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결론은: 장수가 일제히 재물을 늘리는 것이다.

결론은: 장수가 일제히 재물을 늘리는 것이다.

복수제천장부귀이가 첫 번째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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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레벨 포인트 축 어적.

대련은 비교적 평실을 중시하는 것이 대련의 특징이다. 특히, 첫 번째 대련의 마지막 글자는 보통 연음이고, 두 번째 대련의 마지막 글자는 보통 평성이다. 그렇지 않으면 읽기가 어색함을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집은 비단 같고 봄빛 ("색 "은 옅은 소리), 길흉은 모두 당의 은인 ("은 "은 평음) 에 달려 있다."

2, 좌우 방향으로.

대련을 붙일 때, 상련은 오른쪽에 붙이고, 하련은 왼쪽에 붙이고, 좌우는 정문이나 벽기둥을 경계로 한다. 이렇게 붙이는 이유는 직필이 오른쪽에서 왼쪽이기 때문에 대련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는 것이다.

3. 연대순으로.

첫 번째는 상반부이고, 마지막은 하반부입니다. 아니면 먼저 하는 것이 첫 번째이고, 그 후에 하는 것이 두 번째다. 예를 들어, "문은 춘하 가을과 겨울을 맞이하고, 문은 동서남북을 안고 있다." "작은 뜰에는 일년 내내 꽃이 심어져 있고, 대문에는 오색찬란한 음악이 장식되어 있어 온 가족에게 적합하다."

관련 정보

대련은 대립, 문쌍, 춘스티커, 춘련, 대련 등이라고도 한다.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문장입니다. 대련의 대립이 단정하고 균일하여, 중국어 특유의 한 글자와 한 음의 예술 형식이다.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이다.

산문과 운은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이다. 대련은 자신의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노래의 특징을 흡수했다. 그래서 대련에 사용된 문장은 정체시, 문문 외에 고시, 산문문, 연극 모조문도 포함되어 있다.

문장마다 다른 격법이 있고, 다른 관엄도 있다. 그중 율시의 문장은 가장 엄격하지만, 고체운문의 문장은 문장 끝을 제외하고는 다른 위치에 제한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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