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봄날 아침은 어떤 귀여움일까? 속시구

봄날 아침은 어떤 귀여움일까? 속시구

1. 봄아침 시구

봄아침 시구 1. 봄아침 고시

춘효 (맹호연)

봄잠을 잘 수 없어 곳곳에서 새소리를 듣고 있다. 밤중에 비바람 소리가 오니, 꽃이 떨어지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다. < P > 이것은 고대와 현대에 낭송되고,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는 서정적인 시이다. 작가 맹호연 (698-74 년) 은 당대 최초의 산수시를 창작한 유명한 시인이다. < P > 이 시는 눈앞의 춘경을 직접 서술하는 일반적인 수법이 아니라' 춘효' (봄아침) 를 통해 잠에서 깬 순간의 청각감각과 연상을 통해 전형적인 봄기운을 포착하고 봄을 사랑하고 봄을 불쌍히 여기는 감정을 표현했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시인들이 봄밤의 꿈이 곤두박질쳤기 때문에, 날이 이미 밝았는데도 아직 모르고 잠에서 깨어나 집 밖 곳곳의 새들의 환성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묵을 금처럼 아끼고,' 곳곳에서 우는 새' 한 문장만으로 활기찬 봄새벽 광경을 표현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새들의 환성이 게으른 시인을 깨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집 밖은 이미 화사한 봄빛이 되어 시인의 봄을 체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이 귀여운 봄새벽 광경으로 시인들이 자연스럽게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구절의 연상으로 전입하게 되었다. 어젯밤 몽롱한 가운데 빗소리를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 정원에 활짝 핀 꽃들이 도대체 얼마나 흔들렸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의 처음 두 구절을 연결시켰는데, 밤에는 이 비바람이 질풍폭우가 아니라, 가벼운 가랑비였을 때 시인을 달콤한 잠에 보내어 아침을 더욱 맑고 아름답게 씻어내는 것은 결코 미워하지 않았다. 하지만 결국 봄꽃을 흔들어 봄빛을 가져가야 하기 때문에' 꽃이 얼마나 떨어질지' 라는 한마디가 시인의 봄빛이 흘러가는 담담담한 애원과 무한한 상념을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이 시는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언어가 소창과 음조가 낭랑하다는 것 외에도 삶에 가깝고, 정경이 어우러져 영영 () 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2. 봄 아침의 아름다운 문장

을 묘사하는 여명, 날카로운 칼처럼 묵묵한 밤의 장막을 쪼개며 떠오르는 햇빛을 맞았다. 날이 이미 밝았는데, 작은 창문에서 맑은 샘물 같은 아침 햇살, 가지 끝에 작은 새들이 재잘재잘 지저귄다. 여명 서광은 밤의 경사를 벗기고 찬란한 아침 빛을 내뱉으며 새로운 날을 맞이했다. 갓 태어난 여명, 마치 새빨간 아기처럼, 이 짙은 침수 속에서 세 번 떨렸다. 욱일은 독한 술기운을 걸치고 솟구쳐 오르고, 한 가지 무한한 취기를 들판의 광활한 하늘을 향해 퍼붓고. 날이 점점 밝아지고, 연청색의 하늘에는 잔별 몇 개가 박혀 있고, 대지는 은회색을 덮고 있는 가벼운 망사처럼 몽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촌의 여명, 닭장에서 눈을 떴다. 오, 오, 오, 오' 하는 수탉이 소식을 전하며 하룻밤을 껴안고, 밤의 하늘과 땅에 입맞춤을 하고, 아쉬워하며 손을 풀고, 하늘과 땅의 입술에 새로운 세상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슬, 민들레와 클로버의 꿈을 따라 굴러 떨어지면서 투명한 햇살이 튀었다. 황금빛 시끄러운 가운데 더 이상 축축하지 않은 여명 하나를 부화시켰다. 아침 햇살-새로운 날의 사자, 그녀가 와서 밤을 흩어지게 하고, 자모처럼 세상에 내려왔고, 동쪽에서 대지를 뒤덮은 연한 갈색 비단을 살살 벗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산들을 부드럽게, 온정히 깨우고, 대지를 깨우고, 달콤한 생명을 깨우고, 천지를 순식간에 새롭게 하고, 한 폭의 광명-대지가 수싱 되고, 그렇게 매혹적이고, 그렇게 부드럽고, 요람에서 처음 깨어난 아기가 애티가 나서 수령의 큰 눈을 뜨고, 한 방울씩 슬그머니 어머니를 깨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어려서부터 큰데, 나는 아침을 좋아한다. 그것은 아침 햇살 때문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직 닫혀 있는 눈을 비비며 커튼을 잡아당기고, 창문을 열고, 황금빛 햇살 한 줄기 들여다보고, 밝고, 부드럽고, 얼마나 슈창 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로운 날이 또 시작되었다. 이른 아침, 하늘에는 하얀 눈송이가 흩날리고, 눈송이는 땅에 희고 영롱한 은담요를 깔고, 집, 나무, 산천에 옥사 은실로 짜여진 수수한 옷을 입혔다. 이른 아침, 살을 에는 찬바람이 산촌 상공을 스쳐 지나가고, 밤새 큰 눈이 넓은 들판을 덮고, 이 아름다운 산촌에 흰 솜털 외투를 걸쳤다. 눈 내린 산촌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른 아침, 온 세상이 환히 밝아졌고, 은은한 맑은 안개를 통해 속세의 만물에 부드럽게 뿌려져 < P > 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느낌이 들었다. 초봄의 이른 아침, 촉촉하고 촉촉한 바람이 살며시 쓸려 깨진 유리창 밖으로 뚫고 들어와 모든 것을 살짝 스치고 살금살금 달아났다.

3. 당시는 봄 아침의 아름다운 < P > 당대의 봄을 전문적으로 쓴 시가 적지 않지만, 그중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 세 곡이다. 각각 장약허의' 춘강 화월야', 맹호연의' 춘효', 두보의' 봄밤 희비' 였다. < P >' 춘강화월야' 는 원래 남조 진후주의 작품으로' 옥수 후정화' 와 같은 종류로 음악에 들어갈 수 있으며 청상곡사 중 오성곡에 속한다. 나중에이 질문을 사용하여 새로운시를 쓰는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모두 다섯 마디였습니다. 대부분 아카시아 이별을 썼습니다. 주요 특징은 화려하고 내용과 형식이 Liang Chengong 의 패턴을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P > 장약허도 낡은 문제를 그대로 사용하지만, 칠언의 장편이며, 경향도 궁체시와 크게 다르다. 그 병은 비록 낡았지만, 그 중의 술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시운: 춘강조 연해평, 해상명월 * * * 조류생. 떠돌이 천만 리, 어느 봄강에 달빛이 없다. < P > 강류는 방디안 주위를 맴돌고, 달빛 꽃숲은 모두 텅스텐과 같다. 공기 흐름 서리 무의식적으로 비행, 팅 백사 는 볼 수 없습니다.

...... 어젯밤 한가한 담몽이 낙화했고, 불쌍한 봄반에는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강물은 봄이 가고 싶은 대로 가고, 강담은 달이 떨어지고 서쪽으로 기울었다. < P > 사월은 바다 안개를 깊숙이 숨기고, 연석소향은 무한하다. 나는 몇 달 을 타고 돌아, 가을 달 흔들림 사랑 만강나무 를 모른다. < P > 여기는 봄, 강, 꽃, 월, 밤 5 자를 모두 아름답게 썼는데, 그 속을 관통하는 것은 인생에 대한 철학적 사고다. 타이밍이 흐르고, 강월은 여전하며, 인생은 늙기 쉽고, 고민이 많으며, 아름다운 감정만이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고, 영원한 가치를 지니며, 인생에 큰 위로를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여기는 전궁체시의 포르노와 육욕을 모두 씻어내고, 어떤 저급한 재미도 없고, 고상하고 우아하며,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맹호연의' 춘효' 는 매우 간단하지만, 약간의 감촉에 불과하지만, 그중에서도 철리가 부족하지 않다. 춘면은 알지 못하고 곳곳에서 울음소리를 듣는다. < P > 밤에 비바람이 오니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스무 글자밖에 안 되어 시인이 아침에 깨어났을 때의 느낌을 조금 썼다. < P > 시인은 밤새 잠을 잘 못 잤고, 바람소리와 빗소리가 그로 하여금 꽃이 견디지 못할까 봐 걱정하게 했다. 나중에 어렴풋이 잠을 자서 날이 밝을 줄도 몰랐다. 이때 곳곳에서 새가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아름다웠다. < P >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봄은 여전히 막을 수 없다. 생활에는 항상 우여곡절이 있고, 시인은 그의 걱정과 생활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 P > 는 이렇게 이해하기 쉬운 작은 시에 깊은 철리가 담겨 있어 읽기에 강하다. 두보의' 봄밤 희비' 는 철리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가장 평범한 일과 감정만 쓴다. 좋은 비가 계절을 알면 봄이 일어난다.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모두 검고, 강선은 불이 독명하다.

새벽은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꽃은 금관성을 중시한다. 금관성은 바로 청두였다. 당시 두보류는 여기에 있었고, 이곳의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 P > 봄은 만물이 자라는 순간이다. 비가 절실히 필요하다. 봄이 가장 가뭄에 취약하다.' 봄비는 기름처럼 비싸다' 는 이유로 밤에 비가 올 때 시인은 매우 기뻐하며 올라오자마자' 좋은 비' 라는 글자를 적었다. 연련의' 잠무',' 윤' 이라는 단어는 보들보들한 가랑비가 매우 요령을 지녔다는 것을 묘사하며,' 좋은 비' 는 제때에 올 뿐만 아니라 오는 방식도 좋다. < P > 이 연합은 나중에 명문이 되어 그 본의와 확장의에서 자주 인용되었다. 당시에서 봄이 피어나고, 그 무심한 순간, 짙은 봄기운, 무한한 봄빛, 그렇게 생생하고, 그렇게 생기발랄함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봄 아침에 등교하는 문장

1,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열어 보세요. 큰 안개네요! 사방의 산과 집, 나무들은 모두 망사 한 겹을 걸치고, 미풍이 불고, 안개가 천천히 움직이고 있다. 마치 소녀가 하늘에서 춤을 추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봄 아침, 나는 꿈에서 깨어나 집을 나와 청죽공원에 왔는데, 눈에 띄는 것은 오색찬란한 세상이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신선하고 취한 공기가 정면으로 달려오는 것을 느꼈고, 사람을 대견하게 했다. 그 클러스터, 한 조각의 홍백황록빛이 서로 어우러져 봄날의 대지에 박혀 있다. 먼 곳에서 끊임없이 이어지는 산들은 녹색옷을 걸치고 기복이 있는 언덕은 마치 와룡과 같다. 은은히 한 조각의 생화가 녹색의 와룡에 점재되어 와룡에 색채를 더해 주는 것을 볼 수 있다.

3, 봄 아침은 만물이 소생하기 좋은 시기다. 잔디들은 앞다투어 땅을 뚫고, 가느다란 봄비를 탐욕스럽게 빨며 대지에 녹색 옷을 입혔다. 꽃이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붉고, 노랗고, 보라색이며, 오색찬란하고, 아름답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복숭아꽃을 세어야 한다. 그때마다 광장에 있는 자홍색 복숭아꽃들 중 일부는 봉오리를 맺으려 하고, 일부는 반개반합, 또 다른 것은 이미 완전히 개방되었다.

4, 동쪽 언덕에서 막 떠오르는 태양, 새빨간, 갓 구운 큰 구리 접시처럼 반짝이며 그녀 옆에 있는 구름도 얼굴을 붉혔다. 해가 올라갈수록 더 밝아진다. 그녀가 내놓은 화살은 대지를 꽉 감싸고 있는 짙은 안개를 뚫고 한 가닥 한 가닥으로 잡아당겼다. 짙은 안개는 어쩔 수 없이 사방으로 도망쳐 자취를 감추고 빛과 온기가 푸른 행성을 지배하게 했다.

5, 아침 6 시가 넘었고, 태양은 동쪽 하늘에서 점점 머리를 내밀었다. 수줍은 소녀처럼 쭈뼛쭈뼛했다. 잠시 후, 자신이 이러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장난꾸러기 어린 소년처럼 갑자기 지평선에서 뛰쳐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갑자기 대지의 모든 것이 금빛으로 변했고, 금빛이 번쩍이는 망사복을 입은 것처럼, 세상의 만물도 모두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아침, 태양시아버지가 수많은 구름을 하늘에 가득 뿌렸고, 푸른 하늘을 유난히 아름답게 장식했다. 마치 거대하고 화려하고 다채로운 비단 같다. 금빛 태양, 동그란 것은 하늘의 큰 공처럼, 우주에 걸려 있는 큰 접시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이 하얗고 망망한 구름은 한 송이보다 크고, 잠시 사자처럼 보인다. 잠시 동안 강아지 처럼 ... 한마디로, 변경, 모양의 수천.

7, 점점 해가 올라갔다. 천만 가닥의 날카로운 화살 같은 금빛이 아침 안개를 뚫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