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천년의 서리, 소위 이렌이라고 불리는 물가에 있는 제인 페이 윤창의 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천년의 서리, 소위 이렌이라고 불리는 물가에 있는 제인 페이 윤창의 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이 시의 이름은 지아 지안입니다.

하얀 이슬은 서리, 소위 물가에있는 이렌은 녹색과 회색의 갈대, 아침 이슬이 서리로 변한 넓은 지역을 말합니다. 연인이 그리워요. 강 건너편에 서서.

I. 출처

춘추시대 "시경-국풍-진-풍자전"

II. 원문

흰 이슬은 서리다. 이른바 이렌은 물 건너편에 있다. 그것을 앞뒤로 추적하면 길이 막히고 길다.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되돌아옵니다.

천 년 동안 변함없이 시간이 흘렀다. 이른바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그 앞뒤를 따라가다 보면 길이 막히고 끊어져 있습니다. 물속에서 헤엄쳐서 다시 돌아옵니다.

자카이, 평화와 번영은 아직 지나가지 않았습니다. 소위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막혀서 오른쪽이 끊어졌어요. 안쪽에서 헤엄쳐서 물속으로 들어가세요.

셋째, 설명

큰 갈대는 푸르고, 아침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그리운 연인이여. 강 건너편에 서서. 물을 거슬러 그녀(그)를 쫓고, 위험하고 먼 길을 따라 그녀(그)를 따라간다. 하류를 내려다보면 그녀(그)는 강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커다란 갈대는 슬프고 이른 아침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그리운 사랑하는 사람. 그녀(그)는 강 건너편에 있다. 물살을 거슬러 그녀(그)를 쫓아가는 길은 울퉁불퉁하고 험난하다. 하류로 내려가니 그녀(그)는 물속의 작은 오아시스에 있는 것 같다.

강가의 갈대는 무성하고 연속적이며 아침 이슬은 아직 증발하지 않았습니다. 그리운 연인이여. 그(녀)는 강둑에 있다. 그녀(그)를 쫓아 물살을 거슬러 배를 타고 가는 길은 구불구불하고 위험하다. 하류로 내려가니 그녀(그)는 물속의 해변에 있는 것 같습니다.

추가 정보 1. 배경

이 시는 마음속으로 동경하는 사람을 쫓는다는 내용으로 쓰여졌다.

둘째, 감상

이 시는 각각 8행으로 이루어진 세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시는 한때 진나라 상앙이 이주와 나라를 통합하지 못한 것을 조롱하거나 은자와 현자를 끌어들이지 못한 것을 한탄하기 위해 쓴 것으로 여겨졌으나, 지금은 좋아하는 것을 추구하지만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을 때의 우울함과 괴로움에 대해 쓴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시는 세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두 장은 첫 번째 장에서 약간만 변경되어 장과 장 사이의 조화로운 내부 리듬과 고르지 않은 리듬, 의미의 앞뒤 진행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셋째, 출처의 소개

《시경》은 중국 고대 시가 초기의 가장 이른 시집으로, 서주 초기부터 춘추시대(11~6세기) 중기까지의 시를 모아 *** 311편의 시를 수록한 시집입니다.

시경의 저자는 대부분 익명으로 되어 있어 신원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시들은 인지푸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했습니다. 진나라 이전 시대에는 이 시를 "시경" 또는 둥근 숫자로 "시경 300"이라고 불렀습니다.

서한 시대에는 유교의 고전으로 추앙받았으며, 원래는 시경이라고 불렸고 그 이후로 계속 사용되어 왔습니다. 시경은 바람, 우아함, 노래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풍은 주나라 전역에서 불린 노래입니다. 야는 주나라 사람들의 공식적인 음악으로, 다야와 다야로 나뉩니다. 시(詩)는 주나라 조상의 사당과 귀족들의 제사에 사용된 음악으로, 상(商)과 하(夏)로 나뉩니다.

공자는 도덕경의 목적을 "악이 없다"로 요약하고 제자들에게 도덕경 읽기를 말과 행동의 표준으로 삼으라고 가르쳤습니다. 진나라 이전의 학자들 중에는 맹자, 순자, 모자, 장자, 한비자 등 시경에서 인용한 사람이 많았는데, 이들은 시경의 내용을 인용하여 말과 행동의 기준을 삼았습니다.

중국 정부는 시경의 구절을 인용하여 자신들의 주장을 펼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궈펑은 시경의 일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주나라 초기부터 춘추 시대까지 중국 제후국들의 민속 시입니다. 국가적 스타일은 노래가의 본질입니다. 국가 양식의 주나라 민요는 중국 노동자들의 실제 생활을 화려한 그림으로 반영하여 착취당하고 억압받는 상황과 더 나은 삶을 위한 투쟁을 표현했으며, 중국 사실주의 시의 원천입니다.

국풍이 분포한 지역은 주공이 다스리던 남쪽의 '조남'과 조공이 다스리던 남쪽의 '자오난'으로, 산시성(현 허난성 산시현)을 분할선으로 하여 동쪽의 '조난'을 '조난'이라 불렀습니다. '조남'은 산시성(현재의 허난성 산시현)을 분할선으로 하여 조공이 통치한 남부 주였으며, 동쪽은 '조난'이었습니다. 서쪽에는 대략 산시성 남부에서 후베이성 북서부에 이르는 '자오난'이 있었습니다.

기타 13개의 주 형태: "롱", "용", "웨이", "왕", 허난성 북부, 서부, 중부 및 남동부 지역의 "정", "제", "첸", "진", 현재는 "진"으로 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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