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원정명의 원본 작품_번역과 감상

원정명의 원본 작품_번역과 감상

원정명(1470~1559)의 본명은 만리장성(萬里長城)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흔두 살이 되던 해에 그는 부차적인 문자인 행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전임자인 헝산의 이름을 따서 헝산주시라는 이름을 얻었으며, 명나라의 화가이자 서예가, 문학가인 "원헝산"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창저우(현 장쑤성 쑤저우). 명 선종 6년 청화에서 태어나 명 시종 가경년 90세로 한림에서 관직에 있다가 사망. 시인 백주이와 수시는 우관에서 교육을 받고 리잉전에서 공부했으며 심양에서 그림을 배웠습니다. 시와 문학에서는 주윤명, 탕인, 쉬전칭과 함께 '우종 4재'로 불렸습니다. 회화사에서는 주윤명, 탕인, 쉬전칭과 함께 '오중 4대 거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웬정밍의 어린 시절.

명나라 선종 청화 황제 재위 6년(1470+165438+10월 28일)에 태어난 원정명은 군 관리의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청화 8년 롄첸(1472년), 그의 아버지 임주는 원주 용자현에서 치안판관을 지낸 서차이(徐差異)였습니다. 가족을 부임지로 데려오세요. 제갈량의 어머니는 문정명 형제를 차례로 임문에게 데려갔습니다.

선빙청화 12년(1476), 어렸을 때 원정명은 어리석었지만 충성심이 강했다. 같은 해 5월 27일, 어머니 제나라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 그는 이종의 할머니 집에서 자랐다.

청화 13년 딩유(1477년), 일곱 살의 문정명은 아직 말을 하지 못했지만 그의 아버지 임원은 그가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화 16년(1480년), 11살 때 말을 하기 시작하여 외국인 학교에 다녔습니다.

청화 18년(1482년), 그의 아버지 린문은 보평현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후견인이 필요했다.

청화 21년(1485년), 린원은 과거 시험에 합격하여 수도에 입성하여 후작이 되고자 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난징 태수의 재상으로 승진하고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휴가를 떠났습니다. 오나라로 돌아온 후 그는 당음과 두무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는 두무에게서 시를 배웠습니다. 탕음도 종종 문정명의 집에 와서 임문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청화 23년, 딩웨이(1487년)는 아버지를 따라 안휘성에 가서 선인들의 덕을 공부하고 진지하게 공감하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훗날 그의 아버지는 태수 소청의 직책을 맡았고, 원정명은 관리의 직책을 맡아 아버지 임문과 동행했습니다.

홍자 원년 무신(1488년), 명소종은 안휘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향촌 학자가 되었는데, 20세 때 스승은 원정명의 서예가 좋지 않다고 비판하며 삼류라고 평가했습니다. 그 결과 원정명은 서예를 공부하기 시작했고 의도적으로 서예를 탐구했습니다. 그는 채유와 우귀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책과 문학이 함께 발전하다

홍제 2년(1489년)에 사망. 당시의 독자들은 엄격하고 문법적으로 내성적이며 순응적이었습니다. 원정명은 글쓰기 연습을 했지만 내면적으로 배우는 것을 매우 꺼려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틈틈이 주자, 사마천, 어한수, 구진제 등을 읽었습니다. 주명, 두무, 당음과 마찬가지로 그는 고대 문헌을 옹호했습니다. 주윤명과 양쉰지 모두 세대를 넘나드는 학자였죠. 제가 션저우를 처음 만난 것은 솽거정원에서 션저우의 그림 '장강 만리'를 보러 갔을 때였습니다. 저는 그의 그림 실력에 감탄하고 감탄해서 션 저우에게 그림을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저우는 원정명이 그림 때문에 황제 시험에 방해가 되는 것을 원치 않았지만 결국에는 최선을 다해 모든 그림 기술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를 매우 좋아하고 소중히 여겼습니다.

홍제 신해 4년(1491년), 그는 난징 태수사의 젊은 관리인 리잉전(李英全)의 문하에서 공부했습니다. 리잉젠의 서예는 고대로부터 내려오는 것이었고 그는 서예를 가르쳤습니다.

홍지 7년, 왕인호 음악 대나무 비문(1494년). 후문 샤민은 "흐린 산수화"를 그렸다. '오성'이라는 고대 언어를 구해 시를 지었다. 당시 당음은 자유분방했습니다. 분명히 그와 당음은 성격이 완전히 다르지만 매우 가깝다.

홍제 재위 8년(1495년), 그는 아버지의 명을 받고 오관으로부터 출발했습니다. 관중의 계모는 가족을 걱정하던 중 관료들 사이에서 꽤 유명한 고대 중국의 서예가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가을에 나는 처음으로 지방 시험을 치르기 위해 난징으로 달려 갔고 시험은 실패했습니다. 진링의 구린, 천이, 왕웨이, 쉬린을 알아보세요. 황금 콜라가 떨어지는 그림을 그려보세요. 나는 당음과 그림에 대해 토론하곤 했는데, 그림은 육조(六朝)에 기초해야 하며, 한가함과 담백함이 가장 중요한 색이라고 믿었다. 또한 남송 시대 탕리의 협곡 배열은 초보자에게 스승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번의 시험 실패

홍자 10년, 딩시(1497년), 건, 그리고 네 명의 동료와 함께. 정명은 토론에 능하고 원과 명, 주윤명, 당인, 서전청의 과거를 잘 알고 있었으며 '우종 4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제 12년(1499년), 당 인은 폐위된 후 원 정명에게 장문의 글을 써서 자신의 야망을 표현했습니다. 원 정명은 공개적으로 당 인을 비난하면서 두무를 소외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원정명은 푸젠성, 저장성, 후난성, 장시성을 여행했고 6월 7일, 린원은 5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원정명은 아버지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의사를 데려왔지만 3일 늦게 도착했다.

홍지 재위 17년(1504년) 7월, 원정명은 과거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고 춘천과 같은 배를 탔다. 당나라 옌의 그림과 원나라 조맹부의 책은 사후에 쓴 글입니다. 친구들은 땅을 파고, 송가종과 위페이는 돌을 조각하고, 션저우와 원정명은 만장홍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션저우는 명나라의 국화 그림에 맞춰 치자화를 그렸습니다.

정덕의 2년째인 딩마오(1507년)에 동생 원구이가 곤경에 처하자 원정명은 동생을 화해시키고 변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 문제가 만족스럽게 해결되기까지 한 달이 걸렸습니다.5월 11일, 저는 션저우를 방문하기 위해 샹청으로 갔습니다. 저우는 무석해의 '당나라 만세'에 갈고리를 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가을에 네 번이나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정덕이 네 살(1509년) 되던 봄, 진령의 연빈을 위해 '어린이 목소리 가오시투'라는 옛 작품을 썼다. 주희는 난징의 가사부에 의해 옌핑의 총독으로 승진했고, 작별 인사로 '젠푸의 봄 구름'을 새겼습니다. 명성과 재물, 펜과 먹이 생계수단이었고, 먹을 것과 손가락이 부족하지 않았으며, 음식을 구걸하는 첸에게 보낸 시를 남겼습니다.

정덕 5년(1510년) 정월 28일, 주청주집에 실린 소시 부자의 글입니다. 다섯 번 응시했으나 모두 낙방. 우량의 초대로 유린을 보내 안서를 변호하게 했습니다.

정탁 11년, 제(1516년) 중간고사에 낙방. 중양제, 당음 북원에는 시가 있다. 음시가 양묘장 북쪽에 있는 복숭아꽃이 만발한 정자, 정자 이름이 맹모(孟母)라 하여 여섯 명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관직을 구걸하다

자경 2년(1523년), 문정명은 이충시의 추천을 받아들여 공성을 북경으로 보냈다. 임용부의 심사를 거쳐 그는 저임금의 국가 학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자경 5년, 쉬빙(1526년) 3년, 시험은 만경부에 갔지만 몇 가지 우려 때문에 망설였다. 다시 도움을 청하러 갔지만 아무런 대답이 없었습니다. 수도에서 관리가 된 이후에도 그리움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인지 '병중에 우종안을 그리워하며'와 같이 과거를 그리워하는 시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장공은 의례에 대한 논의를 통해 고귀한 사람을 고상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풍자적으로 주님의 말씀을 간청했습니다. 그래서 양이칭과 건은 명나라를 옮기려고 음모를 꾸몄습니다. 정명은 공식적으로 단 한 번만 간청하여 10월 10일 베이징으로 가서 루강의 얼음을 막았다.

자경 17년, 백일개혁(1538년), 궈는 더칭차오 서쪽에 작업장을 세웠다. 정명은 총독 왕이에게 편지를 써서 사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3월에는 정지구름각보의 두 번째 책인 '황금보'를 석판에 새겼고, 5월 17일에는 왕이상이 찾아와 대나무에 관한 책을 쓰기 위해 대나무 그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산수화

가경 23년(1544) 3월 7일, 75세의 원정명은 친구들과 함께 동선사와 청남을 방문했다가 만개한 복숭아꽃을 보고 <복숭아꽃 동굴의 소풍>과 <복숭아꽃 이야기>를 지었다. 저는 주랑, 저우, 펑니안, 지펑, 타이와 함께 이싱에 가서 위양동굴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저는 이싱의 우이를 위해 창시 그림을 썼습니다. 7월 러닝 스크립트 '란팅 서문' 팬.

자경 27년(1548년) 3월, 당진, 건, 조카 루자지와 함께 이싱 샨취안 동굴을 방문했다. 우는 방문해서 우륜조보주 '봄 산과 계단 그림'의 오래된 컬렉션을 보았습니다. 4월 10일, 옥 맑은 산집에서 소문자 '천자문'을 발표했습니다. 6월 8일, 화운을 위해 10개의 그림을 세밀한 붓질로 스케치했지만 신은 꺼지지 않았다.

자경 35년 2월 4일, 천빙(1556년)은 미후의 마오타이(毛臺)에게 서문을 썼다. 그 달에 <국조명사록> 제10권 <정운관기(鄭雲觀記)>를 돌에 복사했습니다. 저는 병이 회복되는 3월을 고대했습니다. 저는 첫 왕조의 시 10편을 썼습니다. 치우잉은 그림을 그리고 <고대 그림과 놀기>를 썼습니다. 그 달에 란신의 기행이 당나라의 책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서예의 죽음

가경 37년(1558년) 2월, 서예 '산거'와 '적벽부'를 기대하며. 봄, 긴 비가 내린다. 손님들은 션저우의 '서산의 아름다움'을 6개월 동안 빌린 위칭 산장으로 가져가 한 번 복사했습니다. 때때로 고대 종이를 몇 번 뒤집고 수묵화를 만들고 오래된 작품을 녹음합니다. 4월, 나는 니잔의 작은 것을 모방하여 기대하고 있습니다. 달, 비 창 제목 "흐린 산 두루마리"입니다.

원정명은 공식적인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초기 명성과 재산은 잘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모든 수준의 시험을 통해 정부, 주 및 카운티 학교에 다녔던 사람은 일반적으로 "쑤난 성", "시우 차이"라고도 알려진 "쑤난 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 정명은 학생의 나이에 시험을 치렀고, 가경 통치 원년(서기 1522년)에 쉰셋이 되어서야 입학할 수 있었지만 10대 시절에는 입학하지 못했습니다. 쉰네 살이 되던 해에 그는 재상 이충시의 추천으로 베이징의 조정에 등용되었습니다. 그는 임용부의 평가를 받고 국왕궁에서 저임금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때 그는 이미 서예와 그림으로 명성이 높았고 그의 서예와 그림에 대한 요청이 많았기 때문에 국왕궁의 동료들로부터 질투와 배척을 받았습니다. 원정명은 마음이 매우 불행했습니다. 이듬해 베이징에 도착하자마자 그는 사직서를 쓰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편지를 썼습니다. 3년 동안 세 번이나 사직서를 제출해야 허가를 받을 수 있었고, 57세에 베이징을 떠나 남쪽으로 항해해 쑤저우에 정착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더 이상 직업을 구하지 않고 시와 그림에 전념하며 수묵을 가지고 노는 데 몰두했습니다. 말년에 그는 유명해져 "전 세계에 글을 쓰는 사람"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그림과 서예를 구입한 사람들은 문턱을 밟자마자 "바다도 부러워하고 산도 부러워하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아흔에 가까운 나이에도 그는 여전히 지칠 줄 모르고 사람들을 위한 비문을 썼습니다. 그는 글을 다 쓰기 전에 "펜을 내려놓고 자리에 앉아 죽었다"고 합니다. 주요 업적 요약

원정명의 그림은 풍경, 난초, 인물, 꽃, 특히 풍경을 전문으로 그렸습니다. 그는 초기에는 션주에게 배웠고, 이후 조맹부, 왕맹, 전우와 함께 자신만의 화풍을 형성했습니다. 그림 스타일은 거칠고 섬세합니다. 거친 붓은 셴저우와 젠우에서 유래했으며 조맹푸의 고대 나무, 대나무, 석재 기법을 채택했습니다. 붓과 먹은 창백하고 활기차며 마른 지형과 붓글씨가 흰색으로 날아다니며 거친 대나무와 돌의 층과 매력을 보여주며 조맹푸와 왕맹이 작업용 붓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풍경은 밀도가 높고 공간과 깊이가 적으며 형태는 규칙적이고 각이 져 있으며 때로는 왜곡되어 있습니다. 붓질은 섬세하고 약간 거칠며 어린아이 같은 세련미가 느껴집니다. 색상은 초록색과 진홍색이 중간중간 섞인 묵직한 색감으로 신선하고 우아합니다. 이 붓질 풍경은 장식적이고 서정적이며 어린아이 같고 민속적인 특징을 지닌 진정한 채색화이며, '오파'의 기본 특징을 잘 드러내고 있습니다.

서예 초보자였던 이잉전은 이전 세대의 대가들에게 배웠으며 인장체, 관서체, 전서체, 예서체, 초서체에서 나름의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그는 특히 엄격한 법과 생생한 아이디어로 따뜻하고 우아하며 작은 일반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스크립트에 능숙합니다. 추진력은 강하지 않지만 진-당 서예의 카리스마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붓놀림과 느린 리듬의 소문자, 그리고 그의 화풍은 서로를 보완하며 '명나라 제일주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정명은 다양한 종류의 서예, 특히 전서와 소서체 서예에 능통한 것으로 역사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왕시진은 '이연원연'에서 "원정명은 바다에 있는 작은 글씨로 유명했고, 그의 제자들은 모두 그 글씨에 익숙했다"고 평했습니다. 그의 독특한 인장은 다른 사람보다 열등하지 않았지만 유용한 상품이되었습니다. 천자문은 책 전체에 걸쳐 네 가지 스타일로 쓰여 있습니다. 황 팅과 헤리티지의 붓놀림이 있으며 그 스타일은 창백하고 축축합니다. 신성한 가르침의 옥판이며, 관서체도 훌륭하고, 인장체는 양빙의 양식이며, 일반 서체는 희귀한 작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원정명의 서체는 열정적이고 온화하며 안정적이고 성숙하며 엄격한 법과 선명한 사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기세가 강하지는 않았지만 진나라 서예와 당나라 서예의 매력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화를 덜 내고 글씨체에서 종종 부드럽고 우아한 호흡을 드러냅니다. 경력의 부침이 그의 죽음에 대한 도전 정신을 닳게 했는지 모르지만, 만년에 이르러 그의 스타일은 점점 더 차분해졌습니다. 원정명은 션주 이후 오문 화파의 지도자로 많은 제자를 거느리며 당시 오문 지역에서 가장 큰 화파를 형성했습니다.

회화적 업적

초기 작품

원정명의 초기 작품에서 우리는 그의 섬세하고 정확한 기억력과 강력한 조직력을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선으로 세심하게 묘사되어 섬세할 뿐만 아니라 흐림 효과를 사용하면 미묘한 회색 부분도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두꺼운 잉크는 일반적으로 훨씬 밝은 색상으로 강조할 때만 사용됩니다. 그 결과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의 외로운 배를 그린 화첩이나 봄 언덕의 나무를 그린 미후 화풍을 바탕으로 한 송대 후기 화풍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이 그림에는 <비온 뒤의 봄 나무>에 사용된 고대 언어인 연두색이나 <서산 깊은 눈>의 설경 기법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당시 쑤저우에서 활동하던 화가들, 특히 션주에서 가르침을 받았던 제자들은 원나라 시대에 상당한 존경을 받았습니다. 왕맹의 풍경 모방은 원정명이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동일한 주제의 연작 중 가장 초기에 제작된 작품입니다. 니잔의 스타일은 린동샤 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젠우는 가느다란 스케치인 '가을 산'에서도 볼 수 있으며, 현존하는 '상하이의 천평 여행'(1508)은 황의 스타일로 그려져 있습니다. 걸작 <봄을 듣다>의 선명함과 응축, 그리고 고대의 단순함은 조맹푸의 스타일에 가깝습니다. 당시 원정밍의 풍경화에는 '거칠고 느슨한'과 '세밀하고 느슨한'이라는 두 가지 전형적인 스타일이 있었습니다. 거친 붓질 풍경화는 주로 션저우와 전우에게서 영향을 받아 거친 붓질에 층과 매력을 보여주었고, 섬세한 붓질과 드문드문 밀집된 풍경으로 조맹푸와 왕멍에게서 영향을 받아 섬세한 붓질과 밀집된 풍경을 그렸습니다. 색채는 주로 청록색이나 연한 주홍색으로 칠해져 우아하고 조용하며 장식적인 의미가 강합니다. 원정밍의 기질은 온화하고 우아하며 특히 우아하고 섬세하며 미묘한 화풍을 좋아하며 그의 작품은 주로 붓질과 풍경화입니다. 이것과 션저우의 두껍고 대담한 그림 스타일은 분명히 다릅니다. 수집가들 사이에서는 "굵은 글씨에 함축적"이라는 말이 있는데, 그의 거친 풍경은 소수가 많기 때문에 수집가들에게 더 인기가 있습니다.

후기의 작품

원정명의 후기 작품에서는 청록법과 얕은 낙하법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원정밍의 작품에는 두 가지 유형의 청록색이 있는데, 하나는 더 강렬하고 다른 하나는 더 밝습니다. 전자는 조보추를 모방한 붉은 절벽, 봄의 큰 나무, 샤오춘의 큰 나무와 같은 작품입니다. 후자의 작품으로는 란팅 컬렉션 서문, 빗속의 봄 나무, 후시의 후통 조당 등 더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원정명은 자오멍푸의 정원과 녹지의 색채를 설정하는 방법을 계승했습니다. 자오멍푸의 채색법은 더 이상 송나라의 궁중회화에서 사용된 것과 같은 화려한 채색법이 아니었고, 그 자신도 송나라에서 사용된 오색 채색법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오멍푸의 절묘한 녹색 풍경 중 일부는 여전히 송나라 시대 정원화의 색채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원정명의 녹색 풍경에 대한 색채 설정은 송나라 안뜰의 화려한 화풍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을 보면 원정명은 녹색과 담채법을 능숙하게 결합하여 아름답고 우아하며 수묵과 붓놀림의 재미가 넘치는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원정명은 색채의 효과를 매우 중요하게 여긴 문인화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중국 회화의 색채에 큰 공헌을 했으며, 명나라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녹색 산수화를 창조했습니다. 현존하는 작품을 보면 붓과 먹이 표현의 주요 대상이 되는 작품이 많은데, 이는 원나라의 붓과 먹에 대한 선호를 반영합니다. 그의 그림에서 그는 사원 중 하나의 붓과 먹법을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각 학교의 붓, 구도 및 조형을 능숙하게 결합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그림을 만든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원나라 사람들의 붓과 먹과 형식미에 대한 연구는 매우 심오하며, 붓과 먹의 다양한 특징과 조형 기법은 그의 그림에서 완벽하게 계승되고 변형되었습니다.

서예의 업적

원정명의 서예는 보페이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원정명은 소문자 분야에서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왕시즈의 황팅징, 레이룬, 중샤오웬쉐, 왕셴즈의 소네트 등이 있습니다. 왕시즈의 '온화하고 순수한' 화풍은 당나라의 낮은 필치를 하나로 결합하여 형성되었습니다.

원정명의 행서는 크게 두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왕시즈의 서문에서 유래한 작은 행서이고, 다른 하나는 황골로 쓴 큰 글씨체입니다. 이 두 가지 스타일을 개발하기 전에 그는 학습의 단계도 거쳤습니다. 그는 왕시즈의 서예 서문을 최대한 많이 찾았을 뿐만 아니라 옌젠칭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 조카에게 바치는 글, 유종의 글, 영주의 글, 수동포의 <전적벽부>(이를 위해 수체로 된 보충 서문을 만들었습니다), 황구의 <징부보 황제 사당에 대한 시>를 공부했습니다. 때로는 주윤명처럼 수, 황, 미의 필체로 자신의 시를 쓰기도 했습니다. 물론 그는 이 단계에서 멈추지 않고 고대의 방법을 버리고 후학에 들어가 결국 자신의 본성에 맞는 자신만의 붓글씨를 찾았습니다.

원정명의 초서는 얼왕초와 지용초, 그리고 화수초와 황국초에서 모두 배웠습니다. 전자의 필체는 가장 일반적인 필체이며, 그의 작은 실행 스크립트에 종종 통합됩니다. 그가 43세, 50세, 51세에 쓴 세 작품을 제외하고는 광폭 필체로 쓴 작품은 거의 없습니다. 43세에 잉유는 린동샤투(현재 뉴욕미술관에 소장)에 대한 시, 황구초서로 쓴 시, 광폭 필체로 쓴 시, 수시초서로 쓴 시를 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중에는 계곡과 광기의 요소로 구성된 17행의 야생 초서가 있으며, 50세에 계곡의 들풀을 배운 후 붓놀림을 흉내 내기 위해 쓴 초서인 죽지사(竹枝詞)(현재 우시 박물관 소장)와 565,438+0세에 계곡의 들풀을 벗겨서 쓴 8월 6일의 글, 가을의 칠 운(현재 상하이 박물관 소장)은 회수의 하늘 뜻에 거의 부합한다. 잡초를 전문으로 그렸던 주자산과 비교해도 이 그림은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이 책이 나온 후 덩 리는 포스트 스크립트를 썼습니다 :서예가 모방, 가능한 한 많이 그것에 전념 할 수 있지만, 소위 단계별 추진력, 그러나 풀 성인은 모방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위험한 파도는 탈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모방으로 하나님은 무엇보다도 선하십니다. 그래서 그것은 현실적 일 수 있으며, 소위 우아하고 먼지가 많은 것은 후자입니다.

원정명의 사무용 대본 작품은 거의 없었지만 그는 상당히 방종했습니다. 그는 주로 중야오와 량후를 연구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판안시후 시 두루마리에 대한 포스트 스크립트와 강리산에 대한 이백의 시에 대한 포스트 스크립트와 같은 사무용 스크립트로 포스트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네 가지 유형의 천자문(정, 초서, 관서, 인장)을 작성했으며 때로는 큰 관서문으로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대문자 관서체는 소문자 관서체와는 상당히 다릅니다. 또한 그는 한리의 한리지윤(한리의 운율, 주윤명 교정, 국립도서관 소장)을 수집했는데, 이는 그가 공식 서체를 열심히 연구하고 이 스타일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원 정명의 관서체는 그의 최고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명나라 관서체의 전형이며, 이는 이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서체와 비교하면 원정명의 인장 서체는 약점입니다. 그러나 명나라에서 인장 문자가 조용했던 시절에도 그의 인장 문자는 여전히 매우 희귀하고 귀중했습니다. 원정명은 하루에 수천 자를 쓰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이마오원옌의 인장 필법은 기본기가 상당히 뛰어납니다.

쩡윈, 웬지아, "고대 인민 개요": "공정한 성야무원 조원민, 만물의 많은 스승. 공정한 지식, 시, 말, 문학, 서예, 그림의 작가는 조와 같지만 출처가 순수하다면 끝납니다." 시, 서예, 그림이 독특 할뿐만 아니라 서예도 잘하고 서예가 우, 왕, 리, 션, 주 및 기타 전임자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주윤명의 뒤를 이어 오서당에 입문할 수 있었습니다.

시적 업적

원정명은 초기에는 동장의 십우(十友)와 오종의 사재(四才) 중 한 명으로, 말기에는 수십 년간 기품 있는 시인으로 활동했습니다. 송나라 문인 시인들은 루의 시의 깔끔함, 소의 시의 문학적 관심, 백의 시의 우아함, 류의 시의 깊이 등 당 중-후기의 문인 시인들을 보완했습니다. 또한 원 정명 자신의 개성과 관심사도 그의시에 통합되어 "우아함과 대중성, 우아함의 시간"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I. 문학시의 "우아함"은 자연스럽게 그의시의 문장 구조와 배열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또한 우아합니다. 문학시에서는 그 구조가 엄격하고 문장이 깔끔하여 방출 순서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정밍은 루유를 연구했고 두 사람 모두 시에서 짝을 이루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문학과 시에는 문장 쌍이 많이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쌍에는 숫자 쌍, 최상급 쌍, 색상 쌍, 인명 및 지명 쌍의 네 가지가 있습니다.

둘째, 문학과 시에서 "이윤", "이윤"의 시적 스타일은 주로 은둔과 우아함의 아름다움에 반영됩니다. 원정명은 강한 숨겨진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그의 시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납니다. 그리고 그의 특징 없는 은둔은 그의 시에 우아한 표현을 선사합니다. 또한 원정밍의 우아함과 은둔은 그의 시를 세상과 분리된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의 시 중 일부는 우아하고 자유롭습니다. 예를 들어 "술 취한 불멸의 그림"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원정명의 시적 스타일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당시 우종의 저속한 시와는 대조적으로 우종 특유의 지역적 특색과 우아함과 기품이 넘칩니다. 우종의 저속한 문화에 영향을 받은 원정명도 저속한 문자를 사용한 시를 일부 작곡했지만 주로 우아한 시를 작곡했습니다. 성당 치하에서 그의 문학시는 당시 칠손학파의 기준으로는 높은 수준이 아니었지만, 일부 시에 구현된 미묘하고 자유로운 정신은 그의 시를 부드럽고 아름다운 문체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했지만, 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는 못했고, 동시에 문학과 시를 칠손학파의 기준으로만 측정할 수 없고 변증법적인 시각으로 고유한 미적 가치를 가지고 바라봐야 했다.

원정명의 시는 만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외치고자 하는 것이며, 우리는 그의 유명한 작품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사람들과 함께 몇 장의 종이를 던지고, 세상은 너무 단순해서 너무 공허하지 않다. --원정명, 명나라, "새해 경배"

나는 만나고 싶지 않지만 이야기하고 싶고, 유명한 논문은 모두 우리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또한 사람들과 함께 몇 개의 신문을 던지고, 세상은 너무 단순하지 않고 너무 비어 있지 않습니다. 봄 축제 오스만 투스 플로팅 옥, 꽃으로 가득한 거리의 첫 달, 밤은 빨래처럼 시원합니다. 차가운 눈썹으로 가득 찬 바람, 수정 궁전의 사람들. 용은 덩어리에 있고보기는 어색하고 노래는 끓고 있습니다. 서리가 사방에 있고 화려한 구름 위를 날고 싶어요. 작년 저녁, 와인 파빌리온과 밝은 달 구름이 뜨고 내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어제 눈 깜짝할 사이에 수천 마일 떨어진 가을빛이 눈앞에 펼쳐졌죠. 서쪽으로 오는 초록색 새, 창애는 내 선물을 가까이서보고했습니다. 션이 취하는 걸 두려워하지 말고 메시지를 보내라. -명나라 원정명, '니안누자오 중추절 달 아래'

명나라:원정명

중추절, 달 아래, 감상적인 이미지가 비석의 잔재, 날아가는 단어, 희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자를 지워버렸다. 처음에는 즉석에서 의존하는 것이 너무 중요했고 그 다음에는 너무 멋졌습니다. 성공과 체력의 죽음이 아니라면 그 불쌍한 일을 되돌리기가 어렵습니다. 가장 무고한 사람들은 더 슬프게도 미워하고 감옥을 강력하게 공격 할 것입니다. 읽지 않으면 멍청하고 읽지 않으면 굴욕을 당할 것입니다. 읽으면 돌아올 것입니다. 이 몸은 무엇에 속해 있습니까? 수천 년 동안 남쪽으로 잘못 건너간다는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중원이 회복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있었습니다. 미소와 능글맞음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명나라 원 정명 "만장홍, 비석의 잔해를 닦아라" 만장홍, 비석의 잔해를 닦아라

비석의 잔해를 닦아라, 날아간다는 글자가 희미하게 읽힌다. 처음에는 비행에 의존하는 것이 너무 중요했고 그 다음에는 너무 멋졌습니다. 성공과 체력의 죽음이 아니라면 그 불쌍한 일을 되돌리기가 어렵습니다. 가장 무고한 사람들은 더 슬프게도 감옥에 대한 강한 공격을 더 싫어할 것입니다.

읽지 않으면 어리석고 읽지 않으면 굴욕을 당할 것입니다. 읽으면 돌아올 것이다. 이 몸은 무엇에 속해 있습니까? 수천 년 동안 남쪽으로 잘못 건너간다는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중원이 회복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있었습니다. 미소와 웃음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과거를 기억하고 대담해지세요. 원정명의 시 더 보기>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