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가장 고전적인 캘리그라피 명언
가장 고전적인 캘리그라피 명언
가장 고전적인 서예 명언 (선택 버전)
1)조장의 기원은 상부와 하부로 나뉘며, 하부는 상부와 하부로 나뉘며, 이는 한나라의 간단하고 편리한 열린 장 글꼴입니다. 청. 부채 서예 소개
2)소문자는 어렵고 풀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카이는 법으로 이기고 풀은 신으로 이긴다. 법은 간신히 결합 할 수 있고, 신은 멸종하지 않는 한 여덟 가지 법을 넘어 아홉 궁전으로 갈 수 없습니다. 당나라의 "린치 신제"
3)평화에 대한 진정한 대본, 당군, 필기체 단순하고 깨끗한, 남성 보스가 뒤 따릅니다. 클리어. 바오의 "아트 보트 더블"
4)이 책은 진정한 필기체를 공격하여 에너지를 추구합니다. 당 - 얀 젠칭 "장창시원 스타일 열두 이"
5)달리기 필기체 수직, 찡그린 얼굴로 바뀌면 손목을 덮고, 매달린 튜브가 앞쪽, 부드러운 내부 확장 외부, 오른쪽 외부 왼쪽, 롤 위아래, 흡입 및 내쉬기, 내부 회전으로 전면을 숨 깁니다. 유시난의 만년필의 필수 이론
6)필기체는 사람이 앉고, 누워 있고, 일어나고, 논쟁하고, 배에 뛰어 들고, 노래하고, 춤추는 것과 같으며, 모두 정상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인간이 아닙니다. 남송. 장쿠이는 책 스펙트럼을 갱신했습니다
7)필기체는 쉽고 빠르며 오늘날에는 어렵고 늦으며 누락 된 손가락이 많이 있습니다. 동한 시대 조이의 필기체가 아닌 문자.
8)당나라 이후, 대부분 단일 필기체이지만 두 단어가 연결되었습니다. 십자가의 수가 일정하고 그 수가 연속적이고 방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것은 고대인들에게서 더 심각합니다. 고대인들은 풀을 만들었고 현대인들은 그것을 사실로 만듭니다. 그것은 특히 리드 밴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그를 테스트하려고하면 점이 그려진 곳은 무겁고 그렇지 않은 곳은 가끔 납이 있으며 그의 붓은 가볍습니다. 복잡하고 다양하지만 규정을 어지럽히지 않습니다. 남송. 장쿠이 대본의 갱신
9)종이에 펜을 대면 날아다니는 필기체처럼 느껴지다가도 용과 뱀의 덩어리가 위아래로 무작위로 달려가는 것 같아 매우 무섭게 느껴진다. 행복한 얼굴로 조용히 지켜보세요. 송 - 차이샹, "송명사 총각 차이중휘 공문지".
10)고대 필기체, 공백을 거의 남기지 않고 기는 깊고 광범위하며 공백을 더 많이 남기고 기는 밀도가 높으며 저속한 문자의 경우 그 반대입니다. 청. 류시자이의 예술 개요
11)필기체는 중간을 차지하기에는 너무 비싸다. 한편으로는 높고 낮음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길고 짧음이 있으며, 양쪽에는 다툼과 양보가 있습니다. 청나라. 류시자이의 예술 개요
12)자수정의 방법은 잔디가 아니며 잔디의 흐름을 촉진하고 열린 모양이며 잔디가 가운데 밖에 있습니다. 따라야 할 기록이 없으면 규칙을 잡는 것이 낫고, 아름답고 단순하며, 사랑은 수직적이고 초월적이며 뛰어나니 그것에 적응하고 그것을 인식하십시오. 인기가 있을 때 비도 흩어지고 손길도 꽃을 피우니, 붓놀림이 가장 낭만적이다. 장탕회관의 책론
13)인장 보구 도자기를 배우고, 고대 한자를 알고,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단순함을 가지고, 또한 그림 문자의 경이로움을 알고, 사물을 가리키고, 사물을 인식합니다. 청. 부채 서예 소개
14)둥글고 고대, 벌레 인장에서 나온, 파도를 가리키는 것은 완전한 8, 뒤쪽으로 전환하는 것은 날아 다니는 흰색에서 나온, 단순하고 행복, 그것은 조창에서 나옵니다. 남송. Jiang Kui 갱신 된 책 스펙트럼
15)인감 문자는 여전히 우아하고 매끄럽고, 정밀성에 대한 공식적인 욕구, 잔디는 고상하고 유창하며 장 사업이 편리합니다. 당 - 순 - 궈팅의 책 스펙트럼
16)리유, 카이, 주안수, 리의 초서는 그다지 숙련되지는 않았지만 초서는 매우 성실합니다. Fu를위한 여섯 왕조의 서예는 펜 끝에 붙어있어 말을 타는 것과 같은 기쁨에서 자유를 안팎으로 채찍질하는 것을 귀찮게하지 말고 언제가 아닌 것은 없습니다. 북송 왕조. 조정의 모한 기록.
17) 이수의 글은 선명하고 명확하다. 독자는 침착하고 열심히 일하고 도둑질하지 않아야합니다. 피로 얼룩진 피부와 살은 힘이 있습니다. 명확하다. 부채 서예 소개
18)내 쇼맨이 말했다 :? 리수 사람들이 그것을 평평하다고 부르는 것이 적절합니까? 나는 아름다움이 평평하지 않다는 것을 모릅니다. 접이식 칼 머리로 열심히 집어 든 것은 한리입니다. 소위 진팡구 서투른이 준비되었습니다. 양청장 횃불의 학습 문자
19)여덟 점이 풍부한 아폴로의 글꼴, 한족은 여덟 점을 씁니다. Qing. 부채 서예 입문
20)버그 인감 복합, 잔디는 의사에 가깝고 적당히 적당하므로 여전히 공식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규칙이 잘 사용됩니다. 적절한 경우, 장, 가짜 잉크, 담보. 호랑이 만롱, 신체 구속, 펜팔도 속합니다. 천문학적 천 야오, 브로케이드 장으로 훌륭하다면 썩었습니다. 서진 왕조. 청공소(程公遂)의 「서경」
가장 고전적인 서예 명언(최신판)
1)북위시대 문자는 자유롭게 걸어 나가는 방법이 정해져 있어 정상적이지 않다. 당나라의 책은 고정되어 있지 않지만 예약이 있으므로 새겨 져 있습니다. 청나라. 바오의 아트 보트 더블
2)서예의 본질은 긍정적이고 이상합니다. 좌절감을 억제하고, 해야 할 일을 드러내고, 자신을 강요하는 소위 직립 인은 참으로 억제되어 있습니다. 기복과 기복, 기복과 풍미, 손과 발을 들어 올리는 방식도 독특합니다. 우아한 문자의 명상무 서예
3)책도 돌아서서 흐름에 따라야 하며, 각이 지면 병이 된다. 당나라. 마이옌시에 대한 장화관의 서평.
4)그림 사이에는 우세가 절정에서 변동하니, 조금 있으면 매우 답답하다. 쾅윈은 자신의 점과 그림을 캐릭터로 축적했습니다. 당 - 순 - 궈팅의 책 스펙트럼
5)구운 : 스타일은 책을 쓰는 사소한 단점이고 경박함은 큰 질병입니다. 항상 붓을 들어 한 획 한 획 곧게 펴십시오. 펜은 자립적으로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작곡 의도를 설정하는 것이므로 책이되지 않습니다. 양청장 횃불의 학습 문자
6)추함은 기묘한 돌의 아름다움이고, 추함은 극한의 아름다움이다. 보통의 책은 아름답지 않으면 추하다. 아름다움과 추함은 다르며, 이것은 인간을 바라보는 관점이다. 청. 류시자이의 예술 개요
7) 단맛은 타고난 것이 아니고, 영리함은 노력으로 인한 것이 아니며, 무모함은 오래된 것이 아니고, 어리석음은 오래된 것이 아니며, 추함은 마술적인 것이 아니다. 쉰의 '산거'
8)영리하게 다스리면 신격화되고 결코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선한 능력, 마음은 변할 수 있습니다. 청. 풍반의 어리석은 책
9)책을 배우는 것은 가난해지는 것과 같다. 먼저 많이 배우고 나면 약속을 어기게 된다. 왜 약속을 하지 않는가? 신씨의 책공부론
10)참된 책이 공평에 유리하다는 것은 세속적인 이론이며 당나라의 손실이다. 고대와 현대에서 참된 책의 경이로움은 종소리도 없고, 왕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날 두 학교 모두 엉성한 책을 가지고 있는데 왜 더 공정하지 않습니까? 남송. 장구, 대본의 갱신
11) 그의 공식 대본은 엄격하고 단호하며, 정직한 사람이 조정에 어긋나지 않고, 훌륭한 점과 그림, 정확한 몸짓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달리는 대본은 평평하고 구부러져 용과 뱀의 진동을 닮았으며, 그 자체로 동급에 속합니다. 송주원창의 '책갈피의 연속'
12) 서듯 곧고, 걷듯 걷고, 필기체듯 필기하니 서지 않아도 걷는 사람은 할 수 있다. 서예 우의 실화
13)소문중이 말하기를:서예는 바른 글씨를 쓰다가 초서로 넘쳐흐른다. 그것은 바른 글씨가 되지 못하고 필기체입니다. 아직 강한 말을 할 수는 없지만하고 싶지 않습니다. 길은 없습니다. 양청장 횃불의 학습 문자
14)독자는 먼저 올바른 서체를 배워야 하며, 여덟 가지 방법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서로 붙어 있지 않습니다. 모범적인 방법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두 번째 방법에서 실현될 것이며 놀랄 일이 없을 것입니다. 반대로 그것은 형식이며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참조합니다. 북송. 조주의 모한 기록.
15)규칙적인 글씨를 쓰고 필기체를 쓴다. 초서로 쓰지 않으면 피가 없고, 붓으로 쓰지 않으면 시작도 끝도 없다. 글자는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풀은 맑아야 합니다. 당나라의 "임치신제"
16)대본과 그 이유는 비슷합니다. 실을 끊고 계속하는 것은 순진하다...? 유신안의 만년필의 본질론
17)세상의 값비싼 것들은 어려울 것이다. 참서예는 날아가기 어렵고, 초서는 진지하기 어렵고, 큰 글자는 단단히 묶기 어렵고, 작은 글자는 넉넉하고 중복되기 어렵다. 북송. 소시의 <서예에 대하여> 18)큰 글자에는 크고 작은 것이 있고, 작은 글자에는 작고 큰 것이 있지만, 원래의 글자는 필기체가 있어야하고 필기체에는 반드시 펜이 있어야합니다. 하오징의 원본 고대 기록
19)초서 붓에는 많은 회전이 있습니다. 믿으면 평평한 앞면이되므로 몰래 사용하여 마음을 바꿔야합니다. 칭. 바오의 "아트 보트 더블"
20)모델 방식으로는 너무 수축적이고 필기체 방식으로는 너무 수직적입니다.
가장 고전적인 서예 인용문 (인기 버전)
"1"이라는 단어는 정체 된 비행이 아니어야하며 이는 정확합니다. 유탕 장탕 회관 금지 경
2)연습장이 더 모양이 나쁘고 레이아웃이 균일하고 평평합니다.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요점은 변하지 않고 그림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청. 펑 반의 둔한 책
3)몸의 밀도가 높고, 시시덕 거리거나 날아가는 것을 의미하며, 흐르는 기세, 놀랍도록 독특하고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흥미 진진합니다. 어떻게 일반화할 수 있을까요? 남조시대 샤오옌 필기체
4) 글꼴은 대부분 변화로 인해, 현재로 인해, 반응으로 인해 만들어집니다. 이런 식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이유로 이런 식으로 반응해야 합니다. 장쿠이의 계속되는 악보
5)붓의 사용은 매우 캐주얼하고 거침이 없으면서도 약간의 오만함이 묻어난다. 흡연자가 서두르지 않고 편안하면 독자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세속적 인 문제가 휩쓸릴 것입니다. 진나라의 '동인화법'
6)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자연스럽다. 남조. 오타오의 은거서.
7)붓은 이미지의 모양에 따라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그림, 기계는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어야합니다. 송곳니는 국경에 대한 쿵푸입니다. 진의 '통인화법'
8)죽은 지도를 만들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당리시민의 "붓질"
9)말은 여전히 싸우고 있고, 함께 이기고 있다. 군인은 측정 할 수 없으며, 단어는 결정할 마지막 순간이 아닙니다. 책을 검토하고 전술을 계산해야합니다. 그러나 전장은 바뀌었지만 무술은 결코 엉망이되어서는 안되며 글꼴은 바뀌었지만 체격은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명상무 서예의 우아한 문자
10) 높이, 길이, 너비 등 변화의 폭은 무한합니다. 서예의 세 가지 맛
11)자연을 높이고, 자연이 서고, 음양이 생기고, 정신이 서는 책입니다. 차이융의 '시청신필'
12)붓질은 먼저 급격하게 후퇴한 다음 빠르게 후퇴하고, 독수리는 펭을 보고 죽고, 자연을 믿고, 다시는 변할 수 없다. 마치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처럼. 징산 아오윈:분명히 구르거나 이완하기는 쉽지만 가볍고 무겁다고 생각해보세요. 리시의 붓놀림
13)그 몸을 봐, 자연스럽고, 붓놀림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뜻이다. 장탕회관수전
14)위보지가 말하기를:고대인들은 섬세하고 감미로운 말을 썼고 갑자기 이상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그들의 정신 상태 때문에 그들은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었고 수직으로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독자들이 갑자기 바뀌 었습니다. 후대 사람들은 이것을보고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책이 충분히 감동적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마음이 딱딱하고 잘못된 일을하고 싶어합니다. 사람들은 하품과 재채기를 하면서도 긴장을 풀고 떨기도 합니다. 입을 벌리고 스트레칭하는 법을 배워도 괜찮아요. 어떻게 하면 빠를 수 있을까요? 양청장 횃불의 학습 문자
15)모든 책은 열이 늦고 다섯이 급하고, 열이 굽고 다섯이 곧고, 열이 숨어 있고 다섯이 나오고, 열다섯이 변하면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진시황의 책에서
16)인기 물과 돌, 자연스럽게 쓰여지고 구름 엄격하고 마음과 상태가 없으며 펜을 움직이기 때문에 재미 있고 펜을 움직이기 때문에 재미 있고 서로 감동하고 훌륭합니다. 일관된 맥락은 말할 것도없고 하늘의 경이로움을 포함 할 수 있지만 일관된 맥락은 스스로 존재합니다. Qing. 션종샹, '겨자씨 배에 그림을 그리다'
17)연산자와 같은 단어병을 피하기 위해 문자는 들쭉날쭉하지 않고 깔끔해야 합니다. 한 번에 한 단어, 수천 단어를 합쳐도 책이 되지 않습니다.
18)글쓰기는 단어의 길이와 크기, 선반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스러운 자세, 뉴스, 전능한, 하늘과 땅에 비해 전능하기 때문입니다. 의도적 인 정돈과 의도적 인 변화는 모두 죽은 법칙입니다. 청. 왕수의 "책과 말에 대하여"
19)그러나 자연스러워지기 위해서는 먼저 전체 파티에서 시작하여 변화로 끝나는 의도적이어야합니다. 오랜 시간 연습하면 자신만의 이해가 생길 것이다. 청. 왕수의 "책과 말에 대하여"
20)왜 서투르게 태어나는 것을 취합니까? 인생은 변덕스럽지 않으니 학자를 무엇이라고 부릅니까? 작가의 펜? 또한; 서투르면 가스가 없는데 우아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아하고 심오한? 네. 밍구 닝위안
가장 고전적인 서예 명언을 읽은 후, 나는 또한 읽었습니다 :
1.고전 영감 유명인 명언 서예
2.고전 서예 영감 명언
3.연습 서예 명언
4.서예 명언 전체 컬렉션
5.유명한 명언과 서예 감상
6.영감 서예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