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예서 대련의 필적
예서 대련의 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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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누에두연미는 예서용필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특히 예서에서는 주필이 가로이며 회화는 거의 다 이렇게 쓰인다. 소위' 누에머리' 란 펜을 쓰는 과정에서 펜 시작 과정에서 형성된 획의 모양을 누에머리와 비슷한 모양으로 쓰는 것이다. "연미" 는 접필에서 펜을 누르고 오른쪽 위로 펜을 비스듬히 고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원을 정사각형으로, 호를 직선으로 만드는 것은 예서가 전서를 단순화하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이다. 그러나 전서의 동그라미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예서의 한쪽을 장악하는 것은 쉽지 않다. 예서 속의 직화나 측절에는 모두 전서의 호세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예서의 직선은 흔히 뚜렷한 기복과 생명력이 풍부하다. 사실 예서의 필법은 획운동 방식을 기초로 한다.
4, 그림을 점으로, 깨진 것으로 바꿔라. 우리는 전서에 점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만 사용하는 점은 단지 점일 뿐이다. 그러나 예서의 점은 독립적이어서 더 이상 그림에 붙지 않고 점법도 점점 풍부해 평점, 수직점, 좌우점, 3 점 (물), 4 점 (불) 등이 있다.
5. 전서를 쓸 때 붓을 세우는 흔적이 없고 예서는 붓을 드는 동작을 일부러 강조하여 필선 궤적의 두께와 전승에 뚜렷한 변화가 있어 필업, 필업, 필업, 필업 세 가지 과정이 모두 잘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필링, 필링, 필링, 필링, 필링, 필링) 이것은 이후의 해서체와 매우 비슷하다. < P > 3, 대련: < P > 대련은 한족 전통문화 중 하나로 종이와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대구이다. 대련의 대립이 단정하고 균일하여 한어 특유의 한 글자 한 글자의 문화 예술 형식이다. 대련은 5 대 이후 촉국의 거장 맹시군에서 기원했다고 전해진다. 대련은 중국 한족의 전통 문화 보물이다. 대련이라고도 하는 < P > 대련은 고대에 청당, 집 안에 걸려 있던 기둥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그들은 속칭 짝자, 대련과 대련과 문으로 불린다. "대련" 이라는 명칭은 명나라에서 시작되었다. 그것은 일종의 이중문학으로, 부타오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풍격이다. 그것은 서예의 기묘한 결합으로 중화민족의 다채로운 예술 창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