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평평하고 비스듬한 단어로 시작하는 시.

평평하고 비스듬한 단어로 시작하는 시.

평평하고 비스듬한 말로 시작하는 시 1. 평평하고 비스듬한 말로 시작하는 시 1. 평평하고 비스듬한 말로 시작하는 시 1. 보살야인 린평모연루지 당나라:이백

평야 숲은 연기와 안개에 덮여 있고 추운 산간은 슬프고 연민에 젖어 있네. 높은 건물에 색이 들어오고 위층에는 슬퍼하는 사람들이 있다.

2."어부의 아버지 아오핑안샤오차오" 송나라:왕안시

평평한 강변의 작은 다리는 수천 명의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다. 물은 연한 푸른빛을 띠고 꽃과 식물로 뒤덮여 있습니다. 오두막에는 창문이 몇 개 있습니다. 먼지가 닿지 않습니다. 항상 봄바람이 불어옵니다.

새소리를 들으며 오후에 잠을 청합니다. 잠을 자는 것은 닭 울음소리를 듣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 것과 같다. 문득 오래된 친구가 생각납니다. 꿈을 꾸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한단로를 잊을 수 없다.

3, "서장월평산당" 송나라:수시

평산당 아래서 세 번, 반평생 깨어 있었다. 10년 동안 늙은 선녀와 용과 뱀을 보지 못하고 벽을 날아갔다.

글을 걸고 싶으면 여전히 버드나무 봄바람을 노래할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것이 공허하게 변하고 고개를 돌려 꿈을 꾸지 않습니다.

4."도시 너구리 모래를 둘러싼 평평한 호수" 노래:장

산들이 평평한 호수를 둘러싸고 도시를 흔들고 있다. 호수에 비친 모습이 푸른 언덕에 담겼습니다. 아래층에서 크리스토는 야간 근무를 해야 합니다.

안개가 자욱한 버드나무가 어두워지면 구름에는 달이 가득하고 이슬이 맺힌 연꽃은 반딧불이에게 물속을 비춥니다. 바스락거리는 소리는 아침까지 이어진다.

5. 오대 '장청지 저녁 풀이 진릉 강변에 평평하다':오양지옹

진릉의 저녁, 풀은 평평하고 석양은 밝고 물은 무자비하다. 6세대가 만개하고 어둠의 목소리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강도시의 거울을 바라보는 시자처럼 달을 즐기기 위해 구수 테라스에 갈 시간이 있습니다.

2. 평이한 시어

1. 비와 가을에 일어나면 불안한 마음이 든다.

2. 과거와 비교해보시오, 오늘은 왜 너무 평범한가?

3. 북한이 쉔핑에 왔을 때 류샹이 첫 번째였습니다.

9월 10일에 책을 썼습니다.

저자:리유

비 내리는 가을에 일어났을 때 나는 불안했다.

노란 꽃은 차갑고 매력적이지 않고 붉은 잎은 북을 두드린다.

지상에 돌아와서 나는 평범함을 혐오할 수 있고 내 애정을 잊지 않았다.

내 관자놀이가 하얗기 때문에 안련에게서 배우지 못한 것이 놀랍다.

이유(937년 8월 15일~978년 8월 13일)는 남당 이징의 여섯째 아들(즉 남당의 군주)로 진령(현 강소성 난징) 출신이며, 그의 본관은 펑청(현 강소성 서주 통산구)이었다.

북송 건륭 2년(961년), 이유는 송나라의 정통성을 존중하며 왕위를 계승하고 20세의 나이에 조공을 바쳐 평화를 유지했습니다. 개보 4년(971년) 10월, 송태조가 남한을 멸망시키고 당나라 성씨와 함께 이유의 이름을 '강남의 군주'로 개칭했습니다. 이듬해에는 송나라 황실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제사를 경시하고 진링 황궁에서의 키스 의식을 취소했습니다. 개보 8년(975년), 이유빙은 송나라를 물리치고 비안징(현재의 허난성 카이펑)으로 잡혀가 장군으로 임명되어 불복종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태평성국 3년(978년) 7월 7일 비안징에서 사망한 이유는 사후에 대부이자 오왕의 칭호를 받았습니다. 세상은 남 당나라의 황후 이호주라고 불렀습니다.

이유는 서예, 그림, 음악, 시에 능했으며 특히 말에 능했습니다. 이유의 시는 당나라 말기부터 원(元), 위장(魏莊) 등 화전(華田) 작사가의 전통을 계승했으며, 이징(李景)과 풍염서(風炎書)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그 언어는 밝고 선명하며 진지하고 개성적입니다. 당나라가 멸망한 후에도 광범위한 주제와 심오한 도덕적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며, 당나라 말기 오대(五代)의 말 중에서 독특하고 후대의 말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백주이

유준이 가까이 오지도 멀리 오지도 않고,

문은 두 번이나 꽃으로 덮여 있다.

왕조는 매우 실망하고 평화를 선언했는데,

유향이 그 첫 번째였다.

백주이(772~846), 허난성 신정 출신으로 태원, 롯데, 코끼리 산의 주시, 술 취한 음에 본관을 두고 있다. [1]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으로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입니다. 백주이, 원전 * * * * 새로운 음악 운동을 옹호하고 류유시, 세계 "백원", "백류"로 알려진 류유시. [2]

백주이의 시는 광범위한 주제, 다양한 형식, 평이한 언어로 '시인의 마법', '시인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주이의 공식적인 직책은 한림학원의 학자이자 좌잔산학원의 박사였습니다. 서기 846년, 백주이는 낙양에서 사망하여 향기로운 언덕에 묻혔습니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작품으로는 백주이의 창경지(창경집)와 그의 대표작인 <영원한 증오의 노래>, <숯불인간>, <비파의 선> 등이 있습니다.

3. 고대 시와 평인의 문장

9월 9일 열흘째 되는 날 이 어부의 시

비 내리는 가을에 일어나니 마음이 불안했다.

노란 꽃은 차갑고 매력적이지 않고 붉은 잎은 북을 두드린다.

지상에 돌아와서 나는 저속함을 혐오할 수 있고 내 애정을 잊지 않았다.

내 관자놀이가 하얗기 때문에 안련에게서 배우지 못한 것이 놀랍다.

원전

통주에서 그날까지 장군들은 호랑이가 없다. 롯데의 시를 보라

푸치

연기와 구름은 안정되고 평평하지 않고, 문은 외로운 봉우리로 외롭다. 주제 양수샹 공가

왕지안

오늘의 여행객은 평소와 같지 않고 노래 실력이 완성되었다. 밤에 양저우를 보세요

루-

고대와 비교해 보세요, 왜 오늘날에는 흔하지 않습니까? 등풍단 사사곡

시공투

수년간의 혼란 끝에 이별이 지겨워, 내 노래는 언제나처럼 행복하네. 무작위 주제(노래)

이 세상에서는 평화로운 사람이 되어야 한다, 먼지는 먼지만 남는다. 요정 여행에 관한 시 9편 중 9편.

백주이

진나라가 서안평에 왔을 때, 유향이 첫 번째였다. 유향의 고택 32

산에 핀 꽃과 나무가 평양과 같으니, 감상적인 마랑의 죽음을 걱정하네. 원나라 동천로 열두시

나는 바위의 유일한 유람객으로 일 년에 네 번 평천에 간다. 핑취안에서 취해

피리수

고정된 머리는 자연스럽게 평평한 돌을 자고, 비어있는 뇌의 측면은 사나운 호랑이를 본다

고정된 머리는 자연스럽게 평평한 돌을 자고, 비어있는 뇌의 측면은 사나운 호랑이를 본다. 기타 시 와이시산 분할 약명 류차

노는 화가 나서 불의를 보고 영원의 검을 가슴에 달았네

노는 화가 나서 불의를 보고 영원의 검을 가슴에 달았네

노는 화가 나서 불의를 보고 영원의 검을 가슴에 달았네

노는 화가 나서 불의를 보고 불의를 보고 영원의 검을 가슴에 달았네. 짝수의 책

유유시

오늘 나는 당신의 마음이 평소에는 없기에 내 영혼의 친구의 말을 듣기 위해 머물렀다. 양바징의 비범한 문장

상류

바람이 두 말을 끌어당겨 조난이 왜와 일본을 물리쳤다. 봄에 캠핑을 간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유연

등 뒤에 있는 상자 속의 세발검은 하늘이 불공평하다는 징표다. 스물아홉 연

전심(田心)

펜도 종이도 없이 한꺼번에 만나니, 내 가족에게 내가 무사하다고 전해주시오. 수도로 가는 사자를 만나면서

장군

당주는 대의를 위하고, 야오와 송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옌후아이

리셴용

북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피명에서 헤어지기엔 견딜 수 없다. D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