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문제의 시적: "봄" 과 "죽음" 의 전체 텍스트

문제의 시적: "봄" 과 "죽음" 의 전체 텍스트

"위,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봄을 검색한다." 당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나왔다. < P > 장한가 < P > 작가: 백거이 < P >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본 적이 없다. < P > 양가의 아이가 거의 자라지 않고 실내에서 자랐고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 P > 하지만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어느 날 황실로 선정됐다. < P >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11 개의 주문이 있고, 6 개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 P >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 P > 봄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펄럭이는 그녀의 머리, 볼에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 P >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 P > 는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다. < P >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다. 삼천 명은 모두 절색미인이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고 있다. < P >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의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 P >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 P >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 P > ...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으로 들어가 다양한 미풍과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 P > 느린 노래 느린 춤, 황제의 눈은 아무리 그녀를 쳐다봐도 부족하다. < P >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나면서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 P >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1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 P > 군대의 사람들은 말굽 아래까지 움직이지 않고, 그들은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수 있다. < P >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고,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 P >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 < P > 찬바람이 불어오는 황진 속에 숨어서 첨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 P > 하지만 촉나라의 물은 항상 녹색이고 산은 항상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 P > 그는 임시 궁전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 P > 천지가 컴백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 P > 포니테일 슬로프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 P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풀고 천천히 동쪽으로 돌아가 수도로 돌아갔다. < P >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 P >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것들을 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 P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가 꽃을 피웠고,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 P > 서쪽과 남쪽의 궁궐에는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쓸지 않은 단풍이 쌓여 있다. < P >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 P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묵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해 영원히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 P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다.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졌다. < P > 그리고 옥상에 있는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 옥은 모두 춥다. 누구와 함께 * * *. < P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이어지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하지 않았다. < P >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 P >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 P >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 P >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 < P > 그리고 그는 해상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고, 산들은 허무함 속에 있었다. < P >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이 왔다갔다한다. < P > 와 그들 중 한 명은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 P >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으로 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여자에게 완벽함을 알리라고 했다. < P >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뚜껑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 P >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깨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연 다음 스크린을 열었다. < P >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 P >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 P >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미끄러졌다.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 P > 하지만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 낯설었다. < P > 행복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면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 P > 하지만 그녀는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 P >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명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 P > 하지만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 P >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느 곳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 P >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 P >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 P >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가 ... < P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주의사항:

1, 한헌디: 당황명을 가리킨다.

2. 옥옥: 천하를 다스리다.

3. 자매구: 양귀비가 총애를 받고 세 언니가 모두 시집갔어요.

4. 어양 오류 드럼: 루산이 어양에서 반란을 일으킨다는 뜻이다.

5, 날씬함: 가까이, 가까이.

6, 편지: 마음대로.

7. 푸른 하늘: 도교는 하늘을 푸른 하늘이라고 부른다.

8, 옥: 볼트.

9. 켬: 줄곧 운전하다.

11, 시든: 종횡. < P > 운율 번역: < P > 당색, 하루 종일 미녀를 찾고 싶다. < P > 치국은 여러 해 동안 만족스러운 것을 찾지 못했다.

양은 딸과 함께 자랐고 매우 섬세했습니다. < P > 내실에서 자랐는데 외부인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예쁘다는 것을 몰랐다.

자연의 아름다움, 오랫동안 포기하기가 어렵습니다. < P > 어느 날 그녀는 황제 주변의 첩으로 뽑혔다.

그녀는 미소 지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P > 육궁 빈궁은 모두 가려졌다. < P > 봄추위가 가파르고 황제는 화청지에서 그녀를 목욕시켰다. < P > 온천은 습하고 지방 같은 근육을 씻어내고 있다. < P > 시녀가 그녀를 부용처럼 여리여리하고 나약하다. < P > 내가 처음으로 황제의 은총으로 자양받았을 때, 그렇게 매혹적이었다.

귀밑머리는 구름처럼, 얼굴은 꽃과 같고, 머리는 금단을 달고 있다.

히비스커스 계좌, 봄밤 따뜻함과 황제.

사랑 봄 밤 증오 너무 짧은, 일출까지 잠; < P > 왕은 그의 아이들을 깊이 사랑하여 다시는 법정에 오르지 않았다. < P > 당신을 위해 봉사하는 즐거움을 짊어지고 하루 종일 당신과 함께 합니다.

봄이 봄나들이에 바쳐진 밤, 두 사람 모두 떠날 수 없었다.

후궁 후궁 후궁 삼천, 모두 여신처럼 아름답다.

삼천 미인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황제는 그녀를 총애한다.

애교 금옥은 애교를 숨기고, 밤마다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옥위층의 술잔치, 취기가 봄정을 동반한다.

자매는 아내를 봉하고, 형제는 신하를 봉하고, 봉지에는 상이 있다. < P > 양가의 휘황찬란함, 부러움, 동경.

천하의 부모들은 모두 소원을 바꾸었다. < P > 모두 자살한 남자를 보면 막내딸을 낳고 싶어 한다. < P > 화청궁은 여산 북쪽 기슭에 있고, 옥경루는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 P > 미풍이 선악을 불면 사방팔방에서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가벼운 노래 느린 춤이 더 잘 어울리고 오케스트라 멜로디가 생생합니다.

왕은 하루 종일 깨어 있고 욕망은 끝이 없다. < P > 갑자기 어양에서 북소리가 크게 울려 궁전을 흔들었다. < P > 춤추는 예기한테 깜짝 놀래켜줘, 색칠 깃털 놀지 마.

구탑궁, 불과 연기; < P > 천군만마가 왕을 감싸 남서쪽으로 도피했다.

cuihua qilong 모든 방법 흔들림, 팀 도보 정지; < P > 경성에서 서쪽으로 수백 리, 역역 포니테일 부스에 왔습니다.

용과 유, 제 6 군은 떠나지 않을 수 없다. < P > 억울한 미인이 마침내 말 앞에서 목숨을 잃었다. < P > 귀비의 머리에 장신구가 흩어져 아무도 묻지 않았다. < P >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머리새 한 마리, 진귀한 머리 장식이 하나씩 이어졌다. < P > 왕의 사랑은 돌이킬 수 없고, 얼굴을 가리고 눈물로 울고 있다.

이 공포, 피와 눈물을 뒤돌아보세요.

가을 바람이 낙엽을 쓸고 황토 먼지가 사라졌습니다. < P > 루프가 구불 잔도를 가로질러 대오가 검문에 올랐다. < P > 아미산은 험한 길이고, 촉도는 걷기 어렵고, 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깃발은 어둡고 빛이 없고 날이 황혼에 가깝다. < P > 광대 한 슈 강 녹색, 장엄한 슈 산 녹색;

주님은 귀비를 슬프게 생각하며 밤낮으로 옛 정을 사랑하신다. < P > 궁중의 달빛을 보면, 나는 늘 마음이 슬프고 슬프다.

밤비 속에서 시계를 킁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서

천지개벽, 전평, 왕운전이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 P > 포니테일에 도착했을 때, 나는 망설이고, 그 가슴 아픈 남자를 떠나기 아쉬워했다. < P > 포니테일 산비탈 아래 황량한 황토무덤에서 < P > 미인의 얼굴은 이미 보이지 않고 그녀의 무덤만 땅에 있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나는 눈물을 머금고 너를 보고 있다. < P > 동경이 상심하여 말을 집으로 돌려보내다.

장안궁을 돌아보고 연못가든은 여전하다.

태액풀 부용화, 미중앙궁 수양버들.

연꽃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물건을 보면 어떻게 사람을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풍경에 닿자마자 눈을 뜰 수 없었다.

봄바람이 복숭아꽃과 매화를 날려버려서 가슴이 아프다. < P > 가을비가 비행기 잎에 떨어지면서 장면이 더욱 처참해졌다. < P > 흥경궁, 단로당은 모두 가을풀이다.

궁전에는 낙엽이 가득 차 있어 오랫동안 쓸려 본 사람이 없다.

그 당시 이원 제자들은 모두 새 백발이었다.

후궁여관, 미인 퇴출, 인로. < P > 밤, 반딧불이가 궁전에서 날고, 생각이 우울하고,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 P > 밤새 잠을 못 자고 모든 골풀을 줍는다고 생각해. < P > 지연된 종고를 세어보면 셀 수록 밤이 길다고 느낀다.

동방의 여명 때까지 별빛을 쳐다본다.

서리로 덮인 추운 만다린 오리 타일;

누가 황제와 함께 냉자옥을 쓸 것인가? < P > 네가 어디로 가는지는 아직 멀었다. 벌써 1 년이 되었다.

아름다운 영혼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왜 꿈을 꾸지 않니? < P > 쓰촨 한 유명한 도사가 장안을 유람하고 있다. < P > 는 독실한 도교로 귀비의 혼을 끌어들일 수 있다. < P > 서로를 그리워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왕에게 동정을 불러일으킨다.

처방전만 구하고 부지런히 찾아본다.

번개처럼 구름을 타고 하늘로 들어간다.

천지를 찾아 천지를 찾다.

푸른 하늘 전체를 수색하고 무덤 전체를 수색했다. < P > 하늘이 창망하여 나는 아직 도처에서 보지 못했다.

갑자기 동해에 선산 봉래산이 있다고 들었다.

선산은 구름 위에 서서 구름이 안개를 타고 간다. < P > 정교하게 조각한 탑과 파빌리온 누각은 오색상운에 의해 지탱된다. < P > 선녀는 무수히 많고, 저마다 아름답고 다채롭다. < P > 수많은 아름다운 선녀 중 한 명은 태진이라고 합니다. < P > 피부는 눈처럼 꽃처럼, 마치 네가 찾고 있는 사람인 것 같다.

연금술사가 que 웨스트 윙 화이트 옥 문을 두드렸다.

그는 시녀 링 소옥에게 쌍성을 알리라고 의뢰했다.

갑자기 당나라 황제가 사자를 보냈다는 발표를 들었다. < P > 구화의 서술은 이렇게 동화여서 그는 깊은 꿈속에서 충격을 받았다. < P > 베개를 밀고 외투를 가져가고 황급히 일어나 사방을 돌아다녔다.

진주 연습 단어 금과은 화면이 열려 있습니다.

우의 수염은 반쯤 기울어져 방금 잠에서 깬 것 같다. < P > 울퉁불퉁한 화관에도 불구하고 그는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가 로비로 향했다.

미풍이 소매를 스치고 발걸음이 가볍게 펄럭인다. < P > 는 그해 황궁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다.

외롭고 슬픈 얼굴, 눈물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다. < P > 는 봄에 새 비가 내린 후의 비가 오는 배와 같다. < P > 그는 황제를 응시하며 왕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 P > 포니테일 언덕에서 만난 후로는 더 이상 그녀의 소식이 없었다.

소양사의 사랑은 이미 단절되었다. < P > 봉래궁 시간은 중간, 선경은 그윽하고 영원하다.

뒤돌아 보고, 황진을 굴리며 세상을 덮는다. < P > 는 층층의 먼지를 보았고 교토 장안에서는 볼 수 없었다.

내가 사랑하는 증표를 보내기만 하면 된다.

노빌 상자를 보내, 아마도 왕을 위로할 수 있을 것이다. < P > 나는 금비녀의 절반과 은비녀를 남길 것이다.

깨진 노빌 포인트 심벌즈, 각각 절반씩 받는다.

우리 마음이 머리핀처럼 견고하기를 바랍니다. < P > 하늘에서든 땅에서든 우리는 언젠가는 만날 것이다. < P > 은근히 연금술사에게 작별을 고하고 왕의 표정에 메시지를 보냈다. < P > 소식에는 서약이 있는데, 그들만이 알고 있다. < P > 그해 7 월 7 일 밤, 우리는 영생당에서 만났다. < P > 한밤중에 속삭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P > 하늘에서, 우리는 일제히 날으는 여자가 되고 싶다. < P > 지상에서 우리는 영원히 나뭇가지를 갈라놓지 않기를 원한다.

영원하더라도 항상 끝이 있습니다. < P > 다만 이런 네가 죽고 사는 원한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 P > 평론: < P > 이 시는 작가의 대표작으로 원과 원년 (816)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당현종과 양귀비를 생동감 있게 서술했다. 공주의 사랑의 비극. 시인은 역사적 인물과 전설을 이용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고, < P > 가 창조한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현실 생활의 진실을 재현하며 독자들의 수천 년을 감염시켰다.

이 시의 주제는' 영원한 원한' 이다. 첫 번째 부분은'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흔들고자 하는 열망' 부터 안사의 난을 묘사하기 전에 선전한다. < P > 종은 어떻게 호색하고, 색을 구하며, 마침내 양을 얻었다. 또 양이 총애하여 닭견이 승천하다. 현종을 여러 번 렌더링합니다. < P > 방종한 욕구, 마음껏 내색을 하고 국사를 돌보지 않아 천지를 진동시키는 안사의 난을 초래했다. 이것이 바로 슬픔입니다.

드라마의 토대도' 장한 미움' 의 내적 요인이다. < P > "군대 사람들은 모두 멈췄다. 아무도 움직이지 않는다" 는 제 2 부로 안사의 난후 현종의 황급히 도망가는 것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 P > 서촉, 주마' 6 군' 이 화국 재앙을 없애라고 요구한 귀비는 일종의 비극적인 형식이다.

좋습니다. 이것은 이야기의 핵심 줄거리이다. 양이 음지로 돌아간 후 현종은 외롭고 슬프고 그리움이 병에 걸렸다. 석예

신초감동적인 필조는 현종의' 장한가' 를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