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세유 끝 7 언시 문장

세유 끝 7 언시 문장

세유는 7 언시 구절을 끝낸다. 속자는 화창하고, 세유는 자긍심을 가지고 끝난다. < P > 장자언 (4 곡) 명 왕정진이 내 신을 짜증나게 하지 마라, 슬픈 노래는 여전히 아리송하다. 울창한 길은 버드나무에 가깝고,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엄서리가 밤낮으로 추워서 가지와 잎은 더 이상 속하지 않는다. 4 시에 서로 밀어내고, 변화가 어느 정도인지. 몸을 세우고 착한 사람이 많아, 연명이 다쳐서 비좁은 것 같다. 아들 사랑 경광, 백옥에 안고 있다. 저속자를 살펴보니, 세유가 자긍심을 품고 끝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칠언절구는 중국 전통시의 장르로, 약칭 칠절로, 근체시의 범주에 속한다. 이 전체 시 네 구절, 매 구절마다 운율, 점등성 방면에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이 있다. 이런 시체는 남조악부 가행이나 북조악부 민가, 혹은 서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민요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형화되고 당대에 성숙했다. 대표작품으로는 왕창령의' 부용루 신진 2 곡', 이백의' 조발 백제성', 두보의' 강남' 이거북년' 이 있다. < P > 장르연혁 < P > 칠언절구는 절문의 일종으로, 간단히 칠절이라 불리며 그 기원은 이미 분명하지 않다. 명청 사람들은 칠절부터 소강 (), 우세남 () 또는 사걸 () 의 설법이 모두 칠언율절이라고 생각한다. 칠절대 그 발전 과정에서 확실히 율절대주를 위주로 하지만, 오절과 마찬가지로, 고절대의 형성은 여전히 율절보다 앞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현대 국내외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북조악부 민가를 칠언고절원의 원천으로 삼는 경향이 있다. 칠언고절호의 근원은 서진의 민요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한위 시대에는 이미 조비' 연가행' 과 같은 성숙한 칠언가행이 있었지만, 최초의 완전한 칠언사구의 출현은 서진의 가요에 있었다. 이것은 "예주 고령이 조상을 위한 노래" 입니다. "다행히도, 여리 포로를 면제하고, 삼진은 낭랑하게 자한 아버지를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현주는 노간포를 잊고, 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가. " < P > 초당 () 때 칠언절 () 은 수량이 적고 제재가 좁을 뿐만 아니라 시단에 미치는 영향도 적고 예술적으로도 성숙하지 못하며, 충분히 조화를 이루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작풍이 비교적 정체되어 있다 (예: 상용대결로 매듭을 짓고, 율시의 앞부분이 있음). 먼 운도가 부족하다. 초당이 비교적 유명한 시인은 심중기, 송지문처럼 율시는 잘 썼지만, 칠절수준은 보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