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다운 앤 아웃'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다운 앤 아웃'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새해의 어느 평범한 날, 나는 커튼을 치고 앉았다.
무심코 잠을 자다 보니 아침이 되었는데도 머리가 감기지 않았다.
허는 약주를 붓고 차 불을 살짝 데웠다.
누가 외로운가? 현악기 피아노는 왼쪽에 있다.
봄이 되자 야오시 누각은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찼다.
파도가 버드나무를 흔들고 바람이 백매를 흔든다.
야몐은 고삐를 늘어뜨리고 종각은 문을 열어젖힌다.
태수가 옷을 늘어뜨리고 서쪽에서 왔네.
아름다운 아침을 만나기 어렵고 아름다운 만남은 결실이 없다.
말 다섯 마리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데 갑자기 물고기 두 마리가 앞으로 쓰러진다.
보물은 물고기 속에 있다, 헬레이 컵을 놀아라.
백육십 단어, 하나하나가 진주다.
심신에 갔을 때 나는 시리아에 갔다.
나처럼 외로운 신사보다는 부자가 되는 것이 낫다.
몸이 안전할 정도로 천천히 사임하라.
삶과 죽음에 대해 묻지 말고, 스텔스는 불가능합니다.
2. 붉은 저택의 꿈 열두 곡 - 기쁨 속의 슬픔 (조슈친)
어린 시절, 부모님은 죽음을 슬퍼했다.
새로운 관목을 가꾸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대담하고 너그러운 영웅으로 태어난 게 다행이다.
나는 내 자식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신경 쓰지 않았어.
비취 홀의 달빛처럼.
이 남자는 재능과 미모,
항상 승리할 자격이 있고,
어렸을 때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접혀 있었을 것이다.
마침내 구름이 사라지고 샹장강에 물이 말라버렸다.
이렇게 천하가 흥망성쇠를 거듭했으니 슬픔을 왜 낭비하겠는가.
3. 무제(구-)
표류하는 해가 너무 거칠다, ①?
바람과 서리가 매섭다.
어깨가 무겁다.
노동자와 농민이 모두 해방되었다.
4. 허장각(한유)
홍각 베개 샹장강, 증기는 반드시 머물러야 한다. 숲의 조감도는 넓고 푸르다.
운유 작전이 시작될 때 왕조는 진짜 나라였습니다. 린은 야스쿠니 신사로 이주해 땅을 사고 가재도구를 구입했습니다.
양동홍은 사랑스러웠고 아름다운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즈미가 선텐에 갔을 때 타마코는 좌절했다.
늙은 늑대가 와서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다. 아홉 그루의 나무와 만 그루의 대나무가 있다.
파도는 거칠고 길은 울퉁불퉁했다. 밤에 파도 소리를 들으면 구름과 나무가 반대편에 있습니다.
처음에는 유산처럼, 그러나 가장 카운티. 인생은 덜 성실하고 상황이 다릅니다.
우울증, 나는 관대하고 비겁합니다. 누가 이기고 토론하고, 어려운 목소리가 매일 방송되었습니다.
종청은 사악하고 하늘의 아들은 가난하고 배고프다. 나라의 왕이 먼저 도착하여 축하합니다.
근면과 게으름, 근면과 게으름. 나를 위해 먼지를 쓸어주시오, 나는 취하겠소.
동등한 부분의 가을 감각, 초승달이 반쯤 부러진 것을 불쌍히 여기십시오. 책바위가 진흙과 먼지가 아닌 돌이 되게 하소서.
5. 저우데푸의 시 '서로 만나지 말라'의 두 번째 운율(황팅젠)
봄바람은 번잡함에 기대어, 그것은 젊음 때문이다.
와인은 싸움과 같다, 화이하이도 그때 알았다.
슬픔을 모르는 규슈 근처의 술 취한 눈동자.
윤페이의 서예를 보고 거미줄을 읊는 글귀를 보여준다.
행복은 맑은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 떼와 같다.
파도와 세월은 말 수영장에서 낭비된다.
손님들은 로킨에 가고, 시골의 공물은 종종 의식적입니다.
깊게 생각하고 의심을 품고 강의했다.
이유없는 회의, 당신은 남쪽에 살고 있습니다.
우물에서 말하는 사람은 죽은 자의시를 무시하고 앉아 있습니다.
가을 이슬 매미처럼 맑고, 높은 버드나무는 늦게 시들었네.
머리가 하얗고 생계가 어리석어 한숨만 쉬네.
내가 들어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면, 차라리 전이라고 말하고 싶다.
와인 한 잔은 만들기가 어렵고 상황이 좋아 보입니다.
지쇼우 시골 시아버지, 정치적 성공 개털.
녹색 버드나무 중팅, 붉은 연꽃 연못.
해와 달을 모으기 위해 수안을 열고, 조롱없는 높은 회의.
24개의 거문고, 화려한 화장을 하고 함께 타네.
대중이 음악을 사서 마시게 하고, 루치를 위로할 수 있다.
궁궐의 노래, 딜레탕트들을 유혹한다.
커튼 속의 착한 소년이 당신과 놀고 싶어합니다.
좋은 것을 따르고 싶어하는 사람은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구름을 바라보며 당나라를 바라보며 손님은 꿈처럼 피곤합니다.
주님은 거문고 소리로 슬퍼하시고, 나방의 모습을 싫어하시네.
주님은 밤에도 울렁거리고 버려진 아들이 남겨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밤빛은 인간에게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고 비웃는다.
아카시아의 가을 색은 노랗고 서쪽 묘소에는 반 게이지가 있습니다.
오래되고 맛이 없지만 여전히 시적이다.
문득, 배에서 내렸는데 언제 돌아왔지?
느리게 움직이는 짐, 화살을 쫓을 이유가 없다.
6. 장계를 보내 시를 읊게 하라 (유유시)
내가 태어났을 때, 내가 주빈이 될 것이다. 천치린을 위하여.
오늘날 남편이 된다는 것은 우여곡절로 가득합니다. 저는 여산이라 칭하며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구습과 외로움은 조용히 내 신을 아프게 합니다. 다가오는 슬픔을 보면서도.
항상 같은 해의 친구들이 있고, 첸쿠를 기억하라. 32명의 신사분들, 함께 링옌으로 날아갑시다.
한동안 취장과의 만남은 사라졌다. 30 년, 세계 일을 되돌아 보면 어렵습니다.
전성기는 끝났고 매일 새로운 신인이 등장합니다. 나무를 흔들면 다시 봄이 온다.
불이 난 후 황염을 보고, 서리가 내린 후 송준을 보라. 소봉은 걸작이고 군대도 걸작입니다.
오늘 나는 시를 들고 서쪽의 중요한 두 장수를 본다. 현명한 사람은 반드시 옛것을 사랑해야만 가난을 면할 수 있다.
청나라 때, 그는 청랑, 도준의 힘, 물 한 통을 구걸, 그래서 윤 한에.
7. 세 방을 보내 음식을 제공하십시오 (이치)
주인의 이름으로 집에는 종석 보관소가 없습니다. 호수 바다에서 나는 펑라이의 책을 교정하곤 했다.
이 삶은 외부 대상에 대한 의도가 없으며 비어 있습니다. 생각하되 자전거를 타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활용한다.
길은 높을 때 울퉁불퉁해서 자랑하고 싶었습니다.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았을 뿐입니다.
백 마일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한 단어로 경쟁이 벌어집니다. 담마파다를 들고 나머지 새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남쪽 도로에 구름이 일찍 일어납니다. 여행은 실망스러웠고, 루저우 생선을 먹으러 돌아왔다.
8. 유신 라오(수시)
장릉은 어제 만났는데, 막부는 그를 귀한 손님이라고 불렀다.
안녕 명광궁, 네가 자랑스럽구나.
이제 나는 아들을 세 번이나 보고, 장관의 울퉁불퉁한 말을 뒤쫓는다.
구름 사이를 헤매며 인 총리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싶다.
해질 무렵, 나는 강과 호수에 쓰러졌고, 구자는 내 곁에 있었다.
나는 기쁨은 보이지 않지만 아들은 정말 귀엽다.
만남은 기쁨이 되고, 술 취한 말은 순진해진다.
들판에서 샤워를 하며 위와 신과 자신을 비교한다.
시도는 큰 실수이지만 반복하기는 어렵다.
연말에는 서리와 이슬이 많이 내리고 쟁기질을 재개할 때입니다.
- 관련 기사
- 샹유, 수우, 취위안, 타오위안밍 에세이집.
- 한 사람만을 사랑한다는 구절
- 마르세이유는 어디에서 유래했나요?
- 조조의 생애와 관련 시.
- 고대 시 '가을 말'에서 "가을은 예로부터 슬프고 외롭다, 가을은 봄과 같지 않다"라는 대사가 조(趙)인가요, 차오(超)인가요?
- 관리의 썩은 나무, 사원과 관직 사이, 짐승이 빵을 먹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사물 조사에 관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 봄꽃, 봄풀, 봄비, 봄바람에 대해 각각 두 줄씩 작가와 시 제목을 설명합니다.
- 당신은 어느 소설이나 어느 시에서 칼을 가지고 이 세상에 왔습니까?
- 아이들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