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철리시와 고시 초등학교

철리시와 고시 초등학교

1. 철학에 관한 시와 고시

철학에 관한 시, 고시 1. 심오한 철리를 지닌 시.

철학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2. 철리가 담긴 고시

1,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공자

2, 산업 정밀 근면, 불모지; 사고에서 완성한 일은 추종에서 파괴된다-한유

3,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고 배우면 위태롭다-공자

4.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자보다 못하다-공자.

5,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선함을 택하고 그로부터 잘못을 고치다-공자.

6, 싱 \ "시 \", 의식, 음악-공자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공자

8, 만 권의 책을 읽고, 신처럼 글을 쓴다-두보

9, 독서는 세 가지, 즉 마음, 눈, 입-주입니다

10, 기초는 먼저 학문을 세우는 것이고, 학문의 건립은 독서를 기초로 하는 구양수이다

1 1. 만권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유일.

12, 흑발은 일찍 배우고, 백발은 늦게 배운다-안진경

13, 책은 예전처럼 다정하고, 매번 소개팅할 때마다 우울하고 즐겁다-우겸

14, 책이나 약, 좋은 독서는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다-류시앙

15, 젊은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프다-'한악부'. 장가행

16, 빈둥거리지 말고 백년해로, 상심-악비

17. 세계의 모든 인물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세계의 모든 책인 스시를 읽기로 결심했다.

18, 새가 먼저 날고 싶어, 사람은 진보하고 싶어-이고선.

19, 진정한 인품을 원한다면 최선을 다해 책을 읽어야 한다-응우엔

20. 담백하면 분명하지 않고, 정적이면 멀지 않다-제갈량.

2 1, 작은 악 때문에 하지 말고, 작은 선 때문에 하지 마라-진수' 삼국지'

22. 당시 300 곡을 숙독하고 시를 쓰지 않으면 외울 수 있다-손주' 당시 300 곡' 입니다

(23), 책 사용, 당신은 덜 미워,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기 위해 가본 적이 있습니다-육유

(24), 질문 수로가 이렇게 맑은 이유는 여기에 생수-주씨가 있기 때문이다

25.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자세히 읽어 보면 나를 안다-스시.

26. 서권기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포송령.

27, 백 번 읽고, 그 의미는 자명하다-\ "삼국지 \"

28.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노자

(29),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굴원.

30. 기문에 대한 감사-도연명

3 1, 공부하는 방법, 차근차근, 친숙하고 주도면밀하게-주

32.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장자.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기개가 없으면 배울 수 없다-제갈량

(34),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배우지 않는 사람들은 모른다-"의식"

넷째, 철리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철리 고시 열 수가 급히 필요하다.

두보 《망악》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의 《등비봉》

날아오는 봉우리 꼭대기에 우뚝 솟은 탑이 하나 있는데 까마귀가 날아와서 해가 뜨는 소리를 들었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주씨의 독서 사상

반 무 () 의 만탕 () 을 열었는데,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루메이포의' 설매'

춘말 설매가 내리고 시인정이 필비를 평가하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양완리의' 국송원 아침 취사 페인트 가게'

산에서 내려오는 데 어려움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등산하러 온 사람들을 헛되이 기쁘게 했다.

막 만산권에 들어서자 한 산은 다른 산을 풀었다.

이상은의 악유묘?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응?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육유의' 겨울밤 독서' 와' 아이의 아름다움 전시'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도연명 잡시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렵다.

제때에 격려하고,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유우석의 51 골목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4. 철학에 관한 시

고대 철리시:

인생철리시

1. (육유산서촌투어): 산중수복은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2. 왕지환은 헤론 새산장에 있다: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3. 수시 "제목 실린 벽": 가로로 보고, 산 쪽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4. 수시' 밍크 머리-명월 언제':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고, 달은 맑고 둥글다.

5. 류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침몰선 옆 천돛, 병수 앞 만목춘.

6. 두보의 왕악: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7. 수시' 혜충춘강 야경': 죽외복숭아꽃 삼냥, 훈춘강의 오리예언자.

8. 왕안석' 등비봉':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있지만, 최고 경지를 추구한다.

9. 주씨의' 봄날': 동풍을 보면 언제나 봄이다.

10. 유우석의 5 월 1 골목: 과거에는 왕사당이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1 1 ... 북보산 아래의 한 포왕만: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12. 백거이의' 고초 작별': 들불은 그것들을 완전히 태우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자라게 된다.

13. 수시 제목 실린 벽: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송원천을 지나 밥을 짓는 페인트가게를 지나다

"송양만리"

모옌 하산은 쉬울 것이다.

사람들의 사랑을 얻다.

만산권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산을 지나가게 하고, 산을 막아라.

철학 시인은 경물 묘사와 생동감 있는 비유를 통해 산간 지역을 걷는 느낌을 통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심오한 이치를 설명했다. 사람은 무슨 일을 하든 전진길의 어려움을 충분히 헤아려야 하며, 한 가지 일의 성공에 도취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 시의 주제를 파악할 때, 그들은 먼저 자신의 스타일을 철리시로 삼아야 한다. 그리고 곧 이 시가 등산의 느낌을 분명하게 묘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인생의 철리에 관한 것이다. 어느 정도의 성과를 거둘 때,

설메이

"루손 메퍼"

설매는 봄말에 투항하려고 애썼다.

소인형의 필비를 평론하다.

오월천 눈은 삼분백입니다.

눈이 매향을 잃다.

철학 이것은 확실히 매우 멋진 철학시로, 이치든 재미든 위에서 언급한 그 시를 능가한다. 그것은 송시 솜씨가 정교하고 아름다운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시 () 의 필묵 () 과 영 () 과 이미지 () 의 특징이 있다. "매실의 눈은 하얗지만, 눈은 매실에서 맑은 향기를 잃었다" 며, 이것으로 설매를 평가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이 시의 장점은 다른 사람의 모든 시를 쓸 수 있다는 것이다

설메이

루메이포

매실도 있고 눈도 없고 영도 없고,

눈이 있고 시가 없다.

석양시는 하루 종일 눈이다.

매화와 함께 10 샘을 만들다.

철리라는 시는 매설의 자연의 운율을 깊이 얻었고, 읊조리는 사이에 미묘한 철리적 사고와 이성적 의향을 담았다.

제목 실린 벽

"송초밥"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사물을 관찰할 때, 다른 결론을 도출한다. 사람들은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한계에서 벗어나 여산 밖에서 선견지명이 있어야 여산의 진면목을 제대로 볼 수 있다. 사물의 본질을 이해하려면, 그들은 반드시 모든 각도에서 관찰해야 하며, 객관적이면서도 전면적이어야 한다.

비래봉에 오르다

산으로 날아가는 천구탑,

닭이 울면 해가 뜨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구름이 당신의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최고 수준에 처하다.

"송초밥"

하프에 소리가 나면

너는 왜 상자 안에서 벨을 누르지 않니?

만약 단어가 여러분의 손가락에 울리면,

왜 손가락으로 듣지 않습니까?

철학미의 음악은 유기적인 전체로, 이 전체는 상호 영향을 주고 서로 제약하는 몇 가지 부분과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과 피아노 소리에서 손가락, 피아노, 연주자의 사상 감정, 연주 기교 등 각 부분과 요소들은 상호 의존적이고, 없어서는 안 되며, 상호 영향적이고, 서로 제약하며, 밀접한 관계가 있다. 유물변증법은 보편적인 연결의 근본 내용이 사물과 사물 사이의 모순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노래는 피아노, 손가락, 거문고 사이의 모순을 드러낸다. 연주자를 포함하면 연주자의 사상, 감정, 기교와 피아노, 손가락의 관계는 사물의 내적 갈등 (내인) 과 외적 갈등 (외인) 의 관계로 볼 수 있다. 전자는 음악 생산의 기초이고, 후자는 음악 생산의 조건이다.

독서에 대한 생각

(송주희)

반 에이커의 네모난 연못이 열리자

하늘은 구름과 그림자로 가득 차 있다.

운하가 왜 이렇게 맑을까?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이다.

5. 철학에 관한 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그리고: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최고 경지에 있다.

꽃이 있으면 반드시 곧게 접어야 하고, 꽃이 없으면 다시 가지를 꺾지 마라.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댄의 마음을 가지고 역사를 비추자.

힘들지만 아직 금을 캐낼 때가 되지 않아 광사를 불기 어렵다.

진 시

피아노가 머리카락이라면, 왜 상자에 넣지 않습니까?

만약 피아노의 소리가 손에서 나온다면, 왜 너는 소리를 들을 수 없니?

석양은 한없이 아름다워서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되었다. &; Lt; 락유원 풍경 명승지. 이상은은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Lt; 제목 Xilin 벽&; Gt; 수시, ~ ~ ~ ~ ~ ~ ~ ~ ~ ~ ~ ~ ~

나는 지겹다, 나를 골라라! (* _ _ *) 히히 ...

철리시에 관한 시

-응? 남편 피트 짧은, 인치 길이-qu yuan (진 전)--bu ju?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왔다.-"반지, 현, 근면"? 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고-왕안석 (송) \ "등비봉 \"? 산의 측면에서 보면 산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수시 (송)-제목 실린 벽?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누가 고생하고 누가 달까-로엔 (돈)-벌?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수시 (송)-\ "수조 \"? 박채중장, 임인 유친, 적게는 많아진다-수시 (송)-\ "잡문 보내기 \"? 만약 네가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것은 영원히 봄이다-주 (송)-'봄날'?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백거이 (돈)-안돼, 고초? 운하가 왜 이렇게 맑을까? 흐르는 물을 근원으로 하여-주 (송)-책을 읽고 두 번 생각하다.

철리가 담긴 고시 (시)

독서에 대한 생각-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제 Xilin 벽-su Shi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덩비래봉-왕안석

날아오는 봉우리 꼭대기에 우뚝 솟은 탑이 하나 있는데 까마귀가 날아와서 해가 뜨는 소리를 들었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롯데 보상, 양주 초 만남-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헤론 버드 힐-왕 지환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8. 철학시 전집

1, 포드 고원초와 작별인사

돈 바이 주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2. "왕 왕위"

돈 두보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3. 봄날

송주희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