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두세 문장으로 표현하는 차가운 창문 그림 대나무

두세 문장으로 표현하는 차가운 창문 그림 대나무

안녕하세요.

두 개의 대나무 그림 (선택 1) (청나라) 윤수평

차가운 창가에 두세 개의 대나무를 고르지 않은 획으로 그렸습니다.

지난해 꽃의 사원에서 쏟아지던 비를 지금도 기억한다.

윤난천(1633~1690), 즉 원래 이름인 윤거(尹居)를 정수로 바꾸고 난천의 이름인 정수, 별명 윤시웨이시, 늦게 도시의 동쪽에 살다가 백운두, 백운와시라는 이름으로 옮겼습니다.

윤거, 단어, 난톈의 이름, 윤시 外市의 이름, 도시의 동쪽에 늦게 살고, 동원 이카오의 이름, 그리고 나서 바이윈 外市의 이름 인 바이윈 두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로 뼈 없는 꽃과 새 그림의 독특한 스타일을 개척했으며 창저우 화파의 창시자였습니다. 그는 민족 갈등이 극심했던 시대에 살았습니다. 어렸을 때 삼촌에게 그림을 배웠어요. 10대 때 반청군에 입대했어요. 가족은 해체되고 포로가 되어 저장성과 푸젠성 총독의 양아들로 입양됐어요. 저는 링인 사원의 승려였어요. 생계를 위해 그림을 팔러 돌아갔고 항상 아버지를 부양했어요. 그는 왕시민, 왕건, 왕희, 왕후이와 함께 '청나라 6대 명화가'로 불렸어요. 그는 황원 왕공과 왕맹의 시초가 된 그의 산수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쉬총시로부터 꽃의 뼈를 제거하는 방법을 계승했다고 주장하면서 뼈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꽃, 동물, 풀, 곤충을 그렸습니다. 그는 엄격한 창작 태도로 "유사성만이 정신을 전달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꽃을 그릴 때마다 꽃을 넣는 꽃병에 꽃을 접습니다. 최선을 다해 묘사하면 향기롭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분필을 유화물감에 담근 다음 붓으로 유화물감을 찍어내는' 독특한 화법으로 투명한 붓질과 선명한 색채, 우아함을 갖춘 '윤 화풍'을 개척한 그는 당대의 거장이 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새와 꽃 그림은 '품격 있는 미니어처'로 여겨졌고 그 영향력은 장강 이북과 이남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역사에는 "최근 장강 남북을 막론하고 난톈(南天) 가문, 즉 '창주파'가 생겨났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입양을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