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태양을 묘사한 고전 시
태양을 묘사한 고전 시
태양을 묘사한 고전 시1 1. 햇빛이 웅덩이 바닥으로 새어 들어가고 수증기 위에 얇은 구름이 쌓인다. -루유, "산속의 긴 문장 놀이" 저우푸와 제인 주셴청.
둘째, 노란 구름에서 천리 떨어진 이곳은 북풍이 거위 깃털 눈을 차례로 날린다. 위대한 사람은 가난하고 오늘 만나고 싶은 사람은 와인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Gao Shi :크지 마십시오
셋째, 일출은 불보다 낫고 봄 강은 푸른 것처럼 푸르다. 바이주이:강남의 추억
넷째, 밝고 따뜻한 겨울빛은 정말 사랑스럽다. --다섯째, 얕은 시냇물은 햇빛에 산산이 부서지고 야생의 숲은 길고 우울하다. --왕안시, '평부황제를 취주도로 보내며'
6. 아침 구름은 사방으로 모였다가 저녁에 흩어진다. 풍경은 아름답고 별은 장밋빛이다. 사랑에 관한 열세 편의 시 중 일곱 번째 시다.
일곱 번째 : 창백한 산에는 석양이 멀리 있고 차가운 백인 가정은 가난합니다. 류창칭:눈 덮인 히비스커스 산의 주인.
여덟 결국 서호의 풍경은 6월의 네 시와 같지 않습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붉게 보인다. --양완리, '첫 새벽에 임지팡을 징치사에 보내며'
9저녁 해가 아름답고 봄바람이 향기롭다. --두보:절대구절
X. 중강 북쪽에서 해가 머물러 있다. ---두보:스승을 찬양하며
시. 석양은 한가운데 있는데, 갑자기 난기류에 휩싸였다. -- 곽시안, '오산에 올라 강을 바라보며'
XII. 야오태를 반복하며 여러 번 아들에게 돌아갈 수 없었다. 해가 지는 저녁에 꽃 그림자가 막 물러갔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면 꽃 그림자가 다시 나타난다. --수시의 꽃 그림자
열세 번째: 해는 대문 앞에 가득 차 있고, 눈은 뜰을 가로질러 반쯤 쌓여 있다. --백주이의 '이른 봄이 온다'
열네 번째,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긴 강에 지네. 왕웨이: "요새에 성공적으로 도달하다"
열다섯째: 저녁 해가 아름답고 봄바람이 향기롭다. --두보의 절대선
열여섯 번째, 서쪽 창문이 한숨을 내쉬며 밝은 태양이 처음으로 틈새를 통과했다. --황 팅젠의 '창시대'
XVII, 웃는 별들도 나오고 밤에는 햇빛이 매달려 있다. --열여덟,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흘려보내고, 높은 곳에 올라가면 수천 리 떨어진 왜가리집의 왕지루가 보인다 열아홉, 해는 서쪽에서 멀지 않고 달은 단원(丹園)에서 나왔다. 양의 정수는 보이지 않고 음의 빛은 남성이다. --노동자의 노래
스무 번째: 새를 걱정하고 기울어지는 해를 두려워하네. --백주이, "깊은 평화의 봄에 관한 스무 편의 시"
십일: 지는 해는 한없이 선하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 있다.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다르게 붉네. --양완리(샤오징치 사원 파이린즈팡)
Xxiii, 아침 해는 더 이상 번영하지 않고 하늘은 갑자기 고요해진다. --루안지, '지혜를 노래하는 여든두 편의 시'(서른둘)
스물네 번째, 연기 속에 무수한 푸른 기둥들이 있고, 석양을 등진 기러기들은 곧 사라지려 한다. --주방연, '옥탑의 봄'
25. 저녁 하늘은 아름답고 봄바람은 향기롭다. --두보, '절대구절' 중에서
26. 강남은 좋고, 풍경은 한때 익숙했다. 봄이 오면 해가 강 위로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색보다 더 밝고, 푸른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사람들에게 강남을 놓치지 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바이주이, '강 남쪽을 기억하며'
스물일곱, 해가 링타이에서 비스듬히 비치고 맹그로브 나무의 꽃이 새벽을 맞이한다. --후장, '링타이 제2집'
28. 병충해로 잎이 병들고, 얇은 흙에서 새 가지가 나지 않는다. 해가 길을 잃고 처마에 드리운 그림자가 그 손실을 덮고 있는 것일까?
가을 잡문
스물아홉: 삼천 명이나 모이고 붉은 화장이 햇볕에 빛나네. -수서, '한간목서'
서른, 황혼의 그림자를 가슴에 품고 여유의 무덤을 지나니, 석양은 한없이 아름답고 황혼이 가까웠다. --리상인(李相仁)의 여원풍경
태양을 묘사한 고전 시는 2 1, 석양을 묘사한 시는 하루 종일 눈, 매화 봄이다. 루메이포의 쉬메이 2
2. 구름 북이 별을 흔들고 파도 깃발이 떠다닌다. 쉬훈의 '비안허관'
3. 하늘과 땅에 서리가 내린 줄도 모르고 날아다니는 꽃을 풀어놓는다. 쩡공의 '버드나무의 지저분한 줄무늬는 아직 노랗지 않다'
4. 석양 아래 노래가 가득하고 만 그루의 버드나무가 지저귀는 자에게로 돌아간다. 우웨이신의 '청명'이 바로 쑤 코즈웨이의 그 시다.
5. 밝은 대낮에 산에 올라 하늘에서 전쟁의 횃불을 살피고, 노란 어스름에 국경의 강에서 말에게 물을 주네. 이기는 고대 전쟁 노래다
6. 팅저우에서 흰 사과를 따며 강남의 봄을 맞이한다. 류윈의 강남송
7. 하루의 짧음은 백 년의 고통으로 쉽게 채워진다. 리바이의 짧은 노래
8. 가오용추의 시는 오후에 지불되고, 하늘은 서두른다. 첸의 용추 수사학 오후의 감상
9. 해가 뜰 때 물고기 두 마리가 먹고 있었고, 가족들은 난치에서 이야기하고 웃고 있었다. 리잉의 난치
10. 위험한 담장을 바라보며 붉은 태양은 말문이 막힌다. 장팡의 "그림 같은 주위의 얀 팅"
11. 어젯밤 밤 비, 시원한 날의 부지런함. 수시 '파트리지 하늘 린-부러진 산 숨겨진 대나무 벽'
12. 광대한 슬픔은 하늘을 떠나 세상 끝까지 채찍질한다. 공자 '지해의 다섯 가지 잡시'
13, 시냇물은 맑고 햇볕에 그을린 상처는 창백하고 붉지 않다. 송기, 해질 무렵의 아홉 편의 시
14, 지는 해는 가차 없이 가장 다정하여 모든 나무가 해질녘에 노래하도록 부추긴다. 양완리, 초가을 정원의 산책
15, 해질 무렵 여우는 무덤 앞에서 잠을 자고 밤이 되면 아이들은 등잔 앞에서 웃는다. 고주, "청명날에 술이 온다"
16, 하늘은 만들어지지 않았고 노년에는 흐리다. 루지맹후싱, <17, 오늘 밤의 눈, 내일의 마음, 모레의 눈썹
17, 오늘 밤의 눈, 내일의 마음, 모레의 눈썹.
18, 오거의 추춤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푸른 언덕은 반나절을 잡고 싶네
19, 오거의 눈빛, 소초의 꽃이 강에 떨어지네. 이백의 다섯 마리 새
19, 낙엽이 떨어지고 남동쪽 안개와 서리가 내린다. Liu 昚xu의 "늦가을 장강에서 맹하오란을 보내다"
20. 동쪽 길의 먼지는 곧 사라지고 헤이안 저녁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완추의 '마치'
21. 석류의 겹잎을 땄는데, 누가 호의를 원하겠는가? 사랑이 있다면 달만 있을 뿐, 외로운 저녁 해를 홀로 보내네. 날란 세이데의 산화지 소이홍차오 류망치
22, 봄 여행, 살구꽃이 머리 위로 흩날린다. 웨이좡의 시디향 봄 소풍
23, 꽃은 나날이 좋아지고, 초록색 창문은 줄을 타고 온다는 메시지입니다. 날란 세이데의 <꽃으로 채워진 붉은 대추의 말 보내기>.
24, 야생 연기는 희박하고 모래색은 늦다. 두 푸의 '여행 후'
25.떠다니는 구름 속에서 그대를 생각할 테니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라. 이백이 친구를 배웅하다
26.치와와 봄은 태양을 비추고, 창죽의 밤은 가을을 노래한다. 서윤의 여정을 바꾸는 이백 서공각
27.웨이 북쪽의 봄나무, 장동 황혼 구름. 두 푸의 '이백의 봄 추억'
28. 늦가을, 연기가 피어오르고 단풍나무가 바스락거린다. 다이슈룬의 '산루 사원을 지나며'
29. 빛이 좋은 궁전일수록 마지막 몇 개의 가지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리 칭자오의 "칭칭 봉인 금지 활 빛"
30, 봄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보내기가 어렵고, 피아노의 마음은 누구입니까? 꽃과 나비의 길, 태양 주위에 앵무새를 가르치는 빈 부속물. 요의 '만강소홍심원'
태양을 묘사한 고전 시는 3 1입니다. 태양은 플랫폼에 비스듬히 비치고 맹그로브는 꽃을 피웁니다. -후장, '영적 플랫폼의 모임에 관한 두 노래'
2. 태양은 멀리 있고 춥고 가난하다. -- 류창칭, '눈 속의 히비스커스 산의 군주'
3. 제포 린치는 삼천을 기다리며, 붉은 화장은 밝은 태양이다. --수항안, '수시(須杏)'
4. 리카제 북쪽에서 해가 머무르네. -- '스승을 찬양하며' 두보
5. 대나무 비단 피카, 초록 매미 홀로 시끄러운 햇살 비스듬히. -- 리허의 '남쪽 정원의 열세 가지 노래'
6. 봄 햇살, 살구꽃이 피는 산의 도시. --- 리상인 '하루하루'
7. 향로에 태양이 비추며 보라색 연기를 내뿜고, 폭포는 천 개의 강에 매달려 있다. --- 리바이의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8. 서쪽 창문 틈새로 한숨을 쉬니 하늘이 막 동이 트고 있다. --- 황팅지엔의 '창가의 날들'
9. 새들이 걱정되지만 해가 기울어지는 것이 두렵다. --백주이, '평화로운 봄에 관한 스무 편의 시'
10. 붉은 태양은 좋지 않고 밝은 달은 당분간 수도에 들어왔다. -한유, '이화의 두 시'
11, 햇빛이 바닥으로 살짝 새고 수증기 위에 엷은 구름이 쌓인다. --루유, '산속의 장문극은 저우푸와 지안주셴청'
12, 석양은 한없이 좋고, 다가오는 밤에 묻혀 있다. --리상인, '여원 명승지'
13, 하얀 빛에 놀라고, 녹색 구름 도자기가 아닌 것이 부끄러워. --- 백주이, "첫 번째 가르침에 대한 보충"
14,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연꽃은 다른 색을 띠고 있다. --- 양완리, '소정사, 임지팡을 보내다'
15, 거선은 파도를 깨고 날고, 철마는 햇살을 쏘네. --루 유, "강에서 와인 페어링"
16, 밝고 따뜻한 겨울의 빛은 정말 사랑스럽다. -- 바이주이의 '자유'
17, 구름과 햇살. 슬프고 바람이 불고. -- 조자의 '기타 시'
18, 아침 햇살에 빛나는 낮은 각도의 황금잔. -수시, '노란 해바라기'
19,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긴 강에 지네. --왕웨이, '국경으로'
20, 저녁 해는 아름답고 봄바람은 향기롭다. -- 두보, "절대시"
태양을 묘사한 고전 시는 바람에서 * * *로 돌아오는 4 1이며, 매일 팔리지 않을 것입니다. 인클랑의 눈 속의 매화에 대한 시
2, 소나무와 대나무는 차갑고 이미 늦었다. 조의 점술가 난초
3, 새는 천 개의 흰 점으로 날고, 해는 반쯤 붉은 바퀴가 없네. 백주이의 리펑호로의 늦은 귀환
4, 내일은 붉은 색으로 가득할 것이다. 장시안 《천시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수서》
5, 황토어 하루 서쪽으로, 활을 타고 감히 돌격한다. 두 푸의 슬픈 녹색 사카모토
6, 진청 비단 파이프 날마다 강바람에 반, 구름에 반으로. 두포의 꽃의 선물
7, 북쪽 숲에 비치는 태양을 마주한 높은 단은 더 고른 단이다. 조자 육시 중 하나
8. 그러나 이제 긴 강, 먼 항해의 외로운 돛, 다섯 개의 호수는 석양에 봄빛으로 반짝인다. 유창청의 <왕을 남쪽으로 보내며>
9. 아직 해가 뜨기에는 멀었고,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다. 서훈의 서팅에게 보내는 작별 인사
10. 밝은 대낮에 산에 올라 횃불을 찾아 하늘을 살피고, 노란 어스름에 국경의 강에서 말에게 먹이를 주네. 이기는 고대 전쟁 노래다
11, 명광궁에서 후작 페이 장군에게 인장을 주며. 왕웨이의 청춘 여행에 관한 네 편의 시
12, 그날의 말과 주란을 기억하라. 랴오시메이의 '안루의 떠 있는 구름 건물에 붉은 질문을 던지는 촛불 그림자'
13, 해질 무렵 여우는 무덤 앞에서 자고, 밤에는 아이들이 등잔 앞에서 웃는다. 가오주, "청명날에 술이 온다"
14, 물은 옥처럼 흐르고 매일 배와 자동차가 서두른다. 이백의 <위준, 수명의 북행>
15, 역에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과 붉은 나무 꽃이 새벽을 맞이한다. 링타이 1호 후장 컬렉션
16, 명궁에 처음 들어온 머리핀을 떨어뜨리기 위해 황금 채찍이 경쟁을 벌인다. 소서노의 수시 야간 투어
17, 일몰 폭풍, 팅완 주변 도로로 돌아갑니다. 소순친의 '태후호 기슭을 질주하는 물의 노래'
18, 신비한 원숭이가 황혼을 울고, 서리가 내리기 전에 고국의 흰 기러기가 온다. 두보의 '아홉 날 다섯 노래'
19, 해가 지고 안개가 꽃에 가득하고 달이 희어져 사람들은 슬프고 잠 못 이루네. 리바이의 '창샹시 2세 세시'
20, 해는 빛나고 바람과 태양은 아름답고 모란은 품에 안겨 있네. 수마채의 봄 색채
21, 석양 반 기둥, 새 기러기 두 줄, 평평한 배
21, 석양 반 기둥, 새 기러기 두 줄.
22, 어젯밤에 비가 내리고 낮에는 서늘해졌다
23, 강가에 떨어지는 앵초의 꽃
24, 부지런한 어젯밤. 수시의 '자고새 하늘 숲-부러진 산 숨겨진 대나무 벽'
23, 정원에서 본 첩의 높은 건물, 맑은 날에 고삐를 잡은 연인. 장자의 '부제음지동평리식공시도'
해에 대해 묘사한 고전 시는 5 1. 새해 첫날은 세 줄 또는 두 줄의 선미로 열립니다. 리오스프리, "호수의 새벽"
2. 청나라 사람들은 매일 리콴에서 물을 마시고 산에서 살았습니다. 루안지, '여든둘 시와 일흔아홉 시'
3. 나는 관청의 구슬과 곡식을 심었다. 60년 동안 군사와 말은 혼란스러운 상태였고, 곡식 수레는 해와 달에 굴러다녔다. 원진의 천자 가사
4. 푸른 하늘의 신이 약속을 지키는 일본 미나미시게현의 고대 쉔청. 옌슈의 "쉔저우에 도움의 링을 보내다"
5....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립니다. 왕오의 정박지 중 하나는 북부산 기슭에 있다
6. 그때는 세금이 적고 규칙적이어서 아침 늦게까지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 원지에의 '도둑이 관으로 돌아오다'
7. 길거리에서 살구꽃을 파는 소리를 들으며 창문으로 가는 붉은 태양처럼 느껴졌다. 왕의 술 취한 평화로운 일식
8. 카일링강 건너는 물살은 빠르고 숲은 서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왕웨이의 목가시 일곱 편(아래)
9. 선종은 말에 올라타 죽었다. 성은 죽었지만 태양은 새로 태어났다. 정이의 '말꼬리 여인'
10. 자주색 짙은 붉은색, 기운이 없다. 봄은 뒤돌아보지 않고 하루를 짙은 부유물로 남긴다. 공자전의 꿈은 보라색을 어둡고 붉고 슬프게 만든다.
11, 첩의 회사에서 일출의 잔재, 커튼을 들어 올리면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류의 세대 봄 불평
12, 바람과 먼지가 향기로운 꽃을 지치고 밤 빗질하는 머리가 피곤하다. 리칭자오의 우링의 봄 저녁
13, 문 밖 사위는 울음을 그치지 않고, 산촌의 석양은 긴 꿈을 꾼다. 첸 - "수도에 사람을 보내다"
14, 물은 갑옷 입은 용의 비늘을 움직이고 해는 부처의 꼭대기에 넓게 퍼져 있다. 왕소런의 대산 등반 시
15, 준산의 석양은 흐리고, 원향의 풀과 나무의 봄은 멀리 생각하기 어렵다. 장샤오샹의 '위양탑 물속의 노래'
16, 기울어지는 태양의 바람은 좋고 수놓은 꽃은 향기롭네. 마오시젠의 '팅시 부채의 푸른 그늘이 안뜰을 가득 채우다'
17, 외로운 마을 풀은 멀리 있고, 살구꽃은 비스듬한 햇살에 날아간다. 코우쥔의 '강남의 봄'
18, 달 푸른 바다에 사람 물고기가 진주빛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에메랄드빛을 태양에 내뿜는다. 리상인의 '진세'
19, 태양은 무지개, 바람과 태양, 바람과 비와 같다. 장지우링의 '여산의 계단식 샘을 바라보는 죽우'
20, 삼협탑의 달에 머물다, 우시 옷 * * * 구름산. 두 푸 "윙화이 시 다섯 편 중 하나"
21. 진링 저녁, 풀은 평평하고 석양은 밝고 물은 가차없다. 오양지옹, "장진링 강변 잔디 해변의 저녁날"
22. 하늘이 맑고 떠다니는 태양 빛을 반사합니다. 조청호를 건너는 잉켕
23、고운 풀이 위험한 바위를 복원하고 바위 꽃이 아름답다. 구타이칭의 시 '고산과 흐르는 물 청풍각이 운율을 완성하다'
24, 가난한 사람, 석양과 연기가 자욱한 빗줄기. 날란 세이데의 '새 버드나무 세기'
25, 따뜻한 난간에 서서히 기울어지는 태양의 그림자, 조용히 눈이 부러진다. 가오오스파이의 '수무지의 봄빛'
26, 봄바람이 푸른 무덤 위로 불고 창백한 해가 량저우 저편으로 지고 있었다. 장차오의 <책 곁에 있는 것들>
27. 사람들은 노을을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며, 세상의 끝을 보면서도 고향을 보지 못한다고 말한다. 리미의 노스탤지어
28. 해질녘에는 어디가 의심스러울까요? 순시의 대나무를 알아보세요. 원 "샹저우 근처의 좋은 것들"
29. 외로운 그림자, 원작의 석양, 밤 모래가 너무 차가워 미소 짓는다. 왕윈의 "물의 노래"(水调歌头送楚王太原)
30.산이 점점 더 좋아지고 새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타오위안밍의 "다섯 번째 술"
31.
- 관련 기사
- 붉은 방의 꿈에 나오는 먀오유의 시집
- 취시가 뭐예요?
- 디스크 바구아에서 검은 물고기와 흰 물고기는 무엇을 상징하나요?
- 숫자 8을 소재로 한 시입니다.
- 담시동과 원세카이와의 대화 3 일째 밤, 담시동은 원세카이가 임시로 거주하는 호크키를 직접 방문해 밀조를 직접 보여 주었다. "오늘은 너 혼자만 황제를 구할 수 있다. 네가 그를 구하려면, 빨리 그를 구해라. 클릭합니다 그는 손으로 목을 어루만지며 말했다. "만약 당신이 황제를 구하고 싶지 않다면, 이화원에 나를 고발하고, 나를 죽이면, 당신은 부자가 됩니다." Yuan Shikai 는 진지하고 엄하게 말했다: "내가 누구라고 생각하니? 나도 너처럼 황제의 예우를 받았다. 구조에 대한 책임은 너 혼자만이 아니다. 구원의 방법이 있다면, 나는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서로 황제를 구조하는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 매우 상세하게 토론했다.
- 고대의 시비_고대의 시비
- 중추절 관용구, 시 및 기사
- 데이지를 찬양하는 시.
- "선댄스라는 이름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 나뭇잎에 관한 아름다운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