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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으로서의 시

아이청의 초기 시를 읽으면서 아이청이 사용한 이미지가 외연에 상당히 풍부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즉, 그의 시는 현실주의적인 방식으로 삶을 재현하고, 이미지가 다양하고, 표현이 광범위하며, 상징적인 의미가 풍부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1937 년 초에 쓴 시' 태양' 에는 몇 줄이 있다 빛의 도래에 대한 구체적인 감정으로, 광명 시대가 도래하는 막을 수 없는 웅장한 기세를 함축하고 있다. 태양의 출발점으로서,' 봄' 시는 "봄이 왔다, 용화 복숭아꽃이 피었다" 고 시작한다. 모두 알다시피 용화는 상해에서 혁명가를 학살하는 장개석 형장으로, 여기에는 무수한 혁명 선열의 선열의 피가 가라앉고 있다. 시인은 여기에서 시를 찾아 시적을 불러일으키고, 의경을 펼치며, 일련의 이미지를 채택하여 우리를 계몽시켰다. 용화의 복숭아꽃이' 동방의 어두운 밤' 에서 피어나고, 그 어두운 밤은' 혈점' 이고, 그것들은' 무성' 과' 다풍' 이고, 열사의 성홍혈은 용화의 복숭아나무에 있다 묘동' 에서 온 이 봄은 시인이 밤과 피를 통해 자유와 승리를 상징하는 봄을 부르는 것으로 시인의 생명신앙의 결정체다. 또 다른 예는 "죽음" 에 나오는 문장입니다. "지구는 죽었습니다. 절망 속에서 죽었습니다. 그의 삶의 끝에서, 그는 여전히 메마른 눈을 뜨고 빗방울 한 방울이 천정에서 떨어지기를 갈망한다. "이것은 대지의 상징이며, 가뭄의 해 사람들의 고통과 절망의 심정을 묘사한다. 아이청의 명작' 대연강-나의 보모' 는 바로 이미지를 운용하는 전범이다. 시 전체가 여러 곳에서 어떤 사물의 경치를 이미지로 표현하여, 일종의 정경이 어우러지는 느낌의 경지를 준다. 시에서 시인은 대연강과' 나' 의 특별한 관계를 직접 지적한 다음 대연강에 대한 추억을 소개하고 그녀의 인생의 쓰라린 경험을 묘사했다. "대연강, 오늘 눈을 보았는데, 이것은 너를 생각나게 한다. 너의 무덤이 눈으로 뒤덮여 풀이 가득 찼고, 너의 전당포에 1 평방피트의 화원이 되었다. 그는 다섯 살 때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이는 그가 어려서부터 농민의 고된 생활을 느끼고 자신의 운명을 그들과 연결시켰다. 그래서 새벽에 감옥 창문을 통해 그 눈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렸고, 자신의 고향을 떠올렸고, 자신의 젖으로 그를 키웠던, 지금은' 풀 가득한 무덤' 에 묻힌 가정부 대연강을 떠올렸다. 이 이미지들은 작가의 주관적 감정과 시인의 감정을 주입했다. 아이청의 주관적인 재창작을 통해 우리는 그의 시를 읽으면서 아이청 작품 속의 이미지 묘사가 단순한 사실감이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풍부하고 다채로운 이미지로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용을 표현하고, 깊고 우울한 감정을 표현하며, 서정적인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아이청의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충분히 구현한다.

아이청 시가의 풍부한 외연은 그것의 깊은 내포와 일치한다. 아이청도 태양, 봄, 여명, 밤을 쓰고 있고, 유형적인 것도 쓰고 있다. 아이청은 그에게 깊은 사상 내용을 부여함으로써 그의 시에서 예술과 사상 내용의 유기적 통일을 형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의 시작 부분인' 눈이 중국의 땅에 떨어졌다' 는 상징적인 추위와 슬픈 분위기와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눈이 중국의 땅에 떨어지고 추위가 중국을 막고 있다.' 그런 다음 의인화적으로' 바람,/너무 슬픈 노부인처럼/차가운 손가락을 바짝 따라가다/내밀다 땅과 같은 오래된 글로/한시도 멈추지 않고. "이곳의' 바람' 과' 눈' 은 자연경관에 대한 진실한 묘사이자 당시 전쟁 현실에 대한 예술적 묘사이다. 그들은 자연의 추위를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정치 기후와 민족의 운명을 암시하고, 깊은 사상 내용을 표현하며, 시의 속마음을 토로하고 국가와 국민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길을 닦았다. 또 다른 예로' 거지' 라는 시가 있습니다. 중국 노동자들이 일본 제국주의의 유린으로 유랑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거지로 전락한 비참한 처지는 거지의 표정과 특유의 동작에 대해 상세히 묘사했다. "북방에서는 거지가 억척스러운 눈빛으로 너를 주시하고 있다./네가 어떤 음식을 먹는지/손톱으로 이빨을 후벼본다." 이러한 이미지들에서 우리는 거지의 굶주림과 음식에 대한 갈망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제의 침공 이후 구 중국의 어두운 현실에 대해 더욱 깊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