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생명의 시편에서 발버둥치다
생명의 시편에서 발버둥치다
1 좌우 노력과 달리기에 관한 시.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시에 대해서. < P > 마른 말 (두보) < P > 동쪽 교외에서 마른 말이 나를 아프고 뼈가 벽처럼 두껍다. 네가 넘어졌을 때, 너는 한쪽으로 돌아섰는데, < P > 이것은 고의적입니까, 아니면 어색한 것입니까? 육인관자를 자세히 살펴보니 삼군이 길가에서 떨어져 있다.
피부 탈피 혼합 진흙, 검은 머리 침울하고 서리가 내린다. 작년에 나는 서둘러 나머지를 쫓았다.
화샹은 눈에 거슬린다. 사병들은 늘 마구간에서 말을 타는데, 그들은 병이 나서 노랗게 될까 봐 걱정한다. < P > 당시 달력 블록에 오류가 발생하여 너는 전혀 막을 수 없었다. 다른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을 보고 울면 < P > 차주가 틀렸다. 기러기는 추운 날이 멀어서 검은 쪼아 아픈 황혼에 거두지 않는다. < P > 내년에 춘초를 재배해 봅시다. 백길석림거 (두보) < P > 가 전쟁에 반대하는 이후 세계 학사들도 뛰어다녔다. 그의 은둔 고서를 한탄하며, < P > 는 산에 거의 노출되지 않았다. 청산만 리는 그윽하고, 흰 비는 무를 씻는다. < P > 고대인들이 혼돈 속에서 이곳으로 표류하는 것은 어떻게 성공하거나 실패했는가? 정양의 봄과 겨울 기후는 다르다. < P > 무협은 밤낮으로 비가 온다. 단풍나무 숲 곳곳에 혀가 가득하고 닭이 노란 갯벌에서 춤을 춘다.
도둑은 매우 밀접하고 외롭고 힘들었다. 금문 제외 논의 시기, < P > 남자마다 반지가 하나 있다.
2. 분주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작년에 남은 토비들을 몰아냈는데 나도 적응할 수 없었다.
작년에 적을 쫓았고, 가축은 익숙하지 않아 장군은 불안했다.
2. 수무의 천산, 천항도 부근에 있다. 돌아오는 해가 언제예요? -'죽음의 길 다섯 곡' 당이백 < P > 소무는 천산 기슭에 오랫동안 머물렀다. 전횡은 장기간 해변에 유배되어 만중관이 봉쇄되어 연락이 끊겼다. 언제 집에 갈까요?
3. 흥미롭게도 내가 맨 위 자리에 앉았을 때 늑대는 바쁘게 뛰어다니고 있었다. -'93 푸' 송석범총 < P > 너 뭐 웃어? 나는 작년에 앉아서 조급해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4. 부세에 코웃음을 치며 천진에 발을 들여놓고 이익을 위해 분주하다. 송려영' 수룡음 벽담신화' < P > 유랑세계의 요점은 당신이 뛰어다니며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5. 원숭이와 말은 감옥에 갇혔다. 지혜의 칼이 닳다. 육적 삼시체가 횡행하다. < P > 유인마는 감옥에 갇혔고, 칼은 닳았고, 도둑은 사방으로 도망쳤다.
6. 나는 이리저리 뛰어다녔지만 그냥 무시했다. -'63 곡' 송석도닝 < P > 넌 도망가고 있어, 아무것도 상관없어.
7. 고해를 뛰어다니며 경산에서 바비 가상을 구하려고 노력하다. 만방정 슈와이' 왕추이 < P > 는 고통 속에서 몸을 뒤척이며 고역 중에 보물을 구하려고 애썼다.
8. 명리를 다투고 왔다갔다 하며 사방으로 뛰어다닌다. 거울이 주왕안을 비추다'-시대: 원작가: 마우 < P > 는 명리를 쫓아다니며 왔다갔다하며 피곤하고 걸림돌이 되었다.
9. 겨울에는 바람이 세게 불고 깃발이 시들었다. 이백' 제북문행 잡가' < P > 는 그동안 모래바람이 많이 불고 깃발이 불기 시작했다.
11. 구름이 초하루에 가라앉고 비가 온다. 당욱혼의' 함양시 동루/함양시 서루 야경/서문' < P > 사정 밖에서 붉은 노을은 온 하늘에 가득하고, 산비는 아직 오지 않아 강풍이 함양성을 뒤덮었다.
3. 동분서주하는 시를 어떤 묘사합니까?
1. 푸젠 항주 < P > 작가: 모용 < P > 서풍이 밍크와 모피를 불며 서둘러 멈추지 않았다. < P > 돛대는 석양을 지나 포를 통과하고, 마음은 명월을 따라 항주로 간다. < P > 바람이 맑을 때, 너는 향수에 놀라고, 등불 아래의 노래, 너도 서두르지 마라. < P > 항주의 번화함을 생각할 때, 먼저 너의 고민에서 분리해야 하고, 그 다음에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
2. 수진하 주둔군
왕조: 당나라
작가: 장첸
원문:
수지 김하 경비구 조발림철 우편. 동분서주, 하루 천리. < P > 하지만 얼굴이 변하는 것을 보면 자신이 몇 살인지 알 수 없다. 사막을 걷는 것은 왕에게 많은 일이 있다.
3. 강에 있는 어부 < P > 작가: 범중연 < P > 가 강가에 온 사람들은 왕왕 서식목만 좋아한다. < P > 불쌍한 어민들을 보세요. 큰 파도 속에서 위아래로 떠다니며 작은 배 속에서 흔들립니다. < P > 1, 기본 내용 < P > 병음: B, N B < P > 해석: ① 힘든 일, 바쁘게 뛰어다니다. (2) 펜티엄 파도.
동의어: ① 달리기: 어떤 목적을 위해 뛰어다니다. 2 분주: 달리기와 일.
반의어: 레저: 조용하고 한가하며 편안합니다. < P > 2 단계: 문장 만들기
1. 그는 항상 장부모와 이씨 집안의 자질구레한 일로 바쁘다.
2. 이 계획은 적을 쉴 새 없이 바쁘게 하여 아군이 기회를 엿보아 일거에 그들을 섬멸할 수 있게 했다.
3. 집에 가면 길이 어색하고 뛰어다니는 것은 모두 비방이다.
4. 매일의 수고에 판매자와의' 게임' 까지 더해져 그녀의 몸과 마음을 지치게 했다. < P > 나는 평생 동분서주하며, 너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 여태껏 돈을 위해 돌지 않았다.
셋. 단어는
◎ 뛰어다니며 ○ b ○ nb ○
(1) 필사적으로 뛰어다니며 < P > 손중산 선생은 평생 여행을 하고 있다.
(2) 펜티엄 파도
가 전 세계를 달린다. -'수경 주강' < P >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B 는 N B 가 아니다.
흐르는 물. 북위. 이도원. 월터 주우. 점차 강으로 들어가다: "급류의 물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하늘로 곧장 돌진한다." 부근에서 트레킹 < P > 은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묘사한다. 에. 불골상: "노소를 막론하고 분주히 뛰어다니며 산업을 포기하다. 클릭합니다 학자. 제 39 회: "저는 어려서부터 무술을 독학하여 가족들과 매우 고생스럽게 지냈고, 수십 년은 하루처럼 싸웠습니다. "
4. 바쁘고 힘든 시를 어떤 묘사합니까?
1, 잠녀 당나라: 두순학 < P > 분홍색은 배고프지 않아 세상에 영광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매년 누에가 단단하다고 하는데, 나는 온몸이 모시로 덮여 있다. < P > 백화문 해석: 얼굴이 노랗고 광택이 없어 세상에 무슨 영광인지 모르겠다. 매년 양잠은 힘들다는 말을 듣는다. 왜 나는 라미로 만든 옷을 입고 있습니까?
2,' 관전가' 당대: 위오영 < P > 밭집은 며칠 동안 한가하게 지내다가 농사를 짓기 시작했다. 정장은 들판에 있고, 묘포는 이치에 맞는다. < P > 제가 현장으로 돌아왔을 때, 저는 서계의 물을 자주 마셨습니다. 배고픔은 자고가 아니라 기쁨과 위안이다. < P > 창고에 밤을 지낼 물건이 없어서 부역도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수련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먹었다. < P > 백화문 해석: 영농가정은 1 년에 며칠 동안 한가할 수 있고, 다나카의 일은 깨어난 후부터 계속 바쁘다. 젊고 힘이 센 사람은 모두 밭에 가서 농사를 짓고, 마당은 채소밭으로 개조하여 정리했다. 다나카에서 돌아와서, 나는 늘 일몰 후에 송아지를 데리고 서부 산골짜기에 가서 물을 마신다. 배고픈 근면한 농민들은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기름처럼 비싼 봄비가 그들을 기쁨으로 가득 채웠다. < P > 곡창은 일찌감치 낡은 식량이 없어졌지만, 정부 파견은 끝이 없다. 농민들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보고, 나는 내가 농사를 짓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매우 부끄럽게 여긴다. 나의 월급은 모두 이 농사짓는 사람들에게서 나올 수 있다.
3. 당대의 농민에 관한 두 시: 심리. < P >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 P > 여름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워서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우리 밥 한 그릇, 곡물 한 알에 농민의 피땀이 가득 차 있다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는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식량을 수확할 수 있다고 백화문으로 설명했다. 세계 각지에서 개간되지 않고 경작되지 않은 밭은 하나도 없고, 열심히 일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을 것이다. 한여름의 정오,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고, 땀이 흙 속으로 떨어졌다. 우리 그릇의 밥이 농민의 피땀을 가득 담고 있다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4.' 라쿤계사 조화는 죄책감이 없다' < P > 송대의 육로 여행 < P > 은 모래머리 취옥병에 게을러서 작은 창명을 감상하라고 했다. 석양이 나팔을 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P > 바쁜 날은 씁쓸하고, 한가한 날은 적으며, 새로운 고민은 왕왕 낡은 것을 지속한다. 손님 중에 너의 동행을 두려워하는 동반자가 하나도 없다. < P > 나는 모래톱에 가서 술을 마시기에는 게으르다. 너와 함께 창밖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게을리한다. 황혼에 부는 나팔이 감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바쁜 날은 씁쓸하고, 한가한 날은 적다. 새로운 걱정은 종종 오래된 걱정에서 비롯된다. 나는 고향에 친구가 없는데, 또 네가 먼 길을 갈까 봐 두렵다.
5. 뱃사공의 노래 < P > 당대의 왕건 < P > 이 역참으로 성장하는 것은 씁쓸했고, 당국은 역참선을 이끌게 했다. < P > 힘든 날이 많아졌고, 즐거운 날이 줄어들었고, 물은 바닷새 같다.
역풍, 물 무게, 앞 언덕, 뒤 묘묘. < P > 한밤중에 눈이 내리고 비가 내리고 차를 몰고 돌아왔다.
저녁의 한옷은 젖고 짧았는데, 왜 씁쓸하게 입을까? < P > 고생은 말할 곳이 없고, 선가는 일제히 노래한다.
오두막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너는 너의 부모님의 고향에 갈 수 없다.
나는 이 물을 평전이라고 해서 뱃사공이 하늘을 원망하지 않도록 하겠다.
정말 씁쓸합니다. 이 일자리 옆에서 자라서 정부는 나에게 일자리의 배를 끌라고 강요했다. 힘든 날은 즐거운 시간보다 많다. 배에서 자고, 바닷새처럼 모래사장을 걷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역풍이 역류하는 것은 천 근의 무게가 있는 것 같아서, 앞 기둥은 따라잡을 수 없다. 한밤중에 나는 비를 무릅쓰고 강둑을 따라 관리들에게 쫓겨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 P > 밤에는 옷이 춥고 젖어 짧은 주름진 옷을 입고 가슴이 닳고 발이 얼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날이 밝자, 하룻밤의 고생은 하소연할 곳이 없어 일제히 뱃노래를 외칠 수밖에 없었다. 낡은 오두막은 내가 태어난 곳을 떠날 수 없기 때문에 몇 달러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 강이 평평하고 비옥한 들판이 되어 뱃사공들이 더 이상 하늘에 대해 불평하지 않기를 바란다.
5. 밤에 생존을 위해 분투하고 있는 사람들을 묘사한 시 < P > 수지 김하 경비구 조발림철우편.
동분서주하며 하루 천리. 하지만 얼굴이 변하는 것을 보면 자신이 몇 살인지 알 수 없다. < P > 사막을 걷는 것은 왕에게 많은 일이 있다. 마른 말 여행 (두보) 동교 마른 말이 나를 아프게 하고, 뼈는 벽처럼 두껍다. < P > 만약 네가 넘어지면, 너는 다른 쪽으로 돌아설 것이다. 이것은 고의적입니까, 아니면 어색한 것입니까? 육인관자를 자세히 살펴보니 삼군이 길가에서 떨어져 있다.
피부 탈피 혼합 진흙, 검은 머리 침울하고 서리가 내린다. 작년에 나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남은 토비들을 쫓아다녔는데 습관이 되지 않았다. < P > 병사들은 종종 마구간에서 말을 타는데, 그들은 병이 나서 노랗게 변할까 봐 걱정한다. 당시 달력 블록에 착오가 발생했기 때문에 너는 전혀 막을 수 없었다. < P > 누군가가 비참하게 울고 있는 것을 보면 주인이 틀렸다. 기러기는 추운 날이 멀어서 검은 쪼아 아픈 황혼에 거두지 않는다. < P > 내년에 춘초를 재배해 봅시다. 백학사 임국화 (두보) 와 후 작전, 천하학사들도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 P > 는 그가 고서에 은거하여 산림을 노출했다고 탄식했다. 청산만 리는 그윽하고, 흰 비는 무를 씻는다. < P > 고대인들이 혼돈 속에서 이곳으로 표류하는 것은 어떻게 성공하거나 실패했는가? 징양 춘하 차이, 우협 밤낮으로 비가 내린다. < P > 단풍나무 숲 곳곳에 혀가 가득하고 닭이 노란 갯벌에서 춤을 춘다. 도둑은 매우 밀접하고 외롭고 힘들었다.
금문제외를 논의할 때 각각 한 고리씩 막혀 있다.
6. 누가 동분서주하고 싶은지 묘사한 글이나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누가 뛰어다니고 싶은지 설명하는 단어나 시는
1. ng b, n x, z, u:
가 왔다갔다한다. 더 많은 것은 생활에 핍박당하거나 어떤 목적을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말한다.
2. 산하 b 圵 sh n 통 도서:
여산: 산을 넘고 산을 넘다. 섭수: 발로 강을 건너다. 산을 넘고 산을 넘어 강을 건너다. 먼 길을 걷는 어려움을 묘사하다.
3. 바다를 건너고, yun sh é ch ng y bang:
바다: 광대한 바다. 먼 바다를 건너다.
4. 종진 p p p f f mng ch é n:
종: 여행 피로한 모습; 먼지: 여행을 말하는 것은 고생을 뜻한다. 여행이 바쁘고 여행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하다.
5. 항사다리산 h â ng h m: I t 와 sh n:
바다를 건너 산을 오르다. 어려운 여정을 가리킨다.
6. 바람 속에서 자고 먹고 자다.
풍식은 노숙한다. 여행이나 야외 작업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7. 달리기 일생은 시의 답이다
김리스트에서 나는 희망을 잃었다. 명나라의 임시 유산, 어떻게. 실패하면 발버둥치고, 미친 듯이 돌아다니지 마라. 왜 장례식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까? 재능 있는 학자와 시인은 당연히 흰색 옷을 입는다. 연화농당은 단청장벽에 따라 낯선 길이다. 다행히도, 장소에 대 한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녹색에 기대어 애매한 관계가 있어 생활이 순조롭다. 청춘은 군인이다. 부명을 참고 얕은 노래를 바꿔라! < P > 유삼면의' 와다 충' < P > 예가영, 시 1 단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게 무슨 소용이야 (4 점) < P > 나는 평생 고전시를 좋아했다. 예가영은 고전시가 전통문화의 귀중한 재산이라고 말했다. "나는 상속의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 고대인들에게도 미안하고 신인에게도 미안합니다. " 1948 년 경교 중학교부터 예가영이 고전시를 전승한 지 거의 71 년, 캐나다에 정착한 기간에도 마찬가지다.
소설에서 노인과 소의 이미지는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본문으로 간단한 총결을 해 주세요. (4 점)
[대답] ① 오래 된; ② 살아있는 사람들의 고통을 받는다. (3) 삶의 탄력성을 보여줍니다. < P > 이 문서에서는 텍스트에 있는 두 밑줄 문장의 표현 기교와 효과를 분석합니다. (4 점) 소설의 마지막 단락의 역할을 간략하게 분석해 주세요. (4 점) < P > [답] ① 예가영의 농촌 생활 환경을 지적한다. (2) 농촌 생활이 자연의 법칙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3) 주제를 심화시키고 소설의 의미를 증가시킨다. (4) 시작을 돌보고 문장 구조를 완성하십시오. < P > 는 본문을 결합해' 평생 뛰어다니는 시' 라는 제목으로 좋은 점을 논술했다. (6 점) < P > [답] ①《 시를 위해 평생을 분주하다》는 예가영의 생존 상태를 요약했다. ② 독자에게 "시를 위해 평생을 달리다" 는 맛을 맛보게 한다. (3) 삶을 대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4)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잊을 수 없다.
8. 당신이 여행 중에 얼마나 바쁘고 얼마나 피곤한지 설명하십시오. 풍상을 겪은
의역
만: 만; 징: 경험; 풍상: 고된 것을 비유한다. 장기 생활과 분투의 고난과 고난을 묘사하다. < P > 바이두 중국어 사전은 오프라인에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P > 출처 < P > 조정화' 35 년 얼마나 오래': "그의 참담한 얼굴에; 산전수전 다 겪은 주름이 가득하다. " < P > 예문
1. 이 노인은 그의 조국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동의어
반의어
는 온갖 고난을 겪으며 온갖 고난을 겪으며 산전수전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