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쑹칭링의 명언 모음

쑹칭링의 명언 모음

1. 지식은 노력을 통해 얻어지며 모든 성취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2. 부모는 자녀의 첫 번째 교사입니다. 유아기부터 초등학교, 중학교까지 아이들은 대부분 가족과 함께 생활하며, 이곳에서 아이들은 육체적으로 성장하고 지식을 습득하며 도덕성을 형성합니다. 세계관 형성의 기초는 부모의 모든 말과 행동이 자녀에게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3. 어린이의 성격과 재능은 궁극적으로 가족, 부모, 특히 어머니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면 사회는 아이들을 훈련할 수 있는 환경이 되고, 학교도 젊은이들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사람에게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는 것은 언제나 가족입니다.

4. 모든 집단적 이익은 개인의 자유와 선택을 허용해야 합니다.

5. 모든 작업과 노력의 결과는 결국 어린이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는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의 삶에 적용되는 법입니다.

6. 청년은 혁명의 기둥이다. 청년들은 혁명의 성과를 지키는 수호자들이며,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역사를 가속시키는 힘입니다.

7. 지식은 노력에서 나오며, 모든 성취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8. 어떤 일은 기다릴 수 있지만 자녀 양육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주어야 합니다. 어린이에 대한 우리의 의무는 우리의 뿌리 깊은 전통 중 하나입니다.

9. 대중에 기초하고 대중을 위해 복무하는 개혁만이 군벌과 정치인의 권력을 무너뜨릴 수 있고 제국주의의 족쇄를 풀고 사회주의를 참으로 실현할 수 있다. 나를 침묵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나를 쏘거나 감옥에 가두는 것입니다. 송칭링 명언

연예인 코멘트

연예인 인용문

1. 청년은 혁명의 기둥이다. 청년들은 혁명의 성과를 지키는 수호자들이며,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역사를 가속시키는 힘입니다.

2. 내 평생은 어린이 및 청소년과의 작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명언

3. 부모는 자녀의 첫 번째 교사입니다. 유아기부터 초등학교, 중학교까지 대부분의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 생활하며, 이곳에서 아이들은 육체적으로 성장하고 지식을 습득하며 인격을 발달시킵니다. 도덕적 품성은 세계관 형성의 기초가 형성되는 시기입니다. 부모의 말 한마디와 행동 하나하나가 자녀에게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4. 지식은 노동에서 나오며 모든 성취는 노력의 결정체입니다.

5. 모든 작업과 노력의 결과는 결국 어린이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는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의 삶에 적용되는 법입니다.

6. 지식은 노력을 통해 얻어지며 모든 성취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7. 모든 집단적 이익은 개인의 자유와 선택을 허용해야 합니다.

8. 나를 침묵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나를 쏘거나 감옥에 가두는 것입니다.

9. 지식은 노력에서 나오며 모든 성취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10. 인민에 기초하고 인민에 봉사하는 개혁만이 군벌과 정치인의 권력을 무너뜨릴 수 있고 제국주의의 족쇄를 풀고 사회주의를 참으로 실현할 수 있다. 나를 침묵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나를 쏘거나 감옥에 가두는 것입니다.

11. 지식은 노력에서 나오며 모든 성취는 노력의 결과입니다.

12. 어떤 일은 기다릴 수 있지만 자녀 양육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주어야 합니다. 어린이에 대한 우리의 의무는 우리의 뿌리 깊은 전통 중 하나입니다.

13. 대중에 기초하고 대중을 위해 복무하는 혁명만이 군벌과 정치가들의 권력을 무너뜨릴 수 있고 제국주의의 족쇄를 풀며 사회주의를 참으로 실현할 수 있다.

14. 기다릴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자녀 양육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입니다.

어린이에 대한 우리의 의무는 우리의 뿌리 깊은 전통 중 하나입니다.

15. 아이들의 성격과 재능은 궁극적으로 가족, 부모, 특히 어머니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면 사회는 아이들을 훈련할 수 있는 환경이 되고, 학교도 젊은이들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사람에게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는 것은 언제나 가족입니다.

16. 청년은 혁명의 기둥이다. 청년들은 혁명의 성과를 지키는 수호자들이며, 더 나은 세상을 향해 역사를 가속시키는 힘입니다. 당나라 시인 장구령(張九陵)의 명언집

자수(子副)라고도 알려진 장구령(張九陵, 678~740)은 유작을 지닌 박물학자였다. 한족은 당나라 소주(현 광동성 소관시) 취장(曲江) 출신으로, 세계에서는 장곡강(張曲江) 또는 문공(文功)으로 알려져 있다. 당나라 현종 개원(開源) 시대에 재상이자 시인이었다. 장량(張梁)은 서한(西汉) 후작으로 봉위된 후, 서진(西晉) 건국에 크게 기여한 오공 장화(吳皮)의 14번째 손자이다. 그는 7세 때 자신이 학자임을 알게 되었고, 당나라 중종경룡(忠宗智隆) 초기에 진시(金師)가 되어 서랑을 양성하기 시작하였다. 현종은 즉위하여 우익으로 이동하여 궁궐을 수리하였다. 당 현종 황제 개원 시대에는 리관 중서, 동중서 멘샤 핑장시, 중서 링의 장관을 역임했다. 그는 어머니의 죽음을 애도하며 통핑장시(Tong Pingzhangshi)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유명한 덕이 있는 재상이었는데, 품행이 우아하고 품행이 탁월했습니다. 장구령(張九陵)이 죽은 이후 당나라 현종(玄宗) 황제는 항상 총리에게 추천된 사람들에게 그들의 품행이 구릉(九陵)만큼 좋은지 물었습니다. 따라서 장구령(張九陵)은 항상 후세들로부터 존경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장구령(張九陵)의 명언:

사람이 소중한 것은 신실함과 예의 때문이고, 나라가 강해지는 것은 신의와 의로움 때문이다.

바다 위에 밝은 달이 뜬다, 세상의 종말이 바로 지금 이 순간이다.

결정하는 것은 흐르는 것과 같고, 반응하는 것은 소리와 같습니다.

충성스러운 말은 귀에 거슬리지만, 달콤한 말은 듣기 쉽습니다.

갇힌 짐승들은 여전히 ​​싸우고 있지만 불쌍한 침략자들은 그들을 가두지 않습니다.

군대를 관리하려면 먼저 장군을 선택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을 불어서 먼지를 씻어내어 결점을 찾아보세요.

과거는 분명해서 분명한 경고가 되기에 충분하다.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하세요.

과거를 배우면 미래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밤마다 밝기가 감소하는 보름달과 같습니다.

극단적으로 연습하면 비방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식물과 나무에는 본래의 의도가 있는데 왜 아름다운 사람들에게 그것을 깨뜨리라고 요구합니까?

우리는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알고 있지만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이웃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으면 전투에서 죽으면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Zhang Jiuling의 유명한 명언

Haiyan의 작은 마음은 하찮고 일시적으로 봄이 올 것입니다. 그는 진흙이 값싼 줄은 거의 몰랐지만 옥당은 열려 있었습니다. 집을 수 놓을 때 두 번 들어가고 하루에 여러 번 화당에 가게됩니다. 마음이 사물과 경쟁하지 않는다면 독수리와 매는 서로 추측해서는 안 됩니다. ----장구령

운명은 만날 수 있고 순환은 찾을 수 없다----장구령

가장 아름다운 당나라 시 발췌 ⑧ 78. 올해에 남왕조 시대에는 사찰까지 가는 길이 수백 개가 있었고, 안개와 비 속에 얼마나 많은 탑이 있었습니까? ____두무 79. 길가의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____Tang Wei 80. 미움은 조수에 대한 믿음만큼 좋지 않고, 사랑병은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____백거이 81. 해가 뜨면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꽃은 푸른 것처럼 푸르른다. ____백거이(Bai Juyi) 82. 비가 오면 계절을 알고 봄이 온다. ____두보 83. 문득 길에서 검은 버드나무를 보고 노년에 사위를 가르치며 직함을 구한 것을 후회하였다. ____Tang Changling 84. 연인들은 밤이 멀었다고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 그리워지기 시작한다. ____장구령 85. 장아는 불로초를 훔친 것을 후회했지만 비해 청년은 밤새도록 걱정하지 않았다. ____Liao Shanyin 86. 미인은 은혜가 끝나기도 전에 끊어졌고, 그녀는 새벽까지 훈증 우리에 기대어 앉아 있었습니다. ____백거이(Bai Juyi) 87. 가을 구름이 머물고 서리가 늦게 내리니 시든 연꽃이 비를 듣게 된다. ____Liao Shangyin

한밤중에 그림자를 잡고 노래하는 것을 듣는 사람은 한숨을 쉬게됩니다. 미녀들은 머리 상태가 완벽하고 정원의 나무들은 차분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 흰구름은 사라지고, 바다를 건너는 사람들도 날아가고 세상이 다가온다. 봉황이 오면 대나무 꽃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구령의 '만남'

군자는 옥과 같고 나라의 선비는 비길 데가 없다. ----Zhang Jiuling

귀하의 성공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평판은 Shimei입니다. ----장지울링

아직도 바깥일 때문에 마음이 피곤해요. ---- Zhang Jiuling의 "풍경과 장벽 그림"

파란색면에 머리카락이 많고 구름이 날이 갈수록 밝아집니다. 우리의 목소리가 들리는 이 시간, 우리의 봄 마음은 점점 더 오묘해진다. 행복할 때는 자기 자신에게만 만족할 뿐, 좋은 것은 물려줄 수 없습니다. 저녁에는 진각 아래 꽃이 멀리 떨어진 산에 여객선이 많이 있습니다.

----장구령

왕이 나온 이후로 나는 더 이상 고장난 기계로 당신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보름달이 매일 밤 밝기를 어둡게하는 것과 같습니다.---장구령의 " 푸는 왕에게서 나온다"

당나라 때 이세민은 아름다운 난초와 춘희, 숙경미란밭으로 금단의 정원을 열었습니다. 안뜰은 밝은 색이고 이슬이 빛나고 있습니다. 태양은 다양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바람은 가벼움과 묵직한 향기를 퍼뜨린다. 신사가 그것을 깨뜨려야 할 것이고 페리는 그것을 향기롭게 만들 것입니다. 당나라의 이백. 한적한 정원에 외로운 난초가 자라고 풀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비록 해는 밝게 빛나지만 더 이상 가을의 달이 아닙니다. 날아다니는 서리가 일찍 흩날리고 녹색은 쉬는 것을 두려워한다. 바람이 불지 않는다면 누구에게 향이 날 것인가? 당나라 장구령(張九陵)은 봄에는 난초 잎, 가을에는 계수나무 꽃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습니다. 이 사업을 즐기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축제의 계절이 될 것입니다. 숲에 사는 사람들이 바람소리를 듣고 그 곳에 앉아 있으면 행복해질 줄 누가 알겠는가. 식물과 나무에도 마음이 있는데 왜 아름다움을 요구합니까?

바다 위에 밝은 달이 뜬다, 세상의 종말이 온 지금 이 순간. 연인들은 먼 밤을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한다. 촛불이 꺼지면 자비의 빛이 가득 차고, 옷을 입으면 이슬이 느껴집니다. 도저히 버릴 수가 없어서 그래도 밤에 잠은 잘 잤어요. ----장지울링 '달과 회원을 바라보며'

펭기가 바람소리를 듣고 앉아 기뻐하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풀과 나무는 자신의 마음을 갖고 있으며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장지울링의 "한 가지와 두 사람에 관한 시 두 편만"

제가 어렸을 때 장안 연예계 경쟁이 치열했는데,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신인은 주네거 장구가오였습니다. 이 사람은 다준이 뿐만이 아니다. 열 가지가 있으면 다른 나라도 하나 있을 것이다. Shan Ruzhong은 일어 설 수 없었고 그의 형인 Zhang Jiuling은 당시 클럽을 담당했습니다.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장구가오가 당시 당청녀문예부 명예회원이었던 유병상에게 총애를 받았고, 이미 드래프트 챔피언이 될 운명이었다는 점이다. 사실 그녀는 다른 나라 출신이 아니지만 우리 흰 옷을 입은 청년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Shanruzhong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아니, Pipa 였지만 무대에서 큰 소리로 연주하면서 그녀는 너무 자랑스러워했습니다. Xiao Zuo는 어렸을 때 Pipa가 소리만 들었지만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그녀는 너무 강해서 어떻게 산에 있는 집에 갈 수 있습니까? 10가지 다른 점이 있습니다. ----Liujue Yongfeng Leilei "Liujue Yongfeng Leilei는 당시를 읽습니다"

Yuan Nan에는 겨울이 지나도 여전히 녹색 인 오렌지와 오렌지가 있습니다. ----장구릉의 '만남 2'

운명은 만날 수만 있고, 순환은 찾을 수 없다. 복숭아나무에 꽃이 가득하다고 하면 어떻게 이 나무가 네 가지 그늘처럼 보일 수 있겠습니까? 영원히 걱정에서 벗어나 바람 속에서 연습하겠습니다. 아름다움은 실제 장소, 홀로 공허한 곳에 있습니다. ----장구령의 '만남'

바다 위에 밝은 달이 떠오르고, 이때가 세상의 종말이다. 연인들은 먼 밤을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한다. ---- Zhang Jiuling "달과 회원을 바라보다"

정원수는 날마다 바스락 거리고 바람과 서리는 아직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 Zhang Jiuling "Guyang Yuntai 등반"

봄에는 난초 잎이 피고, 구이저우 화추는 밝고 맑습니다. 이 사업을 즐기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축제의 계절이 될 것입니다. 숲에 사는 사람들이 바람소리를 듣고 그 곳에 앉아 있으면 행복해질 줄 누가 알겠는가. 식물과 나무도 저마다의 의도가 있는데 왜 아름다움을 요구합니까? ----장구령의 '만남·제1부'

예 4 바다를 마주하다 청나라 장초의 '유몽경'에는 '국화는 원명을 벗으로 삼고, 매화는 평화와 평온을 친구로 삼는다." Zhu는 Yu You를 친구로 삼는다. "바다를 바라보고 이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나는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바다는 누구를 친구로 삼을까?" 바다는 강과 다릅니다. 강은 Lao Dan의 "고요하고 미묘하며 신비를 지키고 하나됨"처럼 천천히 흐르고 Zhuang Zhou의 "Deep and unrestrained"처럼 바다는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바다의 장엄함, 바다의 오만함, 바다의 고요함 - 그런 바다를 마주한 것, 내가 들은 것은 조조의 '열사들은 노년에 야망이 가득하다'였다. 내가 본 것은 이백의 ''였다. 외로운 항해' '해가 온다.' 내가 생각하는 것은 장구령의 '바다에 밝은 달이 뜬다, 이때가 세상의 종말이다'이다. 바다는 문학의 빛으로 빛난다. 역사, 그리고 이 빛은 밝기가 눈부실 뿐만 아니라 눈부시게 빛납니다. 바다의 변화무쌍한 특성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파란색을 마주할 때 어떻게 우리가 그 위엄과 오만함과 평온함에만 집중할 수 있겠습니까? 조조의 야망, 이백의 재능, 장구령의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사랑했고, 어렸을 때부터 성격이 착해서 더 오랫동안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

Zhang Jiuling은 "운명은 만날 수 있고 순환은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운명은 어린 시절에서오고, 시간은 시간에서 오고, 공허함은 현실에서 나옵니다. 아이를 낳고 나에게 첫 번째 큰 순간만 주면 백일홍의 종자약이 되어 땅이 인간 땅에 시들지 않고 겨울에도 허리가 얇아지지 않고 공이 자라나고 남은 노후는 가족에게 행복합니다.

영원히 걱정에서 벗어나 바람 속에서 연습하겠습니다.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녀는 혼자이고 공허합니다. 파랑새는 발을 구르지 못하는데, 붉은 거북이는 구름 속에 떠 있어요. 밤의 분점이 오고 시간이 흐르고 머뭅니다 - 장구령의 "만남에 관한 열두 시 중 여덟 번째"

부드러운 봄바람이 모든 것을 흩어버릴 수 있는 것처럼 상대방의 눈은 부드러운 걱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원한 밤, 이것은 그녀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장구령이었고, 거리도 없이 너무나 따뜻하고 아늑했습니다. ----리웨이치의 '둥둥반서2'

한적한 남자는 집에 돌아와 혼자 누워 걱정거리를 씻어낸다. 한 쌍의 새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결혼의 네 가지 방법을 알아보고 전수해 주었습니다. 밤낮으로 마음이 공허한데 누가 이런 정신을 느낄 수 있겠습니까? 날아가는 것과 가라앉는 것은 자기 자신과 분리될 수 있고, 그 숫자를 세어보면 진심으로 위로가 되잖아요? ---- 장구령의 '만남'

산길은 눈 속을 걸어도 멀다. ----장지울링의 "루리에 대한 대답"

과거에서 배워 미래를 밝힐 수 있습니다. ----장구령의 "금 감정 목록"

당나라의 가장 아름다운 시에서 발췌 ⑤ 41. 세월은 흐르지 않지만 결국에는 시간이 지날 것입니다. 이 증오는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시간, Xiao Juexue는 이것을 경멸합니다. ____백거이 42. 당시 사람들은 영운목을 몰랐습니다. 영운이 참도를 알기를 기다리면 당신의 해에 태어날 것입니다. ____Du Xunhe 43. 오늘 밤은 이슬이 내리고 고향에는 달이 밝습니다. ____두보 44. 9월 8일 가을이 오면 나는 안쪽 하늘의 꽃을 모두 멸하리라. ____Wengchao 45.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갔고, 천각나무 앞에는 수천 그루의 봄나무가 있었다. ____Wen Yuxi 46. 봄의 중심에는 꽃이 피지 마십시오. 사랑의 병과 회색의 모든 것! ____Liao Shangyin 47. 다리 위에서 미인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그 소식이 싫습니다. ____ 원위시 48. 언제 만나도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어렵다. 나라가 나라가 되면 샤오허는 사라지고 꽃도 다 사라진다. ____Liao Shangyin 49. 선한 사람은 친절하게 손에 든 실을 셀 수 있고, 나그네는 코트를 가볍게 얻을 수 있습니다. ____맹자오 50. 오랜 세월이 흘러도 넓은 공간은 없고 고향의 느낌이 강하다. ____Zhang Jiuling

당나라 스타일 Wu Jun: Jiulong Shengyun.com He Zhizhang: 계절의 낭만적인 축하 Zhang Ruoxu: 봄강의 꽃과 달밤 Zhang Jiuling: 외로운 곳에서 오다 바다 왕지환: 가난해지기를 원함 맹호연: 선인은 자기 자신을 기뻐함 왕장령: 옥항아리 속의 얼음 마음 정화: 충성스러운 마음은 한 치의 회색 왕위: 성격은 달처럼 밝음 이백: 술취한 세계 위대하고 높음 시: 검을 의지하여 바람과 먼지를 맞서다 최호: 황학을 타는 자 두보: 걱정 끝 기중남 심신: 검을 들고 북문으로 나감---진신의 " Chang'an Avenue 좁은 경사면"

풀과 나무가 부주의 한데 왜 아름다움이 깨져야합니까 ---- Zhang Jiuling의 "봄 난초 잎과의 만남"

Cai 우리 마을 사람들은 우리를 데리고 저택 앞의 굴종루를 방문했는데, 장구령(張九陵)이 당나라 형주(靈州)의 관찰자였을 때, 송나라의 강희(江熙)도 이 탑에 시를 썼습니다. "보고 싶을 때 여기로 와서 눈을 뜨고 싶어요." 지상의 종탑으로 가세요." ----Shen Fu의 "떠다니는 여섯 가족"

식물 나무에도 마음이 있는데 왜 아름다움을 요구합니까? ----장구령의 '만남에 관한 네 편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