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치루 땅을 찬양하는 시
치루 땅을 찬양하는 시
치루 땅에 대한 시 1. 산둥을 묘사한 시입니다.
1 "태산을 오르며"
바람과 구름이 공중에 떠 있으니, 내 인생에서 이런 경치를 볼 수 있어 행복하다.
시계는 예나 지금이나 9시, 바다에는 세 개의 극이 있다.
이것을 잘 아는 광장에서 보면 앞으로는 넓은 둥지가 될 것 같습니다.
웃음 샷 홍야 신작, 추위 가득한 크레인.
번역:
순한 바람과 옅은 구름을 타고 한숨에 남천문으로 올라갔다. 인생에서 이렇게 멋진 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큰 축복인가.
마지막으로 '연기 속 아홉 지점'의 고대의 장엄함과 '태산 일출'의 장엄한 경치를 보았습니다.
과거에는 우물 안 개구리처럼 좁은 공간에서 별다른 지식 없이 살았습니다. 앞으로는 새 둥지에 살더라도 하늘이 매우 넓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미소를 지으며 홍야선녀의 어깨를 두드리며 새로운 노래를 부르자 하늘에서 선녀의 음악이 내려와 땅과 태산과 함께 노래했다.
2. 두 푸의 '달을 바라보며'
태산은 얼마나 장엄한 광경입니까! 제나라와 노나라의 땅에 광활한 초록빛이 펼쳐져 있습니다.
조물주는 이곳에 자연의 모든 신비한 은혜와 음양의 이치를 부여했다.
색색의 구름이 흩날리고, 가슴이 뛰고, 새들이 앞뒤로 날아다니고, 긴장한 눈앞에...
이것은 큰 무덤이 될 것이고, 다른 모든 산들은 하늘 아래 왜소해 보일 것이다....
번역:
태산은 어떻게 생겼나요? 치루의 땅에는 푸른 산이 끝이 없습니다.
산 남쪽과 북쪽의 하늘이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으로 나뉘는 타이산은 자연이 빚어낸 경이롭고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해질 무렵 산으로 돌아오는 새들을 따라가다 보면 떠오르는 구름이 내 마음을 정화시켜주고 눈이 찢어질 것만 같았다.
태산의 가장 높은 봉우리에 올라 멀리서 산을 바라보니 내 눈에는 산이 너무 작아 보였다.
3. 두보의 '달을 바라보며'
시강은 존경받는 노인처럼 높고, 주변의 봉우리들은 자식이나 손자 같다.
불사의 지팡이로 어떻게 화산에 올라 옥불사까지 갈 수 있겠는가?
그러나 줄기의 골짜기로 돌아가기 어렵고, 봉우리는 하늘로 솟아오르는 화살의 꼬리처럼 오르기 어렵다.
날씨가 조금 더 시원해지면 산 정상에 올라 야마모토를 바라보세요.
번역:
시월은 존경받는 노인처럼 높고, 주변의 봉우리는 자식과 손자 같다.
불사의 지팡이를 구해서 화산에 올라가 옥녀의 신전으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러나 코끼리 코 계곡으로 돌아가기가 어렵고, 봉우리가 천문으로 곧장 이어지는 화살의 꼬리와 같아서 오르기가 어렵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기를 기다렸다가 산 정상에 올라 야마모토의 모습을 감상하세요.
4. 이동양의 '달을 바라보며'
보라색은 젖음을 좋아하고, 초록색 연민은 짙다.
긴 평야가 이어지고 키 큰 나무가 자라는 데 도움이 된다.
번역:
봄 여행에는 태양이 밝게 빛나고 끝없는 풍경이 수라바야 강둑에서 상쾌하게 펼쳐집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곳곳에 봄꽃이 형형색색으로 피어났습니다.
5. 천이의 '남천문'
열두 개의 천문은 멀리서 보이지만 하늘을 가로질러 반쯤 날아간다.
천문은 사다리에 걸린 거짓 갈고리가 아니라 통과할 수 있는 화살이다.
번역:
비가 오기 전에 새로 열린 꽃의 수술을 처음 보았지만 비가 온 후에는 잎 아래에는 꽃도 없었습니다.
벌과 나비가 울타리 너머로 날아다니고 있어서 매혹적인 봄이 가까이 왔다는 것을 의심할 수 있었다.
2. 치루의 땅을 묘사하는 문장 또는 생태 산둥을 묘사하는 에세이.
펑라이는 '신선의 나라 풍경'의 대명사가 된 풍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오래전 바다에 펑라이, 잉저우, 팡장 세 개의 신성한 산이 있었다고 합니다. 산에는 보석과 금, 은이 가득했고 산의 열매는 불로장생을 가져다주었다고 합니다. 기원전 221년, 진시황은 영생을 위해 신성한 산을 찾아 발해 연안에 왔습니다. 기원전 132년 한의 우황제도 같은 목적으로 이 땅에 발을 디뎠지만 산을 찾았지만 만나지 못해 펑라이라는 작은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신화 속 신선의 산 펑라이가 공식적으로 이 땅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7월 22일, 우리는 전설적인 요정의 나라 '펑라이'에 도착하여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북서쪽이 내려다보이는 펑라이현을 지나자 갑자기 높은 산이 솟아올라 수풀에 둘러싸여 남쪽에서 북쪽으로 뻗어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지상 불사의 영역인 펑라이관입니다.
펑라이 파빌리온은 산둥반도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동파의 시 '해청'은 '동쪽의 구름과 바다는 텅 비어 있고, 신선들은 흠잡을 데 없이 맑다'고 찬미했다.
부유하는 세계를 흔들어 만 가지 이미지를 낳는 북경 숨겨진 진주 궁전이 아닌가.... "이것이 신비감을 더합니다. 우리는 먼저 펑라이의 가장 유명한 장소인 펑라이 파빌리온에 왔습니다.
풍경 명소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높이 7미터, 폭 12미터, 깊이 2.5미터의 세 개의 방에 걸쳐 있는 매우 아름다운 탑이었습니다. 쑤동포가 "지상의 펑라이"라고 새겼습니다.
내부 및 외부 기둥에 유명한 화가이자 서예가 인 류하이수는 "이상한 위대한 펑라이 파빌리온, 장엄한 야얀"과 페이신 내 "야얀 치옹게 자유, 비카이 요정 도약"커플에 새겨 져 있으며, 파이 루의 요정 나라에 문이 있으며, 관광객들은 손에 불멸의 수영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은유. 아치형 통로를 지나 우회전하면 자연스러운 녹색 복도가 나옵니다. 돌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웅장하고 정교하게 조각된 탑이 눈앞에 나타납니다. 유려하고 아름다운 글씨체로 "야아이의 동화나라"라는 제목이 새겨져 있습니다.
미륵사원에서 나와 야계원더랜드 광장과 틴하우 궁전을 지나면 루동빈의 기념비적인 동상이 모셔져 있는 루쯔 홀에 도착하게 됩니다. 여의당 중앙에 여덟 불사의 머리가 엄숙하게 서 있는 것을 보았고, 사람들은 마법의 전설을 간직한 불사의 모습을 만나기 위해 여의당으로 몰려들었습니다. 걸어서 마침내 본관인 '펑라이 파빌리온'에 도착했습니다.
피가 가득한 애국 장군 펑위샹 앞에 정자는 즉시 먹물을 흔들며 사방에서 불어오는 바람 속에서 펑라이 파빌리온에 "푸른 바다 단일 신"네 글자의 깃발을 쓴 활기찬 글씨로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없는 우리 민족의 자존심과 불굴의 의지를 세계에 선포했습니다. 펑라이 파빌리온에 올라갔을 때 밀랍으로 만든 팔불출의 술 취한 그림을 발견했습니다. 그리 좋지는 않았지만 흥미로웠어요.
이 술 취한 그림에 대한 또 다른 전설이 있습니다.8명의 불멸자들이 펑라이관에서 만나 술을 마시고 술자리가 한창일 때 티에차오리가 바다로 여행을 갈 기회를 갖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불멸자들은 한마음으로 동의했고, 배를 타지 않고 각자의 길로 바다를 건너기로 만장일치로 합의했습니다.
한중리는 가장 먼저 큰 바나나 부채를 바다에 던지고 그 위에 누워 떠올랐습니다. 불멸 그는 연꽃을 물에 던지고 그 위에 서서 파도와 함께 떠올랐다.
그런 다음 다른 불멸자들도 자신의 보물을 물에 던지고 그 도움을 받아 동중국해로 헤엄쳐 갔습니다. 여덟 신선의 행동에 놀란 동해의 용왕은 병사들과 게들을 이끌고 바다로 나가 지켜보았고, 그들의 말이 여덟 신선과 충돌하면서 싸움이 일어났어요.
동해의 용왕은 팔선녀의 기습을 틈타 란채허를 사로잡아 용궁으로 데려갔어요. 여덟 불멸자는 분노했고, 각자 자신의 힘을 발휘해 두 용을 참수하며 싸웠습니다.
새우 병사들과 게 장군들은 저항하지 못하고 차례로 패배했습니다. 여덟 명의 불멸자들은 바다에서 싸웠다.
동해의 용왕은 북해의 용왕, 남해의 용왕, 서해의 용왕을 불러 손을 잡고 모든 바다를 뒤집고 거친 파도를 일으켜 불멸자들을 모두 죽이려고 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조괄의 옥판이 큰 힘을 발휘하여 조괄이 옥판을 들고 길을 열자 거친 파도는 양쪽으로 물러났습니다. 불사신들은 무사히 뒤를 따랐다. 이를 본 사해의 용왕은 서둘러 사해의 장수들을 동원하여 결전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그때 남중국해의 자비의 여신이 지나가다가 양쪽을 멈추고 중재하여 동중국해의 용왕이 란채허를 풀어주자 양쪽이 모두 멈췄습니다. 여덟 신선은 각자 보물을 들고 파도와 함께 떠나는 자비의 여신에게 작별을 고했습니다.
3. 산둥을 묘사한 시
유봉호의 대명호 기슭에 대한 찬가
삼면이 연꽃, 사면이 버드나무, 산수의 도시, 사면이 반도시 호수.
두보의 '월을 바라보며'
태산의 장엄한 경치! 제나라와 노나라를 가로지르는 광활한 녹색이 펼쳐져 있습니다.
조물주는 이곳에 자연의 모든 신비한 은총과 음과 양의 분리된 기운을 부여했다.
오색구름이 넘실거리고, 새가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신경질적인 눈앞에.
무덤의 정상에 오르니 다른 산들은 모두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이네.......
왕안사(북송시대)에 링옌사 새 주지를 보내다
링옌사는 언제 개원했나요? 풀은 마법이 있고 새와 동물은 불멸합니다.
보라색 이끼가 온통 깔려 있고 천 개의 바위가 푸르른 가을?
산에는 작은 신성한 보물들이 모이는데, 많은 사람들이 아이디어의 향연을 망치는 것처럼.
이별의 눈, 동양의 향에는 원인이 있다.
천령암의 수도사 쩡공(북송 시대)
위험한 계곡을 마주한 법선실, 링타가 산을 관장했다.
누각의 창문에는 구름과 숲이 가득하고 종소리가 높이 울려 퍼진다.
백학은 봄부터 날아왔고, 청룡은 흔적도 없이 차갑기만 하다.
또 멀리서 천둥소리가 들리니 행복하다.
태산시제(북송대)
700왕, 북쪽을 바라보는 허염.
산은 얼마나 가파른지 알고, 다섯 산은 각자의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
온 세상은 작고 거북은 시각적으로 평범합니다.
이것은 춘추이니 괭이질하지 마라.
4. 산동을 묘사한 시
중국지도시 방랑하는 산동 - 공자와 맹자의 고향(산동)의 시 / 귀신골 펑라이 사람들의 삶은 모호하고, 이푸탕의 얼굴은 할 일이 없고, 펑라이 관의 선경은 시간을 지나가고, 팔불자는 봄의 따스함에 일광욕을 하고, 세계는 때로 광대하고 무한하다. 신기루 속에서 팔선녀를 믿어라.
산리허 문화(3)는 조상들의 대를 이어 계속 전진했습니다. 산리허의 유전자는 자오저우만의 혈맥에 흐르고 있습니다. 라오산의 푸른 묘목, 황해의 광활함, 낮의 해변, 낮의 칭다오의 유럽적인 매력, 낮의 여유로움과 순수함. 이멍산은 붉은 시누이의 이야기를 마이너 키로 노래합니다. 붉은 땅은 이강과 함께 흐르고 마을 사람들은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땅은 그들에게 헤어질 수없는 의미를 부여합니다. 여러 사람의 이미지가 캐롤에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유홍의 구슬 계산 (4), 우수한 천문학, 깨끗한 교육, 명확한 상벌, 건력의 공식화는 세계에서 중국의 고대 천문학적 업적이며, 수향의 "출애굽의 표", 소 목축 유마, 유교 학자 월롱, 삼관 유, 제갈량의 출처 인 "팔형도"에 대한 그의 존경은 후대를 일으켰습니다. 수많은 토론; 왕시즈의 "란팅 서문"은 가장 고대와 현대, 무작위적이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옌젠칭에 의해 대대로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웨이산 호수는 멀지 않아 많은 이야기를 들려줘야 합니다. 호숫가 길에는 플라잉 타이거로 이어지는 언덕과 텅 빈 산, 오래된 애국가를 연주하는 류트가 있고, 자오좡과 웨이산호에는 서쪽의 해가 지고 있습니다.
아홉 산의 우두머리인 아홉 개의 동상, 당신의 기세와 기질은 이미 정해져 있고, 주변에 아무도 없습니다. 진시황은 황제의 명상, 불교 의식, 도교, 하늘과 인간의 화합인 태산의 위엄을 열었습니다. 고대부터 태산은 중국인의 정신적 고향이었습니다. 우지 사원 ⑤의 절벽에서 하늘을 들여다보는 올레봉 ⑤의 극단적인 눈빛. 룽자오산은 계곡에 폭포가 오르내리는 기묘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봉우리의 산기슭, 개울과 샘이 웅웅 거리고 수많은 들판을 관개하며 희귀 한 백단향 소나무는 드물고 일출의 황금 벨트, 태산 황혼의 영광, 길고 날씬한 연기와 파도, 나머지 산은 모두 푸른 하늘 아래 짧아 보입니다 ...
반은 물, 반은 황혼에 둘러싸인 도시, 진양에 부는 바람, 황금빛 지붕이 뒤틀렸다. 대명호는 북동쪽 모퉁이 남쪽에서 같은 행복한 사람들이 속삭이는 소리를 어렴풋이들을 수 있습니다. 샘은 나의 사각형이고 바오투는 나의 우물이다. 나는 아주 아주 깊이 사랑한다.
롱산의 현은 검은 도자기의 소원을 연주하고 있고, 당신의 상징은 절묘하고, 당신의 몸단장은 매력적이며, 당신은 독특한 도자기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아홉 개의 산, 일흔 두 개의 맑은 얼음 샘(10)의 소리를 들으며 개울과 폭포에서 걷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시를 읊조리고, 일부는 구름을 타고 봄의 도시에서 일흔두 개의 행복한 출구를 찾아 여행하고 있습니다.
내 어휘 목록에 몇 번이나 있었는지, 우리는 밤낮으로 서로를 반복해서 봅니다. 동양에서는 공자의 논어를 읽으며 중국의 인문학 명저를 읽습니다. 정의의 중요성, 공자와 맹자의 마음인 중용, 예의범절, 덕의 세계, 자녀와 손자의 기름 부음, 성현의 사상, 가오셴, 천어런, 만 명의 성현의 모델인 논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경전의 서른여섯 가지 계략, 순식간에 승패, 춘추 제나라의 고전적인 전쟁 기술, 손무의 글, 그 진실과 거짓, 진격과 후퇴, 백 번의 전투, 열세 가지 이상한 기사, 열세 가지 전쟁 이론.
치루 땅, 현자에게 베개를 모으고, 태사, 뮤즈 수직 두루마리를 배우다. 청풍천성, 별, 푸른 하늘 역사책 8표, 녹색 땅 마크 유종, 유명한 성인이 알고있는 황하 태산 양, 공자, 맹자, 복숭아와 매화 향기.
5. 산둥의 명소에 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탕두푸의 '월을 바라보며'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에서 걸어 나오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과 북쪽 산을 한데 모아줍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골짜기를 깨끗하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정상에 오르자: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졌다.
초가을, 한 독신 아버지가 남탑에서 두공흥을 즐기고 있다. 탕리바이
하얀 이슬은 해를 보자마자 사라지고, 아름다움은 서리와 함께 사라진다. 봄이 되면 서리가 내리고, 가을이 되면 서리가 내린다. 태산과 여름 구름 사가, 동중국해에 흰 파도가 일어날 것 같다. 날리는 비처럼 흩어져 먼 커튼이 말려서 떠 있습니다. 녹색 복도 아래에 혼자 앉아 있는 저도 이때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나는 남쪽 건물을 닫고 도교 책, 커튼 및 유령 불멸의 거주지를 읽었습니다. 라일 가웨인이 함께 방문 할 수있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태산의 여섯 노래, 첫 번째"당 - 리바이
천보 원년 4월에 나는 옛 황실 길에서 태산으로 올라갔습니다.
4월 태산, 신왕도(神王道)가 열렸다. 여섯 마리의 용이 천 개의 계곡을 건너고 계곡이 이어졌다. 오솔길 주변의 비봉은 이제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시냇물이 넘쳐 흐르고, 물은 슬프게도 소나무를 방치했다. 북쪽의 경이로움을 바라보며 동쪽은 벽을 무너뜨렸다. 동굴 문은 돌 선풍기, 지하 구름과 천둥으로 닫혔습니다. 흐르는 물을보기 위해 올라가서 금색과 은색 플랫폼을 상상해보십시오. 긴 호루라기가있는 천국의 문, 마일에 산들 바람을 가져 오십시오. 네다섯 명의 소녀들이 총 아홉 번 떠 있었어요. 미소를 지으며 손을 잡고 장미색 컵을 건네주더군요. 신이 아닌데 다시 무릎을 꿇는다는 건 부끄러운 일이죠. 작은 우주에서 죽는다는 것은 얼마나 평온한 일인가.
탕리바이 '태산 육송'(아래)
소청은 흰 사슴을 타고 곧장 천문산으로 갔다. 사람들은 산에서 깃털을 만나고 좋은 얼굴을 만난다. 이야기하고 싶지만 청운 고개를 덮을 수 없습니다. 나는 바위 사이에 떠있는 내 책을 떠났다. 그 말은 고대이며 읽는 것이 한가하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 한숨을 느끼면서 나는 선생님에게서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당-리백, '태산 육곡'(아래)
평명은 일본으로 올라가 손을 들어 구름을 쫓아냈다. 하늘과 땅에서 영혼이 솟아오르네. 황하가 서쪽에서 발원하여 먼 산으로 굽이쳐 흐른다. 절벽 가장자리에 있는 여덟 개의 기둥을 보면 눈이 길어집니다. 때때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가치, 녹색 머리 이중 구름. 늦은 요정으로 나를 비웃으며 내 얼굴을 낭비합니다. 주저하고 보이지 않고 광대하고 추격하기 어렵습니다.
산둥에 참여하기 위해 너무 자주 돈을 모금합니다.
무명:류
노인이 나를 양관에서 내보냈는데, 조각한 안장을 잠글 계획이 없다. 현재와 과거는 떠나기 어렵습니다. 에메이산은 누가 그렸지?
외로운 봄의 색, 유, 술을 보내라. 밝은 달의 작은 건물 사이로 아카시아 눈물이 첫날밤 놀이를 합니다.
산에서의 휴일은 산둥의 형제들을 기억했다.
당나라:왕웨이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이방인으로 명절마다 가족을 생각한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형제의 시신을 생각하면 닿을 수 없는 아쉬움도 스멀스멀 올라온다.
강가에서
송나라:왕안시
강가에 가을바람이 불고 강둑에 떨어진 꽃들이 저녁 하늘에 떠내려왔다.
이별을 부르는 사랑의 피리소리가 가을바람을 타고 동쪽 산을 향해 불었다.
원나라:시나이안
멀고 먼 곳, 건군에게 물어라, 이 미친놈을 어디에서 수용할 수 있겠느냐? 나는 산동 연수촌에서 빌려서 풍청의 봄 색을 사러 갈 것이다. 녹색 소매는 향기롭고 붉은 색 새장은 눈이 내립니다. 미소는 천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신성한 몸짓과 얇은 행운을 없애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갈대 잎 모래사장, 허수우 제방, 밝은 달이 그립다.66년 된 기러기들이 줄지어 황금 수탉의 소식을 기다린다. 의로운 쓸개는 하늘을 덮고 충성스러운 간은 땅을 덮고 사해의 아무도 모릅니다. 천 가지 애도 음악, 술 취한 고향 어느 날 밤 하얗게.
불타는 책 구덩이
당나라:장제
죽비단 담배 헛되이 팔고, 조상의 집은 강을 잠궜네.
회색 추운 산둥의 혼돈 앞에서 유향은 글을 읽지 않는다.
6. 산둥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태상(太商)이 건기(建起) 상소를 유인하여 산동으로 돌아갔다"
무명 왕조:류
노인이 나를 양관에서 내보냈는데, 조각한 안장을 잠글 계획이 없네. 현재와 과거는 떠나기 어렵습니다. 에메이산은 누가 그렸지?
술, 유, 쓸쓸한 봄빛을 보내며. 밝은 달의 작은 건물들 사이로 아카시아 눈물이 첫날밤 놀이를 한다.
2. 강가에서
송나라:왕안시
강가에 가을바람이 불고 강둑에 떨어진 꽃들이 저녁 하늘에 떠내려왔다.
이별을 부르는 사랑의 피리소리가 가을바람을 타고 동쪽 산을 향해 불었다.
3."먼 길 떠난 서녀야"
원나라:시나이안
멀고 먼 곳, 간군에게 물어라, 미친놈의 방을 어디서 찾을 수 있겠느냐? 나는 산동성 연수촌을 빌려서 풍청의 봄빛을 사러 간다. 초록색 소매는 향기롭고 붉은색 새장은 눈이 내립니다. 미소는 천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신성한 몸짓과 얇은 행운을 없애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갈대 잎 모래사장, 허수우 제방, 밝은 달이 그립다.66년 된 기러기들이 줄지어 황금 수탉의 소식을 기다린다. 의로운 쓸개는 하늘을 덮고 충성스러운 간은 땅을 덮고 사해의 아무도 모릅니다. 천 가지 애도 음악, 술 취한 고향은 밤이 하얗다.
4. 판마오산 동서
당나라:추광시
아침에 요정봉을 오르니 봉우리가 멀지 않다.
제이크의 1막, 풀과 나무는 새로운 색을 담고 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수다를 떨고 있는 렌티엔허입니다. 맑은 시냇가에서 고향의 흰 구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소나무와 노송은 산에서 태어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5. 시 - 보랑사
당나라:후정
영정은 여섯 가을을 삼키고 천하의 군주들을 평정했다.
산동에게 아들이 없는 것도 아닌데 왜 장량 혼자 복수를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