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옥시

옥시

누가 산에서 옥을 찾고 풀에서 촉촉한 옥을 찾으며, 누가 세월의 마모와 혼돈의 옥의 황금기를 알며, 누가 철골을 보리요. 삶은 죽음보다 더 나쁘다.

세상의 과거로서의 옥,

옥은 영원한 사랑 이야기와 같고,

옥은 내실로서의 옥,

옥은 서리가 내린 추위와 같고,

많은 종류의 것들이 중국 옥과 고대 사랑을 위해서입니다.

고대인들은 옥이 많은 아름다운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사람들은 옥의 따뜻함, 백색, 감동적인 색채와 같은 옥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사람의 예의와 사물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했습니다. 옥의 성질은 사람의 흠잡을 데 없는 성품과 고귀한 정신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또한 위대한 시인 이백이 사용한 일반적인 시적 기법이기도 합니다. 리바이의 모든 시 중에서 옥이 들어간 시는 300편에 달합니다. 현대인들은 리바이의 시에서 옥에 대해 "옥 술잔은 그의 시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의 생각의 본질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백은 중국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시는 웅장하고 우아하며 그의 예술적 성취는 매우 높습니다. 풍부한 상상력과 열정, 낭만적인 정신으로 그는 조국의 산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찬미했습니다.

두푸의 <팔선녀가 술을 마시는 노래>에는 이백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하늘의 아들이 부르지 않을 때, 그는 스스로를 불로장생이라고 부른다." 이백에게 있어서도 와인은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죠. 당나라 시대에는 사회 각계각층에서 와인을 마시는 것이 유행했고, 시인들은 와인을 옥액과 한천이라고 불렀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옥병, 옥항아리, 옥잔, 옥컵, 옥병, 옥화병 등 옥으로 만든 와인 용기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옥의 물리적 특성과 화학 성분은 세계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고대인들이 시와 아름다운 풍경을 창조할 때 느꼈던 것처럼 사람들은 옥을 보고 만져야만 그 모양, 색, 온도, 감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바이의 작품에서 옥은 왕권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낭만적인 생각과 아름다운 재능의 구체화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