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삼협 본문에 빈 칸을 메우다
삼협 본문에 빈 칸을 메우다
2.' 협곡' 은' 산' 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협곡이 있어야' 물' 이 있다.
4. 작가가 묘사한 풍경은 유형적일 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다. 예를 들어 이 문서에서는 "요소" 와 "녹색" 의 색상과 "터런스", "공중부양" 및 "세탁" 의 모양을 사용하여 봄과 겨울의 장면을 설명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영경군무역' 에 부합한다. 가을경을 쓸 때, 요점은 그림 소리이고,' 타오르다',' 비통',' 슬픔' 이며, 차가운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것이다. 그 묘사 수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풍경에 따라 변하여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워 보인다. 저자의 감정은 그 속에 함축되어 있다. "재미" 라는 글자는 지금의 기쁨의 정을 딱 알맞게 표현했고, 끝의 "슬픔" 글자는 원숭이 소리에 대한 묘사이자 추경에 의해 야기된 정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구절은 주로 세 협곡의 조용한 특징에 관한 것입니다. 새벽이 적막한 산골짜기에서 원숭이의 처량한 울음소리가 들려왔고, 빈 계곡이 메아리쳐 눈물을 흘렸다. 삼협의 적막함과 외로움은 분명히 원숭이의 울음소리에 의해 두드러지고, 삼협의 공허함은 끊임없이 메아리에 의해 두드러졌다. 공감을 이용하여 독자로 하여금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삼협의 외로움과 공허함을 느끼게 하다. 문말에서 주제와 감정을 승화하다.
6. 양안의 산석이 겹칩니다.
7. 용솟음치는 녹담, 맑은 반사, 현천비폭포.
8. 둘 다 물살이 급하고 유인원의 처량함을 두드러지게 한다.
9. (1) 백제 채운에서 천리 떨어진 강릉, 양안의 원숭이는 하루 동안 울지 못하고, 경배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2) 12 무산은 구봉을 보고 활은 오색추공으로 가득 찼다. 아침 구름 저녁 비 hunkong 언어, 원숭이 울음 달 밤.
(3) 배가 산가를 돌렸는데, 아직 놀라지 않았다. 백랑이 강을 건너니 이가 설성과도 같다.
(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양쯔강은 하늘에서 흐른다.
⑤ Badong three Gorges wuxia 긴, 원숭이 울음 세 번 눈물.
⑥ dajiangdong 파도, 밖으로, 영원한 낭만적 인 인물.
⑦ 협곡은 아사히데, 산이 넓고 도시가 떠 있다.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졌지만,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갔다.
문어문 전역 (중국어판)-7 학년 7 단 삼협 전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