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치루 시

치루 시

치루에 관한 시 1. 산동시 1. 류봉호의 대명호에 대한 찬가

삼면이 연꽃, 사면이 버드나무, 산의 경치, 사면이 반도시 호수.

두보의 '월을 바라보며'

태산의 장엄한 경치! 제나라와 노나라를 가로지르는 광활한 녹색이 펼쳐져 있습니다.

조물주는 이곳에 자연의 신비한 은혜와 음양의 이치를 모두 부여했다.

색색의 구름이 넘실거리고, 가슴이 벅차고, 새들이 앞뒤로 날아다니네.

이것은 큰 무덤이 될 것이고 다른 모든 산들은 하늘에 의해 왜소하게 보입니다....

등대성 푸송령(청나라)

나는 에메랄드빛 하늘로 올라가니 흰 구름과 나는 앞뒤로 날아다녔다. 흰 구름은 하늘로 곧장 올라가고 흰 구름은 산꼭대기에서 나온다. 황하 거품이 하늘의 문을 흔들고 천 봉우리가 줄지어 자식과 손자. 갑자기 하늘을 바라보며 하고 싶다. 은하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야오시는 높은 제비를 빌려서 머물고 닭은 바다 동쪽에서 울부 짖습니다. 러시아 투오 다섯 밤 기장 반 삶은 쌀,? 양밍샤는 가을 계곡을 쏜다. 우멍 백마는 희미하게 보이고 하늘은 유리를 엿볼 수 있습니다. 7 월에는 아침 추위가 가을 황혼만큼 좋지 않고 샤오 웨는 춥고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나는 산을 올라 갔고 산 정상은 산의 끝까지도 녹색입니다. 산은 비가 그쳤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반 걸음도 남지 않았습니다. 돌이켜보면 일본에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등월(명나라)

새벽이 되어 타이산길을 올라 연기 속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햇살이 바위와 계곡 위로 퍼지고 가을은 창백하고 밝다. 푸른 벽에 사다리가 걸려 있고 얼굴에 비단이 보인다. 긴 바람이 바다 색을 불고 옷을 보내기 위해 흔들립니다. 봉우리에는 음악이 가득하고 어린 아이들이 서로 달라 붙습니다. 흔들리는 옷이 뒤따르고 구름은 높이 날지 않습니다. 손을 흔들면 단샤가 빛날 것입니다. 건강한 깃털이 없는 사람은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왕동양(명)

타이위펑을 보러 쿠이웬지에 갔다. 공중에서 파랗게 변한 나는 육로로 흑룡에게 간다. 보라색 사랑은 젖어 있고 초록색 연민은 짙다. 긴 평원이 이어지고 키 큰 나무가 자랍니다. 건물 축제가 환영하고 창이 더 많이 공격합니다. 어둠은 밝고 침울 해지고 섹스와 비는 풍부하고 치열합니다. 혼돈이 처음 열리고 엘프들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경계를 나누는 책이 있고 조의 영역은 지입니다. 얕은 린이? 가상의 "송화"가 사용됩니다. 명예로운 발, 이름이 겹칠 때 노를 젓고 그리드라고 불렀습니다.

남천문 천이(명)

천문을 열두 날 바라보고? 하지만 공중을 날아다니다니. 천 개의 직감은 사다리의 잘못된 갈고리가 아니라 통과할 수 있는 화살이다. 대기 밖에서는 태양이 파도처럼 흔들립니다. 아무도 조화에 대한 욕망에 대해 묻지 않지만 제안 된 구름은 황제의 궁전입니다.

링옌사 사둘라(원)의 시원한 세계

오늘의 명나라는 시원하게 말하면 걱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술은 손님의 상태를 없애고 샘물은 먼지를 씻어낼 수 있습니다. 고대 부처 불모의 이끼, 숲이 짙은 녹색. 차오거 산길 늦게, 여운은 새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태산 장 (위안)

바람과 구름, 하늘로의 움직임,이 삶은이 경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오랜 세월 동안 그것은 바다의 세 극, 9시였습니다. 잘 알고있는 광장에서이 광장에서 앞으로는 넓은 둥지가 될 것 같습니다. 웃음 샷 홍야 새로운 작품, 추위로 가득 찬 크레인.

덩은 물었다 (금)

태산은 마치 샤오타이처럼 광활한 땅입니다. 젠의 시작, 자연의 손, 왜 이것을 나누지 않습니까? 하늘의 문이 더 높고 하늘의 위험을 넘을 수 있습니다. 소련의 축적과 블록의 축적은 아홉 가지 이야기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완리에서 9 년이 지난 후에는 기 하모니를 거짓으로 비난 할 수 없습니다. 진황?DE75? 링 웨이와 마오 링도 훌륭한 재능입니다. 구화가 돌아오지 않고 돌 제단에는 이끼가 자랍니다. 고대와 현대는 높고 매우 슬프게 들립니다. 또 다른 봄과 여름, 빨강과 초록. 이상한 형사는 덴튼을 잊었지만 그가 돌아 오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아무도 기쁘게하지 않아서 미안하지만 한 잔 더 마시게되어 기쁩니다. 옥녀의 신전에 머물던 밤에 구름과 천둥 번개가 치고 있었어요. 산신령들이 이상한 빛을 보고 시인이 온 것을 기뻐하는 것 같았다. 수탉이 해를 보고 울어대고 주위는 한산합니다. 여섯 마리의 용이 히비스커스에서 나와 초록색 구름에 묻혔어요. 송화 여행은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치루의 십년을 봐, 부정적인 노래를 타고? 외로운 구름이 절벽을 닦고 녹색 벽이 구름 사이로 떨어집니다. 내 앞에는 내가 할 수 없다는 말이 있지만 내 가슴이 두 번째로 높은 쿠이 웨이를 느낍니다. 산의 머리에 대한 피드백은 리 바이, 지금부터 펭라이를 보러 가고 싶습니다.

링옌 사원의 새 수도원장을 왕안시 사원 (북송 시대)

링옌은 언제 문을 열었습니까? 낯선 꽃, 이국적인 식물, 새, 동물, 신들. 보라색 이끼, 천 개의 바위가 푸르른 가을까지? 아이디어의 향연을 망치는 군중처럼 작은 신성한 보물을 모으는 산. 동양인이 향을 피우는 데는 이유가 있다.

톈링옌의 수도사 쩡공(북송 시대)

가파른 계곡, 링타 왕관산에 인접한 법선실. 창문에는 구름과 숲이 가득하고 종소리가 크고 맑으며 새들이 길 위에서 노래하고 있습니다. 흰 학이 봄부터 날아 왔고 녹색 용은 종종 흔적도없이 차갑습니다. 멀리서 천둥소리를 듣는 것이 더 재미있고, 섹스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태산시제(북송시대)

북쪽 허옌옌을 바라보며 루를 바라보는 데 칠백리. 산은 얼마나 가파른지 알고 있고, 다섯 산은 각자의 존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 세상은 작고 거북이는 시각적으로 평범합니다. 이것은 괭이가 아닌 풀과 나무 인 쿤즈입니다.

2. 산동을 묘사한 시

중국지도시 방랑하는 산동 - 공자와 맹자의 고향(산동)의 시 / 유령계곡 펑라이 사람들의 삶은 헛되고, 이푸탕의 조각된 표면은 할 일이 없고, 펑라이 정자의 요정은 시간을 죽이고, 팔불자는 봄의 따뜻함 속에서 일광욕을 하고, 세상은 때로는 광대하고 무한하다. 신기루 속 팔선녀에 대한 믿음.

산리허 문화(3)는 조상의 대를 이어 계속 전진했습니다. 산리허 유전자는 자오저우만의 정맥에 흐르고 있습니다. 라오산의 푸른 묘목, 황해의 광활함, 낮의 해변, 낮의 칭다오의 유럽적인 매력, 낮의 여유로움과 순수함. 이멍산은 붉은 시누이의 이야기를 마이너 키로 노래합니다. 붉은 땅은 이강과 함께 흐르고 마을 사람들은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땅은 그들에게 헤어질 수없는 의미를 부여합니다. 여러 사람의 이미지가 캐롤에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유홍의 구슬 계산 (4), 우수한 천문학, 깨끗한 교육, 명확한 상벌, 건력의 공식화는 세계에서 중국의 고대 천문학적 업적이며, 수향의 "출애굽의 표", 소 목축 유마, 유교 학자 월롱, 삼관 유, 제갈량의 출처 인 "팔형도"에 대한 그의 존경은 후대를 일으켰습니다. 수많은 토론; 왕시즈의 "란팅 서문"은 가장 고대와 현대, 무작위적이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옌젠칭에 의해 대대로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웨이산 호수는 멀지 않아 많은 이야기를 들려줘야 합니다. 호숫가 길에는 플라잉 타이거로 이어지는 언덕과 텅 빈 산, 오래된 애국가를 연주하는 류트가 있고, 자오좡과 웨이산호에는 서쪽의 해가 지고 있습니다.

아홉 산의 우두머리인 아홉 개의 동상, 당신의 기세와 기질은 이미 정해져 있고, 주변에 아무도 없습니다. 진시황은 황제의 명상, 불교 의식, 도교, 하늘과 인간의 화합인 태산의 위엄을 열었습니다. 고대부터 태산은 중국인의 정신적 고향이었습니다. 우지 사원 ⑤의 절벽에서 하늘을 들여다보는 올레봉 ⑤의 극단적인 눈빛. 룽자오산은 계곡에 폭포가 오르내리는 기묘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봉우리의 산기슭, 개울과 샘이 웅웅 거리고 수많은 들판을 관개하며 희귀 한 백단향 소나무는 드물고 일출의 황금 벨트, 태산 황혼의 영광, 길고 날씬한 연기와 파도, 나머지 산은 모두 푸른 하늘 아래 짧아 보입니다 ...

반은 물, 반은 황혼에 둘러싸인 도시, 진양에 부는 바람, 황금빛 지붕이 뒤틀렸다. 대명호는 북동쪽 모퉁이 남쪽에서 같은 행복한 사람들이 속삭이는 소리를 어렴풋이들을 수 있습니다. 샘은 나의 사각형이고 바오투는 나의 우물이다. 나는 아주 아주 깊이 사랑한다.

롱산의 현은 검은 도자기의 소원을 연주하고 있고, 당신의 상징은 절묘하고, 당신의 몸단장은 매력적이며, 당신은 독특한 도자기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아홉 개의 산, 일흔 두 개의 맑은 얼음 샘(10)의 소리를 들으며 개울과 폭포에서 걷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시를 읊조리고, 일부는 구름을 타고 봄의 도시에서 일흔두 개의 행복한 출구를 찾아 여행하고 있습니다.

내 어휘 목록에 몇 번이나 있었는지, 우리는 밤낮으로 서로를 반복해서 봅니다. 동양에서는 공자의 논어를 읽으며 중국의 인문학 명저를 읽습니다. 정의의 중요성, 공자와 맹자의 마음인 중용, 예의범절, 덕의 세계, 자녀와 손자의 기름부음, 성현의 사상, 가오셴, 천어런, 만 명의 성현의 모델인 논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경전의 서른여섯 가지 계략, 순식간에 승패, 춘추 제나라의 고전적인 전쟁 기술, 손무의 글, 그 진실과 거짓, 진격과 후퇴, 백 번의 전투, 열세 가지 이상한 기사, 열세 가지 전쟁 이론.

치루 땅, 현자에게 베개를 모으고, 태사, 뮤즈 수직 두루마리를 배우다. 청풍천성, 별, 푸른 하늘 역사책 8표, 녹색 땅 마크 유종, 유명한 성인은 황하 태산 양, 공자, 맹자 복숭아와 매화 향기를 알고 있습니다.

3. 산둥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왕유1

당나라:두부

태산의 장엄한 경치! 치루에서 걸어 나오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이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한데 모아놓았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 골짜기를 깨끗하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정상에 오르자: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졌다.

오대산 중 첫 번째 산인 타이산의 풍경은 어떤가요? 치루의 땅에는 푸른 언덕이 끝이 없습니다. 자연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광경을 모두 모아 놓았고, 남쪽과 북쪽 산의 음과 양이 아침과 저녁에 서로 달라집니다. 겹겹이 피어오르는 구름을 보고 있으면 상쾌하고, 산으로 돌아오는 새들을 보고 있으면 눈이 찢어질 것만 같습니다. 타이산 정상에 올라 보잘것없어 보이는 산들을 내려다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둘. 첫째, 다섯 곡. 다섯 번째.

당나라:백주이

태산을 속이지 않은 염제는 늙은 펭을 존경할 생각이 없었다.

소나무는 천 년이 지나도 썩지 않고, 히비스커스 꽃은 날마다 자랑스러워한다.

왜 세상을 사랑하고 항상 죽음을 걱정하며 삶에 너무 지치지 않는가.

삶과 죽음은 환상이며, 환상가의 슬픔과 기쁨의 느낌은 무엇입니까?

태산은 상처를 입지 않을 수 없고, 연원은 노자와 펭수를 부러워할 생각이 없다. 소나무는 천 년을 살다가 죽고, 히비스커스 나무는 하루 동안만 꽃을 피우다가 영광을 누린다. 왜 이 세상에 집착하고 항상 죽음을 두려워합니까? 삶을 혐오하고 미워하지 마십시오. 삶과 죽음은 환상이며 몽상가의 슬픔과 기쁨은 인류의 감정을 유지합니다.

3. 초가을, 한 홀아비가 남탑에서 도공에게 제사를 지냈다.

당나라:이백

하얀 이슬은 해를 보자마자 사라지고, 아름다움은 서리와 함께 사라진다.

태산과 여름 구름 사가, 동중국해에 흰 파도가 일어난다.

비처럼 흩어져 멀리 커튼을 걷어 올리며 떠다녔다.

녹색 현관 아래 홀로 앉아 있는 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같은 생각을 한다.

남탑을 닫고 도교 서적 <장유십주>를 읽었다.

해가 뜨자마자 마르는 이슬방울과 첫 서리에 시드는 붉은 꽃처럼 시간은 흘러간다. 내가 당신을 떠난 후, 봄의 꽃은 구덩이 사이로 가을의 가지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타이산 정상에는 여름 구름이 들쭉날쭉합니다. 동중국해가 온통 하얀 파도인 것 같습니다.

구름은 강에서 비를 날리고 떠다니는 먼지를 말아서 진주 커튼으로 곧장 날아갑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지금이 시간에 당신의 방에 혼자 앉아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지금이 시간에 나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마치 불멸의 저택에있는 것처럼 조용하고 여유롭게 남쪽 건물에서 혼자 도교 책을 읽었습니다. 문제를 일으키고 와인을 가져 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없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마음을 상쾌하게 해줄 감동적인 글을 써주길 바랄 뿐입니다!

4. 태산을 찾아가는 여섯 편의 노래 중 하나

당나라:이백

소청은 흰 사슴을 타고 곧장 천문산으로 갔다. 산에서 깃털을 만나고 얼굴이 좋아졌다.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청운고개를 넘을 수 없었다. 나는 책을 바위 사이에 두고 왔다.

그들의 말은 오래되었고, 읽기는 한가하지 않았다. 이 세 가지 한숨을 느끼면서 나는 스승에게서 돌아오지 않았다.

새벽이 밝아오자 나는 흰 사슴을 타고 곧장 남천문으로 향했다. 산 중턱에서 맑은 얼굴에 네모난 눈동자를 가진 선녀를 만났다. 고목 소나무의 넝쿨을 쓰다듬으며 말을 걸었지만, 그는 자신의 일에 대해 말문을 닫았다.

다행히도 그는 바위 사이로 '새의 발자국'이라는 글씨가 적힌 고서 한 권을 주었습니다. 그 책은 고대 언어로 쓰여 있어서 읽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나는 한숨을 쉬며 그를 경배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5. 태산 방문을 위한 여섯 가지 노래.

당나라:이백

평명은 손을 들어 구름을 쫓아내면서 일본으로 올라갔다.

하늘과 땅에서 기운이 솟구쳤다.

황하가 서쪽에서 흘러와 먼 산으로 굽이쳐 흐른다.

절벽 가장자리에 있는 여덟 개의 기둥을 보면 볼수록 눈이 길어진다.

때때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가치, 녹색 머리 이중 구름.

늦은 요정으로 나를 비웃으며 내 얼굴을 낭비합니다.

주저하고 보이지 않는, 광대하고 따라잡기 힘든.

새벽이 밝아오면 나는 언제나 손관봉에 이르러 손을 들어 구름문을 열었다. 마치 하늘과 땅 사이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 정도로 상쾌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황하가 서쪽에서 굽이쳐 흐르다가 동쪽의 산으로 향합니다. 절벽 가장자리에 기대어 사방으로 펼쳐진 세상은 평온했습니다.

문득 두둥실 구름처럼 생긴 초록색 머리를 한 소년이 보였습니다. 그는 저에게 미소를 지으며 왜 지금 도교를 공부하려고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시간은 흘러가고 젊음은 낭비되죠.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4. 산둥성에 관한 고대 시

유봉호의 대명호에 대한 찬가

삼면이 연꽃, 사면이 버드나무, 산수의 도시, 사방이 도시 호수.

두보의 '월을 바라보며'

태산의 장엄한 경치! 제나라와 노나라를 가로지르는 광활한 녹색이 펼쳐져 있습니다.

조물주는 이곳에 자연의 모든 신비한 은총과 음과 양의 분리된 기운을 부여했다.

오색구름이 넘실거리고, 새가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신경질적인 눈앞에.

그곳이 능의 정상이고, 다른 모든 산은 하늘 아래 왜소하게 보일 것이다....

등대성 푸송링(청)

구이 속으로 가는 내내 흰 구름이 하늘을 날았다. 흰 구름이 푸른 하늘로 곧게 뻗어 있고, 흰 구름 사이로 산이 솟아 있다. 황하 물거품이 천문을 흔들고, 천 개의 봉우리가 자식과 손자를 나열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갑자기 은하수가 궁금해집니다. 야오시는 숙소로 보내지고, 수탉은 바다 동쪽에서 울부 짖습니다. 러시아는 요리하는 데 5 시간을 더 끌고 밝은 구름이 가을 계곡을 쏘아 올립니다. 우멍의 백마가 희미하게 보이고 꽃이 핀다.

등월(명)

등태산길, 연기 속으로. 햇빛이 바위와 계곡 위로 흩어지고 가을 안개는 창백하다. 푸른 벽에 사다리가 걸려 있고 비단이 창백하게 보입니다. 긴 바람이 하늘 옷을 흔드는 바다 색을 불고 있습니다. 봉우리에는 음악이 가득하고 어린 아이들이 서로 달라 붙습니다. 함께 옷을 흔들면 여운이 남는 구름이 높이 날지 않습니다. 손을 흔들면 단샤가 빛납니다. 건강한 깃털이 없는 사람은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왕동양(명나라)

나는 가끔 타이위펑을 보러 쿠에이 웬지에 간다. 나는 공중에서 푸른 파도를 일으키고 육지로 흑룡에게 갔다. 보라색 사랑 파란색 젖고 녹색 연민이 두껍게 쏟아집니다. 긴 평원이 방황하고 키 큰 나무가 나를 키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물 인기는 다시 보내고 창은 많이 공격합니다. 어둠이 밝고 어둡게 변하고 구름과 비가 맹렬합니다. 혼돈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요정의 세계가 울립니다. 신장의 공우는 분열합니다. 송화의 자랑인 남편을 의지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남천문 천이(명)

천문의 열두 천계를 바라보며 허공을 날아간다. 천이는 사다리를 타고 있지만 화살밖에 알지 못합니다. 대기 밖에는 태양이 파도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아무도 그에게 조화를 이루고 싶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구름의 아이는 황제의 궁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링옌 사원 사둘라의 시원한 세계 (위안)

오늘 명나라의 날씨는 시원하고 쾌적합니다. 와인은 손님의 상태를 완화하고 봄은 먼지를 씻어낼 수 있습니다. 고대 부처 불모의 이끼, 숲은 짙은 녹색. 나무꾼은 저녁에 산길에서 노래를 부르고 나머지는 새들에게 보답한다.

5. 치루시

우리 모두 알다시피 산둥성은 고대부터 치루라고 불렸으며 "치루의 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나라와 노나라는 주나라 때 산둥성에서 가장 큰 두 봉건 국가였으며, 제나라는 잉추(현 린지)에 있었습니다.

루는 취푸에 있었고, 북쪽으로는 태산, 동쪽으로는 구멍(오늘날 멍인현 핑이현의 산 이름), 남쪽으로는 수라바야 강을 따라 푸, 이산과 맞닿아 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루(Lu)라는 글자는 루현, 루현과 같은 행정 구역의 이름에 사용되었습니다.

루가 산둥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줄여서 산둥이라고 부릅니다. 신탁본 명문에서 볼 수 있듯이 루(樓)자의 윗부분은 물고기, 아랫부분은 입 모양입니다. 진(金)자는 신탁골 명문과 같은 모양이지만 입에 십자가가 그려져 있어 단맛을 느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원래는 '간'으로 써야 하지만 일반 인장 문자에서 '일(日)'로 발전했습니다.

구루에는 산과 강이 많았고 산이 있는 곳에는 물이 있었고 물이 있는 곳에는 물고기가 있었습니다. 물고기가 별미였기 때문에 루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물고기를 잡아 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었으며, 이는 "루"의 원래 의미가 메이지아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수문지(水文志)는 신탁본 비문에서 '루'라는 글자의 아래 부분이 냄비와 같은 그릇이라고 설명합니다. 생선은 익혀서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새로 편찬된 《수문장전》에서도 '루'라는 글자는 그릇에 담긴 생선과 같다고 말합니다. 그 원래 의미는 맛있고 아름답다는 뜻으로, '루'라는 글자의 원래 의미와도 일치합니다. 루의 땅은 "루"자의 원래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루"로 명명되었습니다.

현대 과학적 의미에서 물고기는 일종의 두뇌 퍼즐이며, 종종 먹으면 사람을 똑똑하고 총명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이 공자와 맹자가 줄루 땅에 나타난 이유 일 수 있습니다. 노나라와 제나라는 모두 발전된 문화 또는 경제적 업적으로 고대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에도 제나라의 지보는 경제가 발달한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자와 맹상의 출생지인 노나라의 지닝은 역사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여전히 유명한 곳입니다. 산둥성에서는 지닝에 문화 유적과 관광 명소가 가장 밀집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6. 지난을 묘사한 시

바오투시

(원) 조맹부

지하에서 백옥 항아리, 세상에 없는 긴 물 발원. 계곡이 약해지고 큰 가뭄이 드는 해에는 동해가 시들어 버린다.

구름은 김이 나고 물결은 촉촉하고 파도는 대명호를 흔들었다. 봄이 오고 먼지가 가라앉고 얼음은 외로움과 고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오투

(노래) 쩡공

옥과 습기와는 거리가 멀고 어둠 속에 먼지가 뿌려져 있다. 지롱 겨울은 이른 봄 차의 맛으로 더욱 진한 맛을 낸다.

길을 거울처럼, 가장 자비로운 모래를 바퀴처럼 느껴보세요. 수도 치루는 봉인될 것이고, 정세는 세상에 맡겨질 것이다.

등천포산사

(명) 비안공

야오점핑사에는 문이 열려 있고 길이 있다. 바람은 모자를 떨어뜨리지 않고 구름은 갑자기 응축된다.

(명)비앙군

호수에 범람하는 늦봄의 운율 법당에 범람하는 호수, 파도 같은 물구름, 흰 층.

(명)비앙군

호수에 범람하는 법당, 파도 같은 물구름. 빗물이 쌓여 바위에 누워 개울을 마주보고있는 십자가 다리는 여전히 부서져 안전합니다.

진주 샘을 바라보며

(청) 아이 예 수안

맑고 얕은 진주 둥근, 작은 파도가 끌렸다. 때때로 장관들과 함께 문턱에 기대어 그들과 함께 미역을 낚으며 시를 읊는다.

제남의 두 노래

(청)구

해 질 무렵 수평선에 두 개의 봉우리가 보이고, 호수 위에 히비스커스가 나타난다. 서쪽으로는 수구에서 오왕에게로 가고, 남쪽으로는 산의 뿌리까지 가서 대종을 만난다.

(진)원하원(元夏元)의 잡시

백연이 사라지고 구름이 응축되어 어두운 밤에 산의 달이 날아간다. 나는 다리 옆의 금줄을 찾는 것이 아니라 푸른 물결 사이의 옥탑을 찾고 있다.

막피산 누각

(노래)쩡공

큰 누각이 성 꼭대기에 솟아 있고, 담장 모퉁이에는 보랏빛 연기가 가득하다. 물은 거친 둑 위로 날아가고 까치산 강은 밝고 화창한 날에 떨어졌다.

진주 샘의 이름

(청)아이 리 홍

지난에는 많은 유명한 샘이 있으며 음월 물이 새로 저장됩니다. 그중에는 둔, 예인선, 진주의 거인들이 있습니다.

용바오 투취안

(명) 후렌종

왕하가 산 아래 샘으로 흘러 청시 판란을 흔든다. 구름은 부지런히 눈 파도를 굴려 땅을 뒤집고 강은 세 개의 별 하늘을 반영합니다.

유리샤팅

(청)황징런

도시 밖에는 산과 호수, 일곱 개의 다리와 정자가 있다. 가을 구름이 거울을 닦고 수증기가 연기를 팔아 차가운 그림을 그린다.

진주 샘

(청)푸송링

치샤 호수는 관랴오 리조트의 명성인 치루산에 면류관을 씌워줍니다. 옥 수레바퀴가 쉴 새 없이 굴러가고 부처님의 구슬이 날마다 떨어집니다.

백운호 야경

(명)리카이팡

사람과 물로 둘러싸인 쑤커즈웨이의 풍경이 흐릿하게 보입니다. 시냇물이 메기를 치고 백 마리의 새가 나무 아래를 날아다닌다.

주북정

(송)소제

서호는 백화정(百花亭)을 지나 고대 도시로 가는 길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구름이 산까지 흩어져 산기슭이 보이고, 눈이 사라져 나뭇잎이 쟁기질하는 핑봄이 보인다.

덩후이보 빌딩

(위안) 장

어디서 생각해야 할까요? 이 탑은 바람에 반나절 기울어져 있습니다. 구름 위에는 새가 날고 사람들은 수천 개의 그림 속에 있습니다.

두안시와 함께 링옌에 올라갑니다.

(명)왕시전

길은 모두 의심스럽고 봉우리는 가파르고 저절로 열려 있다. 갑자기 대장이 내게로 왔다.

무룡탄 칠십삼천

(청)하오지공

탄시정사 샘물 소리 들으니, 칠십삼천 새 이름이다. 샘물 소리가 고요하니 강이 멀리 있다는 것을 알고, 산에 나가면 잃을 것이 없다.

북부 진주 샘

(명) 연 배치

흰 구름 탑이 물에 녹아, 샘 구슬 방울이 햇빛을 반사한다. 흐르는 물과 함께 용의 궁전으로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깊은 방문객들이 그곳을 찾기 위해 울부짖는다.

등리협곡 고대도시

두푸(당나라)

새로운 누각의 구조는 밝은 호수의 선명함을 보여줍니다. 대만에서 돌아보면 바다의 깊이가 어두워집니다.

포드 가을 버드나무

(청나라)

이전 황금빛 가지에 하얀 꽃이 하늘로만 흔들리고 있습니다. 하늘은 말의 긴 행진이 아니며, 예 샤오는 까마귀를 찾고 숨기기가 어렵습니다.

꽃 사역 군주

(청)황징런

주나라의 푸른 연꽃이 갑자기 자라고 호랑이의 이빨이 높이 솟아 있다. 게다가 둘을 이어줄 산이 없어 진실을 알 수 없다. 왜 혼자인가?

영연사

(송) 소제

황금 돌 캡슐의 바닥인 푸른 산은 얼마나 무거운가. 바위 높이가 얇고 아름다움은 빨래처럼 새롭구나.

(청)왕평

지난의 경치에 대한 질문이 있는 손님

호수는 건조하고 연기가 자욱하고 버드나무는 흩어져 복숭아꽃 비가 내린다. 봄에는 72개의 샘이 따뜻하지만 불행히도 강남과 같습니다.

천불산

(청)봉방강

산 반대편에는 제남시가 있는데, 사람들은 황제가 농사를 짓기에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늦가을에 윤평과 관련된 여러 사건이 일어났다.

도광 스승을 링옌으로 보내다

(송) 왕안시

링옌은 언제 개장했습니까? 기이한 꽃, 이국적인 식물, 새, 동물, 신이 사는 곳. 보라색 이끼를 뚫고 동쪽으로 가면 수천 개의 바위가 떨어지고 또 떨어지죠.

(당)리바이

수도 곳곳을 여행할 때는 중국 산을 오를 때 봉우리에 신경을 쓰지 않았어요. 우리 산의 허준슈는 녹색이 히비스커스로 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