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갑자기 한숨을 쉬며 긴 밤을 헤매다 맑은 노래가 마음을 아프게 한다
갑자기 한숨을 쉬며 긴 밤을 헤매다 맑은 노래가 마음을 아프게 한다
시 예술에 큰 야망은 없었지만 친한 친구 두세 명을 만나면서 술에 취해 성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대중의 댓글이 억압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내 꿈. 어떤 사람은 길고 짧은 문장을 처음 배우는 사람으로서 가쉬안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소심하고 소심하며 우유부단하여 그의 재능과 예리한 사고를 흉내내기가 어려웠습니다. 나중에 동포에 대해 공부했지만 그의 욕망은 불타올랐고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눈이 부시고 매력적인 사람은 더욱 드물었습니다. 느린 말은 서투르고 작은 순서는 쓰기 어렵다. 그러나 감탄 속에는 항상 바보의 이득이 있다. 지금은 유명한 산 장사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산적신사가 있는 것 같아 진에 대한 헌사로 이 글을 쓰겠습니다. Liumengchuang의 시는 깊고 복잡하기 때문에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위쪽 부분은 단어의 스타일을 논의하는 일반적인 주석이고 아래쪽 부분은 장과 문장에 대한 복습입니다.
". 원인과 결과를 살펴보면 해설자들은 모두 각자의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당사자도 서로 동의하지 않으므로 Mengchuang Ci는 엇갈린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북송을 중시하는 사람은 남송에서 멸시를 받는 경우가 많고, 소릉을 중시하는 사람은 느린 시를 중시하는 경우가 많고, 자연을 중시하는 사람은 조각을 중시하는 경우가 많다. 한 순간의 길이가 있고 한 몸의 승리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북방과 남방은 모두 같은 송나라에 속한다. 만링의 원곡은 음악의 근원인데, 전통적이고 단순화된 버전은 어떻게 그 맥락을 끊고 논의할 수 있는가? , 고대인들은 여전히 시의 원래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하늘과 사람과의 조화를 추구하며 또한 학자입니다. 근대 이후 육식주의자들이 비열해졌고, 정치가 주도하게 되면서 시 연구에도 영향을 미쳤다. 내 생각에 동의하고 심지어 미래 세대를 호도하기 위해 다양한 오류를 저지르는 불량 문인들도 있습니다.
역사, 사람, 작품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역사가로서 시의 발전에서 시의 역할을 관찰하고, 작가로서 시의 명예와 불명예,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조사하고, 시의 장, 문장, 리듬의 득실을 평가합니다. 세 가지 기본 원칙이 언급되면 한 사람이 이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수라는 단어의 길이는 당나라에서 유래해 오대를 거치며 퍼져나갔고, 송나라에서 정점에 달했다. 북송 이전에는 시에 동율이 많이 있었다. 문인들은 관심을 표명하고, 술을 마시며 글을 적고, 붉은 이빨을 드러내며 철판 위에서 노래를 부른다. Xuanzheng 정권이 선포된 이후 Dasheng의 옛 음악은 재로 변했고 Beiqu는 시장에서 번성하기 시작했으며 나머지시는 서기관들만이 보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적의 원한에 맞서는 여행, 조국에 대한 몸의 증오, 문법과 시가 합쳐져 길고 짧은 어조로 합쳐졌다. 남송시대에는 시가 더욱 정교해졌다고 하는데, 송나라에서는 제청이 가장 먼저 느린 시를 발전시켰고, 그 후 청진이 시를 시로 도입한 것은 두 사람 모두 운율에 능숙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의 문체가 넓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동포는 가슴에 수천 권의 두루마리를 갖고 사물에서 떨어져 가끔씩 길고 짧은 방향으로 나아가며, 즉 위로 가는 길을 가리키며 모든 말을 영원한 공허 속으로 씻어낸다. 나중에 가쉬안은 자신의 시에 야망을 담아 비명을 지르고, 자신의 자세를 고대하고, 세계를 여행하며, 수천 년 동안 대담하고 자유로운 문체를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흰 돌은 맑고 희박하지만 숨이 차고 가슴이 좁아서 안타깝고 성자(聖臟)가 높은 곳에 오르는 일이 드물다. 맹장 이전에는 조송(趙宋)나라에 고위 인사가 소수에 불과했다. 맹장은 자신의 가문을 세우기 전부터 시를 지향하고 성인들의 득실을 경험하였다. 그의 시는 꼼꼼하고 두꺼우며 광채와 생동감이 넘치고 오대(五代)의 유산을 담고 있으며 순수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Ci의 역사에 따르면 Mengchuang은 이전에 누구도 말한 적이 없는 것을 정말로 알고 있으므로 크고 특별한 책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Mengchuang의 느린 말은 극도로 압축되고 변화무쌍한 반면, Xiaoling의 시는 매우 유창하고 빠릅니다. 장연은 응축되고 모호하여 조각으로 쪼개질 수 없는 느린 말을 비웃었지만, 가늘고 빠르지만 실체가 없는 당듀링(슬픔의 결합이 있는 곳)만을 존경했다. 다른 사람은 없습니다. 하나는 Zhang Yan Tui이고 다른 하나는 Man Ci와 Xiao Ling이며 각각 고유 한 방식이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느린 말을 최대한 배제하고 리듬을 다듬고 전체 텍스트를 우선시해야 하며, 작은 주문은 희박함과 속도에 초점을 맞춰 차이와 새로운 기준을 이끌어야 하며 예술적 개념이 나와야 한다고 믿습니다. 첫 번째. ((만령에 관한 논의는 다음 장에서 맹장사를 자세히 고찰할 때 자세히 논할 것이다.) 남송의 여러 학파는 만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 반면, 만사의 대가인 소령의 화풍은 북송 왕조는 사라졌고 시대는 다릅니다. Meng Chuang의 삶 대부분의 작품은 느린 단어입니다.
자연과 조각은 모두 예술적 스타일입니다. 이 원리를 이해하는 사람만이 서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의 사람들은 Ci 쓰기가 매우 느리지 만 Xiao Ling이 느린 Ci 쓰기보다 낫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잘하고 싶다면 현대인들에게는 필수불가결한 더러운 꿈창이 많은데, 꿈창이 모두가 느리고 지루하다면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지난 600년 동안 인재들의 귀와 눈을 속이고 있습니까? 우리 대부분은 남을 따르지 않고 겸손합니다. 모욕을 더하다 라오두 희곡의 6행은 광기로 가득하다!
현대인들은 자연을 옹호하고 조각을 반대하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련되고 심오한 의미를 지닌 작품은 그뿐만이 아니다. 칭찬은커녕 비판도 받습니다. 좋은 작품이 되려면 시는 고사하고 신중한 연구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게진과 함께 처음 문학 양식이 정립되면 상황이 불확실하고 대부분이 그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까? 비록 그들의 작품은 투박하기는 하지만 여전히 순진한 분위기를 풍기며, 세월이 흐르면서 재능 있는 사람들이 속속 등장했고, 몸을 연구하고 어떻게 그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었는가. 조각하지 않은 아름다움? 그래서 나는 밤낮으로 생각하며 움직이고 생각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것은 말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고, 문장이 완벽하지 않으며, 법이 촘촘하지 않고, 색깔이 촘촘하지 않다는 것이다. 조화롭고, 소리가 울리지 않으며, 내가 말하고 싶은 내용을 정확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열심히 일하고, 계속해서 새기고, 또 바꾸고, 또 다듬고, 모든 단어를 내 감정에 정확하고 진실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에 따른 모든 기쁨과 슬픔이 미래 세대에게 지워진다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을까요?
지난 600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맹추앙을 비방했습니다. 그러나 독이라는 심오한 유산을 남긴 사람은 장옌과 왕궈웨이뿐이었다. 장옌의 어원학 제2권에는 "오맹장의 시는 칠보탑과 같아서 눈부시고 조각나지 않고 조각나 있다"고 되어 있다. 청절강(淸浙江) 학파가 등장한 이래로 장연(張燕)은 스승으로 존경받았고, 그 시대의 시인들은 모두 맹장(孟莊)이라 불렸다. 나는 장얀상이 "연꽃이 익으면 연꽃씨가 떨어진다"고 은밀히 믿고 있어서 자신의 꿈을 억누르기 위해 자신을 홍보한다. 그러나 장옌의 발언은 터무니없어 읽을 가치가 없다. 느린 시에 관해서는 전체 텍스트를 먼저 고려해야 하는데, 어떻게 문맥을 벗어나 논의할 수 있습니까? 치바오정은 명사 중에서 단편적으로 쪼개질 수 없습니다. 맹장 시의 아름다움은 눈부신 아름다움과 밀도에 있으며 소위 희박함과 속도감은 그 본질이 아닙니다. 그의 시는 장과 문장의 발췌문, 경고문 등 대부분 자연을 소재로 한 시이다. 간저우(甘州)의 팔음시(영암이 곡목왕자들과 동행하여 유람하다), "화살길의 시큼한 바람이 눈에 닿고 기름진 물이 꽃을 냄새나게 물들인다" 등이 있다. 어둡고 지는 해는 밝으며 갈매기와 왜가리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남쪽 타워는 높은 발코니에서 피리 연주를 싫어하지 않습니다 (Luo Mei), 산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새벽 바람을 싫어합니다. 표류, 황혼, "달은 차갑고 건조하다"주영태의 시 "빨간 사랑을 자르고, 녹색을 자르고, 꽃은 머리핀에 있고, 바람은 서쪽에 머물지 않게 하라." time go", 높은 발코니(Fengle Tower)는 단어와 운율이 같습니다. )의 "봄은 높은 건물에 있으면서 램프 앞에 베개에 기대어 비를 맞으며 밖에서 난로를 피우는 것도 해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곧. 장옌의 말은 이해할 수 없다!
왕궈웨이는 고작 10년(1904~1913) 동안 자학에 손을 댔던 유능하고 재능 있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는 오랜 지식을 이어받아 법학을 공부했다. 그의 'Human Ci' 시리즈 그의 죽음은 미래 세대의 귀감이 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총명을 자만하고 자신의 우열을 가리켜 무책임한 말을 하는 것이 성인으로서는 전혀 잘못된 일입니다. Wang Guowei는 Mengchuang Ci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engchuang Ci에 대해 논평하려면 시의 단어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꿈의 창을 반영하면 지저분하고 녹색입니다.'라는 말이 여러 번 인용되었습니다." 부터. 이 진술은 매우 부적절합니다. "꿈의 창을 반영하는 혼돈의 파란색"은 원래 Mengchuang의 "가을 생각"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연꽃 연못은 유명한 Shu Kuo Cang에게 헌정되었으며 그녀에게 비를 들을 수 있는 작은 정자를달라고 요청합니다. 꿈창에서는 왕궈웨이를 구한다는 의미가 사라진 것 같다. 이별과 비이별에 대해 왕궈웨이는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작품의 말은 신선해야 하며, 풍경의 묘사는 눈길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그의 말은 가식 없이 퉁명스럽습니다. 그가 본 것은 진실이고, 그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심오합니다. 이것은 시와 시에서 사실입니다. "왕궈웨이가 옹호한 독창적인 장인 정신은 고대부터 많은 사람들이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스펙트럼의 한쪽 끝에서 자연과 조각을 중시하는 사람들은 종종 문인 중 8위 또는 9위에 랭크됩니다. 추의 시와 한나라의 시는 긴 발톱, 의로운 산, 흐릿한 글씨로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왜 "인간 시"가 계속해서 칭찬을 받아야 할까요? "인생은 사랑과 집착으로 가득 차 있어 미워할 수 없다." "관풍과 달", "수면은 맑고 둥글며 모두 바람에 떠오른다"라는 문구도 새겨져 있다. 손에서 떨어지는 발사체처럼. 단지 몇 마디 말로 모든 사람을 비난하는 것은 무리일 것입니다.
시인을 평가하려면 먼저 그의 인생 경험을 살펴봐야 한다. 말은 마음의 소리이며 영성이 필요합니다. 시인의 호의는 그의 시를 다른 시와 다르게 만들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리황후의 훌륭한 말을 칭찬하지만, 그가 극도로 부유하고 고귀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또한 극도로 슬프고, 그의 모든 슬픔과 증오가 길고 짧은 문장으로 표현됩니다. Wang Guowei는 혈통을 진정한 친구의 말이라고 불렀습니다! Meng Chuang은 어려운 시대에 태어나 국가의 연결이 엉키고 반역자가 권력을 잡고 Fangchuan보다 더 나쁜 사람들을 탄압하고 Huang Zhong이 파괴되고 버려졌습니다. 그리고 잘생긴 부하들. Meng Chuang과 Qu Jia는 모두 재능이 있었고 Yao와 Shun의 야망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들은 그를 납칼로 잘라내고 싶었지만 이야기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만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었습니다. 평민들은 평생 가난하게 죽었습니다. 이보다 더 지루한 일은 없다! 춘추의 정서를 느끼며 남북으로 달리는 것, 내가 어떻게 내 인생의 시에 끝없는 영감을 얻을 수 있겠는가? 게다가 나는 인간으로서 아름다운 마음과 아름다운 입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우아함과 감사를 얻기 위해 암시를 숙고하고 암송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암시 사용은 복잡하고 모호하다. 후손들에게 그의 재능과 학문이 없다면 그들은 그의 우아함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의 책을 버릴 것입니다. 서시 강왕은 천하를 놀라게 하고 그 아름다운 눈이 앞을 내다보며 도시와 나라를 매혹시키나니 모든 도시와 나라가 눈이 멀면 마치 수놓은 옷을 입고 밤길을 걷는 것과 같으리라! /p>
맹장(孟忠)은 시의 대가이지만 그 아량은 백석과 비슷하여 영원한 스승이 되기는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당송의 시세계에서 Houzhu, Dongpo, Qingzhen, Jiaxuan이 1 급이고 Zhongzheng, Yongshu, Qiqing, Yi'an, Baishi, Mengchuang 및 Shuxia가 2 급이고 그 아래의 모든 영웅은 순서에 관계없이 함께 일어납니다.
맹추앙의 시는 고상하고 심오하지만, 재능이 부족한 청년이 조언을 해주고 싶어 하는데, 그것은 이미 뻔한 행위입니다. 이제 그는 수천 단어를 쓰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친 상태로 머리를 긁적였습니다. 요즘 나는 세상 일과 힘든 글쓰기 작업으로 바빠서 아직 순수한 마음을 구할 수 없으며 시를 논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냥 여기 모인 인재들이 재능과 재능이 넘치고 서로 가르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이전 글을 먼저 올리고 정정을 요청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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