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산지의 시는 무엇인가요?
산지의 시는 무엇인가요?
통용 병음으로 된 산지우의 시는:3399811, 3399811. 표음 기호는:ㄢㄐㄡˇ입니다. 병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지우 화신. 통용 병음의 구조는:3(적분 구조)과 9(적분 구조)입니다.
산지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I. 본문 설명계획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삼공(三公)과 구공(九公)을 말합니다. 부추_, 생부추 등 세 가지 부추를 가리킵니다. "아홉"은 "부추"의 동음이의어입니다. 유 가난. 즉, 3일 또는 9일입니다. 3 더하기 9의 곱은 스물일곱입니다.
2. 인용 설명
1. 거홍의 "박자(朴子)-한(漢)나라"를 인용: "관리는 주(周)의 힘을 취하고, 삼사(三死)와 구사(九死)의 손은 내려놓지 않는다."고 했다. 송-판청다 "운율 종위-원보": "보라색 극의 산업, 세 번째의 가시." 3. 은 부추, 생부추 및 기타 세 가지 부추입니다. "아홉"은 "부추"의 고조파입니다. 유 가난한. 송나라 수시에서 인용한 "제나라 거주 푸가 후": "허허 대 수도원장, 나머지 세 아홉의 파도." 송 - 류자 _ "아홉 송가"시 : "고기 조롱 삼구, 가난한 자의 끝." 3. 즉, 3일 또는 9일. 쉬광치 "농업 정부서" 제11권 인용: "거의 구구십구년, 속담 구름: 일구십구년, 위상 푸손, 삼구십칠년, 울타리 불기". 청나라 황징런이 루멍샤오유에서 한 말: "하늘이 춥습니까? 바로 어제다." 루광, "중국 소녀": "그녀는 여름에는 3볼트, 겨울에는 3나인을 연습하며 지루한 기본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긴 팔을 수천 번 흔들었다." 3에 3 또는 9를 곱하면 27이 됩니다. 송실기』를 인용하면: "_시골 제단_, 39라는 숫자로 30퍼센트, 너비 27피트."입니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중국 전통 음력, 특정 시간, "삼구일"이라고도 합니다. 중국 속담에 "여름에는 3볼트를 연습하고 겨울에는 3나인을 연습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삼월에 해당하는 것은 3볼트입니다. '삼지우'는 동지 후 세 번째 '9일', 즉 동지 후 19일부터 27일까지를 말합니다. '동지 후 세 번째 9일'은 '99년 3월'을 의미하며, '99년 3월'과 '99년 4월'이 교차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99년 3월'이 아니라 '99년 3월'과 '99년 4월'이 교차하는 날, 즉 '99년 3월'은 하루가 아니라 9일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아흐레 동안 춥지만 3월의 아흐레는 춥다"는 말이 있습니다. "삼구"는 일반적으로 겨울철에 하루에서 충격까지 발생합니다.
산지우 동의어 분별
산부
산지우시
신들의 노래, 유매 산지우, 마을에 사는 것은 남은 파도가 산지우만 먹는 문제, 구시 팔해, 산지우 추위가 점점 짙어지고 있습니다.
아홉 구절에 대하여
아홉 무릎 꿇고 아홉 카우토우 세 번 돌아서 아홉 봄과 세 가을 세 동등 아홉 틀 아홉 흐름 세 가르침 아홉 맹렬 세 순결.
삼지우에 관한 말
삼등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치구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구치치치 ⧏34⧐
2. 웽자좡촌, 동치촌, 옌동촌, 산지우촌, 난당촌.
3. 겨울의 날은 3 9 일, 가장 추운 날이 가장 짧고, 모여서 만두 하늘의 행복을 먹고, 먹고 따뜻하게 입고 추위를 느끼지 말고, 만두를 먹기 위해 주위에 그룹, 돌아 서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중단없는 소리를 축복하며 평생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4. 작은 붉은 악마는 좋은 경적을 불기 위해 겨울에는 3 9를 연습하고 여름에는 3 볼트를 연습합니다.
5. 코치, 부코치, 그리고 3대 거장 고바야시 쿠니치, 이시다 쇼지, 카타오카 사토시, 아와지 슈조, 선구자 노리모토 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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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가 황학루' 맹호연 양주로 가는 길' 의 송별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황학루는 맹호연 양주 () 를 송별하는 도중에 이백 () 의 옛 친구가 황학루 () 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 () 를 내린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시는 고인 서천황학루가 나를 이별하고, 3 월 안개꽃 봄은 양주로 간다고 말했다. 고독한 배의 돛 그림자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이 하늘가로 흘러가는 것만 보였다. 이백과 맹호연의 교제를 감상하는 것은 그가 처음 쓰촨 을 떠났을 때, 그때 그는 젊고 행복했고, 눈 속의 세계는 거의 황금처럼 아름다웠다. 맹호연, 이백보다 11 대 나이가 많아 이미 시로 유명하다. 시인은 친구를 멀리 보냈고, 고인이 번화한 양주에 가는 것에 대한 부러움으로 가득 찼고, 시에는 유쾌한 정서가 넘쳐났다. 시인이 강에서 멀리 바라보는 것은 두 사람 사이의 깊은 우정을 보여준다. 시 전체가 자연스럽고 아름답고 개방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이 송별시를 감상하는 것은 그 특별한 맛이 있다. 그것은 왕파의' 두소보촉전 송별' 과 달리 왕위의' 송송송성곡' 과는 달리 다정하고 자상하다. 이 시는 시적인 이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된 것은 낭만적이고 세련된 두 시인의 이별이기 때문이다. 이 이별이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연계되어 있고, 시인 이백이 행복이별에 대한 동경을 담고 있어 이 이별을 시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과 맹호연의 접촉은 그가 막 쓰촨 떠난 후, 그때 그는 젊고 행복했고, 눈의 세계는 거의 황금처럼 아름다웠다. 맹호연, 이백보다 11 대 나이가 많아 이미 시로 유명하다. 그가 이백에게 준 인상은 산천에 도취되어 자유롭고 즐겁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백은' 맹호연에게 보내는 편지' 시에서 "주인님, 마음에서 당신을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라고 말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자, 화이트 헤드. 클릭합니다 게다가 이 이별은 개원성세, 태평성세이다. 이번 시즌은 불꽃놀이 3 월로 봄기운이 가장 짙다. 황학루에서 양주까지 길은 모두 꽃이다. 양주는요? 당시 동남 지역 전체에서 가장 번화한 대도시였다. 이백은 이렇게 낭만적이고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번 이별은 완전히 진한 기발한 생각과 서정시의 분위기 속에서 이뤄졌다. 이백의 마음속에는 슬픔과 불쾌함이 없다. 반대로, 그는 맹호연의 여행이 매우 즐겁다고 생각했다. 그는 양주 () 를 동경하며 맹호연 () 을 동경했다. 그래서 작별 인사를 할 때, 마음도 따라 날아가고, 가슴에는 끝없는 시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인이 서황학루에 남아 있다' 는 말은 제목을 밝히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황학루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이기 때문에 두 시인이 자주 모여 함께 지내는 곳일 수 있다. 그래서 황학루에 대해 언급하자마자 그것과 관련된 각종 시적 인생 내용을 가지고 나왔다. 황학루 자체는요? 전설에 나오는 신선이 하늘로 날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이백이 이번에 맹호연에게 기뻐하며 양주에 간다는 생각은 또 하나의 연상으로 즐겁고 상상력이 풍부한 분위기를 더했다.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3 월' 은' 불꽃놀이' 라는 단어를 더해 그 시의 분위기를 송별한 환경에 발랐다. 불꽃놀이, 안개가 자욱하여 꽃이 만발했다. 그것이 주는 느낌은 결코 땅, 꽃 한 송이가 아니라 봄에는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는 연기 구름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 월, 물론 불꽃놀이 때, 개원 시대의 번화한 장강 하류, 바로 불꽃놀이의 땅이 아닌가? 불꽃놀이 3 월' 은 늦봄의 번화한 곳의 매혹적인 풍경과 시대적 분위기를 재현했다. 이 말은 의경이 아름답고 문필이 아름답다. 아청 왕조의 손주가 그것을' 천고의 절구' 라고 칭찬했다. "외로운 돛은 멀리 푸른 하늘을 항해하고,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 작문처럼 보이지만, 풍경 작문에는 시적인 세부 사항이 있다. 이백은 줄곧 친구를 배에 태우고, 배는 이미 떠났고, 그는 여전히 강가에서 먼 곳의 돛을 바라보고 있다. 이백의 눈은 점점 흐려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져 보이는 시간이 오래 걸릴 때까지 돛 그림자를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돛의 그림자는 이미 사라졌지만 이백은 여전히 그것을 주시하고 있었다. 이때 그는 봄물의 강이 먼 물날의 교차점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장강천류만 본다' 는 것은 눈앞의 광경이지만, 누가 이것이 단순한 그림 풍경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이백의 친구에 대한 깊은 정, 이백의 동경은 바로 이런 시적 미련에 반영된 것이 아닌가? 시인의 마음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습기가 넘치지 않습니까? 요컨대, 두 낭만적이고 소탈한 시인의 이번 시적 이별은 이백에게 한 번의 동경의 이별로, 시인에 의해 양춘 3 월의 현란한 풍경, 창장 래프팅의 광활한 그림권, 고독한 돛을 멀리 바라보는 세부 사항이 생생하게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 숙성) 감사 2 이 시는 이백초가 안루에 거주할 때 지은 것이다. 강남 오월 여행을 막 마친 이백은 그보다 열두 살 큰 맹호연을 만났다. 그들이 단번에 합치자, 맹호연 동도양주를 보낼 때 이백은 이 천고의 걸작을 썼다. 역동적인 상황과 광활한 의경이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황학루는 강하에 위치하여 광릉 (오늘 장쑤 양주) 에서 수백 리 떨어져 있다. 시인이 역도를 가볍게 하면 초인과 오천이 짧은 시 네 수에 수록된다. 첫 번째 말, 친구 맹호연은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동쪽으로 항행하기 시작했다. 두 번째 문장에서 그는 3 월 봄날, 친구가 강을 따라 걷는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 푸른 하늘 끝에 숨어 있는 고독한 돛, 하늘과 연결된 강, 보이지 않는 밧줄처럼 황학루와 양주가 독자의 마음 속에 있는 거리를 좁히고, 이 시를 묘사하고 넓은 공간을 담았다. 이 시의 모든 문장은' 단어',' 협객',' 금',' 류' 라는 동사를 사용하며, 다른 각도 (행인, 위탁인) 에서 시간상의 선후관계를 표현하여 일종의 유동감을 주었고, 동사 자체는 시에 기세를 불어넣어 시 전체를 만들었다 이 송별시가 이렇게 아름답고 깊이 쓸 수 있는 것은 시인의 재능 외에 객관적인 이유도 있다. 당대의 황학루는 무창 서황학암 (오늘 무창 우한 장강대교 교두보) 에 위치해 있으며, 산에 의지하여 물에 닿으면 사방에 올라갈 수 있고, 난간은 천리 밖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천하 1 층' 이라고 불린다. 배를 타고 푸젠을 배웅하는 것은 마음을 굳히기에 충분하다. 이것이 그 중 하나이다. 이백강남 여행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는 자신의 경험과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이때 친구가 오악과 광릉으로 내려가면 당연히 광릉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오악이 가슴에 있기 때문이다. 시인의 시가 오추 () 에 두루 퍼지게 하여 다채로운 광경을 표현할 수 있다. 스무 살 이후 이백은 쓰촨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녔다. 스물다섯 살 때, 그는 칼을 가지고 시골로 가서 사랑하는 사람을 버리고 먼 길을 떠났다. 그는 중국 남동부를 몇 번 여행했다. 강한평원은 광활하고 멀고, 강남의 수려한 수미는 바산촉수의 험준하고 맑은 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촉중 산천에 익숙한 이백은 자연히 장대하고 광활한 자연 풍광에 대해 예민한 느낌과 정확한 파악을 하게 된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할 때 한창 장년이며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이 충만했다. 그래서 이 시는 의기양양하게 쓸 수 있다. 강하 () 에서 동시에 송별 () 을 보내는데, 그가 만년에 쓴 시' 강하 송송 ()' 은 매우 서글프다. 이시는 다음과 같이 썼다: 추 물 비우기, 푸른 바다 멀리 연결. 너와 나는 천리 떨어져 있을 것이지만, 앞에는 이 술이 놓여 있다. 곡조가 맑을 때 쉬지 않고 울고, 하유인원은 슬픔이 늦다. 나는 평생 눈물을 흘린 적이 없지만, 지금은 눈물을 흘렸다. 침울한 이백은 더 이상' 웃어요' 라는 기개가 없어 시를 보내고 지난날의 풍채를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술적 개념은 시와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본정은 이 송별시의 두 번째 특징이다. 송은 이백의 시를 논평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답을 주는 것, 감정은 마음속에서 보이는 것" ("잡서") 이라고 말했다. 황학루 송별맹호연 양주행' 이라는 시의 정서적 충격은 주로 마지막 두 문장에 나타난다. 시인은 여기서 자신의 관점에서 글을 써서 친구에 대한 그의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외로운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다" 또는 "외로운 돛이 푸른 산을 멀리 바라보다" 라는 책이 있다. 그러나 감정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대중판에서 가장 적절한 글이다. 이백은 친구의 고독한 돛이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까지 사라지는 것을 보고 있었다. 하지만 이백은 여전히 친구가 사라지는 방향을 보고 있다. 그날 강물만 동쪽으로 흐른다. 시인은 동쪽으로 가는 강물이 그의 애틋한 정을 싣고 그의 친구와 동행하기를 갈망하는 것 같다. "외로운 돛은 멀리 푸른 하늘이 다 한다" 는 아름다움은 시인과 고독한 돛의 거리에 있어 시인의 원경에서 시인의 이별의 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러나 산을 참고물로 삼아 시인과 고독한 돛의 거리를 제한했다. "먼 그림자" 를 "먼 그림자" 로 바꾸면 배의 장면이 더욱 실감나게 되어 독자의 상상력과 심리적 느낌을 제한할 수 있다. 이백은' 송별' 이라는 또 다른 시에서' 운돛은 멀리 만나지 않고 창장은 황혼에 자기 연민을 느낀다' 는 비슷한 시를 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 언어는' 고독한 돛' 보다 더 소박하고, 의경이 낮지만, 각주로서 이백의 사고방식과 서정적 방식을 엿볼 수 있으며,' 외로운 돛의 먼 그림자 푸른 하늘' 의 운율을 짐작할 수 있다. 이백 송별시의 의경은 후세의 다른 예술 형식, 특히 영화예술에서 자주 차용된다. 많은 임강 송별장면에서 돛이 멀어질수록 송별자가 올라갈수록 높아지며, 결국 산꼭대기에 올라간 송별자는 강변으로 텅 비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것은 또한 이 시의 강력한 예술적 생명력을 보여준다. 방명은 "이백시를 매달다" 는 구름처럼 작다. "귀신이 울든 울든, 시는 스스로 담배를 피운다." 게다가 송별시' 황학루 송별 맹호연 양주 가는 길' 의 정취도 딱 알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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