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시편: 아름다운 구절이 세 번 쓰여 있습니다.
시편: 아름다운 구절이 세 번 쓰여 있습니다.
아가서에서 겹치거나 중첩되는 것은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특별한 반복, 즉 진보적인 구조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판 시 "백일"
이 아가서의 음악적 특징을 아래 세 가지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중복을 중복이라고도 합니다. 두 개의 동일한 음절이 겹쳐서 두 음절로 된 단어를 형성합니다. 아가서에는 수많은 중복이 있지만 크게 소리 묘사, 색채 묘사, 풍경 묘사, 분위기 묘사 등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중 의성어는 '하늘의 음악'과 '사람의 목소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천상의 음악"은 자연의 소리를 모방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정펑?" 유페이는 장군이 될 것이다", "레즈비언 차가 있다"에서 "장군이 될 것이다"는 유진의 목소리입니다.
그리고 정펑은? "폭풍우"의 "콕아 두들두들"과 "콕아 두들두들"은 수탉의 소리입니다.
"펑치? 얇다"의 "얇다"는 "탕시?"의 소리입니다. '의 '수'는 새가 날개를 들어 올리는 소리이고, '노랑새'의 '진풍'은 새가 날개를 들어 올리는 소리이며, '노랑새'의 '수수'는 새가 날개를 들어 올리는 소리입니다. "노랑새"의 "짝짓기"는 새의 노래입니다.
이것은 궈펑뿐만 아니라 샤오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활이란 무엇인가?" "팅랴오"에서 "루안 의지"와 "루안 소리"는 리듬 종입니다. 후상이란 무엇인가요? "초록 파리 캠프"에서 초록 파리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다시 나타납니다. 이 천상의 목소리는 조화롭고 매혹적입니다. 자연의 음악을 생생하고 세심하게, 그리고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한편 유비는 자연의 소리를 "도의 문자"라고 믿었습니다. "숲의 옹이는 바스락거리는 소리처럼 울리고, 샘의 돌은 진주처럼 풍미가 가득하니 그 형태가 갖추어지고 소리가 태어난다"고 했습니다.
라이먼은 또 다른 종류의 음악입니다. 아가서에 나오는 대부분의 인공 소리는 '야'와 '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슴 소리는 어때요?"와 같이요. 나무를 베는 소리와 북소리는 "나무 베는 딩딩", "나무 베는 쉬", "북 치는 칸 칸"에 있습니다. 다야? 원왕이 뭐야? 벵에서 삽질하는 소리와 벽을 두드리는 소리는 삽질하는 소리입니다. 저우송의 유민 소년은 무엇인가요? 농작물을 수확하는 소리는 지량의 "수확하는 소리"이고, 악기 소리는 상송의 "간단한 북"과 "먼 북"의 소리입니다. 이러한 소리는 대부분 의성어이지만 음악적 소리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감정의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키며 이미지 감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군'의 종소리는 듣기 좋은 반면, '캠프'의 윙윙거리는 소리는 사람들을 아프게 만듭니다. "우우우", "풀", "땡땡"은 닭이 우는 소리와 필사적으로 나무를 자르는 노예를 떠올리게 합니다.
사기』의 무거운 말투는 소리에 대한 묘사뿐만 아니라 풍경과 인물의 기분을 묘사하는 데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정봉? 의 청나라 말 묘사는 '옆'과 '타오타오'라는 세 개의 단어를 겹쳐서 사용하여 말의 힘과 용맹함을 보여줍니다.
"야생벌레"에서 이슬방울에 대한 설명은 이슬방울을 나타내기 위해 "링링"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풍기? 후쿠다는 풀과 나무의 무성함을 묘사하기 위해 '거만하다'와 '지제'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십 에이커 사이"는 '한가롭다'와 '환기'를 사용하여 노래하는 사람의 게으름과 자기만족을 묘사합니다.
'수웬'의 '롼롼'은 사람의 허탈함을, '옌옌'은 사람의 불안한 표정을 나타냅니다. 풍경을 묘사할 때 이런 종류의 반복은 청각이 아닌 시각적이기 때문에 의성어와는 다릅니다. 형용사로서의 동의어 반복은 기본적으로 사물의 외관을 강조합니다. 음절의 반복은 사물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주의를 끌면서 음악적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동음이의어는 같은 모음을 가진 두 단어로 구성된 단어이고, 겹침은 운율이 맞는 두 단어로 구성된 단어입니다. 이 두 단어는 중복 형식의 변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곳니, 느릿느릿, 험난한, 쿠이웨이, 방황 등이 있습니다. "뒤척임"과 운율이 같으면서도 두 배가 되는 단어도 있습니다. 이 단어들은 음절이 다양하고 정확히 반복되지는 않지만 음성과 운율의 통일성이 있습니다.
중복은 두 문장이 반복되는 것을 말합니다. 연속 반복 문장과 간격 반복 문장이 있습니다. 연속적 긴장 반복은 장유봄과 같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나는 없다가 없다", "나는 있다가 없다", "나는 끝이 없다"가 연속적으로 반복됩니다.
"남자는 매너가 없다", "남자는 한계가 없다", "남자는 매너가 없다"가 "향기로운 생쥐"에서 반복됩니다.
이 반복은 강조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리듬의 짧고 명료함을 보여줍니다.
민달팽이처럼 반복되는 문장이 더 있습니다.
규칙적인 간격으로 시간적 거리감이 있고 리듬이 차분해 보입니다. 중첩된 단어들은 결국 감정을 강화하고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정 분위기를 반복적으로 강조합니다.
장들의 중첩은 아가서 곳곳에서 발견됩니다. 특히 주풍과 소야에서 두드러집니다. 예를 들어 "저우난? 유칼립투스" "남쪽에 유칼립투스 나무가 있는데 게는 그것을 싫어한다. 르 차이쥔지는 복을 받았습니다." 이 장은 세 번 반복되는데, "지치고, 황량하고, 여운이 남고, 수이, 장, 정은 다릅니다. 그리고 펑웨이는? 파파야
"파파야를 줘, 조안에게 줘." 세 번 겹치는 마지막 두 장에서 "무타오" "리무"가 "파파야" "치옹야오"로 대체됩니다. "치옹콩" 대신 "치옹지우".
또한 시 전체에 걸쳐 "대차"의 처음 두 장이 겹치고 두 번째 장은 반복되지 않는 장이 있습니다. 아니면 '진봉'일까요? 자동차 동네'의 마지막 두 장은 무거운 장입니다. 무거운 챕터의 종류는 다르지만 원이 주는 아름다움이라는 효과는 동일합니다. 이 원의 아름다움은 긴 운율을 가진 두 개의 큰 산 사이의 메아리처럼 시 전체에 균형감과 리듬의 주기성을 부여하는 동시에, 아가서의 시가 기본적으로 과잉되어 있고 반복은 노래를 부르기 쉽게 만들기 때문에 반복은 기억력을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