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단오절에 대한 영감의 시구.

단오절에 대한 영감의 시구.

1. 단오절에 관한 고시 명문 영감 < P > 편 1: 목욕 란향 회안 중오작가: 오문영 반사계 손목, 공교전수채, 옥은망사.

은병 노정, 채현 운창, 지난 일 소년 에 따라. 당시 가닛스커트를 썼기 때문에, 상심한 붉은 비단이 퇴색했다.

기장 꿈 시간, 점차 오래된 tingzhou 연기 캡슐. 모 노래 강남 고대 톤, 비난 억제 어려운 모집, 추 지앙 쉔 영혼.

아로마 테라피 연유, 어두운 비 매황, 오경목욕 블루 커튼. 진 루 도 의인화 를 읽고, 글라디올러스를 자작해야 한다. < P > 하지만 하염없이 한 가닥의 새로운 두꺼비, 하늘의 뿔에 따라. 편 2: 단오 작가: 장영경주는 천재불의, 충혼이 가면 갚을 수 있다.

나라가 망한 지금 무슨 일이 있는가, 이소만 세상에 남아 있다. 편 3: 남가자 항주 단오 작가: 수석산과 가미수렴, 파도와 취안류. < P > 여행객들은 모두 13 층으로 올라가 죽서가가 고대 양주를 부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버섯 신화 lianchang 신화, 조안 이순신 아래로 옥 보트.

어느 집' 수위' 가' 노래' 를 부르며 벽산 주위를 돌며 저녁 구름으로 날아간다. 편 4: 임강선 작가: 진의고영추 () 는 오일 () 을 지불하고, 천애절 () 은 황급히 한다.

두리화는 춤치마처럼 빨갛지 않다. 아무도 이 뜻을 알지 못하고, 노래는 커튼 바람으로 가득 찼다.

모든 것이 노인에게 상처를 입었고, 룽 콰이 응징은 벽 동쪽을 비웃었다. 술잔의 깊이가 작년에 같다.

다리를 물에 부어 오늘 밤 호남에 도착하려고 합니다. 편 5: 굴원탑 작가: 수시 초인 비굴원, 천재의가 쉬지 않았다. < P > 정혼이 흩날리는 곳, 부친이 텅 비어 목이 메었다. 지금까지 창강에서 밥을 던져 갈증을 구했다. < P > 유풍이 경주로 되어 추산분열을 애칭한다. 굴원 () 의 고대 장사 () 는 사의가 매우 강하다.

세속안은 가족들이 차마 결정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남빈은 옛 추 () 에 속하고, 산에는 유탑이 있다.

봉불인이어야 하는데 테러리스트가 전멸한다. 이 일은 비록 증거가 없지만, 이 뜻은 이미 잘렸다.

고대인들은 누가 죽지 않았는데, 왜 비교적 시험을 치러야 하는가. 명성이 무궁무진하고 부귀도 잠시 뜨겁다. < P > 의사는 이 이치를 알고 있어서 죽은 절을 지켰습니다. 6 편: 소년여행 단오증황수서군유 작가: 수시 은당 주문방 진파.

둥근 녹색 볼륨 새 하중. 난조 추천 목욕, 창화술, 날씨는 여전히 청아하다. < P > 좋은 술취한 보수 명절, 아주 술, 노래 한 점. 감옥 담배 연기 깊은, 소송 법원 조용한, 아낌없는 연회 수영. < P > 편 7: 단오 작가: 문수절 분단오부터 누구의 말, 만고소문은 굴원이다. 웃음 추 지앙 빈 하오 가치, 직선 첸 불의 를 씻어 수 없습니다. < P > 편 8: 단오일 옷작가: 두보궁의도 유명하고 단오에는 은영입니다. 가는 갈에는 바람이 부드럽고, 향로는 눈을 쌓고 가볍다.

자연문제에서 젖었는데, 더위가 맑을 때. 의미 는 길이, 평생 네덜란드 성정 을 말한다. < P > 편 9: 단오 작가: 강남 야스욕 란바오 만두 충신, 천고에 죽지 않는 샹수신. 이날 초왕은 귀에 거슬리는 것을 싫어하고, 한 나라가 순령균이 될 것이다. < P > 편 1: 단오일 작가: 은요판 소년의 명절은 다정하고, 늙어서 감개무량하다. 아이 푸 트렌드 관습 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포 와인 단어 상승 을 기도 합니다. 구레나룻은 날마다 흰머리를 더하고, 가닛은 해마다 눈빛을 비추고 있다. 천재현우동동 순간, 몇 사람이 몇 명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2. 단오의 시구에 관한 고시는 어떤

1. 당나라 시인 문수' 단오'

가 단오를 누가 말했는지, 반고소문은 굴원이다.

웃을 수 있는 초강은 텅 비어 있어 직신의 억울함을 씻을 수 없다.

2. 당나라 시인 노조의' 경주시' < P > 석계는 오랫동안 사단오에 머물렀고, 관역루 앞에는 발전기를 보았다. < P > 북이 움직일 때 천둥이 은은하고, 짐승의 머리는 눈에 살짝 닿는다. < P > 파도가 사람을 두드러지게 하고, 파도가 앞다퉈 새가 날아간다. < P > 향도는 용강이 믿지 않다가 과연 선수권을 거머쥐었다.

3. 당나라 시인 이롱기의' 단오'

단오가 중여름을 맞아 청일이 길어졌다.

소금 매실은 이미 솥 () 을 주웠고, 곡도 () 를 휘둘렀다.

옛사람이 흔적을 남기고, 나이가 깊이 쌓였다.

당헌은 무궁무를 알고, 물에 노향을 느낀다.

억조 동귀수, 군공 * * * 보창. < P > 충성이 대체적이지 않으면, 후쿤팡을 후하게 한다.

4. 당나라 시인 수시의' 라쿤계사' < P > 가벼운 땀이 벽면을 살짝 스며들었다. 명나라 단오욕방란.

유향이 청천에 물씬 풍긴다. 채색선은 붉은 옥팔을 가볍게 감고, < P > 작은 부적은 푸른 구름을 비스듬히 걸었다. 가인이 만난 지 천 년이 되었다.

5. 당나라 시인 매요신의' 5 월 5 일'

굴씨는 이미 침몰해 초인이 애통해할 수 없었다.

왜 첸나이 비방을 맛보고, 오직 용을 원한다.

생전에 원한을 갚지 않고 뒤를 쫓지 않았다.

원양벽담수, 천봉에서 찍어야 한다.

6. 당나라 시인 장희의' 그리고 단오'

경주는 깊은 슬픔과 천재불의, 충혼이 한 번 가면 갚을 수 있다.

나라가 망한 지금 무슨 일이 있는가, 이소만 세상에 남아 있다.

7. 송나라 시인 육유의' 을묘중오시' < P > 중오산촌이 좋아 가넷이 갑자기 번잡해졌다.

만두는 상투를 두 개로 나누고, 쑥은 위태로운 관을 묶고 있다.

오래된 관습 처방약, 레이 몸도 댄을 가리 킵니다.

날 비스듬하게 내 일을 끝내고 웃으며 컵 접시를 향해. < P > 송나라 시인 허문통' 단양 채집' < P > 옥만두가 향천부 경쟁을 습격했고, 아이엽황주는 엑소시즘 () 을 쫓아낼 수 있었다.

아버지의 앳된 아들 향낭을 타고, 분홍색 며느리가 경치를 포착했다.

단오

발음: du n w \

해석: 음력 5 월 5 일. 우리 나라의 전통 민간 명절. 또한 기념으로 전해져 내려오면서 나날이 침몰한 나강의 고대 애국시인 굴원 () 은 쫑쯔 및 용주 경주와 같은 풍속이 있다. 배경: < P > 단오절, 매년 음력 5 월 5 일. 형초세기' 에 따르면 한여름 승고, 순양은 위에 있고, 5 월은 한여름이며, 그 첫 번째 오일은 순양의 좋은 날씨에 오르는 날이기 때문에 5 월 초 5 일을' 단양절' 이라고도 한다. 또한 단오절은' 오일절, 오월절, 용주절, 욕란절, 시인절' 등으로 불린다. 단오절은 중국과 한자 문화권 여러 나라에서 유행하는 전통 문화 명절이다. 단오절은 중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오월 지역 (장강 중하류와 이남 일대) 에서 용토템을 숭배하는 부족들이 토템 제사를 거행하는 명절로 음력 5 월 초 5 일 용주 경주 형식으로 부족 토템제를 거행하는 풍습설이 있다. 전국 시대의 초나라 (오늘 호북) 시인 굴원은 이날 돌을 안고 라강을 뛰어 자결했고, 통치자는 충군 애국 꼬리표를 세우기 위해 단오를 굴원을 기념하는 명절로 삼았다. 일부 지역에서도 우자서, 조아 등을 기념하는 말이 있다. 단오절과 설날, 청명절은 ... 3. 단오절에 관한 고시전 4 구 < P > 고시:

1, < P > 작가: 매요신 왕조: 송 < P > 굴씨는 이미 심사했고 초인은 쇠퇴할 수 없었다.

왜 첸나이 비방을 맛보고, 오직 용을 원한다.

생전에 원한을 갚지 않고 뒤를 쫓지 않았다.

원양벽담수, 천봉에서 찍어야 한다.

2, < P >, 단오 < P > 작가: 장조대: 송 < P > 경주는 깊은 슬픔과 천재불의, 충혼이 한 번 가면 갚을 수 있다.

나라가 망한 지금 무슨 일이 있는가, 이소만 세상에 남아 있다.

3, < P > 을묘중오시 < P > 작가: 육유왕조: 송 < P > 중오산촌이 좋다. 가닛꽃이 갑자기 번졌다.

만두는 상투를 두 개로 나누고, 쑥은 위태로운 관을 묶고 있다.

오래된 관습 처방약, 레이 몸도 댄을 가리 킵니다.

날 비스듬하게 내 일을 끝내고 웃으며 컵 접시를 향해. < P > 더 많은 시: (본사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 < P >--End--< P > 제가 썼습니다. < P > 단오철에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경자집 사건 < P > 거대한 천리사상으로 해마다 고인을 추모한다. 4. 단오절에 관한 시구: 단오절 고시는 어떤 것이 있고, 유명한 단오절 고시

1, 단오일 < P > 당대: 은요판 < P > 소년이 명절에 다정하며, 늙어서 감개무량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아이 푸 트렌드 관습 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포 와인 단어 상승 을 기도 합니다.

귀밑머리는 날마다 흰머리를 더하고, 곡금은 해마다 눈부시게 빛난다. 천재현우동동 순간, 몇 사람이 몇 명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2, 소중산. 단오 < P > 원대: 서희 < P > 비아이 민들레가 곳곳에서 바쁘다. 누구의 집 * * * 여자, 경단양. 오색 팔 실크 길이를 가늘게 감다. 텅 빈 서글픈데, 누가 원양을 다시 매달았는가. 지난 일을 논하지 마라.

천년의 충절, 일별빛. 이소를 떠나 읽으면 늘 상처를 입는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아무도 풀지 않아 나무가 오후로 바뀌어 서늘하다.

3, 남향자 단오 < P > 송대: 이지의 < P > 보슬비가 황혼을 적셨다. 중오가진이 홀로 문을 가리다. 둥지 제비가 병아리를 유인하여 혼혼을 다하다. 텅 빈 들보 사이에 숙흔을 찾다. 객사는 마치 마을 같다. 좋은 일은 아무도 실어 나르지 않는다. < P > 꾀꼬리만 이 원한을 알고 정성스럽다. 마치 그때 베개를 베고 냄새를 맡는 것 같았다.

4, 동주 단오 < P > 당대: 은요판 < P > 학이 어깨를 늘어뜨리고 길며 집을 떠나 35 단양을 떠났다. 아이들은 보고 깜짝 놀랐지만 어디가 고향이냐고 물었다.

5, 단오 < P > 송대: 장영 < P > 경주는 깊은 슬픔과 천재불의, 충혼이 한 번 가면 갚을 수 있다. 나라가 망한 지금 어찌 있는가, 오직 이소만 세상에 남아 있을 뿐이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5. 단오절에 관한 고시와 명언 < P > 굴원탑 (소식) < P > 초인 비굴원 () 은 천재의가 쉬지 않았다. < P > 정혼이 어디에 떠 있는가, 부친은 텅 비어 목이 메었다.

지금까지 창강에서 밥을 던져 갈증을 구했다. < P > 유풍이 경주로 되어 추산분열을 애칭한다. < P > 단오날 옷 (두보) < P > 궁의도 유명하며 단오엔 은영입니다.

가는 갈에는 바람이 부드럽고 향로는 눈이 가볍다.

자연문제에서 젖었는데, 더위가 맑을 때.

의미 내에서 길이, 평생 전하 성정.

5 월 5 일 (메이 야오 첸)

굴씨는 이미 가라앉아 추 사람들이 애통해할 수 없었다.

왜 첸나이 비방을 맛보고, 오직 용을 원한다.

생전에 원한을 갚지 않고 뒤를 쫓지 않았다.

원양벽담수, 천봉에서 찍어야 한다.

와 단오 (장장)

는 깊은 슬픔과 천재불의, 충혼이 가면 갚을 수 있다.

나라가 망한 지금 무슨 일이 있는가, 이소만 세상에 남아 있다. < P > 라쿤계사 (송-수시) < P > 가벼운 땀이 벽부쿠리, 명나라 단오욕방란.

유향이 청천에 기름지고 채색선이 붉은 옥팔을 가볍게 감쌌다.

작은 부적이 푸른 구름을 비스듬히 걸어 가인이 천 년을 만났다. < P > 칠율 단오 (라오스) < P > 단오가 비바람에 편중되어 마을 아이들은 여전히 낡은 옷을 입고 있다.

xiangjian 무거운 Polygonum 을 들고, 진흙 깊은 사랑 별장 을 감히;

골육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술을 사서 문장 팔 돈이 없다. < P > 그해 이 회어는 3 피트였는데, 금조 콩맛과는 다르다. < P > 단오일 옷 (당-두보) < P > 궁의도 유명하며 단오에는 은영입니다. 가는 갈에는 바람이 부드럽고, 향로는 눈을 쌓고 가볍다.

자연문제에서 젖었는데, 더위가 맑을 때. 의미 는 길이, 평생 네덜란드 성정 을 말한다.

단오 (당-이롱기)

단오가 중여름을 맞아 맑은 날이 길어졌다. 소금 매실은 이미 삼각대 () 를 주웠는데, 곡초 () 와 전승 () 이 전해졌다.

옛사람이 흔적을 남기고, 나이가 깊이 쌓였다. 헌이는 무궁무를 알고, 물에 노향을 느꼈다.

억조 동귀수, 군공 * * * 보창. 충성은 대체하지 않으면, 후쿤팡을 망친 것이다. (서양속담, 충성속담) 6. 단오절에 관한 시구

' 단오'

당문수

웃을 수 있는 초강은 텅 비어 있어 직신의 억울함을 씻을 수 없다.

' 경주시'

당루자

석계긴 사단오, 여관 앞에서 발신기를 본다. < P > 북이 움직일 때 천둥이 은은하고, 짐승의 머리는 눈에 살짝 닿는다. < P > 파도가 사람을 두드러지게 하고, 파도가 앞다퉈 새가 날아간다. < P > 향도는 용강이 믿지 않다가 과연 선수권을 거머쥐었다.

' 단오'

당 이롱기

단오가 중여름을 맞아 맑은 날이 길어졌다.

소금 매실은 이미 솥 () 을 주웠고, 곡도 () 를 휘둘렀다.

옛사람이 흔적을 남기고, 나이가 깊이 쌓였다.

당헌은 무궁무를 알고, 물에 노향을 느낀다.

억조 동귀수, 군공 * * * 보창. < P > 충성이 변함없이, 후쿤팡 (Kun Fang) 에 귀의한다.

' 라쿤계사'

송수시

가벼운 땀이 벽면을 살짝 비춘다. 명나라 단오욕방란.

유향은 청천에 물씬 풍긴다. 채색선은 붉은 옥팔을 가볍게 감고, < P > 작은 부적은 푸른 구름을 비스듬히 걸었다. 가인이 만난 지 천 년이 되었다.

\ "5 월 5 일 \"

송매요신

굴씨는 이미 침몰해 초인이 애통해할 수 없었다.

왜 첸나이 비방을 맛보고, 오직 용을 원한다.

생전에 원한을 갚지 않고 뒤를 쫓지 않았다.

원양벽담수, 천봉에서 찍어야 한다.

' 그리고 단오'

송장주

경주는 깊은 슬픔과 천재불의, 충혼이 가면 갚을 수 있다.

나라가 망한 지금 무슨 일이 있는가, 이소만 세상에 남아 있다.

' 을묘중오시'

송루유

중오산촌이 좋다. 가넷이 갑자기 번잡해졌다.

만두는 상투를 두 개로 나누고, 쑥은 위태로운 관을 묶고 있다.

오래된 관습 처방약, 레이 몸도 댄을 가리 킵니다.

날 비스듬하게 내 일을 끝내고 웃으며 컵 접시를 향해.

' 단양 채집'

송허문통

옥만두가 향천배를 습격하고, 아이엽황주가 엑소시즘을 쫓아낼 수 있다.

아버지의 앳된 아들 향낭을 타고, 분홍색 며느리가 경치를 포착했다. < P >' 이미 단오' < P > 원베조 < P > 비바람이 짙고, 지로는 영령을 걸 곳이 없다.

가닛은 서로 웃어야 하고, 무주연명도 혼자 깨어야 한다.

칠율? 단오' < P > 현대라오스 < P > 단오가 비바람에 치우쳐 촌동은 여전히 낡은 옷을 입고 있다.

xiangjian 무거운 Polygonum 을 들고, 진흙 깊은 사랑 별장 을 감히;

골육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술을 사서 문장 팔 돈이 없다. < P > 그해 이 회어는 3 피트였는데, 금조 콩맛과는 다르다. 7. 단오를 찬양하는 시구 고시 < P > 는 단오를 찬양하는 고시가 많다. 굴원탑 (송대) 수시 초인 비굴원 () 이 천재의를 쉬지 않고 있다. < P > 정혼이 흩날리는 곳, 부친이 텅 비어 목이 메었다. 지금까지 창강에서 밥을 던져 갈증을 구했다. < P > 유풍이 경주로 되어 추산분열을 애칭한다. 굴원 () 의 고대 장사 () 는 사의가 매우 강하다.

세속안은 가족들이 차마 결정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남빈은 옛 추 () 에 속하고, 산에는 유탑이 있다.

봉불인이어야 하는데 테러리스트가 전멸한다. 이 일은 비록 증거가 없지만, 이 뜻은 이미 잘렸다.

고대인들은 누가 죽지 않았는데, 왜 비교적 시험을 치러야 하는가. 명성이 무궁무진하고 부귀도 잠시 뜨겁다. < P > 의사는 이 이치를 알고 있어서 죽은 절을 지켰습니다. 번역문: 초지의 사람들은 모두 굴원에 슬픔을 느꼈는데, 이런 감정은 수천 년 동안 멈추지 않았다.

그의 영혼이 어디까지 떠오릅니까? 아버지만 울먹이며 울다. 오늘날까지 창녹색의 강류에서는 굶주린 거북 새우게를 구하기 위해 음식을 던져 굴원의 시체를 먹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가 남긴 풍속은 경기에서 용주를 젓는 풍습이 되었고, 사람들의 애절한 소리는 심지어 초지의 산을 산산조각 내기까지 했다. 굴원은 고대의 호매한 사람이었는데, 당시 아낌없이 죽으려는 의도는 매우 강했다. < P > 세상의 속인은 어떻게 그의 이런 생각을 알 수 있을까, 굴원이 아쉬워하며 이 세상과 작별을 고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다. 남빈현은 이전에 초지에 속해 있었고, 산에는 남아 있는 고탑이 있었다. < P > 이 탑은 부처님을 모시는 스님이 굴원의 정혼이 사라질 것을 우려하여 건설한 것이다. 이 일은 증명서가 없지만 이 마음은 이미 절실하다.

예나 지금이나 누가 죽지 않는가?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