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줄곧 지지해 온 시 한 수.

줄곧 지지해 온 시 한 수.

1. 지원에 관한 시

지원에 관한 시 1. 지지를 표하는 시

검열 한의 편지에 두보를 기록하다.

현재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악양을 그리워하고, 몸이 날고 싶어 병이 날 침대에 눕게 한다.

강을 건넌 후, 한국인들은 그의 품행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차렸고, 늘 동정호에서 두리번거렸다.

백조는 이미 높이 날고, 태양과 달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단풍은 빨갛게 변하고, 가을은 이미 쇠퇴했다.

중현제자가 모여 북두칠성을 따르고, 어떤 사람은 기린을 타고, 어떤 사람은 봉황을 탄다.

연꽃 같은 깃발이 연기에 잠기고, 시크한 그림자가 잔물결의 방향을 따라 흩날린다.

선왕성궁에서 옥루에 푹 빠져서 깃털은 보기 드문 것이지 근처가 아니다.

나는 그가 이전의 적송인 것 같다고 들었는데, 아마 한초의 남조선 장량 같다.

그때 그는 유방의 수도, 장안의 수도, 마음속의 심병은 줄곧 변하지 않았다.

국가사업의 성패는 수수방관하며 단풍향의 썩은 냄새를 싫어하는 것이다.

태사마천 () 은 예로부터 탄식하며 남극장태노인, 영창 () 과 같이 되기를 바란다.

품행이 단정한 사람이 왜 강호를 사이에 두고 있는데, 어떻게 그를 미중앙궁에 둘 수 있단 말인가?

번역

지금 기분이 안 좋아요. 악양이 그리워서 몸이 아파서 잠자리에 들고 싶어요. 강 건너편에 있는 한은 그의 캐릭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아차렸다. 그는 자주 동정에서 발을 씻고 사방을 둘러보았다. 백조가 태양과 달 사이를 날고, 단풍의 잎이 붉어지고, 가을서리가 떨어졌다. 옥경산의 신선들은 모여서 북두를 따르고, 어떤 사람은 기린을 타고, 어떤 사람은 봉황을 몰았다. 부용 같은 깃발이 연기에 잠기고, 소남의 그림자가 물결에 따라 흔들리고 있다. 별궁의 선인은 모두 진장옥액에 도취되어 있는데, 깃털 선인은 보기 드물고 근처에 없다. 듣자하니 그는 마치 늙은 붉은 잣인 것 같은데, 아마도 한초 남조선의 장량 같다. 당시 그는 유방으로 수도 장안을 건설하여 장막을 세우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너는 감히 국가 사업의 성패를 좌시할 수 있니? 나는 부패한 세상이 싫다. 차라리 단풍향을 먹을 것이다. 태사공은 주남에서 구금되어 예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가 남극 장수 장태영창처럼 생겼으면 좋겠다. 왜 귀인이 강호에서 이렇게 먼가요? 그는 어떻게 미중앙궁에 안치될 수 있습니까?

2. 두 사람 간의 상호 이해와 지지를 표현하는 시

작가: 두추니앙 당나라는 금포를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었을 때 복용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했습니다. 꽃은 꼿꼿하게 접어야 하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저자였다.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에 감상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동풍이 꽃을 피웠고,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이 다 떨어졌고, 아침 햇살은 거울을 보고, 그녀는 자신의 머리 구름 변화를 보고 있었지만, 감히 달빛의 추위에 저녁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펑산으로가는 길은 많지 않습니다. 파랑새는 북쪽을 보내 밤비를 탐험합니다. 작가: 이상은은 당나라를 감상하는데, 당신의 귀기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가을비가 연못에서 떠오른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그는 늦비에 대해 이야기했다. 옛 친구 마을 (돈 장식), 맹호연,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우리는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간 지역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고, 정원과 들판을 바라보며 (P), 우리 손에 든 컵으로 이야기한다 중양절에야 그는 국화로 돌아올 것이다.

3. 지지를 표하는 시

검열 한에게 보내는 편지 중 두보를 언급하는 것이 매우 슬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검열, 검열, 검열, 검열, 검열, 검열) 내 마음은 악양에 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거기에 도착하고 싶지만, 나는 지금 병상에 누워 있다.

강을 건넌 후, 한국인들은 그의 품행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차렸고, 늘 동정호에서 두리번거렸다. 백조는 이미 높이 날고, 태양과 달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단풍은 빨갛게 변하고, 가을은 이미 쇠퇴했다.

중현제자가 모여 북두칠성을 따르고, 어떤 사람은 기린을 타고, 어떤 사람은 봉황을 탄다. 연꽃 같은 깃발이 연기에 잠기고, 시크한 그림자가 잔물결의 방향을 따라 흩날린다.

선왕성궁에서 옥루에 푹 빠져서 깃털은 보기 드문 것이지 근처가 아니다. 나는 그가 이전의 적송인 것 같다고 들었는데, 아마 한초의 남조선 장량 같다.

그때 그는 유방의 수도, 장안의 수도, 마음속의 심병은 줄곧 변하지 않았다. 국가사업의 성패는 수수방관하며 단풍향의 썩은 냄새를 싫어하는 것이다.

태사마천 () 은 예로부터 탄식하며 남극장태노인, 영창 () 과 같이 되기를 바란다. 품행이 단정한 사람이 왜 강호를 사이에 두고 있는데, 어떻게 그를 미중앙궁에 둘 수 있단 말인가?

지금 기분이 안 좋아요. 악양이 그리워서 몸이 아파서 잠자리에 들고 싶어요. 강 건너편에 있는 한은 그의 캐릭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아차렸다. 그는 자주 동정에서 발을 씻고 사방을 둘러보았다.

백조가 태양과 달 사이를 날고, 단풍의 잎이 붉어지고, 가을서리가 떨어졌다. 옥경산의 신선들은 모여서 북두를 따르고, 어떤 사람은 기린을 타고, 어떤 사람은 봉황을 몰았다.

부용 같은 깃발이 연기에 잠기고, 소남의 그림자가 물결에 따라 흔들리고 있다. 별궁의 선인은 모두 진장옥액에 도취되어 있는데, 깃털 선인은 보기 드물고 근처에 없다.

듣자하니 그는 마치 늙은 붉은 잣인 것 같은데, 아마도 한초 남조선의 장량 같다. 당시 그는 유방으로 수도 장안을 건설하여 장막을 세우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너는 감히 국가 사업의 성패를 좌시할 수 있니? 나는 부패한 세상이 싫다. 차라리 단풍향을 먹을 것이다. 태사공은 주남에서 구금되어 예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가 남극 장수 장태영창처럼 생겼으면 좋겠다.

왜 귀인이 강호에서 이렇게 먼가요? 그는 어떻게 미중앙궁에 안치될 수 있습니까? 。

4. 지지를 표하는 시

검열 한의 편지에 두보를 기록하다.

현재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악양을 그리워하고, 몸이 날고 싶어 몸이 아파서 침대에 누워 있다.

강을 건넌 후, 한국인들은 그의 품행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차렸고, 늘 동정호에서 두리번거렸다.

백조는 이미 높이 날고, 태양과 달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단풍은 빨갛게 변하고, 가을은 이미 쇠퇴했다.

중현제자가 모여 북두칠성을 따르고, 어떤 사람은 기린을 타고, 어떤 사람은 봉황을 탄다.

연꽃 같은 깃발이 연기에 잠기고, 시크한 그림자가 잔물결의 방향을 따라 흩날린다.

선왕성궁에서 옥루에 푹 빠져서 깃털은 보기 드문 것이지 근처가 아니다.

나는 그가 이전의 적송인 것 같다고 들었는데, 아마 한초의 남조선 장량 같다.

그때 그는 유방의 수도, 장안의 수도, 마음속의 심병은 줄곧 변하지 않았다.

국가사업의 성패는 수수방관하며 단풍향의 썩은 냄새를 싫어하는 것이다.

태사마천 () 은 예로부터 탄식하며 남극장태노인, 영창 () 과 같이 되기를 바란다.

품행이 단정한 사람이 왜 강호를 사이에 두고 있는데, 어떻게 그를 미중앙궁에 둘 수 있단 말인가?

번역

지금 기분이 안 좋아요. 악양이 그리워서 몸이 아파서 잠자리에 들고 싶어요. 강 건너편에 있는 한은 그의 캐릭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아차렸다. 그는 자주 동정에서 발을 씻고 사방을 둘러보았다. 백조가 태양과 달 사이를 날고, 단풍의 잎이 붉어지고, 가을서리가 떨어졌다. 옥경산의 신선들은 모여서 북두를 따르고, 어떤 사람은 기린을 타고, 어떤 사람은 봉황을 몰았다. 부용 같은 깃발이 연기에 잠기고, 소남의 그림자가 물결에 따라 흔들리고 있다. 별궁의 선인은 모두 진장옥액에 도취되어 있는데, 깃털 선인은 보기 드물고 근처에 없다. 듣자하니 그는 마치 늙은 붉은 잣인 것 같은데, 아마도 한초 남조선의 장량 같다. 당시 그는 유방으로 수도 장안을 건설하여 장막을 세우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너는 감히 국가 사업의 성패를 좌시할 수 있니? 나는 부패한 세상이 싫다. 차라리 단풍향을 먹을 것이다. 태사공은 주남에서 구금되어 예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가 남극 장수 장태영창처럼 생겼으면 좋겠다. 왜 귀인이 강호에서 이렇게 먼가요? 그는 어떻게 미중앙궁에 안치될 수 있습니까?

5. 당신은 어떤 문장의 지지를 받고 싶습니까?

1. 만약 네가 나에게 화려함을 준다면, 나는 너를 사방에 꽃이 피게 할 것이다.

그는 멀리서 나를 바라보았고, 눈빛은 비 오는 날처럼 멀고 슬펐다.

3. 나는 줄곧 피상적이지만, 나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4. 가장 간단한 생활, 가장 먼 꿈을 가지고, 추운 날씨에도 길이 멀고, 길은 멀고, 말은 이미 죽었다.

5. 이런 구속 하에 생명의 존엄성이 계속됩니다.

6. 끝나면 모든 것이 꽃이 피는 과정일 뿐이다.

7. 이 소중한 세상에 살면서 물결이 부드럽고 햇빛이 강렬하다.

8. 원앙 나비는 창가에 가만히 기대어 날아가 버렸다.

9. 태양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태양이 있어야 합니다.

10. 우아함은 모래를 의미하고,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1 1. 그래서 우리는 함께 이 여정을 완성할 것이고, 나는 당신들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12. 나는 너의 건의와 끊임없는 지원이 필요하다.

13. 당신의 지원은 항상 우리의 성공의 가장 큰 동력이 될 것입니다.

14. 너의 지지가 있으면 나는 반드시 다시 기운을 낼 수 있을 것이다.

15. 친구가 묵묵히 너를 지지할 것이다. 만약 문제가 생기면, 뒤돌아보면 내가 아직 네 곁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6. 도덕적 지원이 있는 시

정신적인 지지의 시 한 수

문명시대는 자연제품을 더 가공하고 진정한 공업과 예술을 생산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대이다. -엥겔스

사회 전체의 힘으로 * * * 생산과 그로 인한 생산의 새로운 발전도 새로운 사람이 필요하다.

이런 인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엥겔스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몽크

의식, 그래서 몸; 선생님, 그래서도 예의입니다. -견권 상태.

고대의 초등학교는 사람들에게 바닥을 쓸고, 대처하고, 진퇴하고, 애사, 스승, 승사, 친지들의 길을 가르치는 것은 모두 수양성, 제가, 치국평천하의 근본이었다. -주

주근자에 가까운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음악은 인간 정신의 발생을 자극해야 한다. 베토벤.

도덕서비스는 인류 사회에서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여 노동 착취 제도에서 벗어났다. -레닌.

공공물을 아끼는 것은 * * * 자본주의의 특징이다. 칼리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