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고대부터 열정과 미움이 있을 시간은 없었고 오직 미움만 있을 뿐입니다." 이 문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대부터 열정과 미움이 있을 시간은 없었고 오직 미움만 있을 뿐입니다." 이 문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1. 예로부터 감성이 풍부하여 투자한 감성이 많은 사람을 매료시켰다는 뜻이다.
2. . 그리고 이 후회는 오래갈 것이다.
3. 고민도 끝도 없다.
출처: 가십 백거이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당현종과 양귀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시에는 "청평초"의 세 편의 시가 있습니다. 이백의 '애장두', 두보의 '미인의 여행', 백거이의 '영원한 노래' 등 드라마로는 Bai Pu의 "Indus Rain"과 Hong Sheng의 "영생의 궁전"이 있습니다. 관한칭도 이 분야에서 대본을 썼다고 들었는데 분실됐어요. 그 중에서도 백거이(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가 가장 유명하다. 게다가 왕안이의 소설 '영원가'도 읽어본 적이 없고, 백거이의 '영원가'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백거이의 창작 이후 '7월 7일 영생의 궁전, 아무도 속삭이지 않는 한밤중. 하늘에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다. 땅에 가지가 되기를 원하노라 시간은 영원하고 이 미움도 영원하리라." "시대를 거쳐 낭송된 아름다운 시를 따라가라.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니우와 위버의 까치다리 만남 이야기 외에도 영생궁에서 당나라 현종과 양귀비가 평생 동맹을 맺는 낭만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었다. 등불 축제 외에 또 다른 중국 발렌타인 데이.
저는 '영원한 노래'를 아주 좋아합니다. 이 시는 리듬이 아주 좋고 대사도 아름답습니다. '사찰 위의 구름이 일렁이는' 등 황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시입니다. 금빛 계단이 있고 무궁화 천막은 따뜻하다." 봄밤.", "금집은 밤을 섬기기 위해 지어졌고, 옥집은 봄에 취한다." "이궁은 하늘이 높고, 어디에서나 요정 음악의 바람이 들린다' 등이 있다.
과거 TV에서 '상상가' 낭송대회가 있었는데, 저도 '상상도'를 열심히 낭송했는데 결과는 '천황제'를 먼저 차분하게 읊은 것이었습니다. 한나라의 은색과 사상을 중시했다." 나라 유유는 수년 동안 그것을 요구해 왔다. 양씨의 소녀가 성장하여 내실에서 태어났다. 본성을 포기하기 어렵다. 미모를 다 갖춘 그녀는 돌아보며 미소를 짓고 있으며, 여섯 번째 궁은 무색이다. "식스 궁 핑크와 다이는 색이 없다"를 외우자마자 빠르게 통과하게 된다. 리드미컬한 쾅 오오, 그리고 마침내 유난히 맑고 확고한 목소리로 "7월 7일 영생궁에서 아무도 속삭이지 않는 한밤중에. 천원에서는 날개 달린 새처럼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나는 자기기만이라고 불리는 '영원한 슬픔의 노래' 전체를 읊었습니다.
당나라 여성의 세심한 그림을 보면 미인이 모두 통통하고 매력적이어서 오늘날의 소녀들이 당나라에 살았습니다. 다이너스티, 더 있어야 하는데 매일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행복해요. 『영원가』의 저자는 양귀비가 뚱뚱하다고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았지만, 단지 “온천수가 살을 찐다”는 표현을 사용하여 양옥환의 모습을 교묘하고 우아하게 소개했을 뿐입니다. 공식 및 비공식 기록에 따르면 양위환은 뚱뚱하기 때문에 세상의 뚱뚱한 사람들이 흔히 겪는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그녀는 더위를 두려워하고 땀을 흘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번은 목욕할 때 목욕을 합니다. 우연히 안록산(당나라 때)을 만나 현종과 양후궁이 안록산을 그들의 대자로 인정했기 때문에 안록산은 궁궐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었다.) 첩에게 "여산의 발톱"이 씌워졌지만, 집에 돌아온 후 그는 황제가 자신을 추적해 죽을 것을 두려워하여 부관 시사명과 공모하여 반란을 일으켰는데, 이를 "안시의 난"이라고 불렀습니다. 궤변가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주제별 논리적 추론을 사용하면 '안시의 난'을 일으킨 것은 양귀비의 비만이었다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이제 현종이 도사들의 도움을 받아 환상의 봉래선산에서 양의 흔적을 발견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한편으로 도사들은 심리적 암시와 최면 방법에 대해 조금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미신을 믿었고 그것이 신의 길이라고 잘못 생각했습니다. 한편, 당나라 현종은 양귀비를 깊이 그리워했다. “저녁이면 궁궐의 반딧불이 조용히 서로 생각하고, 외로운 등불은 잠들기도 전에 꺼졌다. 긴 밤은 종소리와 북소리가 가득하고, 별이 곧 밝아오려 한다. 원앙 기와는 서리로 무겁고, 에메랄드색 이불은 차갑다. 누가 연애를 하고 있는 걸까?” 동화나라에서 만난 듯한 착각.
'안시의 난'이 일어나지 않고 당현종과 양귀비가 함께 늙어갈 수 있었다고 가정하고 싶다. 그러면 황제와 후궁의 사랑의 관습에 따라 양귀비가 끝날 수도 있다. "미인은 늙기 전에 끊어진다"는 말은 쇼펜하우어가 인생의 진짜 비극이라고 부르는 것인데, 양후궁이 아주 적절한 시기에 죽었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백거이가 사랑이 식어갈 때 이 시를 썼다고 연구하기도 했습니다. 영원한 후회는 영원한 후회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는 이 이야기를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다른 이야기의 주제는 일반적으로 Chen Hong의 "영원한 슬픔의 전설"에서 언급된 것과 같습니다. 백거이는 첫 문장에서 “한황제가 미모에 집착하고 조국을 생각했다”는 부분에서 아이러니함을 드러냈을 뿐이고, 나머지 부분은 기본적으로 황제와 후궁의 진실한 사랑에 대한 찬사였다. 백거이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고 싶었고, "남과 북은 수천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고 두 마음은 삶과 죽음에 있다"는 아름다운 사랑을 찬양하는 것이 되어야 한다. , 이 사랑이 누구에게 일어나는지에 관계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