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과시를 묘사하는 시
과시를 묘사하는 시
1. Lu Zhaoyao에 관한 시
Lu Zhaoyao에 관한 시 1. 길에 관한 시
빈 중간 문장에서는 여전히 가야만 합니다. 따뜻해요, 문 앞에 루기가 있어요. ( "밤에 앉아")
Xu Ning의 문장 푸른 산의 옛 길이 여기에 있고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갑니다. ('백씨에게 작별 인사')
유더런의 문장: 내 아내는 황제이지만 그녀는 황제이고 친척이 없습니다. ('기록 공부')
스젠우의 문장: 배는 나가는 길이고 관리는 노예이다. ('소금관리사에게 바치는 선물')
바오롱의 문장: 천 리에는 길이 많고 하늘과 땅은 좁다. (Zhang Wei의 "호스트 및 게스트 사진"참조)
Lu Yanrang의 문장 노새와 낙타는 구름을 타고 도착했고 호랑이는 잔해를 눈 속에 끌고갔습니다. ('숙으로 가는 길')
션빈의 문장: 9개의 도로가 비밀리에 길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4개의 바다는 서로 다른 의도를 가지고 싸우고 있습니다. ('연대기')
옌진칭 칠자커플 비단을 삼키기 위한 긴 여정. ☆Yan Zhenqing은 부추, 모기, 모기의 속눈썹을 보면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Jiaoran
Ren Jie의 꿈의 구절. 머나먼 고향(산소우)에서 돌아오면 봄바람이 나를 끝없는 거리로 보이게 합니다. (玠)
궁중 리앙의 칭호 : 마차길에는 봄풀이 자라고, 숲에는 꽃이 돋는다. 키에 따라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으며 신하도 이를 모릅니다.
상관 조롱과 유창닝 공주의 시 25편이 컵풀에 흐르고 있습니다. 한적한 바위에는 계수나무가 가득해 오늘은 마음껏 오를 수 있다.
Nie Yizhong의 Hengchui Quci·Chang'an Road 여기에는 말이 주둔하지 않고 밤에도 여전히 바퀴가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길가의 풀은 옷에 묻은 먼지보다 적습니다.
대술륜 향하가·조군시 한궁이 멀거나 가까우면 길은 모래길이다. 죽을 때까지 돌아올 수 없다면 누가 남쪽을 바라볼 것인가?
리샤의 화합의 노래·삼원의 시 이별 뒤에는 꽃이 길을 비추고, 이별 뒤에는 늘어진 나뭇잎이 드러난다. 노래하고 춤추는 것은 시기적절해야 하며, 첩으로서 상중에 앉는 방법도 있어야 합니다.
장호의 진송과 노래·조군의 원한 두 노래 국경 도시는 수천 리 떨어져 있고 수천 산을 통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개를 들면 달만 보입니다. 장안은 어디에 있습니까?
최국복의 잡가·청년의 창러행. 산호초는 남겨졌지만 백마는 오만할 수 없다. 장태에는 버드나무가 접혀 있고, 길가에는 봄풀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우희의 잡곡·지난게 먼지가 자욱한 징먼로, 지난청의 바람과 연기. 추운 날씨에 짐승 사냥꾼들이 Fan Ji의 무덤으로 걸어갑니다.
최국복의 잡가·소장간곡 달이 어두워지고 호수바람이 불어 길을 찾을 수 없다. 밤나무는 자기가 이 연못에 있는 줄 알면서도 계속 노래를 부른다.
원진의 잡가·도시 건설 노래의 다섯 가지 해석 도시가 높고 도둑이 숨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도시를 건설하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도둑이 가는 길은 많고, 그들을 덮을 수 없는 도시가 있다는 것이 두렵습니다.
천수다의 어린 시절 천상의 길에서는 미풍이 불어오고, 얼음 우물에서는 매서운 공기가 흩어진다. 로프 가지가 부드럽지 않아 누출이 영원히 지속됩니다.
밤에 동강으로 돌아가는 왕지 돌 위의 이끼는 실용적이어야 하고 가지도 쉽게 올라갈 수 있어야 합니다. 칭시강으로 돌아가는 길은 곧고 달밤에 노래하며 돌아올 것이다.
왕지 산에서 이추시에게 작별 인사 동류로가는 길에는 사람들이 점차 오고 간다. 산에 봄술이 익으면 어디서 멈출 수 있겠는가?
Lu Zhaolin은 둘째 동생을 Hualiu Emperor City의 Guanshan Kezi Road Shu로 보냈습니다. 헤어지자마자 우리는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았다.
Zhang Jiuling은 Lu Li에게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봄에는 소나무 잎을 포도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길은 말할 것도 없이 멀고 눈밭을 걸어도 지나갈 수 있다.
2. 길에 관한 시
컵풀로 흐르는 상관자오롱과 유창닝 공주의 시 25편 옥상 길을 여유롭게 걷고 범지의 무덤까지 걸어가세요. . ( "밤에 앉아")
Xu Ning의 문장 : Qingshan의 오래된 도로가 여기에 있고 사람들이 오는 방식이 점차 신용을 얻고 있습니다.
장호의 진나라 음악과 노래·조군 원한의 두 노래 국경 도시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Nie Yizhong의 "Hengchui Qu Ci·Chang'an Road" 여기에는 말이 없고 가지가 오르기 쉽고 옷에 먼지가 적기 때문에 수천 개의 산을 통과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는 그것이 이 연못에 있다는 것을 안다.
리샤 화합의 노래 · 세 가지 원한 꽃이 빛나는 길에 오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길가의 풀은 길 위에 있고 친척이 없으며 호랑이는 눈 속에 잔해를 끌고 있으며 신하들은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Jiao Ran
Ren Jie의 꿈의 하모니: 긴 여행을 마치고 고국에서 돌아옴(Shan Sou). 하지만 길에 도둑이 많고 백마는 오만할 수 없으며 먼지가 많은 징먼 길은 두렵습니다. 칭시로 돌아가는 길은 직선입니다. (Zhang Wei의 "호스트 및 게스트 사진"참조)
Lu Yanrang의 문장 구름 속에 소란이 일어나고 노새와 낙타가 도착합니다.
천수다의 어린 시절 하늘에서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온다.
최국복의 잡가·소장안곡 어두운 달이 호수바람을 몰고온다. ('기록 공부')
스젠우의 문장: 나가는 길은 발로 가는 배다. 남쪽을 보면 문 앞에 길이 있다. 노래하고 춤추는 것은 시기적절해야 합니다. 키에 따라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Youyan은 불멸과 계수나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떻게 슬픈 첩으로 앉을 수 있습니까? 고개를 들면 허공에 달만 보인다. 아직은 따뜻함이 사라지기를 기다려야 한다. (玠)
궁중 리앙의 제목: 마차길에는 봄풀이 자라고, 이별 뒤에는 수양잎이 드러나고, 엄격한 공기는 얼음을 잘 녹이고, 덮을 수 없는 도시가 있다. 그것.
왕지 산에서 리추시에게 작별 인사 상동강 길에는 사해에서 많은 갈등이 있다. ("Road to Shu")
Shen Bin Nine Quartets는 비밀로 덮여 있으며 우리는 눈을 밟아도 서로 지나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만큼. 산길이 멀고 어디에서 멈춰도 바퀴는 여전히 밤에도 달리고 있습니다. ('연대기')
안진경 칠자연: 긴 길은 길고 비단도 삼키고 달밤에 노래하며 돌아오는데 길은 모래길이다. 밤나무는 계속 노래하고, 길가의 봄풀은 사랑에 빠진다. 밧줄 가지가 아직 부드럽지 않습니다. 산의 봄술은 익었고, 세상은 좁으며, 우리는 말없이 서로를 보살핀다. ('백씨에게 작별 인사')
유더런의 선고 내 아내는 황제이지만,
최국복의 잡곡·산호채찍을 남기고 창러로 향하는 청년의 여행.
대서륜화요·조군시 한나라의 궁궐은 멀고도 가까운 것 같다.
유우희의 잡가·기난게 지난시에 바람과 연기가 불고 있는데 디비산에 오르면 서로 길을 찾을 수 없고 도시가 높다. 도둑을 숨기기에 충분합니다. 그는 죽을 때까지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왕지는 밤에 동강으로 돌아가 돌이끼를 연습할 수 있어야 하고, 봄에는 술을 얼마나 빚을지. 장태는 버드나무를 접었고, 황성에는 버드나무가 피어났다. 그 중 하나가 헤어졌습니다.
Zhang Jiuling은 Lu Li에게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솔잎은 포도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술에 취해 집에 돌아갈 것입니다. 추운 날씨 사냥꾼.
Lu Zhaolin은 숲에 꽃이 자랄 때 Guanshan Kezi Road에서 둘째 형제를 Shu에게 보냈습니다.
원진의 잡가·도시 건설 노래에 대한 다섯 가지 해석 도시를 건설하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 "주인에게 소금을 바치다")
바오 롱의 문장 수천 마일에 길이 많고 관리는 노예입니다. ☆Yan Zhenqing 부추구멍과 모기의 속눈썹으로도 장안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3. TV 시리즈 Swagger의 고전 문장을 살펴보세요
1. 왜 너 나한테 그렇게 친절해?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2. 나는 얼핏 보면 깜짝 놀라지만, 당신에게는 손끝에 닿는 바람과 같습니다.
3. 그녀는 나의 유일한 약점이자 내가 강한 이유이다.
4. 한때는 세상을 전복시켜도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한 사람의 등장으로 한때 그토록 미웠던 이 세상을 사랑하게 되었고, 스웨거를 지키고 싶었다. 나도 그녀를 키워준 산과 강을 지키고 싶었다.
5. 우리가 이번 생에서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운명이 좋지 않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Swagger, 드디어 당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렸는데 이제 당신은 나를 매우 싫어할 것입니다. 나는 지안 가족 간의 싸움을 제외하고 당신과 나 사이의 다른 모든 다정함은 비록 우리가 첫눈에 깜짝 놀라더라도 우리 손끝 사이의 산들바람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을 다시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다른 것은 바라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당신을 보호하고 안전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다시는 널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거야!
6. 한 사람 때문에 제가 많이 변한 것은 악명 높은 여악마 루자오야오입니다. 한번은 사람의 눈에 담긴 별바다를 본 적이 있는데, 그것에 매료되었습니다. 그가 떠난 후 나는 그의 그림자를 찾기 위해 밤하늘의 별이 빛나는 하늘을 감히 놓치지 않았지만 그런 광채를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4. 길에 관한 시
길
두꺼운 실이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고, 막중한 책임을 안고 밤낮없이 바쁘다.
가난과 사랑의 인연을 끊고 씩씩하게 먹고 마시세요.
(2)
중국의 큰 변화는 관대하고 관대합니다.
좁은 길은 대로가 되고, 협곡길은 하오창으로 이어진다.
3)
중국에는 수천 마일에 달하는 아름다운 강과 산이 있지만 그 길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정상까지 가는 지름길은 없으니 바람과 눈 속에서도 용감하게 올라보세요.
(4)
바람과 비는 광활하고 도랑과 융기는 항상 수평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부딪히고 부딪혀도 의미 없고, 우여곡절도 의미가 없습니다.
(5)
수천 개의 직선 도로가 있으며 모두 하늘에 닿아 있습니다.
떠다니는 구름에 눈을 가리지 말고 양관대로의 즐거움을 즐겨보세요.
5. 길에 관한 시를 말해주세요
슬픔에 관한 시> 잔을 들어 슬픔을 덜어주고 더 나쁘게 만드세요" (이백의 시), 리상인의 시 "포기하다" 남을 대신하여" 안술의 "환희사"에는 슬픔에 대한 시가 있습니다. 작년 날씨, 같은 정자, 해는 언제 서쪽으로 지고, 꽃은 속수무책으로 지고, 데자부얀이 돌아오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을 혼자 헤매며 -------- ------------ ------------ --------- 청년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슬픔에 대한 새로운 Fuqiang 이야기를 채우기 위해 -----------. ---------------- 서풍이 빛난다, 한씨 묘소 (이백의 "진애를 회상하다") 연약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소매를 걷어 올리고, 난초들은 수건에 물든 듯 물을 뚝뚝 흘리고 있다.
혼자 앉아도 눈살을 찌푸린다. 야오의 불평, 밤늦게 샤오샹. 달이 밝을 때(유우희의 <샤오샹신>) 달빛 속에서 계수나무 씨앗을 찾고, 현정 베개 위의 조수를 바라본다. 다시 (백거이의 '강남을 기억하다') 오랫동안 생각하지만 너무 싫고 돌아 오면 싫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p>
사람들은 건물에 기대어 있습니다. 밝은 달 (백거이의 "긴 사랑") 계절은 황혼이고 심심해서 혼자 문에 기대어 있습니다 (문정운의 "보살인") 아무것도 아닌 수천 개의 돛이 있고 기울어 진 빛은 길다 물이 길어서 마음이 상하니 백평주(문정운의 꿈) 『강남』) 늙기 전에 고향에 돌아가지 말라 집에 돌아가려면 마음을 상하게 해야 하리라(위장, "보살") 야만인") 나는 당신과 결혼할 계획이고, 당신은 평생 평화롭게 살 것입니다.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할 수 없습니다. (웨이장, "시디샹") 지는 달의 얼굴. 명나라, 새벽에 울지 마세요 (뉴시지의 '성차자') 말이 너무 많지만 사랑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되돌아 보면 아직도 기억납니다. 녹색 치마를 기억하세요. 사방에 풀이 있습니다 (Niu Xiji의 "Sheng Cha Zi") 》) 베개 앞에 온갖 소원을 빌고 쉬고 푸른 산이 썩기를 기다리고 싶습니다 (둔황시) 남편이 일찍 돌아 오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나는 일어서서 푸른 구름 속으로 들어가게 한다(둔황시) 깊은 애정으로 왼쪽 솽추이를 돌아본다.
코끼리를 탄 사람들이 먼저 물을 건너간다(리쉰의 『남향자』)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고 거울에 비친 아름다운 얼굴을 주저하지 않고 (Feng Yansi의 "가지를 밟는 까치") 얼마나 많은 눈물이 미움을 제한 할 수 없습니까? 난간 (리징의 "환희모래를 뚫고") 끊임없는 절단과 혼란은 이혼의 슬픔입니다 (리유의 "검은 밤의 울음")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샘물 강과 같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리 유). 난간에 기대지 마세요. 세상은 무한합니다. 이별은 쉽지만 다른 때는 보기 어렵습니다.
꽃은. 물이 흐르면 떨어지고 샘은 없어진다. (이유의 "보살인") 외로운 사람들이 다른 길로 흩어진 후, 나는 하늘에 남아 있는 봉황의 연기를 보았다.
(Li Yu의 "Linjiang Immortal") 당신을 위해 내 마음을 바꾸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기억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Gu Kui의 "진정한 사랑의 계시") 푸른 포플러 풀은 언제 멈출까요? 눈의 눈물과 마음의 슬픔은 이미 깨졌습니다 (첸 웨이의 "옥집의 봄") 예전에는 향병이 지치고 지쳤는데 오늘은 향병이 될까 두렵습니다. 얕은 (Qian Wei의 "옥집의 봄") 나는 Mingyue Tower에 홀로 기대어 있고 와인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우고 눈물로 변합니다 (Fan Zhongyan의 "Su Mu Zhe") 매년 그리고 오늘 밤. 달은 달만큼 밝고 사람의 길이는 수천 마일입니다 (Fan Zhongyan의 "Yujie Xing") 너무 슬퍼서 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이 먼저 난다.
불도 꺼지고 베개도 꺼지고 혼자 자는 기분 알죠. 그들은 모두 마음에 눈썹을 품고이 문제에 이르렀고 서로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Fan Zhongyan의 "Royal Street Journey") 춘춘을 언제 돌려 보낼까요? 저녁 거울을 마주하면 풍경이 아프고 후기에는 과거가 비어 있습니다 (장 Xian의 "Tian Xianzi"). 꽃은 무기력하게 떨어지고 익숙한 제비가 돌아오고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은 혼자 헤매다(안서의 '환희모래') 밝은 달은 이별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이 온다 새벽이 주호를 지나다(안서의 '꽃을 좋아하는 나비') 형형색색의 음표와 자를 보내고 싶다. 길고 강은 넓어 어디로 가야할지 압니다 (안술의 "나비는 꽃을 사랑합니다") 나는 자라서 즐거움을 싫어하지만 가벼운 미소로 천금을 사랑할 의향이 있습니다.
지는 해를 맞이하기 위해 와인을 들고, 저녁빛을 꽃들 사이에 남겨주세요. (송기의 '옥집의 봄') 3월 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었다.
해질 무렵에는 문이 닫혀 있고 봄에는 머물 방법이 없습니다. 눈물어린 눈이 꽃에게 묻고 꽃은 고요하고 들붉은 것은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간다(구양수, 꽃을 사랑하는 나비) 이별의 슬픔은 점점 끝이 없고 그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다(구양 슈, "샤샤 여행") 장의 구석구석이 분홍색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구양슈, "샤샤 여행") 》) 음악과 노래가 관광객들 사이에 흩어져 봄 하늘을 느낍니다 (구양 슈, 오디따기) 모임과 이별이 급하면 이 미움은 끝이 없느니라.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더 붉지만, 내년의 꽃은 더 좋을 거라 안타깝습니다. (Ouyang Xiu의 "Lang Tao Sha") 방금 봄을 돌려 보내기 시작했다가 다시 보냈습니다.
봄을 잡으러 장강 남쪽에 가면 봄에는 꼭 거기 머물러라 (왕관의 <장사>) 떨어지는 꽃은 독립하고 날아다니는 제비는 함께 날아간다 ( Yan Jidao의 "Linjiang Immortal") 오늘 밤에는 Yinggang 강철이 몇 개 남지 않았는데, 서로 만나는 것이 꿈만 같습니다. (Yan Jidao, "Partridge Sky") 잠들기에는 너무 늦었고 잊을 수 없습니다. 무자비하더라도 가슴 아프다 (Yan Jidao, "Nanxiangzi") 오래된 사랑병 때문에 사원이 가엾게 녹색입니다 (Yan Jidao, "Sheng Chazi") 작은 가족을 그리기를 꺼려 봄 바람은 자유 롭습니다. 그리고 포플러 꽃이 피었습니다 (왕 안궈의 "청평 러") 10 년의 삶과 죽음이 흐릿하고 생각 없이는 잊을 수 없습니다 (소시의 "장성자") 샤오쉬안 창, 옷을 입습니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면 눈물이 수천 개 밖에 없습니다 (소시의 "장성자") 자세히 보면 포플러 꽃이 아니라 떠나는 사람들의 눈물입니다 (소시의 "수룡 노래"). 차가운 가지와 그 위에 살기를 거부하고 외로운 모래톱은 차갑습니다 (Su Shi의 "Bu Suanzi") ") 나뭇 가지에 날리는 버드 나무가 거의 없으며 세계 어디에도 향기로운 풀이 없습니다 (Su Shi의 "Butterfly Loves" 꽃') 웃음은 점차 사라지고 조용해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짜증을 낸다. (수시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손가락 튕기기로 인생의 모든 것이 공허해지고 부서진다. 영혼은 우울하고 갈 데가 없다. (이지이의 "모래 여행") 생각해보면 강을 두려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꿈만 왔다 갔다 하는 것입니다(황정견의 "강의 동쪽을 바라보다"). 사랑의 소리는 영원히 들리고, 꽃의 그림자는 몰래 움직인다는 것 (조원리의 "청둥오리") 》) 남자는 강인하고 푸르고 순수하며 당신과 함께 하고 싶은 장기적인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원리, <청둥오리>) 좋은 꿈에 한숨을 쉬지만 하나하나 증거가 없고 절망에 금빛 꽃으로 눈을 가리고 앉아 있다(조원리, <유린종>) 작별인사도 지친다 , 피부는 향기롭고 피부는 더 얇고 얇아야합니다 (조원리의 "위린 링") 매화는 드물고 얼음은 녹고 동풍은 몰래 세월을 바꿉니다 (진관의 "바다를 바라보며" 조수")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법정에 설 수 있겠습니까? 아침과 황혼 (진관의 "까치 다리 불멸") 소화는 젊은이들에게 국한되지 않고 증오는 길며 언제 쉬겠습니까? (Qin Guan의 "Jiang Chengzi") 봄 강조차도 눈물, 끝없는 흐름, 많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Qin Guan의 "Jiang Chengzi") ) 언제 다시 뵙나요? 소매 위 하늘에는 울던 흔적이 있다 (진관의 "만정방") 카다몬 끝에는 오랜 원한이 있고 10년의 꿈은 겁이 날 수밖에 없다 (진관의 "만팅방") 무기력한 구름 비가 내리고 비가 흩어진다.
등불 옆에 동풍이 눈물을 흘린다 (왕심의 '옛 친구를 기억하다') 황혼 몇 번이면 초췌한 삶을 망칠 수 있다 (자오링지의 '청평락') 얼마나 여유로운가 그리고 슬픔이 있습니까? 담배 강, 도시는 바람으로 가득 차고, 자두는 비에 노랗게 변합니다 (He Zhu의 "The Sapphire Case"). 원래 잔디에는 첫 이슬이 보이고 오래된 건물과 새 능선은 서로 기대어 있습니다. . 빈 침대에 누워 남쪽 창밖의 빗소리를 들으며 밤에 등불을 켜고 옷을 수선하는 사람(허주의 <자고새 하늘>) 향수가 있는 곳, 난초배는 떠나라고 재촉한다.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말을 잇지 못하고 목이 막힌 두 사람(유용의 '유린링') 애틋한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