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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포의 팔꿈치에 대한 시

1. 소서의 인물 소동파 소동파는 황주로 강등되는 동안 재력도 없고 거처도 없었지만 얼마나 오만하고 횡포했는지, 당연히 다른 사람들에게 동정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황주성 동문 밖 언덕에 땅을 개간하고 농부가 되어 오두막을 짓고 살았습니다. 소동파는 평소 백주이를 좋아했는데, 백주이가 중주의 암살자가 되었을 때 '동포에 식물을 심다'라는 시를 지었는데, 중주와 황주는 그가 강등된 곳이고 둘 다 동쪽에 있었기 때문에 소동파는 이 땅을 동포라고 부르고 그때부터 '동포주시'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오두막은 동포 탕쉐라고 불렸다. 그는 또한 여덟 편의 시 '동포'를 지어 낭송했습니다. 노래사 - 소서 전기 윤: "시, 천부 노구, 산천을 거닐며 동포의 꼭대기에 살았으니 '동포주시'라는 이름이 붙었다." '동포여부', '동포비문', '동포지린' 등 소시의 선집 중 일부도 이 숫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실제로 동포라는 이름의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동포 두부, 동포 생선, 동포 고기, 동포 수프 등 동포 잔치를 열기에 충분합니다. 이런 현상은 동포의 시 '잘 먹겠습니다'에 기인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꿩을 먹고 꿩시를 짓고, 도미를 먹고 도미시를 짓고, 전복을 먹고 전복시를 짓고, 죽순을 먹고 죽순을 모란에 보내는 시를 쓰고, 게를 먹고 게시를 짓는 등 음식을 먹고 나서 시를 짓는 데 자주 이용했습니다. 또한 동포 음식 시리즈는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동포 두부는 송나라의 잘 기록된 요리이고, 동포 생선은 동포 자신의 말이 증언하고 있습니다. "동포 지린"은 "동포에게 총으로 생선 수프를 만들어 주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동포 고기, 돼지고기에 대한 유명한 시가 분명한 증거입니다 :

황저우의 좋은 돼지고기,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지 않고 가난한 사람은 요리하는 방법을 모른다.

느린 불, 물 부족,

장작 난로는 담배를 피울 여유가 없습니다.

익었을 때 서두르지 말고,

불이 붙었을 때 아름답다."

이 시는 "돼지고기에 대한 찬가"로 알려졌고, 다른 구절들은 모두 물려받아 "약한 불을 사용하고 물을 적게 넣으며 불이 끝나면 아름답다"는 13단어짜리 돼지고기 바비큐 레시피로 발전했습니다.

중국 여러 지역에서 동포 요리가 자신들의 지역 요리여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에 동포 요리가 쓰촨 요리로 강등될까 봐 걱정입니다. 저장성 사람들은 둥포가 항저우의 관리였기 때문에 인민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후베이성 사람들은 동포가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다"고 명시적으로 말했다고 말하지만, 쓰촨성은 단 하나의 확실한 사실만 인정합니다: 동포는 쓰촨 사람이고, 동포의 팔꿈치는 전형적인 쓰촨 요리라고 합니다.

2. 음식에 관한 시는 1.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이자 유명한 미식가였습니다.

이 때문에 그와 직접 관련된 유명한 요리가 많으며, 동포 팔꿈치, 동포 두부, 동포 유누엔,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누엔, 동포 모 잉어, 동포 케이크, 동포 과자, 동포 두부 등 그의 이름을 딴 요리도 더 많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동포 세트"에는 "촉나라 사람들은 진나라의 새싹을 소중히 여기며, 이를 위해 거북이 고기를 섞는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봄비둘기, 샐러리 튀긴 거북 가슴살 비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나중에 동포 봄 비둘기로 알려졌습니다.

수시는 양고기 수프를 좋아하여 "진나라는 양고기 수프만 요리하고 용 안에 곰 밀랍이 들어 있다"고 썼다. 그는 또한 "돼지고기에 대한 찬가"를 썼다:

물 없이는 장작이 연기를 피울 수 없다.

요리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서두르지 말고 열이 충분할 때 아름답다. 황저우의 좋은 돼지고기는 똥만큼 싸다.

부자는 먹지 않고 가난한 사람은 요리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가득 채우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동포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요리했습니다. 음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사람이 천박해지고, 고기가 없으면 사람이 가늘어지고, 좋지만 가늘지 않고, 죽순을 돼지고기와 함께 끓인다"는 시를 지었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 또한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별미가 되었다.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피면 봄 강물이 따뜻해지면 오리가 제일 먼저 알아요.

나는 그가 싫어하는 만큼 배가 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의 의견에 따르면 이 채소는 닭고기,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습니다.

후펑호는 쑤둥포가 가장 좋아하는 피크닉 장소였습니다. 그는 이곳 호수에서 자라는 덩굴 채소를 항저우 서호의 브라세니아 슈레베리와 비교하며 "후펑 호수에는 마치 수프에 비유할 수 있는 덩굴 채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동파는 한 노파가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은 고르게 문지르고, 푸른 기름은 노랗다"라는 시를 짓지 않을 수 없었다.

봄날 밤에 잠을 자며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인을 짓밟고, 금을 안고. "반지 케이크의 균일 성, 섬세하고 신선한 색상, 바삭 바삭한 및 기타 특성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여성 모양의 반지 이미지를 설명하는 28 개의 단어 만 설명합니다.

"컵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콤합니다." "밀밭을 돌며 잡초를 구걸했는데, 수도원에서 마국을 끓여주게 되었어요." "양쯔강이 전국을 돌고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가 산과 연결되어 죽순의 향기를 느낍니다." "하늘의 밝은 달과 함께 푸른 하늘의 와인을 요청합니다." "풍미가 특히 길어지면 반쯤 가득 마신다."" "때때로 와인은 흥미롭다." "하루에 300리치, 링난으로 성장하는 것이 더 낫다."

수시는 차를 좋아했고, 시는 종종 차를 찬양했습니다. "두 깃발 아래 흰 구름 봉우리 새롭고 푸르고 신선한 비오는 봄"은 항저우 외곽 언덕에 있는 차밭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아름다운 사람처럼 아름다운 차는 없다"와 또 다른 시 "서호보다 서호를 원한다"는 유명한 찻집 차회 협회로 편집되었습니다.

수동포의 시 원고에는 야채 수프에 관한 시, 돼지고기, 콩고기, 고래 여행에 관한 시, 유명한 미식가의 푸가와 같은 음식 관련 걸작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옥'은 양디가 '동남의 맛'이라고 불렀던 '황금 옥'을 가리킵니다. "생선 필레"는 얇게 썬 것을, "말굽 게"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아주 잘게 썬 것"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금유"는 주로 서리가 내린 흰 농어에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채소를 섞어 만듭니다." "시춘"은 잘게 썬 중국 봄나물로 만든 수프이며 우의 유명한 요리입니다.

"하늘은 소토로 가득하지만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양파기름으로 만든 면이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으로 바삭바삭하다는 뜻입니다. 그는 「산에 살면서 모든 고기를 먹는다」 서문에서 "밤, 마, 토란, 채소줄기 등을 잡식으로 사용하고 간장을 쓰지 않으며 산나물과 해산물을 이용해 조리한다"고 '단국'의 실천에 대해 썼다.

그리고 "항상 초가 한 줌의 호숫가에 살면서 밥과 술로 마을 이야기를 한다"는 시구도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온 단탕법은 우씨에게는 더욱 믿기지 않습니다."

"동문에서 단검 뼈를 사서, 창은 오렌지 수프에 소스를 뿌려요.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는 "돼지"를 의미하고 "보뼈"는 돼지 갈비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오렌지 소스와 같은 향신료가 섞인 신맛이 나는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이 밖에도 이 시는 사천 부추, 만두, 거북이 수프와 같은 음식을 칭찬합니다. "서리가 내린 채소는 향이 은은하고 봄의 새싹은 부드럽다.

"탕안 쌀과 보리, 호메이의 조각을 줄이지 않고 조리한 첫 번째 투어. 아마란스처럼 크고 옥처럼 하얗고 숟가락처럼 부드럽고 향긋합니다." 아마란스(닭 머리살) 만큼 큰 보리는 하얗고 부드럽고 향이 매우 독특합니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나이가 들었지만 긴 세월이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저는 불멸자들만 죽을 먹는 간단한 완취(불멸자의 이름) 방법이 있습니다."

"농어는 살이 통통하고 바삭바삭해서 숟가락으로 떠먹기 좋죠. (차오마이) 조리한 기름이 맛있어요. 예로부터 사람들은 가볍고 부유하여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어요."

"색은 고양이 머리 죽순의 옥색과 같고 맛은 소꼬리의 주홍색과 같다." "신진 부추, 거위 노랑 같은 색, 동문 고기는 더 좋고 지방은 호수 양 페이스트리를 줄이지 않습니다." "조국의 산과 강은 무한히 좋고, 고향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가난하지 않습니다. 구멍에서 나오는 옅은 구름은 고향처럼 향기롭습니다."

. "나는 배가 부르고 재스민 튀김, 떠 다니는 카모마일." "산은 따뜻하고 매화 접지, 칭장 독특한 게가 담을 수 있습니다." 사용; 노란 문 파리? "먼지를 움직이지 않고 황실 주방의 진미가 계속 나온다"는 구절은 "팔보(八寶)"입니다.

"푸른 죽순이 배를 맞이하고, 붉은 생선이 하얗다"는 "綠竹芽 迎船, 赤魚白"입니다. "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강물은 아름답다."

"조용한 웅얼거림이 눈을 부른다",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허전하지 않다"는 당나라 요리사의 능숙한 칼 솜씨와 음식을 먹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손님들의 따뜻한 모습을 묘사한 구절입니다. 고운 상추의 봄 접시", "녹색 수프에 잘게 썬 돼지고기와 셀러리를 먹는 신선한 잉어".

아직 퀴즈를 풀지 않은 아이들 뤄지우장 봄 파 밤비 새 요리실 ("선물") 일류 사람들은 량의 고기와 음식 부족 씨 ("술 취한 노래")에 지쳤습니다. 그는 날아 다니는 금 디스크 주위에 이중 칼을 휘두르고 눈이 높고 서주 대머리 꼬리가 부족하고 한인의 기억이 부족하고 멀리 도망 치면 팡즈 도미 머리가 즐거운 우울증으로 가득합니다 ( "낚시 노래보기").

3. 동포 팔꿈치 먼저, 소동파는 장시성 용서에 가서 지역 농부의 아이를 치료했다고 한다. 농부는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그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습니다. 소동파는 아름다운 시골 풍경에 취해 "마음속의 풀 진주 향기"라는 시를 읊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부엌에서 요리를 하던 농부는 이 말을 듣고 "풀로 익힌 것은 모두 향기롭다"는 소동파가 고기 요리법을 가르쳐 주는 줄 알고 서둘러 돼지고기와 고기에 묶여 있던 짚을 솥에 넣어 익혔는데, 이렇게 익힌 고기는 정말 독특한 맛이 났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1940년대에 쓰촨대학 중문과 학생 4명이 한나라 반구(盤九)의 고시에 "생명을 자기 손으로 취하는 것은 맛이 없다"는 두 줄을 발견하고 청두에서 "맛이 없다"는 식당을 열었다고 합니다.

당시 네 명의 학자는 청두에서 식당을 열었습니다.

네 명의 학자는 소동파가 전해준 먹물에서 '위정'이라는 글자를 가져와 '위정'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현판과 함께 간판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세 글자가 소동파가 직접 썼다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는 한편, 가게에서 판매하는 '동포의 팔꿈치'를 만드는 방법도 소동파가 직접 만들어 비밀리에 전수한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그 후 '동포의 팔꿈치'라는 이름은 전국에 퍼졌고 '위정'의 사업은 당연히 매우 번창했습니다.

전설은 결국 전설입니다. 잘못 들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사용하는 재료가 다르기 때문에 현지의 맛도 다릅니다. 현재 동포 팔꿈치는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지만 동포 팔꿈치는 쓰촨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입니다. 쓰촨 동포 팔꿈치를 만드는 일반적인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돼지 팔뚝(팔꿈치) 약 2000g을 골라 냄비에 넣고 익힌 다음 뼈를 건져낸 다음 원래 국물에 넣고 눈 완두콩, 파, 흰 양파, 소흥주 등을 넣는 것입니다. 그리고 작은 불에 약 3 시간 동안 끓여서 먹을 때 소금을 넣거나 수프 콩을 그릇에 떠서 간장에 찍어 드시겠습니까?

두 번째 방법은 팔꿈치를 반쯤 익을 때까지 끓인 다음 건져내어 물기를 빼는 것입니다. 라드가 90퍼센트 뜨거워지면 팔꿈치를 넣습니다. 돼지 팔꿈치의 껍질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튀겨지면 껍질을 제거하고 한쪽을 5각형으로 자르되 껍질은 자르지 마세요. 계란 프라이, 배추, 죽순에 간장, 양파, 생강, 육수, 육수를 넣고 끓인 다음 소금과 글루타민산 나트륨을 넣고 마지막으로 소스를 걸쭉하게 만들어 팔꿈치에 붓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동포의 고향인 쓰촨성 메이산에서 하는 방식입니다. 먼저 팔꿈치를 냄비에 넣고 7분간 익을 때까지 끓인 후 원래 국물을 따라내고(이것이 1차 탈피), 가마솥에 넣어 쪄내는데, 이것이 2차 탈피입니다. 냄비에 뜨거운 기름을 두르고 1등급 두반장 소스를 몇 초간 볶다가 마늘, 생강, 고추, 파, 설탕, 식초, 소금, 고수, 육수를 넣고 잘 저은 후 팔꿈치에 부어주세요.

4. 돼지를 찬양하는 시 돼지에 대한 고대 시가 있습니다.

1.가을가사

시대:송씨저자:루유

8월, 여름 더위가 물러가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온 논밭에 벼가 익어간다.

이삭은 세 배로 여물고 이삭이 무너지고 있다.

일년 내내 군내는 성가신 일로 가득하고 길에는 공식적인 선이 없습니다.

2."물 같은 세월을 기억하며"

시대:노래저자:루유

과거를 기억하며 강은 남쪽으로 흘러가고 석양의 선미는 모든 제목을 컵에 담았다.

남쪽 그늘은 높은 사원을 찾고, 매화는 엄격하게 머물러 있네.

용사의 협곡에서 돼지를 요리하고, 모래 머리는 돛을 걸고 북을 자른다.

과거를 회상하는 것이 무슨 소용인가? 셔츠에만 여전히 먼지가 가득하다.

3. 산속에서

시대:송작자:

차 없는 노인의 조용한 문, 깊은 외투 암자를 입을 수 있다.

꽃은 빨강과 흰색 브로케이드와 같을 수 있고 산은 녹색 그림보다 적습니다.

학 뼈의 정치는 개와 말에서 시작되고 젊은 태양 삼촌은 용과 돼지를 구별하지 못합니다.

4."시 102"

시대:송작자:시소탄

이등, 대단하다.

흔적도 없이 청혼하기는 어렵다.

세 명의 성인과 열 명의 성인은 눈이 멀고 겨자 개와 진흙 돼지는 밝다.

모두가 어둠을 몰아내지만 부처님은 발밑에 계시네.

5. 고대 찬송가 31편

시대:노래작사:시서

달 대백홀은 단식으로 감싸고, 철포산은 모두 달려들었네.

돼지의 머리는 코 같고 오징어의 뺨은 뺨 같다.

석인은 손뼉을 치며 웃었고, 차가운 산이 옥상에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