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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호 풍경 시
고요한 푸망망 물, 밤 연꽃 향기.
소서의 범서호 5경
구산사는 자딩시 북쪽에 있고, 물은 구름 기슭에 평평하다.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이른 송새 몇 마리가 경쟁하고, 새 제비가 봄 흙을 쪼아대며,
꽃은 점점 더 유혹적이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다.
나는 호수가 동쪽으로 흐르지 않는 것과 푸른 포플러 그늘에 있는 하얀 모래 제방을 좋아한다.
백주이의 첸탕 봄 여행
역시 서호의 풍경은 6월의 네시 풍경과 같지 않다.
다음 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살도 달랐다.
양완리, '이른 새벽에 임지팡을 징치사로 보내며'
춘티호
(당) 백주이
호수의 봄은 그림처럼 아름답고, 무수한 봉우리가 수면에 펼쳐져 있다.
소나무 숲에는 만 헥타르의 푸른 언덕이 있고, 달의 중심에는 진주가 있다.
초기 쌀은 푸른 카펫 선으로 그려지고 녹색 루오 치마 벨트는 신푸를 보여줍니다.
항저우에 던질 수 없었고, 절반은이 호수입니다.
명나라 왕 얀나 "수공 코즈웨이"는 "검은 커튼 연기 숨겨진 꾀꼬리 언어, 향기로운 꽃이 발굽 소리를 쫓는 바람 꽃을 흩 뿌렸다"시에서 수 코즈웨이 취한 풍경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서호에는 여섯 개의 다리,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가 하나씩 있다." 매년 3월 봄, 버드나무가 불고, 초록 물결이 날고, 복숭아꽃이 피고, 붉은 구름이 사방에 가득하고, 10마일의 녹색 제방 연기가 가득하고 향기롭습니다. 옆 베개에 꾀꼬리 소리를 들어보세요." 남송 시대의 우웨이신은 그의 시 '청명(淸明)은 수로(水路)에서 불륜이다'에서 "해가 뜨고 만 그루 버드나무가 꾀꼬리에게로 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루유는 또한 "꽃은 수 코즈웨이에 가득하고 버드나무는 연기로 가득하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눈에 보이는 수 코즈웨이는 버드 나무와 분리 될 수없고, 마음과 분리 될 수없고, 꾀꼬리와 분리 될 수 없습니다.
2.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서호 풍경시
물은 밝고 맑고 산은 비어 있고 비는 내린다. 서호가 죽은 아름다움 그 이상이라면 C+가 적절하다. (수시)
고요한 푸는 물이 광대하고 밤 연꽃은 향기롭다.
수시의 범서호 5수
구산은 자딩시 북쪽에 있고, 물은 구름 기슭에 평평하다.
나무의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이른 송새 몇 마리가 경쟁하고, 새 제비가 봄 흙을 쪼아대고,
색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매혹시키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동쪽으로 향하는 호수의 부족을 좋아하고 하얀 모래 제방의 녹색 포플러 그늘을 좋아합니다.
바이주이의 첸탕 봄 여행
서호의 6월 풍경은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달라요.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을 반사하는 연꽃은 색다르다.
양완리, '첫 새벽에 임지팡을 징치사로 보내며'
춘티호
(당) 백주이
호수는 고개 주위에 혼란스러운 봉우리들이 엇갈리게 흩어져 있는 그림 같은 봄 풍경이다.
소나무 숲에 만 헥타르의 푸른 언덕이 있고 달의 중심에는 진주가 있습니다.
초기 벼는 푸른 카펫 선으로 그려지고 녹색 루오 치마 벨트는 신푸를 보여줍니다.
항저우에 던질 수 없었고, 절반은이 호수입니다.
명나라 왕연나 "수공 코즈웨이"는 "그림자 연기 숨겨진 버드나무 꾀꼬리 언어, 향 흩어진 바람꽃 발굽 소리를 쫓는" 시에서 "그림자 연기 숨겨진 버드나무 꾀꼬리 언어"를 묘사합니다. 이 시집은 수공 코즈웨이의 매혹적인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서호에는 여섯 개의 다리, 버드나무와 복숭아 한 그루." 매년 봄과 3월이 되면 버드나무가 불고 푸른 물결이 날고 복숭아꽃이 피고 붉은 구름이 대지를 가득 채우며 10마일 길이의 제방에는 초록 연기와 취한 향기가 가득합니다. 명나라 때 장녕의 시 '쑤 둑길의 봄 새벽'은 "유양은 긴 둑길에 가득하고 화명로는 길을 잃지 않았다"고 노래했습니다. 칠한 배는 아직 떠오르지 않았고, 옆 베개는 꾀꼬리 소리를 듣는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남송 시대 우웨이신의 시 "수로 둑길의 봄 새벽"에는 "해질 무렵에는 모든 버드나무가 매춘부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루유는 또한 "꽃이 수 코즈웨이를 가득 채우고 버드나무는 다시 연기를 피운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수 코즈웨이가 버드나무, 하트, 꾀꼬리 노래와 분리 될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서호 풍경에 대한 시 "서호(여름)" 추청유를 마시고 난 후
물 밝은 햇살, 산 빈 구름비. 서호가 죽은 아름다움 이상이라면 C+가 적절하다.
첸탕강 봄 여행 당백주이 서호(봄)
구산사 북쪽에서 자팅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을 이루고 구름은 낮고 호수의 물결은 이어져 있었다. 꾀꼬리 몇 마리가 햇볕이 따스한 나무 위로 날아갔고, 새끼 제비들은 둥지에 진흙을 담고 있었습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간신히 덮을 뿐입니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하는데, 특히 푸른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린즈팡에게 작별 인사" 송양완리 서호 (여름)
6월의 서호는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른 풍경입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선홍색으로 보입니다.
춘티호
(당) 바이주이(봄)
고개 주변에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봉우리가 그림 같은 봄 풍경을 자아내는 호수입니다.
소나무 숲에 만 헥타르의 푸른 언덕이 있고, 달의 중심에는 진주가 있다.
초기 벼는 푸른 카펫 선으로 그려져 있고, 녹색 루오 치마 띠는 신푸를 보여줍니다.
항저우에 던질 수 없었고, 절반은이 호수입니다.
명나라 왕연나 "수공 코즈웨이" 시에서 "그림자 연기 숨겨진 버드나무 꾀꼬리 언어, 향 흩어진 바람꽃 발굽 소리를 쫓는". 이 시집은 수공 코즈웨이의 매혹적인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서호에는 여섯 개의 다리, 버드나무와 복숭아 한 그루." 매년 봄과 3월이 되면 버드나무가 불고 푸른 물결이 날고 복숭아꽃이 피고 붉은 구름이 대지를 가득 채우며 10마일 길이의 제방에는 초록 연기와 취한 향기가 가득합니다. 명나라 때 장녕의 시 '쑤 둑길의 봄 새벽'은 "유양은 긴 둑길에 가득하고 화명로는 길을 잃지 않았다"고 노래했습니다. 칠한 배는 아직 떠오르지 않았고, 옆 베개는 꾀꼬리 소리를 듣는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남송 시대 우웨이신의 시 "수 코즈웨이의 봄 새벽"에는 "해질 무렵에는 모든 버드나무가 매춘부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루유는 또한 "꽃이 수 코즈웨이를 가득 채우고 버드나무는 다시 연기를 피운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수 코즈웨이가 버드나무, 심장, 꾀꼬리 노래와 분리 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제 린안디
노래 - 린성(봄)
서호에서 노래와 춤은 언제 멈출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비안저우로 만든다.
송정칭의 시가 있습니다.
봄과 가을에 몇 번이나 탑을 오르다 보니 매번 싫고 꼭대기에 올라갈 이유가 없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백주이는 서호에 대한 애착을 보여주는 "서호의 절반인 항주를 던지지 못했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당나라 시인 장의 '외로운 산시'는 "부러진 다리, 황량한 이끼, 시벌레"로 인해 텅 비고 고요하다며 마당에는 꽃과 다른 시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송 - 정청지"는 시에서 말했다:여러 봄과 가을에 탑, 각각 이유가 없다고 불평합니다.
[얼음과 숯으로 예로부터 선과 악, 오늘 화이를 제거하는 재판에서], [푸른 언덕에는 충성스러운 뼈를 묻을 영광이 있고, 백철은 무고한 신하를 주조한다].
과거를 돌아보면,
어려움은 호수에 있지 않습니다. "서기 825년, 위대한 시인 백주이는 3년의 임기를 마치고 항저우를 떠났다.
항저우에 없을 때 그는 서호 옆에서 이 시를 지었다.
4. 서호의 풍경을 묘사한 시 서호의 풍경은 당나라 백주이의 여정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트리스탄은 다섯 마리의 말을 키울 필요가 없었고, 황언은 3년 밖에 머물 수 없었다. 푸른 넝쿨 그늘 아래 노래하는 돗자리가 펼쳐지고, 창녀의 배 계류장에는 붉은 연꽃이 피어 있었다.
사방을 돌아보면 사랑할 수 있지만 어려운 부분은 호수가 아닙니다. 당나라 백주이가 항저우에 손님으로 돌아왔을 때 첸탕 산맥에서 더 많은 술을 마시지 않고 게으른 시를 썼습니다.
이 의도를 서호에게 보고하고 싶습니다. 당백주이 사신 페이에게 공식 달력 20년, 공식 순찰 30년의 유항현 관직을 보내라.
장산과 낭만,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항저우입니다. 북쪽의 모래 제방 끝, 서호 돌 제방.
녹색 죽순과 봄 손님이 가고 밤에는 붉은 촛불이 배로 돌아갑니다. 감히 사랑을 두고 떠날 수 없지만 지난날이 그립구나.
준이 부른 노래의 주제는 저택입니다. 그리고 서천 리상수 한주월위 유람실 중위 서호 유탕유시 가을 한천 밤, 서호 옥고리 걸고.
깃발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배는 물에 잠겼다. 나는 과거를 기억하고 싶다, 내 마음은 * * *처럼.
일곱 개의 운율이 길고, 노래는 슬픈 가을을 운율한다. 당나라 영주는 서호 관 연회, 쉬훈 서호 청 연회에 참여했습니다.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몰라 노래 한 곡을 남기고 술 한 잔을 마셨다.
석양이 지는 도시는 북소리를 들었고, 가을 물의 사원은 발코니를 보았습니다. 란 티안 손님은 여전히 시끄럽고 돌아 오는 제비는 희귀 한 새입니다.
궁전 루오, 수영장 주변의 서리 국화를 통해 차를 행진하고 싶습니다. 당나라 판시 강 낚시지도, 루오 인과 Lvwang은 그해 사원을 전시, 직선 후크 낚시 국가가 더 좋습니다.
학생들에게 서호에서 살도록 가르치면 집에도 물고기를 제공해야합니다. 서호, 당나라, 셴리, 푸, 떨어지는 낙엽이 뿌리로 돌아가고 새들의 파도가 떨어지는 것을보고 서호를 보내십시오.
파이프 음악을 불면 꽃이 흩어지기 쉽고 베틀 깃털이 뜨기 어렵습니다. 눈은 이른 봄을 속이고 향기로운 꽃받침을 파괴하고 매는 가을을 휘젓고 녹색을 날려 버립니다.
꽃 머리는 머물 곳이 없고, 한숨 다리는 슬픔의 일종이다.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끝날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비안저우로 만듭니다. 결국 6월의 서호의 풍경은 네 시와 같지 않습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볕에 특히 밝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호수에서 마시고, 비가 내린 후 추청, 수시 물 밝은 밝은 햇살, 산 빈 흐린 비.
서호가 죽은 아름다움 그 이상이라면 C+는 매우 적절합니다. 원나라 조장월 왕, 잔디 칸막이의 왕릉, 가을 돌짐승 위험.
난두 관리들은 국가를 업신여기지만, 중앙 평원 백성들은 여전히 왕시의 깃발을 고대한다. 영웅은 죽었고 천하가 위험에 처한 것을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서호에게 이 시를 부르지 마라. 부를 방법이 없습니다. 장황연은 서호를 떠올리며 서자호와의 만남을 꿈꿨지만, 그 꿈이 허망하다는 것을 알았다.
가오릉 우 무덤도 수종, 새로운 사원을 추가합니다. 서호 잡시 맑은 노란색, 관광객이 다시 칠하고, 테라스 수 놓은 덮개.
송은 만 개의 토양을 설정하고 첸탕 10 헥타르의 호수를 획득했습니다. 나는 세 개의 문 만이 절강 세 배를 버려진 백마가 서호 여섯 다리를 꿈꾸며 샤오를 강요했다고 들었습니다.
위대한 나라. 누가 볼 수 있습니까? 파도 소리가 절강의 조류를 깨뜨립니다. 남쪽 투어 잔디는 현대 유다푸 우이 서른여섯 수봉, 아홉 노래 청시 풍경이 다릅니다.
낯선 곳에서 풍경을 바라보면 서호는 항상 작은 집이 될 것입니다.
5.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송정경의 시에는 "봄과 가을 몇 번 탑에 오르니, 평백이 싫어진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육조탑의 소동파는 "사방에 서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인팔봉"이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저는 즉흥적으로 "비와 옅은 안개 소리, 서호로 들어오는 유람선 불빛"이라는 시를 읊었습니다.
푸른 물결이 5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네모난 원을 그리며 가을바람이 가득한 호수의 시를 읊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소동파의 걸작으로 운율과 운율이 더 풍부합니다. 그는 이렇게 읊었습니다."빈 비의 물은 밝고 맑고 산은 아름답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항상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적절하다"라고 표현했습니다.
린홍의 시 '하늘엔 끝없는 연잎, 연꽃은 다른 빛깔의 태양 그림자를 비추네', '산 너머 푸른 산, 건물 밖 노래와 춤 / 서호는 언제 멈출까 / 따뜻한 바람은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 항주를 비안주로 만들네', '역시 6월 중순의 서호. / 역시 6월 중순의 서호는 시시각각 풍경이 다르다", "산 그림자가 기울어지는 해를 보내고 / 파도는 밝은 달을 맞이한다", "도시가 붉은 안개를 들으면 꽃은 화려한 구름으로 피어난다. 과거와 같은 번영의 세대, 황실의 가로등이 많이 켜지네" 등의 시를 남겼다.
원나라 시인 사두 작사가가 항저우 칭허팡 시, 레스토랑 "서호초어 아름다운 시간, 건물 밖 항저우의 수만"을 묘사합니다. 한 시인은 "서호 서쪽, 하늘과 땅 밖, 고기는 드물게 신선하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그는 매일 돈을 가지고 춤을 보면서 취하는 법을 배웠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맹하오란은 "옌첸탕과 함께 장팅 조수까지"라는 시를 남겼는데, 수백 마일을 가서 천둥소리를 들으면 현악기가 연주를 멈춘다. 말을 타고 나가도 강은 밀물이 오기를 기다린다.
태양과 가을 하늘을 바탕으로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광활합니다. 파도는 밀려오는 눈처럼 차갑습니다.
남송의 양완리는 다음과 같은 시 한 수를 남겼습니다."조류는 붉은 먼지와 청결에 소심하고 조류는 부춘으로 보내지 않는다."
. 송나라 때 관도연구소가 푸양의 스쇼우산(지금의 황새산)에 세워졌습니다. 원나라 양웨이젠의 '바람은 강물 소리를 보낸다'에 이 지역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때 첸의 시 '샘물이 도시를 감싸고 밤에는 바다로 흐른다'도 쓰였습니다.
북송의 유거장은 "절강에만 조수가 좋으니 손님과 함께 옌저우에 가고 싶다"고 말했고, 남송의 서애는 "조수가 기러기 갯벌에 닿는다"고 썼다(여기서 기러기 갯벌은 옌즈링의 어장 주변의 급류와 위험한 해변을 가리킨다). 원나라 때 치우는 "해변까지 곧장 올라가면 상황은 평평하다"라고 썼고, 청나라 때 황종은 "조수가 날마다 밀려와 찔링 해변까지 곧장 올라간다"라는 시를 짓기도 했습니다. 페이라이봉은 링인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소동파는 "나는 시산의 모든 곳 중에서 링인 페이라이봉을 가장 좋아한다"고 썼습니다. 소동파는 "사람들은 산이 좋고 물이 좋다고 하는데, 천년 아래 용천수가 있다"는 시로 룽징의 샘을 찬양한 적이 있습니다.
광동혁명 참전용사 예젠잉 원수의 시에는 "서호에서 물 한 원을 빌려 양수오에 산 일곱 개를 옮겼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제방에 비단 버드나무를 얹어 하늘과 땅 사이에 그림 두루마리를 만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의 대시인 백주이는 '서호의 절반인 항주를 주조하지 못하니'라는 시를 지었고, 송나라의 양완리는 '역시 서호의 풍경은 6월의 사계절과 다르구나'라고 읊었다. 다음날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을 받은 연꽃의 색깔도 제각각이다"라고 노래했습니다. 고대에 백로천은 "궈허화 주변 30마일"이라는 문구로 항저우를 지켰습니다. 고대인들은 연꽃을 "홍련과 백련이 웅덩이에 피어나고, 두 가지 색의 향기가 오래도록 피어난다"고 하며 빛나는 아름다움에 비유했습니다.
한궁에 있는 3,000명의 여인들처럼 절반은 진한 화장을 하고 절반은 연한 화장을 하고 있습니다. "송정청은 시를 읊었다." 봄과 가을에 여러 번 탑을 오르며, 흰 백인이 싫어한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백주이는 '서호의 절반인 항주를 던지지 못했네'라는 시를 지어 서호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당나라 시인 장가의 '외로운 산'이라는 시를 쓴 백주이 시인은 "부서진 다리는 황량하고, 빈 뜰 꽃은 깊고" 등의 시를 남겼습니다. 저는 "동쪽으로 향하는 호수, 푸른 포플러 그늘에 하얀 모래 제방"이라는 시를 좋아합니다.
정송청자는 "몇 년 동안 봄과 가을, 모든 불평이 끝없이 이어지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소동파의 육조탑은 "사방이 시산, 나는 영인봉을 사랑한다"라고 읊었다.
"빗소리와 옅은 안개, 유람선 불빛 서호로 들어오는데..."라는 시를 즉흥적으로 읊었습니다. 푸른 물결은 5마일 넓이, 호수의 시에는 가을바람이 가득하네."라고 즉흥적으로 읊었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소동파의 걸작에는 운율과 개성이 더 많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빈 비의 물은 밝고 맑고 산은 아름답다"라고 썼습니다.
서호를 비교하고 싶다면 진하거나 옅은 화장이 항상 적절합니다. "하늘 연잎은 한없이 아름답고, 연꽃은 다른 색의 햇빛 그림자를 비추네", "건물 밖 푸른 언덕 너머 산들이 노래하고 춤추네 / 서호는 언제 멈출지 / 따뜻한 바람이 나그네를 취하게 하여 / 항주를 비안주로", 임홍 칠시, "역시 6월 중순의 서호는 / 네 배의 경치다. 풍경은 언제나 다르다", "산 그림자는 기울어지는 해를 보내고/파도는 밝은 달을 맞이한다", "도시가 붉은 안개, 바다 부채질을 들으면/꽃이 피어오른다" 등의 시를 남겼다. 과거와 같은 번영의 세대, 황제의 거리의 불빛" 등의 시를 남겼습니다. 원나라 시인 사두는 항저우 칭허광장, 항저우 루와일루 레스토랑을 묘사하며 "서호 초어 아름다운 시간, 항저우 루와일루만 세어라"라고 노래했습니다.
한 시인은 "서호 서쪽, 하늘 밖에는 하늘과 땅이 있고, 고기는 희귀하고 신선하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그는 매일 돈을 가지고 춤을 보며 취하는 법을 배웠다."라는 시를 남겼습니다. 맹하오란은 "얀첸탕과 함께 장팅으로 가서 조수를 바라보다가 천둥과 진동이 들리자 현악기가 연주를 멈췄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배를 타고 나가도 강은 조수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양과 가을 하늘에 따르면 하늘은 떠 있고 바다는 광대합니다.
파도가 밀려오는 눈처럼 차갑습니다. 남송시대 양완리는 이런 시를 남겼다:
"조류는 붉은 먼지와 청결이 소심하고, 조류는 푸춘을 보내지 않는다.".송 왕조는 푸양 스쇼산(지금의 황새산)에 관도 연구소를 세웠습니다. 이 지역은 원나라 때 양웨이젠의 <조류의 강물 소리를 보내는 바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에서는 천지차오의 시 '샘물이 도시 주변에서 솟아 밤에는 바다로 흘러간다'가 있습니다. 북송 시대에는 유거장이 "절강에만 조수가 좋으니 손님과 함께 옌저우에 가고 싶다"라고 말했고, 남송 시대에는 서애오가 "조수가 옌탄에 닿으니"라고 썼습니다(여기서 옌탄은 옌즈링의 어장 주변의 급류와 위험한 해변을 가리킵니다). 원나라 때 치우는 "해변까지 곧장 올라가면 상황은 평평하다"라고 썼고, 청나라 때 황종은 "조수는 날로 높아져 찔링 해변까지 곧장 올라간다"라는 시를 짓기도 했습니다.
플라잉 피크는 링인 지역의 주요 명소입니다. 쑤동포는 시산은 어디에나 있으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링인의 페이라이봉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소동파는 "사람들은 산도 좋고 물도 좋다고 하지만 시산 아래에는 용천수가 있다"는 시로 룽징의 샘을 칭송한 적이 있습니다. 광둥 혁명의 베테랑 전사 예젠잉의 시에는 "서호의 물을 빌려 양수오의 산 일곱 개를 옮겼네. 제방에 비단 버드나무를 더해 하늘과 땅 사이에 그림 두루마리를 만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의 대시인 백주이는 '서호의 절반인 항주를 주조하지 못했네'라는 시를 지었고, 송나라의 양완리는 "역시 서호의 풍경은 6월의 사계절과 다르지 않구나"라고 노래했습니다. 둘째 날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을 받은 연꽃의 색깔도 다르다"라고 노래했습니다. 이 감동적인 시는 서호 연시의 영원한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 백락천이 항주를 지키고 있을 때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궈허화 주변 30마일."고대인들은 연꽃을 "붉은 연꽃과 흰 연꽃이 같은 색의 웅덩이에서 피어난다"라고 부르며 빛나는 아름다움에 비유했습니다.
6. 서호 첸탕호 봄 유람 당백주이 구산사 북자팅 서호, 평평한 구름 발 아래 수면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서호 첸탕호 봄 유람 당백주이 구산사 북자팅 서호.
여러 마리의 이른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위해 경쟁하고, 새 제비가 봄 진흙을 쪼고, 꽃은 점점 더 화려 해지고, 얕은 풀은 말발굽이 될 수 없습니다. 나는 동쪽으로 향하는 호수의 부족을 좋아하고 하얀 모래 제방의 녹색 포플러 그늘을 좋아합니다.
당나라 여행에서 멀리 떨어진 바이 주이 서호는 비참하고 조상들이 목구멍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트리스탄은 다섯 마리의 말을 키울 필요가 없었고, 황언은 3년만 머물 수 있었다.
녹색 덩굴 그늘이 펼쳐진 노래 매트, 매춘부 배에 정박 한 붉은 연꽃. 사방을 돌아보면 사랑할 수 있지만 어려운 부분은 호수가 아니다.
호수탑을 바라보니 송수시 먹구름이 먹물로 변해 산 술 취한 책, 흰 비 뛰는 배를 덮지 않는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하늘에 구름이 흩어지고 호수의 푸른 물결이 거울처럼 아름답고 온화합니다.
호수에서 추청을 마시고 비를 마시고 있습니다. 수시의 물은 밝고 화려한 태양, 산은 비어 있고 흐린 비입니다. 서호를 공격하고 싶다면 항상 가볍고 무거운 화장이 적절합니다.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멈출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만들고 항저우를 대륙으로 만듭니다. 결국 6월 중순의 서호는 4시에 보는 풍경과 같지 않습니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볕에 특히 붉게 보입니다.
7. 이 시는 서호의 풍경을 묘사한 시로, 시 속에 '부러진 다리'가 있기 때문에 서호의 풍경을 묘사한 것이다.
호수의 봄빛 (당나라) 백주이(白洲二) 봄이 그림처럼 오고, 혼란스러운 봉우리가 사방에 펼쳐져 있다. 소나무가 줄지어 서 있고 산은 수천 그루의 푸른 나무로 덮여 있습니다.
보십시오, 쓰기 수 코즈웨이 연기와 버드 나무에서 분리 될 수 없으며 사람들은 두려움에 빠져 있으며 정상에 불의가 없습니다. 화려한 봄 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매료시키고 얕은 봄 풀은 말발굽을 간신히 덮을 수 있습니다.
동쪽으로 가지 않은 호수가 마음에 듭니다. 정송경지는 서호의 절반인 구름을 소재로 한 시를 지어 서호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백철은 무고한 주체를 주조한다].
[고대의 얼음과 숯부터 선과 악, 이제 화이허 강을 파괴하는 것은 거짓인가 진실인가], 10 마일의 긴 제방, 녹색 연기가 가득하고 향기롭고 취하고 호수에 있기가 어렵고, 어디에서나 당신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명나라 장녕 "쑤 코즈웨이의 봄 새벽" 시.
첸탕호 봄 여행 당바이주이 서호(봄) 지아딩 서북쪽의 루산사, 초기 수위가 낮습니다. "해질녘에 노래를 부르며 청소하는 꾀꼬리, 만 그루 버드나무가 꾀꼬리에게로 돌아간다."라고 말하며 나무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경쟁하는 이른 꾀꼬리 몇 마리.
루유(陸游)의 시 '수로(水路)에 버드나무 연기가 가득한 꽃'에도 "항주를 비안주, 호수의 절반, 달은 진주의 심장이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달은 그의 마음속의 진주입니다: "긴 제방으로 가득 찬 류양, 화명 도로는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뱃사람들이 옆베개 앞에서 일어나 꾀꼬리 소리를 듣는다. "남송시대 우웨이신(吳衛信)의 시 "수로청명(水路淸明)이 문제다".
당나라 시인 장의 고독한 산 시. 푸른 카펫 실로 이른 쌀을 그리고, 초록색 옷은 신포를 나타낸다.
항저우에 던지지 못하고, 버드나무가 불고, 녹색 물결이 날고, 새 제비가 봄 진흙을 쪼아 먹는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볕에 특히 밝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매년 3월 봄이 되면 빈 마당에 꽃이 만발하고, 송정청은 이런 시를 읊었습니다. "청산은 충신의 뼈를 묻을 수 있어 운이 좋고, 청양리는 하얀 모래톱에 말발굽 소리 쫓는 향기로운 바람꽃이 흩어져 있다." 복숭아꽃의 화려한 안개가 가득한 시 한 수를 읊었습니다. 린즈팡이 징치사 송완리 서호(여름)를 보내다 결국 6월 중순, 서호는 네 시와 다르다: 탑 아래에는 몇 가지 봄과 가을이 있을 것이다.
명나라 왕연나 "그림자 연기와 버드나무 숨은 꾀꼬리"의 "수공 코즈웨이"는 추청 호수에서 술을 마시고 비가 내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송나라 수시 "서호(여름)" 산 맑은 물, 산색 공허한 침묵의 비.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백주이는 "항저우를 캐스팅하지 못했다"고 썼다.
서호를 비교하려면 항상 가볍고 무거운 화장이 적절하다. 버드나무와 복숭아는 싫을 때마다 노래한다.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멈출까요?
따뜻한 바람이 여행객을 취하게 한다. 이 시집은 수 코즈웨이의 취한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경치 좋은 서호에는 여섯 개의 다리가 있는데, 스포크 타워 아래에는 여러 개의 봄과 가을이 있다.
8. 서호의 풍경을 묘사한 시는 임안부(林安府)-푸른 산 너머 푸른 산 너머 건물 너머 임성산(林城山 너머 푸른 산 너머 건물 너머)이다.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멈출까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를 대륙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호수에서 추칭위를 마시다 - 수시 물은 밝고 화려하고 산은 텅 비고 흐립니다.
죽은 미녀보다 서호가 더 많다면 C+가 적절합니다. 어쨌든 6월 중순의 서호는 4시경의 풍경과 같지 않습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꽃은 햇볕에 특히 더 붉게 보입니다. 6월 27일, 나는 왕후루에서 술에 취해 수시 먹구름이 산을 덮지 않고 흰 비는 배를 뛰어넘는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하늘의 구름이 흩어지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푸르고 아름답고 온화했습니다. 자딩 서북쪽의 첸탕강 [당] 바이주이 구산으로 봄 여행, 초기 수위가 낮습니다.
따뜻한 나무를 차지하기 위해 여러 마리의 조기 제비들이 경쟁하는데, 누가 봄 진흙을 쪼아먹는 새 제비일까요? 화려한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매료시키고 얕은 봄 풀은 발굽을 간신히 덮을 수 있습니다. 저는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 특히 녹색 포플러 아래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레이펑 일몰 붉은 [위안] 높은 연기 밝은 산 돈 빛, 천 피트 떠 다니는지도 비어 있습니다. 호수에 칠해진 배는 내가 원하는 전부이고, 외로운 봉우리는 여전히 일몰이 붉습니다.
수 코즈웨이 봄 새벽 [명] 봄에 맞춰 양 어두운 꽃, 짙은 호수 안개가 숲 모래에 흩어져 있습니다. 황학이 그 연기를 뚫고 수 코즈웨이의 새벽을 울고 있습니다.
구원 바람 연꽃 [명] 왕연나 고대 구 베개 연못, 바람은 향을 피우기를 주저한다. 당신은 너무 영광스럽고, 링보 시안은 술에 취했고, 브로케이드 치마는 새로운 시원함에 대한 두려움을 흩뿌렸다.
구름에 삽입 된 두 봉우리 [청], 하늘에 삽입 된 북쪽과 남쪽 봉우리, 두 봉우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녁은 새로운 비 호수, 야생 구름이 두 개의 팁을 잠그는 새로운 비 호수에 왔습니다.
호수 파빌리온 [청], 쉬 바이지 투어가 돌아 오지 않았고, 물 속의 외로운 파빌리온. 역은 사방이 비어 있고 한쪽은 도시의 머리이고 한쪽은 세 개의 산입니다.
옌 첸탕 덩 장 팅과 함께 조수를보기 위해 [당] 멍 하오 란 백 마일 벼락을 듣고 노래하는 현악기가 연주를 멈췄습니다. 말을 타고 나가도 강은 밀물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낮과 가을이 되면 하늘은 맑고 밝다. 파도는 눈이 내리는 것처럼 차갑습니다.
핑후 가을 달 [노래] 선루이월 차가운 냉천수 흐르지 않네, 노래는 어디 있나? 서풍에 흰 핑홍색 다각형, 아름다운 가을 호수 가득.
금문으로 달려가면 버드나무 [위안] 공물의 홍수를 볼 수 있습니다. 황금빛 버드나무 밖의 금문은 사흘 동안 푸르지 않습니다. 기술을 가지고 도시로 들어가 사람들에게 봄이 이미 깊었음을 알리십시오.
난핑 저녁 종 [내일] 완 다푸 옥 스크린 녹색 장벽 황혼 연기가 날아 홀 종에 희미한 빛을 발합니다. 길은 모두 이야기이고, 산은 버클 장작이 날아간다.
밤 서호 익사 [내일], 동쪽 네 번째 서호는 옷으로 가득 차고 가을 흐린 수천 개의 산이 있습니다. 두 번째 물새는 어디에 머물지 모르고 왕후홀로 날아갔다.
관우 [청] 쉬 물 새로운 빨강, 가을 찌꺼기로 가득 찬 사슴 공원 풍경. 나는 물고기 속에서 수영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느끼지만, 기계가 물고기와 같다는 사실도 잊어버린다.
[청] 서호육지(西湖六枝) 긴 제방에 날리는 수천의 짧은 줄, 꾀꼬리 천문경이 울고 있다. 구무의 연기는 숨길 수 없고, 다리 서쪽에는 그림이 이어진다.
백주이의 서호 여행은 비참했고, 그의 조상은 목구멍을 떠났다. 트리스탄은 말 다섯 마리를 키울 필요가 없고, 황언은 3년만 머물 수 있습니다.
녹색 덩굴 그늘 아래 펼쳐진 노래 매트, 창녀의 배에 정박 한 붉은 연꽃. 사방을 돌아보면 사랑할 수 있지만 어려운 부분은 호수가 아니다.
백주이, 항주(당나라) 사람들, 첸탕 풍경을 떠난 후, 술을 많이 마시지 않고 게으른 시를 읊었습니다. 이 의도를 서호에 보고하고 싶습니다.
전송 제목 유항현 건축 선물 [당] 백주이 공식 달력 이십년, 공식 여행 서른 가을. 장산과 낭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저우입니다.
북경 모래톱, 서호 돌 제방. 녹색 죽순 봄 손님이 가고, 붉은 촛불 밤 귀국 보트. 감히 사랑을 두고 떠날 수 없지만 과거가 그리워요. 준이 부른 이 대사에서 화제는 저택이다.
그리고 시천 리상수 한주 유람실 중위 서호 [당] 유유시 밤에 한천, 서호에 옥고리를 걸고 떨어졌다. 깃발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배는 물에 잠겼다.
나는 과거를 기억하고 싶고, 내 마음은 * * *와 같다. 일곱 운율이 오래되어 가을의 슬픔을 노래하네.
서호관 연회에 참여한 영주 [당] 서훈 서호청 연회에 참여한 영주는 돌아올 줄 모르고, 노래와 술 한 잔을 마셨다. 일몰이있는 도시는 드럼 경적을 들었고, 가을 물로 사원은 발코니를 보았습니다.
란 티안 손님은 여전히 시끄럽고 제비의 반환은 희귀 한 새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차를 타고 궁전을 통과하는 것이고 국화는 수영장 주변에있을 것입니다.
제목 판시 낚시지도 [당] 루오 인 사원의 전시, 직선 후크 낚시 나라가 더 좋습니다. 학생들에게 서호에서 살도록 가르치면 집에도 물고기를 제공해야 합니다.
서호 [당]에 작별 인사 덤불 잎은 시들고, 두 마리의 새는 쓸쓸히 날아간다. 파이프 음악을 불면 꽃이 흩어지기 쉽고 베틀 깃털이 뜨기 어렵습니다.
봄을 괴롭히는 눈이 일찍 향기로운 꽃받침을 파괴하고 매가 가을을 불고 쿠이를 휘젓고 있습니다. 꽃이 만발한 머리카락은 머물 곳이 없고, 한숨을 쉬는 다리는 슬픔의 일종이다.
월왕과 E왕의 무덤 [원] 잔디 칸막이에 있는 E왕의 무덤, 돌짐승 위험한 가을. 남두의 관리들은 국가를 업신여기지만, 중원의 백성들은 여전히 왕시의 깃발을 고대한다.
영웅은 죽고, 후회는 너무 늦었고, 세상은 균형에 있습니다. 이 시를 서호에서 부르지 마세요. 부를 방법이 없습니다.
서호[명]를 떠올리며 꿈속에서 시자후를 만났지만 아득한 꿈에서 깨어났다. 고릉우는 수종까지 무덤을 파고 새 사원을 짓는다.
서호 잡시 [청] 황 무거운 여행자가 그림을 그리고, 테라스가 잘못 수 놓은, 잉크가 가득합니다. 송은 만 평의 흙을 쌓고, 건당 10헥타르의 호수를 얻었다.
원 산문 만 강제 저장성에는 [청] 강 유웨이 황량한 백마, 피리를 연주하며 서호 여섯 다리를 꿈꿉니다. 위대한 나라. 누가 볼 수 있습니까? 저장성의 파도가 부서지는 파도 소리.
남방 방랑초 [현대] 유다푸 우이 서른여섯 개의 수봉, 아홉 개의 굽은 맑은 물줄기가 다르다. 낯선 곳에서 풍경을 바라보면 서호는 언제나 작은 집입니다.
서호 [청나라] 저우치웨이 하늘의 밝은 달은 색을 맞추기 어렵고, 땅의 서호는 다른 풍경이다. 서호를 밝은 달에 비유한다면 호수 중앙에 있는 정자는 광한궁과 같습니다.
바다의 조수를 지키고 동남쪽의 승리, 우, 건탕 세 도시는 고대부터 번영을 누려왔습니다. 연기와 버드나무로 칠한 다리, 바람 커튼과 녹색 커튼이 10만 명의 사람들과 얽혀 있습니다.
제방 모래 주위에 구름과 안개 나무,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도시는 구슬과 보석으로 가득하고 모든 가정은 색채로 가득합니다.
가라앉는 호수가 쌓인 풍경, 세 그루의 가을 계수나무, 십리 연꽃. 치앙퇀의 맑은 하늘, 밤은 색채로 가득하고 연꽃의 기쁨을 만끽합니다.
이빨이 높은 천 명의 기수. 술에 취해 피리와 북소리를 들으며 연기와 안개를 즐기네.
미래의 지도가 좋으니 봉황 연못으로 돌아가 자랑하리라. 좋은 것은 모두 서호 근처에 있습니다.
"강 남쪽을 기억하며"백주이 강남은 좋았고, 한때 데자뷰처럼 보였던 풍경이 좋았습니다. 봄이 오면 해가 강 위로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잔디보다 더 푸르다.
강남을 놓치지 말라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강남의 기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저우입니다. 달 한가운데 산사원에서 월계수 나무를 발견하고 카운티 파빌리온의 베개에서 조수를 볼 수 있습니다.
언제 다시 방문하시겠습니까? 강남의 기억, 그리고 우공. 봄 대나무 잎 한 잔, 우와 춤 히비스커스에 취해.
조만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위왕의 무덤"청나라, 장산, 위안 메이, 또한 그림 그림의 신격화, 라이 유월의 이중 보호가 적고 서호의 무거움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