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옌안 사랑 시

옌안 사랑 시

1.가을에 정공지 시경 연안 책 팬에게 보낸 연안에 대한 시. 연안 책 팬.

저자:양문경

마차와 말이 춤을 추며 당신을 떠나보내고, 슬픔의 바다를 쫓아갑니다.

세 잔의 국화 축제, 길가에 콩잎 소리.

풀과 진흙탕 강은 고대의 주둔지와 연결되고 슬픈 달은 산 도시를 움직인다.

잉어 궁정은 수고에 대한 보답을 갈망하며, 이제 상평에서 결혼하는 데 지쳤다.

연안 철야

저자:샹민중

법 통제 바람은 황혼 장면의 소멸, 플러그 원래 연기 침묵 악마의 가스를 생산합니다.

앉아서 촛불 불꽃을 바꾸고, 옛날과 밤을 움직입니다.

좌석의 연안 도로

저자:시마광

여행하는 동안 생각, 촨원 뜨거운 피 새로운.

구름은 봄이 아닌 비와 풀과 나무를 가져온다.

미세한 물이 모래를 밀어내어 뼈를 제거하고 충격은 먼지로 변합니다.

오늘 나는 모닥불과 하얀 머리를 평화롭게 본다.

연안 팡룽의 이윤과 툴류 호수

저자: 판중옌

호수 건너편에 버드나무를 심는 연안 관광객들.

멀리서, 제퍼를 잊고 잉저우에게 보답했다.

장징이 진사이에 이르렀고, 그 풍류는 여유의 것이었다.

유건은 목소리를 높였고 왕찬은 걱정을 이겨냈다.

천 가닥의 머리카락이 마로를 흔들었다.

모두 제비처럼 날아다니며 갈매기를 길들이기 위해 짝을 지어 잠을 잤다.

쿠이를 접어서 손님을 돌려보내고 숨겨진 개울을 청소했다.

연회가 끝나자 은빛 촛불을 켜고 옥중가(玉中歌)를 부르는 밤이 돌아왔다.

술에 취하는 대신에.

왕자들은 너무 우아해서 요정 배를 타고 싶었다.

같은 해 연안은 월양등을 보냈다.

저자:판중연

현 베개 구멍 근처의 월양 텅 타이쇼우.

천 년 동안 여러 윤장 사원이 있었다.

푸 밖의 수홍 가을, 건물 앞의 피리 밤입니다.

술잔을 돌리면 새로운 총이 상단을 축소합니다.

공식적인 감정은 사라지고, 시는 계속되네.

도둑맞은 땅이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섬겨야 한다.

세상에서 행복해야만 해가 뜨지 않고 잘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후빙은 강 건너에 있습니다.

예난이 질문에 대답했기 때문에 나는 대답했다.

저자:차오슈오즈

연주는 뤄저우 꽃보다 낫고, 껍질을 벗기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 아픈 뼈를 더하고 목숨을 잃은 것을 후회하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옌저우가 질문에 대답했기 때문에 나는 대답했다.

저자:차오슈오즈

따뜻한 말과 답장은 고맙지만, 당신은 나를 슬프게 할 뿐입니다.

봄꽃은 머물지 못하는 까마귀를 꿈꾸며 지상에 온다

옌안이 질문에 답했으니, 나는 그렇게 했다.

저자:차오슈오즈

집으로 돌아오는 길, 나는 책 창가에서 고장 난 만년필을 발견했다.

슬픈 환희를 안고 떠나는 대신 땀에 젖은 멧돼지 능선을 보며 웃었어야 했다.

옌안 장한 길드 회관은 와이어트 판시가 지은 길드 회관입니다.

저자:차오슈오즈

북두칠성의 장엄한 손잡이가 장한회관과 경쟁하듯 남북으로 늘어져 있다.

가을 달은 멀고 고야의 아홉 성의 황혼은 영원하다.

병이 나면 기운이 좋고, 가을이 되면 식욕이 왕성해진다고 한다.

부 스타일이라는 이름 때문에 홍페이 파벌이 더욱 소박해졌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2. 연안에 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1, 연안으로 가서 멧돼지 능선을 건너십시오.

노래:조수지

10월은 가파르고 춥고, 한 발자국도 전부가 될 수 없다.

고래를 타고 멧돼지 능선을 건너는 방법?

시레캉의 먼 말, 우리 세대는 지방을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2. 같은 해 팽룡은 연안의 지도를 위양등에게 주었다.

노래:판중연

현 베개 구멍 근처의 월양 텅 타이쇼우.

수천 년 동안 여러 윤장 사원이 있었다.

푸 밖의 수홍 가을, 건물 앞의 피리 밤입니다.

술잔을 돌리면 새로운 총이 상단을 축소합니다.

공식적인 감정은 사라지고, 시는 계속되네.

도둑맞은 땅이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섬겨야 한다.

세상에서 행복해야만 해가 뜨지 않고 잘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후빙은 강 건너에 있다.

3, "연안 도로 프로젝트"

노래:사마광

여행하면서 생각하면, 촨원 뜨거운 피가 새로워진다.

구름은 봄이 아닌 비와 풀과 나무를 가져다주네.

고운 물이 모래를 씻어내어 뼈를 제거하고 충격은 먼지로 변한다.

오늘 나는 많은 모닥불, 평화로운 하얀 머리를 봅니다.

4. 연안 송년 철야

노래:샹민중

법적으로 통제된 바람이 황혼의 장면을 소멸시키고, 원래의 연기 침묵 악마의 가스를 막습니다.

앉아서 촛불의 불꽃을 바꾸고, 옛날과 밤을 움직인다.

5, "가을은 정공지 시청연안 책 보내기 - 팬터우"

명:양문청

마차와 말춤은 슬픔의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 당신을 보내, 슬픔 추격.

세 잔의 국화 축제, 그 길을 따라 콩잎 소리.

풀과 진흙탕 강은 고대의 주둔지와 연결되고 슬픈 달은 산 도시를 움직인다.

잉어 궁정은 노동에 대한 보상을 갈망하고 상평에서 결혼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3. 연안에 대한 고대 시 또는 명대사의 흐름은 무엇입니까? 용푸 계곡의 위대한 문화 변화

복주성, 중심지에서 벗어나 오랫동안 바람과 눈이 뒤섞여 있었다. 산은 황량하고 산산이 부서져 고대 영웅들을 위로하기 어렵습니다. 3 단계 말이 이륙하고 있습니다. 대중의 노력에 의존하여 관광 산업이 급성장하고 문화적 번영, 노래와 춤을 홍보합니다.

유적지 관리. 호랑이 산 푸른 나무, 벽은 문학적 재능으로 가득합니다. 도시 꿩은 붕괴를 고치기 위해 칠성 사원의 아름다움, 만리장성 석조 요새 이름. 관광객들은 긴 무지개를 방문합니다. 나는 원원푸, 옌우잉밍, 취푸시가 국경을 넘나들고 문화적 유창함을 좋아합니다.

니안 누자오? 용푸 계곡 고산 삼림 공원

서쪽 지렛대, 창링으로 가는 산, 하늘이 낮은 금빛 꿈. 수 마일의 강과 산이 눈을 뜨게 하고, 누가 날씨를 임신했나? 구불구불한 산길, 개울을 뛰어넘는 여우와 토끼, 숲속을 뛰어다니는 토끼. 벌은 나비에 붙어 있고, 사람과 자연은 글자와 조화를 이룹니다.

과거로 도약하고 싶은 욕심, 더 어리석은 욕심,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도살당합니다. 작은 마을에 초록과 꽃을 심으며 꿈과 함께 시간 순서가 날아갑니다. 많은 다른 장면, 지상의 낙원, 동화 왼쪽 캐릭터가 있습니다. 산시성과 몽골의 풍미, 관광객들이 외쳤습니다.

주:알프스는 국가 3a 관광 명소입니다.

발코니 높이? 유명 시인들이 푸저우로 걸어 들어온다

세베이 초가을, 시인들과 신들이 원원의 유명 학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스위스로 내려왔다. 펜이 흔들리고 시의 세계는 훌륭합니다. 남쪽으로 가서 연습하고, 북쪽으로 가서 영감을 찾고, 시를 그리고, 함께 무지개를 비추십시오. 멋진 글을 남기고 흐린 절벽을 노래하세요.

정부와 도시의 경계에서 나는 칭찬하기 어려운 후젠의 곡조를 들었습니다. 시가 창백할 때 말과 노래의 본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오늘날 처음으로 신문과 정기 간행물이 인터넷에 배포됩니다. 조수 강, 바람, 서정, 음악 류트를 노래합니다.

안강에서 복구까지 철도 개통

계곡 근처에서 강철 차 소리가 들리자 산친의 용이 고개를 내밀었다.

바산은 승리의 군대를 유인하기 위해 석탄의 바다인 추격마를 처음 풀어놓았다.

태양을 바라보며 즉흥적으로 비를 내려달라고 빌고, 하늘을 즐기는 것이 이제 눈이 즐거워졌다.

번영하는 세상을 만나 길을 바꾸니, 노래가 긴 이 프로.

복어에는 15개의 의무 교육이 있다.

15 년, 정부는 덕을 쌓고 국민과 교육에 유익한 말, 말입니다.

빈번한 비와 이슬 꽃이 피고 미소 짓고 도시와 농촌에서 빛납니다.

정기적인 영양 공급이 부족하지 않고 혼자서 정말 분명하게 서 있습니다.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리바이가 자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학생 여성 교통 경찰

도시의 거리를 바라보며 하늘을 자랑하는 섬세한 몸매.

차량이 길을 지키도록 명령하고 사람들이 원활한 흐름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호루라기는 달콤하고 선명하며 뺨은 고르고 분홍색입니다.

에이코는 햇볕에 비친 히비스커스처럼 좋은 그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왕쇼우귀, 필명 시타오, 산시성 푸구, 1958년생, 중국어 학부, 수석 교사. 중국 산문학회, 중국 시학회, 위린 작가 협회 회원입니다. 셀렉티드 글, 해외 다이제스트, 옌허, 산시시, 안후이문학 등 신문과 잡지에 100편 이상의 산문과 시를 발표했습니다.

4. 시와 함께 옌안으로 돌아갈 때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이 시는 연안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사랑과 연안 사람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한 감동적인 서정시입니다.

시인이 사용한 형식은 산시성 북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에게 보내는 편지'로 읽고 부를 수 있으며, 사용된 언어는 산시성 북부의 토속어로 생동감 있고 생생합니다. 이 시는 다섯 단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은 사랑하는 사람의 설렘을 보기 위해 옌안으로 돌아온 나의 첫 번째 귀환을 씁니다.

첫 두 줄:"너무 뛰지 마라, 내 마음아/내 눈을 가리지 마라 ......"연안을 보고 싶은 시인의 그리움이 단번에 독자를 사로잡는다.

연안에 대한 혈육의 감정을 가진 혁명가만이 이토록 진솔하고 감동적일 수 있습니다. 연안을 보았을 때 "손으로 황토를 움켜쥐고" 연안 땅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면서 동시에 "놓지 않고" 움켜쥐고 있으니 그 느낌은 더욱 깊어집니다.

그리고 그것을 "가슴에 가까이" 두면 감정이 더욱 깊어집니다. 이것은 의도적인 표현이 아니라 시인의 진심이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것입니다.

연안에서 "꿈속에서 여러 번 연안으로 돌아와 / 탑산을 품에 안았다"는 과거를 자연스럽게 떠올렸다. 10년 동안 떠나있던 연안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그리움이 느껴지는 시입니다.

"포옹"이라는 단어는 매우 흥미로울뿐만 아니라 꿈속에 있기 때문에 도망 갈까봐 두려워서 꽉 안아 깊은 애정을 보여 주어야하기 때문에 매우 잘 사용됩니다. 오늘 정말 옌안으로 돌아온 시인은 "당신을 부르는 천 개의 목소리로 /-옌안 어머니가 왔어요!"라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의미 : 결국 내가 돌아 왔습니다! 더 이상 꿈속이 아닙니다.

"두푸추안은 웃는 버드나무를 노래하고,/ 붉은 깃발이 펄럭이며 손짓한다"

. 옌안의 산과 마을, 붉은 깃발도 시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고 있습니다.

옌안의 친척들은 그를 어떻게 대했나요? "친척들이 연허를 데리러 왔다"는 시인은 시인에 대한 애정이 깊다는 것을 보여주며, 과거 연안 사람들과 시인의 친밀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시인이 오랜만에 다시 만났을 때 천 마디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친척의 품에 머리를 던지는"구체적인 행동은 그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비록 한 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천 마디 말보다 더 강력했다.

두 번째 문단은 옌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떠올리며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의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나무 꼭대기에는 가지와 뿌리가 있고/ 산 근처에는 친척들이 있고/ 물가에는 멀리 친척들이 있다." 옌안은 스스로를 키워왔습니다. 어떻게 잊을 수 있으랴/ 양들이 젖을 먹으며 어미를 바라보고 있네.

/작은 쌀이 나를 먹여 키운다"는 시인은 산시성 북부의 삶의 특징을 통해 옌안과 자신의 혈육 관계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동산 옥수수, 서산 골짜기,/ 어깨에는 붉은 깃발, 손에는 책을 들고"라는 두 줄은 일반적으로 시인의 과거 연안에서의 생산과 노동, 혁명 투쟁과 학업 생활을 반영하는 강한 일반성을 지닌 두 줄입니다.

이 시를 읽고 나면 많은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옌안에서의 삶을 사랑합니다. 중국 전체를 해방시키기 위해 "어머니는 황하를 건너 우리를 보낸다"며 옌안을 전체 혁명 대의와 연결시킨다.

나는 떠난 후 "온 세상이 당신을 그리워합니다"라는 대사로 옌안에 대한 무한한 향수를 표현했습니다. 어떻게 "그리워"하나요? 이전 단락에서 "꿈속에서 연안으로 돌아와"라고 썼기 때문에 연안에 대한 나의 깊은 향수를 보여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여기에 쓰지 않았고 쓸 필요도 없습니다.

구조가 콤팩트합니다. 감정의 표현에 기동의 여지가 있으며, 이는 전면을 울리고 관통합니다.

세 번째 단락은 대중을 만나고 대화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숯불에 막걸리와 기름빵,/ 일행은 강 주변에 둘러앉았다.

/ 가마 주변에는 바람이 불지 않았고,/ 머릿속에는 발자국 소리가 들렸다." . 시인과 군중 사이의 친밀감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강이 꽉 차고 가마가 꽉 찼지만 "내 머릿속에는 여전히 발자국 소리가 울리고 있었다"는 것은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나야 할 사람들이 꽤 많았지만 저자는 그들에 대해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는 세 가지 대표적인 사건만 골랐는데, 하나는 "할아버지가 헐떡이며 문에 들어섰고/'닭 깃털 편지를 꿈꿨어요-진짜로 친척을 봤어요 ....... ".

왜 헐떡이세요? 할아버지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고 싶어 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작가는 대중과의 깊은 관계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 캐릭터의 표현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농촌의 변화는 농촌 간부들의 성장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창호지와 붉은 창호지를 휘젓고,/인형들이 허둥지둥 손을 잡아당기는 것"이다.

10년 전에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아직 태어나지 않은 인형들이지만 모두 어른처럼 악수를 하려고 허둥대는 모습은 신세대가 작가와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음을 보여준다. 네 번째 단락은 옌안의 새로운 얼굴을 묘사합니다.

"수천 개의 다리와 수천 개의 눈이 있다. / 걷거나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두 문장에서 우리는 혁명의 성지 옌안의 변화와 끝없이 펼쳐지는 새로운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와 비교하면 나는 당신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어머니는 옌안에서 옷을 갈아입었네."

이 두 편의 시는 매우 매력적이고 시인의 새로운 변화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흥분이 일어난다.

다섯 번째 연은 옌안의 역사적 장점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양자령 붉은 깃발 높이 펄럭이고,/ 혁명은 만리에서 절정에 달했고,/ 바오타산은 발자국을 남기고,/ 마오 주석은 천안문 광장으로 올라갔다! / 자오위안 등불은 인민의 마음을 비추고,/ 옌허강은 구르며 '전진'을 외친다!" 이는 중국 혁명의 승리에 있어 자오위안이 얼마나 큰 역할을 했는지를 보여준다.

시인은 마지막에 옌안의 역사적 업적에 대한 묘사를 강조하여 독자가 현재의 옌안을 볼 때 과거의 옌안과 미래의 옌안을 생각하게 하려는 의도로 "사회주의로 가는 길에 큰 진전이 있었고, 영광스러운 옌허는 여전히 앞서 있다!"라고 말합니다. 시인은 열정을 가지고 어머니를 옌안에 두고 떠납니다. '긴 날개, 발은 구름을 키우고,/ 어머니를 만나러 옌안으로 돌아간다! 시의 끝에서 시는 끝나지 않았고 여운은 끝이 없습니다."라고 읊었습니다.

I. 예술적 특징, 황토 고원과 연안의 전형적인 것들을 시로 선택한 산시 민요 형식의시는 풍부한 산시 지역 생활과 독특한 국가적 특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인은 하늘에 대한 신앙의 형식에 적응하기 위해 표현에서 직유, 의인화, 과장, 이중성, 중첩 단어 및 기타 기술을 적절하게 사용했으며 운율, 구성, 분절의 사용에서 변화의 질서, 질서의 변화, 민요의 운율과 표현력을 높이는 특성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시인은 또한 "탑산", "연허", "양 배 스카프", "가마 구멍"및 기타시를 시에 도입하여 사람들에게 한 해의 삶의 투쟁을 상기시키고 자연스럽고 친절하게 읽을 것입니다. 둘째, 혁명의 성지 연안은 자연보다 시인을 키우는 데 더 적합한 은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