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강변의 달밤에 쓰인 유명한 대사는 종종 받아쓰기로 테스트됩니다.

강변의 달밤에 쓰인 유명한 대사는 종종 받아쓰기로 테스트됩니다.

받아쓰기로 자주 테스트하는 '강변의 달밤'의 명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봄 조수는 바다와 고르고, 조수에는 밝은 달이 뜬다.

1, 춘조는 바다와 고르고, 해조에는 밝은 달이 있네 * * * 조수 해석:

봄이 되면 강물은 넓고 바다와 이어지며, 밝은 달이 조수와 함께 솟구치듯 바다에서 솟아오른다.

2."갯벌 봄 조수마저"와 "바다 너머 달"의 감상 :

시인은 서두에서 강은 바다 가운데 있고 달은 조수 가운데 있는 강가의 달밤의 장엄한 그림을 스케치하면서 주제와 싸움을 시작한다. 여기서 "바다"는 의미가 없으며 강물은 마치 바다와 연결된 것처럼 무한하고 웅장합니다. 이때 조수와 함께 밝은 달, 장면은 매우 장관입니다.

"생명"이라는 단어는 달과 조수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달은 밍위강 유역이 아닌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빛납니다! 봄이 되면 강은 꽃과 풀이 가득한 황야를 휘돌아 흐르고 달빛은 꽃나무에 하얀 눈처럼 내립니다.

동시에 '달과 꽃이 있는 봄날의 강변'이라는 제목이 영리하게 주어집니다. 달빛에 대한 시인의 관찰은 매우 미묘합니다. 세상은 몽환적인 은빛으로 물들었지만 밝은 달빛만 있을 뿐입니다. 섬세한 필치로 신화적이고 경이로운 세계를 창조하여 강가의 달밤이 특히 아름답고 평화롭게 보입니다.

「봄강꽃 달밤」의 작곡 배경과 후대에 미친 영향:

1. 「봄강꽃 달밤」의 작곡 배경:

「봄강꽃 달밤」은 남조(南朝) 때 진나라의 황후(陈后主)가 작곡한 것으로 전해지는 여포(乐府)의 「오성가」의 노래 제목으로, 원문은 현전하지 않습니다. 당서(唐書)-음악편(音樂篇)》에 따르면 '춘강월화(春江月花)', '옥나무 뒤뜰 꽃', '당탕(唐唐)'은 진후주가 지은 것이라고 합니다.

바오 삼촌은 종종 궁궐의 여총각과 궁녀들과 함께 시를 지었는데, 허수는 시를 잘 지었기 때문에 특히 화려한 사람들을 골라 이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나중에 양제 황제가 다시 이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47권의 악시집에는 양디 황제가 지은 두 편을 포함해 일곱 편의 춘강화월야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시를 위해 장은 원래 곡조와는 다른 제목을 제안했습니다.

2. 춘강화월야가 후대에 미친 영향:

시 춘강화월야는 그 의도와 소재 선택에서 선대의 경험을 요약하고, 세상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인 여포의 오래된 주제를 썼다. 또한 미적 가치가 높아 후대에도 많이 인용되고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독자들이 이 책에 매료되어 "세상과 격리되어 독특하지만 모두를 위한 책"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시는 제나라의 아름답고 우아한 스타일에서 성 당나라의 자연미로 변모하는 신호탄이자 중국 고대 시의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이 시의 탄생은 고대 중국 시의 역사, 즉 같은 시에서 달이 우주와 삶의 철학을 탐구하는 중심 매개체라는 점에서 공백을 메웠습니다.

이 시는 주제의 세련미와 주제의 처리 측면에서 성당의 시적 상황에서 헤아릴 수 없는 역할을 했으며, 후대의 시적 창의성에 중요한 영감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