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왕쩡치, 아름다운 문장을 만나다

왕쩡치, 아름다운 문장을 만나다

1.왕쩡치 산문에서 좋은 단어와 문장 나는 언젠가 연설에서 구이유광이 평범한 사람을 가벼운 어조로 잘 쓴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 의미는 실제로 오래 전에 고대인들이 말한 것입니다. 황리주 &; lt; 복사 &; amp; gt; 3권 &; lt; 장제의 어머니 예루렌의 비문. "여자로서 전천의 글을 보는 사람은 깊은 사랑에 빠진다"는 말이 있듯이,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을 아우르며 울고 싶게 만드는 한두 가지 세부 사항을 볼 때마다 이 감동적인 정신은 영원히 살아있을 것입니다."

"귀유광의 유명한 작품은 <사건에 대한 간략한 설명>, <지쇼쉔즈>, <냉화매장록>이며, 이 두 작품이 저에게 영향을 준 유일한 작품입니다. 구이유광은 사상적으로 정통주의자였고, 저는 학문과 도교에 관한 그의 위대한 에세이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현학적인 정통 사상이 어떻게 인간의 감정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서정적인 산문을 쓸 수 있을까 궁금했었죠. 저는 아직 그 이유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마치 평범한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무심하게" 글을 씁니다. 그의 구조는 "복잡"합니다. 구조가 없는 그의 언어는 구어체에 가깝고, 서사 언어와 문자 언어 사이의 연결고리가 전혀 없습니다. 그의 <요시히로 중위의 선지>는 "마당에는 아내가 죽었을 때 심은 비파나무가 있습니다. 지금은 건물만큼이나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는 우리 옛 산문에서 잘 알려진 결말로, 슬픔과 한가함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사람들은 추구하는 바가 다르고 관심사가 다릅니다. 두보는 이백을 위해 우아할 수 없고, 이백은 두보를 위해 우울할 수 없다. 소동파의 노래는 관서(關西)의 큰 사람이 불러야 하고, 유비의 노래는 열세 사람이 불러야 하며, 네 소녀는 '이 밤부터 술이 깨어난 것은 어디 있고, 깨진 달은 어디 있나'라고 노래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어 단어는 대담하고 우아한 스타일과 다른 스타일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오둔 동지는 "요즘은 아름다운 글을 쓰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한탄한 적이 있습니다. 10년 대재앙 기간 동안 아무도 '스타일'이라는 단어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모달 연합 그룹"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장칭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아니라 돌아올 수 없는 강에 대해 쓰라"고 규정했습니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에 대해서만 쓸 수 있었던 저는 10년 동안 공허한 노래를 불러야 했습니다. _ _ _ _ 위 글은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다>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션콩웬이 그들의 요구와 그들이 지시하는 패턴에 따라 글을 쓰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이론 비평가와 문학사학자들은 화가 났어요."

"첫 번째 비난은 <국경 도시>입니다. 이러한 비판에 대해 션윈은 "작품에 '생각', '피', '눈물'이 있기를 원하고, 작품에 '생각', '피', '눈물'이 있기를 원하고, 작품에 '생각', '피', '눈물'이 있기를 원하고, 작품에 '생각', '피', '눈물'이 있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도전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작품에 '생각', '피', '눈물'이 있기를 원하고, 이야기의 전개, 등장인물의 언어, 심지어 책의 표지와 카탈로그에서도 이러한 것들을 보여주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쉽게 할 수 있지만, 저는 여러분에게 줄 수 없습니다. 진심이에요." ."

"첫 번째 돌격과 함께 두 번째 돌격은 <;lt; 국경 마을>을 의미했습니다. 그곳은 삶의 현실에서 벗어난 낙원이었고, 잃어버린 도시였죠. 현실주의인가요, 낭만인가요? 보더 시티. 현실의 삶을 이상화하시나요? 매우 혼란스러운 질문입니다.

"이 소설의 제목이 왜 국경 도시인가요? 깊이 생각해볼 질문입니다. &;lt; 보더 시티. 지리적 개념일 뿐만 아니라 시간적, 문화적 개념이기도 합니다.

"& amp; 보더 시티. 대도시와 정반대되는 중국의 '또 다른 장소, 또 다른 것'입니다."

"

보더 시티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품입니다. '국경 도시'는 따뜻함을 담은 작품이지만 그 이면에는 깊은 비극이 숨어 있습니다. '국경도시'는 현실적이면서도 낭만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lt; 국경도시. 우리의 삶은 현실적이면서도 이상화되어 있습니다. 이상화된 현실입니다.

"왜 낭만주의인가? 왜 이상주의적일까요? 아름답고 영원한 것을 보존하고 싶고, 다음 세대를 위해 지속시키고 싶기 때문입니다."

2. 왕쩡치에 대한 명언 1. 어떤 사람은 이야기를 자신에게 하는 것과 같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왕쩡치, "우리는 모두 세상의 아이들"

2, 등불 옆에 멍하니 앉아 있는 한 가족은 공감할 수 있습니다.

--왕쩡치의 '겨울'

3, 조용함은 기질이자 일종의 수양이다.

--왕쩡치, 문학과 회화

4, 소설을 쓴다는 것은 평범한 것을 감정으로 표현하는 것이다(세상에는 스릴 넘치는 일이 많다). 오직 여유만이 가능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왕쩡치, "청나라의 고백"

5. 미각이 좋고 귀가 좋은 사람은 여러 방언을 이해할 수 있다. 입맛이 단조롭고 귀가 나빠도 상관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생에 더 넓은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왕쩡치, "다섯 가지 맛"

6. 바깥 세상은 멋지고, 내 세상은 평범하다.

--왕쩡치, '세대의 고대인'

7. 오랜 고통 속에서 태어난 우리 민족은 '유교와 도교가 서로 보완하는' 정신으로 항상 '정직'했습니다. 이 "유교와 도교의 상호 보완성"의 본질은 "배려하지 않음"입니다. 이 '배려하지 않음'의 정신은 결코 설득되지 않습니다.

-왕쩡치, "경보를 위해 달려라"

8. 두 사람은 한 자리에 앉아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둘 다 나이가 많다는 것이 아무것도 아닙니다. 마치 떠돌아다니지만 비를 내리지 못하는 얇은 구름과 같습니다.

--왕쩡치, "대유령 연대기"

9. 젊은이들이 파도를 타고 나중에 비바람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왕젱치 '이주'

10. 세상을 살다 보면 항상 무언가를 기대하며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왕쩡치, "우연한 만남"

11, 온 세상이 추운데 나만 더운 것 같아요.

--왕젱치, '헬리콥터의 수집'

12, 언어의 목적은 첫눈에 알아듣고 들으면 기억하는 것이다. 언어의 유일한 기준은 정확성이다.

--왕쩡치, 청나라의 고백

13, 아름다움은 어느 정도는 약간의 사고를 포함해야 한다.

-왕쩡치 '세상의 초록'

14, 일 년에 한 권의 책, 펜은 방종의 창을 비운다. 6평방미터의 부엌을 겸한 일반적인 웃음 공간도 있습니다.

--왕쩡치의 오래된 맛

15, 정부가 화합하여 모두가 조용히 앉아서 사색하고 책을 읽고 기사를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왕쩡치의 문학과 그림

16, 먹는 사방은 불꽃놀이 한 그릇에 불과하다.

--왕쩡치, "사방에서 먹는 것"

17. 걸어 다니면 세상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왕쩡치, "렛 잇 비"

18. 남을 위해 기꺼이 요리하는 사람은 덜 이기적이다.

--왕쩡치의 옛 맛

19, 길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가겠다.

--왕쩡치의 복수

20. 머리 있는 사람은 먼지떨이를 먹지 않고, 다리 있는 사람은 벤치를 먹지 않으며, 살이 큰 사람은 죽은 사람을 먹지 않고, 살이 작은 사람은 파리를 먹지 않는다.

--왕쩡치의 콩즙

21. 마음은 고요한 물처럼 한가하니 서두를 것이 없다.

--왕쩡치의 미국에서 온 편지

22. 네가 좋아, 내가 갈게. 네가 너무 싫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해서 가야겠어.

--왕쩡치의 '두 개의 빛'

23. 인생의 기하학은 삼각관계다.

--왕쩡치 '경보를 위해 달려라'

24. 세상은 시끄럽다. 지금 깊은 산속으로 도망칠 수도 없고, 조용해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소음을 내는 것뿐이다.

--왕쩡치 "재미 좀 봐"

25.이전 바다는 물이 되기 어렵고 다른 곳에서 온 짠 오리알은 정말 나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왕쩡치의 느린 삶

26. 구수한 국물 한 그릇이 그리워요. 고향의 눈이 그리워요.

--왕쩡치의 피클 수프

27. 빨강, 노랑, 파랑, 흰색, 검은색, 단맛, 신맛, 쓴맛, 매운맛, 짠맛. 누구나 걸어가는 길, 일생의 역사, 반달의 슬픔과 기쁨이 담겨 있습니다.

--왕쩡치, '어부 아버지의 자식들'

28.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다. 앉아서 차 한 잔을 마시며 잠시 이야기를 나누자.

--왕쩡치의 진위린

29. 아버지와 아들은 오랜 세월 동안 형제가 되었다.

--왕쩡치의 '아버지와 아들은 오랜 세월 형제가 된다'

30.재산을 모으기 위해서는 조금은 영적이어야 한다.

왕쩡치의 "물뱀 허리"

3. 왕쩡치의 작품에서 가장 좋은 단어와 문구는 무엇입니까.1. 일부 소설은 시골에서 쓰여졌습니다. 대화는 농민의 언어이고 내러티브는 지식인의 언어이며 내러티브와 대화는 단절되어 있습니다.

2. 이 소설의 언어는 내용과 작가의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끔 소설을 읽다 보면 언어가 너무 거칠어서 세 줄을 넘기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언어의 거칠기는 곧 내용의 거칠기입니다.

3. 언어는 본질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 내면의 움직임이 없다면 그런 언어는 생명이 없고 지루할 것입니다.

4. 좋은 언어는 모든 사람이 이해하고 말하는 평범한 언어이지만 그는 그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5. 이 소설은 아주 잘 쓰여졌지만 언어가 너무 빈약해서 거의 먹히지 않는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저는 그 주장이 지속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6. 최근에 한 젊은 작가가 쓴 소설을 읽었습니다. 이 소설은 일인칭을 사용합니다. 소설 속 '나'는 영재 초등학생이고, 같은 테이블에 앉은 소녀에 대해 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나'가 어린 동급생에 대해 갖는 인상은 "그녀는 날씬하다"입니다.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그 단어는 초등학생의 언어로 될 수 없습니다.

7.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는 있지만 그의 펜에는 없습니다. "붉은 살구에는 봄이 가득하다"와 "달에는 배꽃이 가득하다"는 모두 이와 같습니다. "시끄러운"과 "하얀"이라는 단어는 무엇이 그렇게 이상할까요? 그러나 인간성은 없습니다.

8. 모든 문장이 조심스럽다는 것은 모든 사람의 언어에 해당되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9. 대사뿐만 아니라 내레이션과 묘사의 언어도 등장인물에 따라 '의존적'입니다.

10. 기분이 좋을 때는 종종 명석하고 재치 있는 말을 하지만, 피곤할 때는 말이 의미를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11. 좋은 초고를 외우는 것이 나의 습관이다. 저는 가사 한 줄과 대사 20줄로 북경 오페라 대본을 썼습니다. 저는 종이에 펜을 놓기 전에 모든 문장을 외우고 싶어요.

12. 이 노래는 좋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멜로디와 리듬이 거의 같고, 이 그림은 색과 선이 거의 같다는 것만 빼면 좋다. 이 소설은 좋지만 언어가 나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언어는 소설의 본질이지 부가적인 것이 아니라 선택 사항입니다.

13, 언어의 신비는 단적으로 말해서 긴 문장과 짧은 문장의 매칭입니다.

14. 물가에서 찍은 사진 속 당신을 생각하면, 신록의 버드나무 가지 앞에서 당신을 생각하면,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 속에서 당신을 생각하면, 나는 그런 종류의 취함에 빠져들지 않았습니다. 축배를 든 적이 있습니까? 사라지는 것은 우아하게 사라지고 재조명되는 것은 재조명됩니다. 변덕스러운 가운데서 나는 밝은 색의 꽃을 가져다가 나이의 근육에 꽂아 아프고 달콤하게 만들고, 앞뒤로 흐르게하고, 수백만 명의 얼굴이 바뀌게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처음 봤을 때 당신을 알아봤어요.

15세 때 그(원이두오)는 아주 어린 나이에 '장자'라는 에세이를 쓰면서 말(즉, 언어)은 단지 형식과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가 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매우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4. 만남에 관한 고전적인 명언은 만남과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1. 많은 이야기를 경험할수록 잊고, 많은 사람을 만날수록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누군가를 만나면 다른 누군가를 만나는 것이 그리울 때가 많습니다.

2. 세월이 흘러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연애사에 대해 물어볼 때, 나는 한쪽의 이야기만 했다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3.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기도 하고, 잠시 만나는 사람을 만나기도 한다. 결국 스쳐 지나가던 사람 중엔 돌아서서 평생의 만남이 되는 사람도 있고, 처음에는 평생의 만남이라고 생각했던 사람 중엔 한동안 그 사람이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4. 화려하고 밝은 거리에서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 네온 불빛의 바다를 걷다가 길을 잃었습니다.5.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는 당신에게 이 생의 만남과 행복을 빚지고 있습니다. 나는 낯선 사람에서 당신을 알아보지 못했고 당신에게 행복을주지 못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눈에서 사라지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다음 생에 운명이 있다면, 나는 다음 생에서 당신의 행복을 보상하기 위해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6. 나는 10 억분의 1 확률로 많은 사람들을 그리워했지만 마침내 당신을 알게되었습니다.7. 평생을 함께 추구하지 말고 아름다운 만남만을 추구하십시오.

8. 그해 여름은 완전한 만남이었고, 달이 너무 아름다웠고, 당신을 만나는 밤이었습니다.9. 그 캠퍼스에서 우리는 만났고 이제 우리는 이별을 목격했습니다. 3년이 지났지만 캠퍼스는 그대로고, 나를 향한 당신의 사랑도 더 이상 예전 같지 않아요. 만남에 관한 이야기에는 항상 이별에 관한 결말이 있고, 만남 이후에는 이별입니다.

10, 우산, 비가 온 후 안개가 자욱한 날, 너의 쉼터 옥상에서 너와 나는 그 버스 정류장에서 만났다. 우리는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다가 연락처를 묻는 것을 잊었어. 우리는 과거에 대해서도 잊었죠. 다시 아름다웠고, 당신이 안개 낀 바다 속으로 사라질 때까지 붙잡고 싶었던 말들이 입술에 맴돌았어요. 나는 여전히 같은 곳을 헤매고 있다.11, 나뭇잎과 바람의 만남, 자유를 좇는 것, 목동과 길쌈하는 처녀의 만남, 기다림을 해석하는 것, 너와 나의 만남, 행복을 해석하는 것이다.

12, 아름다움도없고, 기억도없고, 사랑도없고, 감상도없고, 그리움도없고, 후회도없고, 당신과의 원래 만남 없이는 그런 슬픔과 아름다운 감정도 없습니다. 당신이 젊다면 이러한 경험을 잃고 흥분이나 전설이 없습니다. 사랑이 슬픔을 경험하더라도 평평하고 낭비 된 시간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13, 나는 기다린 후에 항상 만남과 만남이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무의식적으로 평범한 삶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14. 거리의 분주함 속에서 멈추는 사람만이 만남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서둘러 걸을까요? 속도를 늦추면 다른 무언가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15. 어떤 사랑은 하늘의 별똥별처럼 미련 없이 땅으로 떨어져 만남에 착지하지만, 길 한가운데서 행복을 좇는 작은 몸은 이미 타버렸다. 짜릿한 사랑이 하늘을 밝히지만 지상에서 만날 기회는 없다.

16, 그 급한 세월, 당신과 나는 멈춰 서서 주변의 행복의 흔적을 찾는 것도 잊고 달려갔다.17, 누구를 위해 세상에 머물렀고 누구와의 만남을 위해 청춘을 포기하고 시간을 허비했다.

18, 늦게 만나 평생의 사랑을 놓쳤습니다.19, 우리는 미리 만나지 못했지만 평생의 서약을 만났습니다.

20. 나는 왔다 갔다하는 많은 사람들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만 만나면 돼. 당신을 만나면 한 편의 사랑시 같은 전설을 쓸 수 있을 거야. 나는 언제 어디서든 당신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만남을 주시고, 경험을 주십시요.21. 만남은 일종의 운명입니다. 소위 포용과 유지를 추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에게 속한 사람은 항상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22. 오늘은 커피 마시러 가자. 내일은 내가 모르는 사람과 함께 갈 것이다. 모레는 카페에서 모르는 사람을 만나 함께 향기를 음미할 거야.23. 내가 태어나기 전, 이 생에 이르기까지 단 한 번만 너에게 빌었어.

24. 가을에 떨어지는 낙엽은 우리가 만나는 곳에 흩어져 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기념합니다.25. 한 가닥의 시간은 천 번을 돌고, 세상 사람들은 다 다릅니다. 같은 해, 같은 순간, 수많은 사람들의 캠퍼스는 각자의 경험을 가지고 서로 독립되어 있습니다. 오직 첫사랑의 만남만이 아름답게 다릅니다.

26. 만남은 가장 아름다운 시간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한눈에 당신을 발견했습니다.27.만남을 위해 다음 날 밤을 놓친 적이 몇 번이나 있었나요? 어쩌면 전생이 너무 멀어서 그 서원을 잊어버렸을지도 모른다. 이번 생에서의 만남이 내 남은 생애의 사랑을 되살려주길 바란다.

28. 서로의 만남을 기대하면서 나는 당신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지만 누군가가 동행 할 수 있습니까? 이 추운 계절에 당신이 나와 함께 있었으면 좋겠어요. 내 생각이 들릴지도 몰라. 당신이 나와 함께있는 한 나는 세상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만남의 장소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29. 이 도시는 너무 외롭고, 번영하지만 외롭고, 활기차지만 외롭고, 발이 머물지만 만남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적절한 장소에서 만났지만 잘못된 시간에 만났다.

5. 만남과 경험에 관한 고전 명언 관련 문장을 만나다

1. 경험하면 할수록 잊고, 만나면 만날수록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누군가를 더 많이 만날수록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 더 그리워지는 경향이 있다.

2. 아마도 수년이 지난 후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연애사에 대해 물어볼 때, 나는 단지 당신이 만남을 가졌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평생 걷는 사람을 만나고, 잠시 걷는 사람을 만나고, 잠시 걷는 사람을 만납니다. 결국 지나가던 사람이 돌아서서 평생의 만남이 되기도 하고, 처음엔 평생의 만남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잠깐의 사람이 되기도 합니다.

4. 화려하고 밝은 거리에서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네온 불빛의 바다를 걷다가 길을 잃었습니다.

5.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는 당신에게 이 생에서 만남과 행복을 빚지고 있습니다. 나는 낯선 사람들 속에서 당신을 알아보지 못했고 당신에게 행복을 주지 못했어요. 나는 당신이 내 눈에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음 생에 운명이 있다면, 나는 다음 생에서 당신의 행복을 보상하기 위해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6. 10억 분의 1 확률로 많은 사람을 그리워했지만 마침내 당신을 알게 된 것은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7. 나는 평생 함께 있기를 바라지 않고 아름다운 만남을 추구할 뿐입니다.

8. 그 여름은 완전한 만남이었고 달이 너무 아름다웠고 당신과 함께한 밤이었습니다.

9. 그 캠퍼스에서 우리는 만났고 이제 우리는 이별을 목격했습니다. 3년이 지났지만 캠퍼스는 그대로고, 나를 향한 당신의 사랑은 더 이상 예전 같지 않아요. 만남에 관한 이야기에는 항상 이별에 관한 결말이 있고, 만남 이후에는 이별입니다.

10, 우산, 비가 온 후 안개가 자욱한 날, 너의 쉼터 옥상에서 너와 나는 그 버스 정류장에서 만났다. 우리는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다가 연락처를 묻는 것을 잊었어. 우리는 과거에 대해서도 잊었죠. 다시 아름다웠고, 당신이 안개 낀 바다 속으로 사라질 때까지 붙잡고 싶었던 말들이 입술에 맴돌았어요. 나는 여전히 같은 곳을 헤매고 있습니다.

11, 나뭇잎과 바람의 만남은 자유를 좇고, 소와 베를 짜는 사람의 만남은 기다림을 해석하고, 너와 나의 만남은 행복을 해석한다.

12, 아름다움도 없고, 추억도 없고, 사랑도 없고, 감성도 없고, 그리움도 없고, 후회도 없고, 처음에 당신과의 만남이 없으면 그런 슬픔과 아름다운 감정도 없습니다. 젊으면 이러한 경험을 잃고 흥분이나 전설이 없습니다. 사랑이 슬픔을 경험하더라도 평평하고 낭비되는 시간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13, 나는 기다린 후에 항상 만남과 만남이있을 것이고, 항상 무의식적으로 평범한 삶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14. 급한 거리에서는 멈추는 사람만이 만남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서둘러 걷는 걸까요? 어쩌면 속도를 늦추면 다른 무언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15, 어떤 사랑은 하늘의 별똥별처럼 의롭게 땅에 떨어져 만남에 착지하지만 길 한가운데서 행복을 추구하는 작은 몸은 불타 버렸습니다. 짜릿한 사랑이 하늘을 밝히지만 땅에서는 만날 기회가 없다.

16, 숨 가쁘게 지나간 세월, 당신과 나는 멈춰 서서 우리 주변의 행복의 흔적을 찾는 것도 잊은 채 달려왔다.

17, 누구를 위해 세상에 머물렀고 누구와의 만남을 위해 청춘을 포기하고 시간을 허비한 사람.

18, 늦게 만나고, 만남을 놓치고, 평생의 사랑을 놓쳤습니다.

19, 우리는 미리 만나지 않았지만 평생의 서약을 만났습니다.

20, 나는 왔다 갔다 하는 많은 사람을 알 필요가 없다.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만 만나면 돼. 당신을 만나면 한 편의 사랑시 같은 전설을 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만남을 주시고, 경험을 주시고, 당신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21. 만남은 일종의 운명입니다. 소위 포용과 유지를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에게 속한 사람은 항상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22. 오늘은 커피 마시러 가자. 내일은 내가 모르는 사람과 함께 갈 것이다. 모레는 모르는 사람과 커피숍에서 만나 함께 향기를 음미할 것입니다.

23. 내가 태어나기 전, 이 생에서 단 한 번만 너에게 빌었어.

24.가을에 떨어지는 낙엽은 우리가 만나는 곳에 흩어져 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기념합니다.

25. 한 가닥의 시간이 천 번을 돌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다르다. 같은 해, 같은 순간, 무수히 많은 사람들의 캠퍼스는 저마다의 경험을 가지고 서로 독립되어 있습니다. 오직 첫사랑의 만남만이 아름답게 다릅니다.

26. 만남은 가장 아름다운 시간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한눈에 당신을 발견했습니다.

27. 만남을 위해 다음 날 밤을 놓친 적이 몇 번이나 있었나요? 어쩌면 전생이 너무 멀어서 그 서원을 잊어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생에서의 만남으로 남은 생의 사랑이 되살아나길 바랍니다.

28. 서로의 만남을 기대하면서 나는 당신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지만 누군가가 동행 할 수 있습니까? 이 추운 계절에 당신이 나와 함께 있었으면 좋겠어요. 내 생각이 들릴지도 몰라. 당신이 나와 함께있는 한 나는 세상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만남의 장소에서 당신을 기다릴게요.

29. 이 도시는 너무 외롭고, 번영하지만 외롭고, 활기차지만 외롭고, 발은 머물지만 만남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적절한 장소에서 만났지만 잘못된 시간에 만났다.

6. 만남을 묘사하는 문장. 우리가 만난 순간, 나는 그저 낯선 사람으로 당신 앞에 섰어요. 그것은 화려한 가장무도회였다. 파티가 끝난 후, 외롭고 쓸쓸한 여자는 불꽃처럼 아름다웠다. 누구의 시선도 필요 없는 가장 초라한 무도회장에 나 자신을 가라앉혔습니다. 나는 구석에서 혼자 웃고 울고 더 이상 평화로운 삶을 방해 할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아름다운 시와 같은 아름다운 꿈은 종종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될 수 있고, 모든 것이 천천히 설명될 수 있고, 모든 낭비된 시간이 황홀과 감사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느낄 수 있는 그런 꿈이 좋습니다. 당신이 바로 내 눈앞에서 웃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내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했다는 것을 알면서도 마치 당신과 내가 방금 처음 만난 것처럼 맛깔스럽게 느껴지는 그 꿈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