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아름다운 시 연주하기
아름다운 시 연주하기
아름다운 시를 연주하다
우아한
시대:당나라작가:왕창령
밤에 럭시현이 배를 남쪽으로 정박하고 밤에는 양쪽에서 장룡의 죽음을 들었습니다.
그때 검은 원숭이들이 지저귀고 가랑비가 옷에 묻어 걱정스러웠다.계단을 오르며 아무 말 없이 피아노를 치는 손님이 있었다. 엉겅퀴 뽕잎 가을, 바람과 모래가 푸른 무덤을 파헤치는 연주를 했다.
철의 피와 땀, 훈족 깊숙이.
노란 깃발은 작은 병력과 말을 모았고, 훈족은 산처럼 무질서하게 죽었다.
병에 걸린 시신은 여전히 사막의 양 가죽을 입고 국경 국가로 향했다.
색깔 굶주림은 수줍음으로 가득 차 있고, 깊은 눈에는 눈물이 있습니다.
집에서 야크를 먹고 싶다면 목을 가리키지 않아야합니다.
큰 힘을 가졌다는 것은 그가 적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V는 한나라의 신하였는데, 그곳에서 푸른 펠트 천막을 치고 구불구불한 강을 여행하며 머물렀다.
5만 명의 부족을 거느린 풍비는 금 한 주머니를 주었다.
새 한 마리 없는 음산을 쓸어버리는 것은 돈을 모으는 것과 같다.
집에 있는 철 쿠폰은 특히 훌륭하고 금은 요구할 가치가 없습니다.
아홉 씨족은 초나라 포로로 분리되어 깊은 시냇물은 외롭고 고립되어 있습니다.
풀과 나무가 슬퍼하고 신하들은 나라를 걱정한다.
명광은 사원 앞에서 아홉 개의 도를 말하며, 예술 책을 보는 것은 귀신을 찾는 일이라고 말한다.
정치를 담당하는 손바닥은 귀하고, 동소 산천은 무관심하다.
천자의 성스러운 명령은 전혀 온화하지 않고, 그의 펜은 갈고리처럼 날아간다.
귀신과 신들은 이치를 알지 못하며, 하루살이보다 더 생명을 사랑한다.
수오허의 군대는 점차 철수하여 황제의 도랑을 숭배하도록 내려보내야 했다.
그런 다음 반차오에게 집에 머물라고 명령했다.
사신록을 받았습니까?
고상한
시대:당나라작가:
별이 빛나는 밤은 단단하고, 깊은 커튼은 더 높다. 돌기가 과도하고 뼈가 무겁고 공허하다.
달에 비추어 수레바퀴 갑옷을 밝히고, 바람에 띠를 다시 매어라. 냄새를 맡을 수 없다면 이끌지 마라. 바다는 파도를 싫어하네.
고상한
시대:위와 진저자:조자
높은 사원에서 술을 사고, 친구를 사귀고, 나에게서 수영을 하라.
중국 요리사는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고, 양을 요리하고, 살찐 소를 도축한다.
진정은 관대하고 조화로우며 부드럽습니다.
양미는 이상한 춤을 추고 뤄징은 유명합니다.
나는 세 개의 칭호를 마셔서 기쁘지만 내 자신이 부끄럽다.
주님은 천 년의 수명을 부르셨지만 손님은 만 년의 값을 치른다.
얇음은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겸손은 신사의 미덕인데, 무엇을 원하십니까?
낮에는 바람이 거세지고 풍경은 서쪽으로 흐른다.
전성기에는 오지 마세요, 백 년 안에 죽을 테니까요.
산에 흩어져 아름다운 집에서 살아요.
누가 우리 조상보다 먼저 죽지 않겠는가? 왜 우리는 인생의 고난을 알아야 하는가?
고상한 발라드
시대:당나라저자:이백
하늘을 오르고 용을 타고 산을 걷고 호랑이를 타고. 고귀한 사람과 겸손한 사람과 친구가 되라
옌링과 광우만이. 저공은 위대한 현자라고 불리며, 채녕은 궁합이 잘 맞습니다.
중국 민요에 나오는 기장 한 통은 회남의 기장 한 통과 같지 않습니다. 내 동생은 여전히 지나가는 사람이고 나는 나 자신과 평화 롭습니다.
다른 사람의 공간에는 수천 개의 산이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아홉 봉우리에 맞서기 위해 친구를 가볍게 믿는다.
꽃은 일찍 떨어져야 하고, 복숭아와 자두는 소나무보다 낫다. 관우는 오래전에 죽었습니다. 누가 그를 따를 것인가?
이평이 두 편의 우아한 시를 연주하는 것을 들어라
시대:당나라 작가:
무수한 현을 들어라, 옥궁은 맑고 바람은 반린명의 곡선을 보여주네.
왕은 여려원의 따뜻한 말을 듣고 윤문에게로 향했다.
꽃을 목에 걸고 날아다니는 꾀꼬리인 유수관은 왕실 연회 전부터 유명했다.
한왕은 사람들이 즐거움을 찾도록 돕고 싶어 9일 동안 계속 새로운 소리를 내보냈습니다.
고대 중국의 현악기
중국 현악기는 수평과 수직 스타일로 나뉩니다. 수평 스타일: 정(구정 및 조율된 정), 구친, 양친, 솔로 피아노. 수직 스타일: 비파, 루안, 위친, 산셴, 동부라, 기타 무네 등. 세로 스타일: 비파, 루안, 위친, 산셴, 동부라, 기타 무네.
악기 연주는 밝고 선명합니다. 오른손에는 두 가지 유형의 연주가 있습니다: 거짓 손톱과 플렉트럼. 오른손은 연주, 집기, 굴리기, 돌리기, 걸기, 문지르기, 꺾기, 긁기, 빗질하기, 쪼개기, 두드리기, 들기, 집기 등의 기술이 충분히 발달되어 있습니다. 오른손 기술이 풍부하면 누르기, 읽기, 차기, 잡기, 비틀기, 밀기, 잡기, 쪼그리고 앉기, 세우기, 들기와 같은 왼손 기술도 발달합니다.
솔로를 제외한 대부분의 악기는 리드미컬하지만, 후렴이 짧기 때문에 구르거나 길게 돌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뽑는 악기는 강약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오케스트라에서는 구친을 제외한 모든 악기가 관통하는 소리를 냅니다.
단현악기를 제외한 현악기는 대부분 야드(또는 열)별로 음정을 나누고, 음정은 다시 위상과 음질에 따라 수직으로 나누는데, 위상이 없는 것과 없는 것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펜타토닉 음계로 배열된 일반적인 정을 제외하고는 조율하기 쉽습니다.
다양한 연주 악기가 배음에 좋습니다. 두 가지 음을 연주할 수 있는 솔로 피아노, 화음, 비파 외에도 인터벌 점프가 가능합니다.
중국 악기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주되며 연주 기법의 이름과 기호도 다양합니다.
대표 악기: 비파, 정, 양친, 칠현금(구친), 즈왑, 동부라, 루안, 산셴, 월지터, 피아노.
모든 악기: 금속 입현(묘)(키르기즈), 대나무 입현(이)(가오산), 비파(한), 루안(한), 위친(한).
(한), (한), 산셴(한), 레와푸(위구르), 동부라(카자흐어), 자무나이(티베트어), 정(한).
, 구친(한), 가예친(한국어), 수직야, 연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