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중국 유명 화가의 펜으로 그려낸 역대 가장 아름다운 매화의 향연!
중국 유명 화가의 펜으로 그려낸 역대 가장 아름다운 매화의 향연!
꽃 중의 사군자 중 하나인 매화는 당당하고 흔하지 않은 꽃입니다. 색깔은 흰색에 녹색을 띠고 밀랍처럼 노랗고 향기가 강한 왁스 매화도 있습니다. 자체 가족, 속에 속하지만 매력과 매화는 비슷합니다. 매화 생활은 천년 이상, 가지가 비뚤어진 고대 자세가 될 수 있습니다. 향기가 차가울수록 더 매력적입니다. 차가운 바람은 그녀를 얼음과 눈에 자랑스럽게 서서 모든 세대의 사랑의 문인과 우아한 손님에 의해 그녀의 매력을 더합니다. 명나라 이유는 매화의 무력함에 대해 "바람은 향을 보내고, 향은 추위에 향을 보내고, 눈은 꽃을 돕고, 눈은 얼어붙은 꽃을 얼어붙게 한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매화는 자연에서 왔기 때문에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추위와 향의 조합은 더욱 놀랍습니다."라고 생각합니다. 매화를 찾아 눈 속을 걷는 그녀는 아름다운 색과 우아함으로 가득합니다!
Crown? 잉크 매화
매화는 일종의 나무이며 추위에 독특하고 신사는 미덕보다 낫습니다. 문인들과 백성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송나라 왕안시의 유명한 대사 "멀리 눈은 없지만 가벼운 향기가있다"와 원나라 왕 대관식의 그림 "먹 매화"는 "사람들이 좋은 색을 칭찬하지 말고 마른 군으로 가득한 공기 만있게하십시오"는 매화에 대한 사람들의 경외심을 충분히 표현하여 매화의 고귀한 성격과 사랑을 상징합니다. 이 그림은 매화로 상징되는 고귀한 인격에 대한 사람들의 경외심과 사랑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림은 만개한 매화와 함께 줄기에 먹으로 '바위'라는 글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 그림은 장엄한 붓놀림, 드문드문 밀도 높은 구도, 나뭇가지가 산재하고 풍미가 넘치는 양부의 유산으로 보완파의 걸작입니다.
이 그림은 비단으로 만들어졌으며 도표에 따라 짜여져 있습니다. 15, 16 색의 작은 셔틀을 대신하여 영리하고 화려하며 조화로운 그림을 그렸습니다. "전체 날실과 씨실" 직조 방식을 채택하여 다양한 릴링 기술을 영리하게 사용했습니다. 사용된 실크 실은 날실 20실/cm, 씨실 44-46실/cm로 가늘고 정밀합니다. 이 비단 그림은 원본 그림의 희박한 관심을 잘 구현하고 있으며 그림은 생생하고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션즈판의 몇 안 되는 가보 작품 중 하나이며 남송 시대 비단 그림 기술의 뛰어난 걸작입니다.
홍매화와 대나무의 그림은 아직 남은 눈이 사라지지 않았고 차가운 새가 깃털이 달린 가지를 빗질하지만 절묘합니다. 대나무와 매화는 이중 갈고리로 채색되어 있고 새는 잔털과 깃털로 쓰여져 매우 사실적입니다.
봄 소식? 원나라? 저우푸레이
그림은 오래된 매화의 새 가지가 돋아나고 새싹이 피어나며 시끄럽고 열정적인 분위기가 봄이 오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어 감동적이고 깊습니다. 두껍고 건조하며 때로는 하늘로 치솟는 흰색으로 쓰여진 작가는 매화를 그리는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으로 물들이거나 실을 꿰어 그리는 것이 아니라 비단 두루마리나 실에 잉크를 묻혀서 그립니다. 작가는 드문 드문과 밀도, 분주함과 단순함, 직선과 곡선 등 대비되는 기법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이미지를 클로즈업하여 포착합니다. 그의 붓놀림은 활기차고 거침이 없으며 먹색은 고르지 않고 화면은 가볍고 경쾌합니다. 고대 수묵화의 걸작입니다.
이 그림에서 매화 가지는 단순하고 드문 드문 가지로 옆으로 나옵니다. 가지가 교차하는 지점에는 매화꽃이 경쟁하듯 활짝 피어 왕매의 독특한 매력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몸통에는 옅은 먹이 뿌려져 있고 이끼가 끼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진한 먹의 붓놀림이 세련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나무의 가지들은 가운데가 휘어져 있고 곧고 강인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독특한 구도, 웅장한 배치, 웅장하고 아름다운 날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뭇가지가 세로로 길게 늘어져 있고 수묵 펜으로 쓰여 있습니다. 젖었을 때는 흰색이고, 건조할 때는 용처럼 강인하고 튼튼하며, 먹이 진하게 들어가면 더욱 창백하고 활기차게 표현됩니다. 가지가 뾰족하고 싹이 위아래로 곧게 뻗어 서로 울려 퍼집니다. 새싹 사이에 흩어져있는 꽃, 단순한 이중 고리는 얼굴에 만 개의 차가운 차가운 향기를 환영합니다. 매화 꼭대기를 가로지르는 녹색 연기의 아름다움이 상쾌한 효과를 더합니다.
이 그림은 매화 가지의 오른쪽 위 모서리와 휘어진 줄기에서 시작하여 매화 가지의 전체 기세를 구성하는 거꾸로 된 매화를 묘사한 것입니다. 나뭇가지가 흩어져 나뭇가지와 나뭇가지가 얽혀 아래를 내려다보는 장면과 만개한 매화가 교차하는 장면이 변주되어 있다. 필묵은 건필로, 화환은 이중으로 걸었으며, 배경은 옅은 먹으로 표현하여 천 개의 옥과 꽃의 시각적 효과를 강조했습니다.
이 매화 그림은 작가의 "완"과는 다르지만 기세가 더 웅장합니다. 이 그림에서 매화의 줄기는 왼쪽에서 나와 처져 두 갈래로 나뉘는데, 그 중 하나는 곧게 휘어져 그림 밖으로 뻗어나가지만 나뭇가지의 곁가지들은 모두 처진 경향이 있어 일반적인 동적인 경향과 일치한다. 화면은 많은 꽃과 화환, 수천 개의 옥으로 덮여 있습니다. 옥과 같은 꽃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건조하게 흩어져있는 구성은 예술가를 명나라 "개화"절을하고 "부처에게 꽃을 바친다"고 쓰고 "감탄이 가득한 매화"분위기를 반영하여 왕 대관식 그림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를 잃어버린 즐거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잃어버린 왕은 고독과 우아함의 매화를 그렸습니다.
이 그림에는 매화와 대나무 한 그루가 모서리에서 비스듬히 튀어나와 맑은 시냇물 위에 매달려 있는 모습이 깔끔하고 세심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매화의 가지가 휘어지고 늘어져 부채를 향해 뻗어나가는 구도는 간결하고 미학적으로 아름다우며 전체 그림의 통일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림은 가지가 접혀 있는 오래된 매화를 보여주는데, 가지가 곧게 펴져 있고 가지가 서로 얽혀 있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가지에는 꽃이 가득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붓놀림이 강하고 먹색이 풍부하며 두께가 두껍고 얇게 번갈아 가며 나타납니다. 조영, 묘박, 왕림이 모두 시를 썼습니다. 왼쪽에는 '무제'라는 인장이 찍혀 있어 건당왕이 조정의 사령관을 위해 쓴 시라는 것을 알 수 있고, 다른 인장은 흐릿하여 반박하기 어렵습니다.
그림은 두 마리의 원앙이 눈처럼 차가운 강가에서 깃털을 빗고 서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잎이 무성한 오래된 매화는 눈꽃이 만개했을 때 매혹적으로 보입니다. 눈 덮인 대나무는 똑바로 서 있고 작은 핀치새는 땅에 앉아 있습니다. 원앙은 색과 먹이 섞인 아름다운 모양을 하고 있고, 매화는 매콤하고 묵직한 먹빛을 띠고 있습니다. 매화는 신선하고 우아합니다. 전체 배경은 옅은 먹으로 표현하고 흰 눈을 보여주기 위해 흰색을 남겼습니다.
이 그림에서 수선화는 차 매화를 울리고 작은 새 한 마리가 매화 가지 위로 날아오른다. 매화 가지가 대각선으로 아래쪽으로 뻗어 있고 또 다른 짧은 가지가 위를 향하고 있는 구도가 놀랍습니다. 바위는 엷은 먹으로 채색하고 수선화와 차나무는 붓으로 세밀하게 그렸으며 화관과 매화는 표면에서 안쪽까지 분홍색으로, 약간 붉은 색으로 표현하여 가볍고 우아한 색감과 흐르는 카리스마를 표현했습니다. 붓으로 살짝 터치했지만 모델링이 정확하고 생생합니다.
매화 리본 피규어? 청나라? 션취안
이 그림은 활짝 핀 차가운 매화, 나뭇가지에 앉은 새 한 마리, 그 아래에서 지저귀는 참새 한 마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매화 가지가 구부러지고 뒤틀린 채 펜과 먹으로 표시되어 있고 연한 먹으로 염색되어 있으며 매화는 납백색으로 맑게 염색되어 있습니다. 리본 새와 핀치새가 세심하게 조각되어 있어 북송 시대의 황룡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나라 매화 그림? 왕
이 그림은 가볍고 우아하며 선명하고 날렵하고 매력적이며 작가의 독특한 매화 그림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진농은 일본에 대해 "둥지 숲은 마치 눈 속의 바교처럼 꽃으로 가득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 그러나 작가가 남긴 매화 작품에서는 가지와 꽃이 너무 많지는 않지만 드문드문 잘 그려져 있어 그림자가 희박하고 차가운 향기가 느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매화 그림이 그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봄바람 향기의 전국 지도? Qing? 왕
이 그림의 제목은 매화와 모란입니다. 매화는 가볍고 맑으며, 붓과 먹은 마르고 약간 물들어 곡선을 그리며 흐르고 있습니다. 먹 선이 교차하고 연분홍색, 흰색 납, 흰색 심으로 약간 덮여 있고 맑고 리듬감이 있으며 중앙은 난초 잎으로 완곡하게 쓰고 화관은 주홍색 점과 가벼운 먹 스낵으로 써서 참신하고보기 좋습니다. 모란 잎은 옅은 먹으로 촉촉하게 적셔져 있고 갈고리 모양의 꽃잎은 연분홍색으로 덮여 촉촉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옥항아리 춘화 청나라? 진농
그림 속 매화나무는 오래된 줄기를 잘라내어 화면 중앙을 가로지르며 환상적인 배치로 화면 위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또한 큰 가지에 작은 선으로 윤곽선을 그리고 가지에 빽빽한 꽃받침이 좌우로 흩어져 있습니다. 나뭇가지에는 물을 채운 옅은 먹으로 쓰고, 두꺼운 먹은 이끼로 덮어 추위를 이겨내는 늙은 매화의 성격을 보여줍니다. "꽃은 옅은 눈처럼 흐릿하다." 오른쪽 위에는 50년 전 '대신소부 관원'에서 매화 족자를 헌정한 기억을 바탕으로 한 작가의 자필 제목이 적혀 있습니다. 보물:-"추천 행진 인물 진농, 보서홍지, 75세." 이 작품은 진농이 말년에 그린 정교한 작품입니다.
이 그림은 매화나무의 한 모서리를 찍은 것으로, 오래되고 창백하며 가지와 잎, 꽃받침이 빽빽하고 양양하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가지는 오래되고 단순하며 수술은 매우 강하고 섬세하며 붓놀림은 조밀하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바쁘지만 혼합되지 않고 강한 잉크입니다. 보름달이 매화를 비추며 매우 맑고 자연스럽습니다.
매화에 대한 기록은 <시경>에 가장 이른 시기의 기록이 있습니다. 한나라 초기에 상림원(上林園)이 세워졌습니다. 주매, 루즈메이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진 나무들이 멀리서 바라보입니다. 그로부터 2000년이 지났어요. 매화 그림은 북조와 남조에서 시작되었고 송나라에 이르러서야 중성이 '수묵 매화의 원조'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비단에 그린 송자오기의 '메이라 산의 새'는 길이 82.8cm, 너비 52.8cm입니다.
송양은 '사매'가 피지 않는 것을 탓했다.
"열고 싶다"
"개화"
"비활성화될 것"
마린의 "쌓인 얼음 지도"
상하이 박물관에 있는 남송 시대 린춘의 '매화, 대나무, 냉조'.
저우 위안 푸 레이의 '미스터리 원인 그림'
상하이 박물관에 있는 원나라 시대 왕 코루안의 '미스터리 그림'.
중국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있는 왕코루안몐의 '남분열의 봄 아침 두루마리'입니다.
상하이 박물관에 있는 원나라 왕 코루안의 수수께끼 두루마리.
상하이 박물관의 "매화 나르시스" 익명.
랴오닝성 박물관의 미상 메투.
밍첸루의 완위쿠는 중국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있습니다.
밍첸루의 매화 기록은 중국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있습니다.
첸의 뛰어난 왕관 두루마리는 상하이 박물관에 있습니다.
명나라 왕건(王建)의 석매화 족자
천명(陳明)의 홍수(紅秀)의 석매화 족자(왼쪽)
청나라 션취안(沈泉)의 눈 속을 헤엄치는 토끼
청나라 상하이박물관 소장 진농의 매화 족자, 붉은색과 녹색
청나라 왕의 상하이박물관 소장 왕매화
청나라 바대산런의 매화 족자
상하이박물관 소장 왕매화 족자, 청나라의 황새
청나라 시타오의 매화도
청나라 리의 매화도
청나라 시타오의 린타이 매화도
청나라 윤쇼핑의 청나라 매화도 5점
청나라 진잠룡의 눈 속 매화도 청도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천매의 매화 서점 그림
청나라 천매의 달 아래 매화를 즐기는 그림은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밍과 첸의 '연기가 옥나무를 감싸고 있는 그림'
매화리본그림 전체
청나라 진농의 난징박물관에 소장된 옥호랑이 춘색화
청나라 진농의 난징박물관에 소장된 옥호랑이 춘색화.
홍매화: 진농 상하이 박물관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