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왕웨이밍은 목가적인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왜 그렇게 뛰어난 국경시를 많이 썼을까요?

왕웨이밍은 목가적인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왜 그렇게 뛰어난 국경시를 많이 썼을까요?

왕웨이가 목가파에 속하게 된 것은 왕웨이가 목가파에서 가장 뛰어난 시인이었기 때문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왕웨이가 글쓰기의 다른 측면에 서툴렀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왕웨이는 일정 기간 군복무를 한 경력이 있는데, 이는 그가 국경 지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목가학에 묘사된 장면은 대부분 농민들의 목가적인 삶과 산과 강에 대한 묘사입니다. 목가파의 창시자는 진나라의 도원명이며, 교과서에서 배운 '귀향기'와 '복숭아꽃 화원 이야기'가 대표적인 목가 작품입니다. 이후 목가적 학파의 공식적인 발전 시기는 당나라 시대입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우리에게 익숙한 왕웨이, 유종원, 맹하오란 등이 있습니다. 산수화파의 가장 큰 특징은 풍경 묘사에 능숙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동적인 아름다움과 정적인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왕위는 국경시를 많이 썼지만, 그 중 상당수는 목가시와 같은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왕웨이의 또 다른 장점은 그가 특히 그림을 잘 그렸다는 것입니다. 보통의 시인보다 자연에 대한 감각이 깊었기 때문에 시와 그림의 묘사는 말할 것도 없고, 당나라의 목가파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림 속의 시, 시 속의 그림? 다른 사람들의 설명에서 볼 수 있듯이 왕웨이는 이 두 가지를 혼합했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왕웨이의 <국경으로>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둥글게 흐른다? 이 시는 국경의 풍경의 특징을 포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시에 묘사된 풍경은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복잡한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시인, 특히 좋은 시인에게 창작은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전방위적인 것이지만 부지런한 것과 부지런하지 않은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왕위는 목가시파의 대표 시인이지만 왕위는 유명한 국경시를 많이 썼는데, 이 국경시 중 상당수는 국경? 목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