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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울호수 시 전집
서호를 비교하려면 항상 두껍고 가벼운 화장이 적절하다. 기타:빛과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얕은 물, 떠다니는 향기, 달빛 황혼 연잎은 무한하고 연꽃은 태양을 반사하는 것이 다릅니다. 푸른 언덕과 푸른 산 밖의 노래와 춤은 언제 멈출 것인가 / 서호는 언제 멈출 것인가 / 따뜻한 바람은 언제 관광객을 취하게 만들 것인가? 항저우는 비안저우 한여름 밤의 꿈이 될 것입니다. 수양버들은 건물 밖 산과 푸른 언덕의 따뜻한 바람에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서호는 몇 번이나 노래하고 춤을 추다가 멈추고, 산과 들에는 비가 내리고, 배의 뱃머리는 신선하고 가늘고, 배의 선미는 요리하고 있습니다.
육조탑의 수동포는 "사방이 시산, 나는 링인 페이라이펑을 사랑한다"라고 읊은 적이 있습니다. 저는 즉흥적으로 "비와 옅은 안개 소리, 서호에 유람선 불빛"이라는 시를 지어 보았습니다.
5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푸른 물결이 네모난 원을 그리며 가을바람이 가득한 호수의 시를 읊었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소동파의 걸작으로 운율과 운율이 더 풍부합니다. 그는 이렇게 읊었습니다."빈 비의 물은 밝고 맑고 산은 아름답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항상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적절하다"라고 표현했습니다.
린홍의 시 '하늘에는 무한한 연잎, 다른 빛깔의 햇살 그림자를 비추는 연꽃', '산과 산 너머 노래와 춤 / 서호는 언제 멈출 것인가 / 따뜻한 바람은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 항주를 비안주로 만든다', '결국 서호는 6월의 한가운데 있다. / 역시 서호는 6월 중순이다." "풍경은 언제나 다르다." "산 그림자는 기울어지는 해를 보내고 / 파도는 밝은 달을 맞이한다." "도시가 붉은 안개를 들으면 꽃은 화려한 구름으로 피어나고. 과거와 같은 번영의 세대, 황실의 가로등이 많이 켜지네."
원나라 시인 사두 작사가가 항저우 칭허광장, 항저우 외부 식당을 "서호초어, 항저우의 아름다움이 건물 밖에만 있을 때"라고 묘사했습니다. 한 시인은 "서호 서쪽, 천지 밖, 고기는 희귀하고 신선하다"는 구절을 남겼습니다. 그는 매일 돈을 가지고 춤을 보며 취하는 법을 배웠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맹하오란은 "옌첸탕과 함께 장팅 조수까지"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수백 마일을 가서 천둥소리를 들으면 현악기가 연주를 멈춘다. 말을 타고 나가도 강은 밀물이 오기를 기다린다.
태양과 가을 하늘을 바탕으로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광활합니다. 파도는 밀려오는 눈처럼 차갑습니다.
남송의 양완리는 다음과 같은 시 한 수를 남겼습니다."조류는 붉은 먼지와 청결함을 소심하게 여기고, 조류는 부춘으로 보내지 않는다."
"조류는 붉은 먼지와 청결함을 소심하게 여기고, 조류는 부춘으로 보내지 않는다."
. 송나라 때 관도연구소가 푸양의 스쇼우산(지금의 황새산)에 세워졌습니다. 원나라 양웨이젠의 '바람은 강물 소리를 보낸다'에 이 지역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때 첸의 시 '샘물이 도시를 감싸고 밤에는 바다로 흐른다'도 쓰였습니다.
북송의 유거장은 "절강에만 조수가 좋으니 손님과 함께 옌저우에 가고 싶다"고 말했고, 남송의 서애는 "조수가 기러기 갯벌에 닿는다"고 썼다(여기서 기러기 갯벌은 옌즈링의 어장 주변의 급류와 위험한 해변을 가리킨다). 원나라 때 치우는 "해변까지 곧장 올라가면 상황은 평평하다"라고 썼고, 청나라 때 황종은 "조수가 날마다 밀려와 찔링 해변까지 곧장 올라간다"라는 시를 짓기도 했습니다. 페이라이봉은 링인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소동파는 "나는 시산의 모든 곳 중에서 링인 페이라이봉을 가장 좋아한다"고 썼습니다. 소동파는 "사람들은 산이 좋고 물이 좋다고 하는데, 천년 아래 용천수가 있다"는 시로 룽징의 샘을 찬양한 적이 있습니다.
광동혁명 참전용사 예젠잉 원수의 시에는 "서호에서 물 한 원을 빌려 양수오에 산 일곱 개를 옮겼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제방에 비단 버드나무를 얹어 하늘과 땅 사이에 그림 두루마리를 만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의 대시인 백주이는 '서호의 절반인 항주를 주조하지 못하니'라는 시를 지었고, 송나라의 양완리는 '역시 서호의 풍경은 6월의 사계절과 다르구나'라고 읊었다. 다음날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을 받은 연꽃의 색깔도 제각기 다르다"라고 노래했습니다. 고대에 백레천은 "궈허화 주변 30마일"이라는 문구로 항저우를 지켰습니다. 고대인들은 연꽃을 "홍련과 백련이 연못에 피어 두 가지 빛깔의 향기를 풍기네"라고 부르며 빛나는 아름다움에 비유했습니다.
한궁에 있는 3,000명의 여성들처럼 절반은 진한 화장을 하고 절반은 연한 화장을 하고 있습니다. "송정청은 시를 읊었습니다." 봄과 가을에 여러 번 탑에 오르니, 흰 백인이 싫어하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백주이는 '서호의 절반인 항주를 던지지 못했네'라는 시를 지어 서호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당나라 시인 장가의 '외로운 산'이라는 시를 쓴 백주이 시인은 "부서진 다리는 황량하고, 빈 뜰 꽃은 깊고" 등의 시를 남겼습니다. 저는 "동쪽으로 향하는 호수, 푸른 포플러 그늘에 하얀 모래 제방"이라는 시를 좋아합니다.
정송청자는 "몇 년 동안 봄과 가을, 모든 불평이 끝없이 이어지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소동파의 육조탑은 "사방에 시산, 나는 영인봉을 사랑한다"라고 읊었다.
"빗소리와 옅은 안개, 유람선 불빛 서호로 들어오는데..."라는 시를 즉흥적으로 읊었습니다. 푸른 물결은 5마일 사각형, 호수의 시에는 가을바람이 가득하네."라고 즉흥적으로 읊었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소동파의 걸작에는 운율과 개성이 더 많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빈 비의 물은 밝고 맑고 산은 아름답다"라고 썼습니다.
서호를 비교하고 싶다면 진하거나 옅은 화장이 항상 적절합니다. "하늘 연잎은 한없이 아름답고, 연꽃은 다른 색의 햇빛 그림자를 비추네", "건물 밖 푸른 산 너머 산들이 노래하고 춤추네 / 서호는 언제 멈출지 / 따뜻한 바람은 관광객을 취하게 하여 / 항주를 비안주로", 임홍 칠시, "역시 6월 중순의 서호는 / 네 번 풍경이 다르다. 풍경은 언제나 다르다", "산 그림자가 기울어지는 해를 보내고/파도가 밝은 달을 맞이한다", "도시가 붉은 안개, 바다 부채질을 들으면 꽃이 피어난다" 등의 시를 남겼다. 과거와 같은 번영의 세대, 황제의 거리의 불빛" 등의 시를 남겼습니다. 원나라 시인 사두는 항저우 칭허광장, 항저우 루와일루 레스토랑을 묘사하며 "서호 초어 아름다운 시간, 항저우 루와일루만 세어라"라고 노래했습니다.
한 시인은 "서호 서쪽, 하늘 밖에는 천지가 있고, 사냥감은 희귀하고 신선하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그는 매일 돈을 가지고 춤을 보며 취하는 법을 배웠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맹하오란은 "얀첸탕과 함께 장팅으로 가서 조수를 바라보다가 천둥과 진동이 들리자 현악기가 연주를 멈췄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배를 타고 나가도 강은 조수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양과 가을 하늘에 따르면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광대합니다.
파도가 밀려오는 눈처럼 차갑습니다. 남송시대 양완리는 이런 시를 남겼다:
"조류는 붉은 먼지와 청결이 소심하고, 조류는 푸춘을 보내지 않는다.".송 왕조는 푸양 스쇼산(지금의 황새산)에 관도 연구소를 세웠습니다. 이 지역은 원나라 때 양웨이젠의 <조류의 강물소리를 보내는 바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에서는 천지차오의 시 '샘물이 도시 주변에서 솟아 밤에는 바다로 흘러간다'가 있습니다. 북송 시대에는 유거장이 "절강에만 조수가 좋으니 손님과 함께 옌저우에 가고 싶다"라고 말했고, 남송 시대에는 서애오가 "조수가 기러기 해변에 편지를 보낸다"라고 썼습니다(여기서 기러기 해변은 옌즈링의 어판장 지역의 급류를 가리킵니다). 원나라 때 치우는 "해변까지 곧장 올라가면 상황은 평평하다"라고 썼고, 청나라 때 황종은 "조수는 날로 높아져 찔링 해변까지 곧장 올라간다"라는 시를 짓기도 했습니다.
플라잉 피크는 링인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쑤동포는 시산은 어디에나 있으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링인의 페이라이봉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소동파는 "사람들은 산도 좋고 물도 좋다고 말하지만 천년 아래 용천수가 있다"는 시로 룽징의 샘을 찬양한 적이 있습니다. 광둥 혁명의 베테랑 전사 예젠잉 원수의 시 '서호의 물을 빌려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2. 6월에는 거울호 화산과 관련된 시가 더 뜨거워질 것이고, 치팅 교차로에는 보행자들이 확실히 나와 있을 것입니다. 첸셴
태양은 불과 같고, 다음 순간 만리를 걸어간다. --해가 뜨면 강은 불보다 붉고, 봄이 되면 강은 남쪽처럼 푸르다. --백주이
낮에는 산의 봉화대에 올라가서 관찰하고 경계하고, 밤에는 말을 이끌고 강을 건너 강가에 이르렀다. 이치
수백만 번의 망치질을 해야만 깊은 산속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위첸
난로 불을 따뜻하게 끌어안고 흰 머리카락을 한가롭게 긁는다. --백주이
불의 재는 이미 죽어버렸고, 나뭇잎은 열흘째 시들어가고 있다. --백주이
북한에서 신선한 불과 연기를 실은 여객선이 들어왔고 호수는 깨끗한 봄빛을 띠었다. --두푸
처음엔 불 구름이 꺼지는 듯하다가 새벽 모퉁이가 조금 더 밝아지려는 듯하다. --두무
불의 중심부로 돌아가자 군대가 추격하기 시작했다. 천자앙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자 연못 옆 나무에 새들이 자유롭게 앉았다. 매미가 지저귀고 숲은 유난히 고요했고, 산속의 새소리는 평소보다 훨씬 더 아름다웠다.
여기는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는 울리고 있습니다.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까지 떠오르자 나뭇가지에 앉은 까치들이 깜짝 놀랐다.
밝은 달이 바위틈 사이로 맑은 빛을 쏟아내며 바위 위의 분수를 맑게 했다. (대나무 소리가 빨래터 여인의 귀환을 속삭이고, 연잎은 어선 앞에서 휘날린다.)
고요한 계곡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고, 이야기하는 목소리만 들렸다.
밤이 늦어 눈이 많이 내렸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대나무 가지 부러지는 소리가 간간이 들렸다.
모래 머리의 왜가리는 침묵하고 선미의 물고기는 비명을 질렀다.
3. 거울 호수에 대한 시를 너무 많이 써서 다소 지저분하고 반복적일 수 있다.
나는 기억력이 나쁘다. 내가 도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 =w= 어린 나이에 집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도 억양은 변하지 않아요. 낯선 사람을 만난 아이는 웃으며 손님에게 어디에서 왔는지 묻습니다. 재스퍼는 버드나무 가지에 대한 시를 짓고,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가 매달린 나무를 장식합니다.
가느다란 잎은 누가 자른 건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질 같다. 차일연 노래, 산색은 안개가 자욱하고 우울하며 거울물에는 바람도 파도도 없다.
사치스러운 봄보다 더 많은 봄, 연꽃을 따는 밀을 따는 중류가 없습니다. 정답:조개 가득한 치우셰크 마을 은판, 혼란에 빠진 거울호수 울바.
이 시골 노래는 최근에 맛을 즐겼지만 이 배수구는 다섯 아이가 아닙니다. 펑과 성은 장이 말했다, 당나라 그는 연결 이후 충성, 사다리 탐색을 순찰했다.
아홉 공격은 싸우지 않았지만 여전히 오월의 군대를 지키고있었습니다. 수비대를 보내 저우를 죽이고 국경을 회복하고 한궁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원나라를 죽일 차를 선택하고 상관에게 맡깁니다. 천궁에서 나와 황제라 불러달라고 간청했습니다.
조기는 여름철 물건으로 나누어 주석과 당나라 활을 전문으로 했다. 천막은 이천을 오른쪽으로 자고 꿩은 진원을 동쪽으로 지나간다.
사람들은 그 사실을 이용하지만 비단나무를 관리하는 것도 기쁘다. 이상한 곳에서 비가 내리고 사천의 저녁에는 무지개가 빛난다.
천년의 바람을 타고 춤추는 퐁 아저씨의 말을 들어보세요. 봉 로얄 테라스, 당나라 허를 만나고 청양 왕도를 지나 길의 진면목을 탐험하세요.
세상이 봄이라면, 그것은 영역의 성인보다 높습니다. 황제에게 거울을 거는 것과 같은 신 고급보기.
공기를 가득 채우고, 팔강에 떠다니고, 이중 틈새에 비친다. 아침 햇살에 햇살이 뿌려지고 맑은 구름이 굴러 들어와 한 장이 만들어집니다.
화지는 탄자니아의 활기찬 나무로 피어났습니다. 그리고 포획한 뱀의 정령도 루이바오를 자신의 자리로 불러들였다.
진나라는 사치스럽고 무예가 빈약해 뒷마당에 천 개의 궁궐이 있었다. 깃발은 서쪽 성벽에서 남쪽으로 천 개의 문이 있는 5피트짜리 전당으로 돌아간다.
광 페인트 나방은 쿤룬처럼 우아하고 뤄성 거북 껍질을 자랑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날씨가 맑고 티셔츠가 숨어 있습니다. 고대의 흙과 나무는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장징린은 자오콩타이를 바라보았다. 허루야오는 돌로 비유를 주문했다.
울타리 아래에는 용, 맑은 관이 반쯤 드문드문 있었다. 남풍이 나를 유혹하여 춤을 추는 소리를 듣자마자 북극에 메추라기가 산다는 오랜 소문이 있었다.
복숭아와 매화를 기대하며 당나라, 허산원 꽃은 요정 밤비가 내리고, 동산 복숭아와 매화가 만들어졌다. 복숭아 꽃은 붉고 매화 꽃은 하얗고 도시의 남쪽 구석에 불타고 있습니다.
남쪽 비닐하우스 열두 무게, 봄바람 복숭아와 매화. 무시할 딸들을 버리고, 만날 시간입니다.
남쪽은 훌륭하고 중국은 늦고 서쪽은 멀리 떨어져 한숨을 쉬고 있다고합니다. 사원은 밝게 빛나고 분위기는 향기로운 정원에서 절반입니다.
정원에서 고귀한 나무는 이상하고 금은 잎의 은색 가지입니다. 천년을 오래 살고, 시들지 말고, 복숭아와 매화가 더 적절합니다.
복숭아와 매화는 아름다움의 그림자를 잘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나무가되지 말고 나무가되지 말고 신들의 사실로 왕을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수년 동안 고향을 떠났고 최근에는 절반에 지쳤습니다. 거울 호수 앞에서만 봄바람이 과거의 물결을 바꾸지 않습니다.
효도하는 방법 법문, 가벼운 학습 이유도. 조수가 일어나고 아침에 이슬이 녹는다.
처음에 나는 말 위의 모래를 보고 구름 너머의 봉우리를 생각했다. 고향은 창백하고 고대적이며 친구들의 기억을 보여줍니다.
사람을 보내는 군대는 종종 봉쇄를 넘나들고 다시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 아이들을 떠나보내는 것은 슬픔을 느끼게 합니다.
햇살과 비, 여름과 가을의 풀들. 만리장성에서 보내니 한족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4. '호수'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가 너무 많다-영웅은 유령 판사 자오후 베일리 역을 맡고 다음 시는 수달이다.
차이 야관 제목 동팅 호수 가난, 세 겨울이 필요 없다. 가을 단 모양 강남 강남월, 홍게만큼 크다.
거울은 용호, 연기는 용광로 피크 가스. 리바이친의 노래, 차이의 다섯 차선, 여수의 노래, 여수의 명 가을 달, 남호 야채 백평.
련지는 나에게 말하는 것처럼 매력적이지만 슬픔이 내 약줄을 끊었습니다. 구하오의 잡가(曲)와 장간의 노래 '세 강과 다섯 호수의 격노'.
꽃의 기원은 가볍지만 위수애의 연꽃배는 무겁다. 구이의 잡가, 소주의 마른 노래, 어두운 달은 바람을 호수로 보내지만 길을 찾지 못합니다.
이 연못에서 링은 쉬지 않고 노래합니다. 장 두 기타 노래 "봄 강 노래"에 파도가 얽혀 있습니다.
천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안개 속에 기러기가 있다. 안개가 자욱하고 우울한 장이의 시구.
혼자 앉아 슬픔에 잠긴 후난에서 누가 옷을 부수는가? 추이의 후난 노래는 당신을 후난으로 보내고 다시 후베이로 보냅니다.
호수의 원앙은 모두 혼자서 날아갑니다. 왕거의 경쾌한 노래가 손님들을 반기며 호수로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현관 아래에서 술을 마실 때 히비스커스가 사방에서 열렸다. 왕거는 피리를 불며 해질녘에 남편을 배웅했다.
호수를 뒤돌아보니 푸른 언덕에 흰 구름이 굴러갔다. 왕, 절벽 북쪽, 호수 북쪽, 잡목들이 주홍빛 난초를 비추고 있었다.
남천의 물을 헤매다 마침내 푸른 숲이 꺼졌다. 페이 디림 사천은 여러 번 태양을 오르고있는 20 개의 원 관싱 기사 관싱을 수집했습니다.
난링과 북호, 뒤돌아보고 뒤돌아보십시오. 페디 림촨에는 공화이모가 20개 있습니다. 문 앞에 있는 공화이모가 호수로 가는 길입니다.
가을에는 산비가 많이 내리고 아무도 낙엽을 쓸지 않습니다. 페이디림추안에는 20척의 나난선, 편지, 보트 플랫폼과 나난호 기슭이 있습니다.
해가 지고 파도가 반짝입니다. 페이디 림 촨은 광활하고 하늘이 똑같이 푸른 리후호를 그린 20점의 그림을 수집했습니다.
배에서 긴 휘파람이 울리고 사방에서 바람이 불었다. 페이디 림천은 호수 근처의 교차점인 북쪽 산과 남쪽 산 아래에서 각각 20곡을 모았다.
배는 장작을 구하러 갈 때마다 나왔다. 구이하오의 4곡(1곡은 강남의 노래)은 세 개의 강과 다섯 개의 호수의 바람을 노래한 것이 특징입니다.
꽃의 기원은 가볍지만 웨이슈아이의 연꽃배는 무겁다. 추광시 강남은 사천강을 끝까지 노래하고, 높은 파도는 곧장 허공을 뚫고 나간다.
나는 호수에서 사는 데 익숙하고, 배는 가볍고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저녁 리화 호수의 생각은 그리움에서 멀지 않은 당신과의 이별에 가깝습니다.
핑후 일몰, 이때 산의 색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북류에서 노를 젓는 맹하오란, 북류는 항상 물이 가득 차서 이곳을 긍정적으로 만지고 있습니다.
소용돌이를 따라가는 것은 재미있다, 왜 다섯 개의 호수에서? 리바이의 루수이쿠 루수이웨, 남호에서 흰 사과를 따는 모습.
연지는 내게 매혹적이었지만 슬픔에 약줄이 끊어졌다. 이백은 조상인 제남과 함께 판가오산 태수호를 찾았다. 처음에는 까치산은 가깝고 녕지후는 멀다고 했다.
이 여행은 특별히 다이를 방문하기 위한 것이므로 방사형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백은 조상인 제남 타이쇼우 판콰산 호수와 동행했습니다. 폭이 천리인 세 개의 호수가 푸른 산맥을 흔들고 있습니다.
호수 서쪽에 달이 있으니 리영을 홀로 돌려보내겠다. 이백은 그의 조상인 제남성과 함께 북호로 들어가는 세 개의 물, 판화산 호수로 가서 난푸에서 돌아온 배를 탔다.
까치산을 멀리서 바라보니 멀리 보내지는 것 같았다. 이백은 삼촌과 함께 동정을 둘러보았다. 술에 취해 세 곡을 부른 후 배를 타고 달의 호수로 돌아왔다.
호수는 한가롭게 호수에 떠 있고, 연회 위를 맴돌고 있다. 이백월여(李白月女)의 다섯 편의 시(詩) 거울 호수는 달과 같고, 시노 처녀는 눈과 같네.
신장 청록색 파도, 물 반사, 이상하고 아름다운 두 사람. 치장싱은 자신의 경력을 기념하기 위해 100편의 무제시(셰첸의 시)를 썼고, 한때 카운티 매력에 서명하기도 했습니다.
직업 때문에 장후에 들어갔습니다. 건기 "강선"제목없는시 백 (시천이시를 작곡 한), 천 헥타르의 미세한 물의 긴 흐름, 외로운 그림자의 주먹.
준산의 차가운 푸른빛, 둥팅호를 헤엄치다. 처음 일곱 강의 제목없는시 백 편 (시천의시), 호수는 넓고 무겁고 거위는 낮고 비스듬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션동양. 제천의 강 여행에는 100편의 무제시(제천의 시)가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독수리는 건강하고 새들은 구름 아래를 날아다닌다.
강과 호수가 넓다는 것을 알기에 나는 사이홍을 공격할 생각이 없다. 전국 강변의 무제시(無題詩) 백수(白首, 서천의 시). 평평한 호수는 500마일이고, 강은 파도를 넘고 싶어 한다.
배를 타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제갈량의 강 여행(제갈량의 시)에 대한 100편의 무제시가 있습니다.
당시 경치가 좋았는데, 셰쉔청과 동행한 사람은 누구였나요? 황부란이 처음 원강에서 나와 밤에 호수에 들어갔을 때 하구에서 미끄러져 소나무 숲 깊은 곳으로 돌아갔습니다.
배 위의 달은 모르지만 호수의 중심부에 끌렸습니다. 강남(* * * 열두 구절, 가을 단은 푸가와 같음, 이 모음집 참조) 봄의 강남 시간, 잎은 현처럼 얇습니다.
연못가의 풀은 길이고, 호수의 나뭇잎은 배와 같다. 구광린 핑후는 연근 진흙으로 봉인된 핑후호에서 연근을 채취합니다.
연꽃 향기에 배 그림자, 모 무거운 연꽃 손잡이가 부러졌습니다. 대수륜 고대 의미는 왕 상사 빛나는 보관 슬리브, 상환을 보냅니다.
나는 정글에서 늙었다, 누가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류의 '세 개의 큰 전당 - 스물한 개의 아리아 - 신천호 - 신천선 - 일출'을 위해.
수문 부유 베개, 기와 그림자 거북이 물고기. 그리고 새로운 이름의 세 전당에 대한 류의 노래는 스물한 곡입니다. 플랫폼 남쪽 정자 넓은 동호 수가스.
무대에서 보아야 달을 이해할 수 있다. 리우는 스물한 개의 노래에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된 새로운 제목을 붙였습니다. 북호 여행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어서 이곳을 자주 찾는다.
술에 취해 돌아와야 한다. 장가 두 곡의 춘강 노래, 파도와 꽃이 간다.
첸저우가 어디죠? 서리 속에 기러기가 있다. 백주이 루유가 처음 도착했을 때 그는 외모를 배신했고 풍경은 향수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감옥은 강과 호수에 빠졌고 새해는 루유에 갈 것입니다. 백주이 호반의 밤을 마시는 구와이는 밝은 달을 환영하고 호반은 깨어납니다.
누가 준 음료, 배에 빨간 촛불을 머물렀다. 시젠우 문장 연못에는 닭의 머리 잎이 자라고 울타리에는 꽃이 피기 시작한다.
(린핑호의 주인을 위해) 리상인은 버드나무 가지에 다섯 개의 스크린 자수 장벽을 그렸고, 공예품은 자급 자족합니다. 호수를 보는 방법은 원앙을 보면 됩니다.
눈 내리는 독수리, 석양과 연기, 거울이 어우러진 가을의 호수. 누가 좋아할까요?
리췬위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물고기를 놓아 주었으므로 호수에서 방황하지 마십시오. 미끼 아래에 접촉이 갈고리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문 제목 : 왜 나는 죽은 호수에 찹쌀이없고 찹쌀이없는 찹쌀로 운율을 맞추기 위해 살고 있습니까? 늙음은 과거의 일이고 어리석음은 과거의 일이다.
완칭호의 푸른 하늘이 내려다보이는 피리수 가을 강, 하얗게 날아가는 별들. 이때 나는 떠다니는 손님이 되어 행복해지기를 기대합니다.
루귀멍 난탕쿠 첩은 동호 아래 살고, 랑은 난푸 근처에 산다. 연기와 물이 보이는지 잘 모르겠지만 배를 위해 다이아몬드를 따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시콩투 기타 질문 아홉 기둥, 제방 정자, 군사 도시 드럼 젠차오. 갈매기 호수 기러기, 능선 매화 위에 눈.
한 누워 쿠이 스타일 네 루오 커튼 봄 추위, 걱정으로 가득 찬 자수 창문. 남호는 밤새 비가 내렸고 연꽃 배는 젖어야합니다.
시첸의 무제 100곡은 장싱의 독학으로 한때 카운티 상징에 서명했습니다. 공식적인 부끄러움 때문에 스팟 사원이 장싱에 들어간 것이 분명합니다.
시천.
5. 호수를 찬양하는 시 1, 8월의 이곳 호수, 하늘은 공기다. --멍하오란의 '둥팅호에서 장 총리에게 보내는 편지'
음력으로 '8월'이라고 적습니다. 둥팅호가 범람하면 호수는 해안과 수평이 되고 물은 눈에 보이는 한도까지 하늘과 만난다. 거울호의 물은 너무 맑아서 광인들이 배를 타고 돌아와서 즐겁게 놀았다.
이 시는 거울 호수의 맑음을 묘사한 시입니다. 거울 호수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하루 종일 보트를 타는 그의 절친한 친구를 상상해 보세요. '광신자'라는 단어는 허장즈의 성격을 잘 드러내기도 합니다. 말년에 그는 스스로를 "시밍커판"이라고 불렀습니다.
3. 호수의 달빛, 바람거울이 없는 연못의 표면. --류위시의 '둥팅을 바라보며'
시인은 가을 황혼의 둥팅호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물의 표면은 마치 닦지 않은 구리 거울처럼 하늘의 풍경을 비춥니다. 호수의 고요함과 탁 트인 거리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4. 바람이 와서 날아가니 호수 밑의 물은 하늘과 같았다.
-수시, '육십육월 27일 왕후루의 술 취한 편지'
갑자기 강한 바람이 먹구름을 날려버렸다. 비가 그친 후 왕후 저택에서 내려다본 호수 밑의 물은 하늘처럼 맑았다. 여름철 서호의 급격한 날씨 변화에 대해 글을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