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방의 침묵을 묘사한 시
방의 침묵을 묘사한 시
방에 관한 시 1. 방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나는 소박한 방이지만 덕이 있다. 상단은 이끼로 초록색이고, 커튼은 풀로 초록색이다. 겸손한 방 비문 당:유유시
돌 위 소나무 가지에 항상 바람이 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치샤사 구름 방탱:취안디이
빈 동산에는 흰 이슬이 자주 내리고, 독신과 유예만이 이웃이다. 나는 오랫동안 혼자 누워 있었다. 나는 언제 조국을 위해 헌신할 것인가? 가을 국화탕에 여덟 가지:마테차
서쪽에서 해가 지고 그 자리에 가시 초가 켜져 있다. 밤이 짧다고 불평하기에는 높고 짧고, 동쪽은 여명이 밝아오면서 희게 빛나고 있다. 도원명:톈자오가 위와 진의 원나라로 돌아가다(5번)
먼 책은 꿈으로 돌아가고, 빈 침대는 수추의 적뿐이다. 당:리상인
울타리 밖에서 배를 묶지 않는 사람은 봄바람이 어항에 불어온다. <연극 세트가 문제다> 당나라:
나는 오랫동안 관모와 관복에 시달려 이 야만적인 남쪽의 유배자가 된 것이 기쁘기만 하다. 나는 이제 심는 자와 거두는 자의 이웃이 되었고, 산의 손님이 되었다. 극장장:류종원
차가운 시냇물은 붉은 잎으로 가득하고 나무는 내내 고요하며 나무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작은 건물을 오르려고 노력하면 산은 높고 낮습니다. 산허리에 연기 구름이 걸려 있습니다. 난샹즈 가을 마을 주거지 청:난란세이데
궁정시에는 붉은 나뭇잎이 떠 있고, 건물의 거문고 소리에는 검은 샘물이 뚝뚝 떨어집니다. 역사 "교외 당":
두 그루의 복숭아나무와 살구나무가 담장을 비뚤어지게 하고, 상신 연대의 집이 점점이 흩어져 있습니다. 노래:왕유청 "봄의 두 노래"
서풍이 부는 나뭇잎 아래 책들이 얽혀 있다. 비어있는 녹색 건물에 매달린 추도사를 보라. 슬픔"당:바이
북쪽의 뤼시산은 서쪽을 접고 곧장 셴양으로 향한다. 두 강이 합쳐져 궁궐 성벽으로 흐른다. 다섯 걸음만 가면 건물이 있고 열 걸음만 가면 누각이 있다. 건물은 허리를 감싸고 처마와 이가 높습니다. 지형을 지키며 음모를 꾸미고 계략을 세웁니다. 요리, 파문, 벌집 소용돌이, 수천만 명이 떨어질지 궁금합니다. 당두무, 아방궁 푸
호화로운 방을 묘사하는 관용구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대들보와 도색된 건물: 집의 화려한 도색 장식을 말하며, 건물의 화려함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장엄한:집의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을 묘사합니다.
고대:고대의 색채와 분위기로 사물, 그림, 서예를 묘사합니다.
그리고 동굴:동굴에는 또 다른 하늘과 땅이 있습니다. 동굴을 기묘하고 매력적인 장소로 묘사합니다.
조밀하고 깔끔하게 배열된 집이나 배를 묘사합니다.
황금:건물이 눈부시게 장식된 것을 묘사합니다.
비범한: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것을 묘사합니다.
산과 산이 연이어 이어집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설명이 유명합니다.
2. 장식시
1, 산은 흰 해를 가리고, 왜가리는 머물고, 왕의 반지, 바다는 금빛 강을 흘려보내네. 더 높이, 더 멀리
건축 장식의 매력은 자연과의 통합에 있습니다!
2, 텐광관 서문 석양 외로운 물결, 가을 물 * * * 하늘색. 저녁이면 어선의 노래가 리펑 해안에 울려 퍼지고, 엄격한 대형은 추위에 기절하고 그 소리는 헝양의 덤불을 산산조각냅니다.
이것은 주민들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3, 리상인 "노트의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비오는 밤"은 * * *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자르지 만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적절한 실내 장식도 매우 감성적일 것입니다!
4. 오우양쉬의 나비 연인의 정원은 얼마나 깊나요? 연기와 함께 쌓인 버드나무, 무게가 없는 커튼.
오두막은 가을바람에 찢어지고, 침대는 마른 곳이 없고, 비는 마비된 듯 발을 적신다. 잠도 못 자고 엉망진창인데 어떻게 밤새도록 젖어 있을 수 있을까요?
입양자를 찾습니다!
3. 방을 묘사한 시
모란:구름은 입고 싶고, 꽃은 보고 싶고, 봄바람이 문턱을 날려 부귀를 드러내네. 이백의 '청평의 곡조'
복숭아꽃:만개한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사랑스러운 진홍색은 연홍색을 좋아하네
복숭아꽃:만개한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네. 두보의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아서'
작년 오늘, 이 문에 복숭아꽃은 그에 걸맞게 붉다.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냈습니다. 추구의 "수도 남쪽 마을"
매화 :
장웨이는 "이른 매화"
백옥 리본의 차가운 매화가 달린 나무가 마을 길과 다리 가까이에 있다고 말했다.
겨울눈이 내린 뒤에도 아직 지워지지 않은 걸 보니 물이 먼저 온 게 아닐까 싶다.
루미의 서매
서매는 시인의 정자 펜값을 읊으며 봄을 위해 내려오기를 거부한다.
메이쉰의 눈은 세 번이나 하얗지만, 눈에는 매화 향기가 사라졌다.
국화 :
원진의 국화
가을의 덤불은 다우너처럼 보이고 울타리의 가장자리는 점점 더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 중에서 선호되는 것은 아니지만이 꽃은 훨씬 더 꽃이 없습니다.
4. 인테리어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나는 소박한 방이지만 덕이 있다.
상단에는 이끼가 푸르고, 커튼에는 풀이 푸르네. 겸손한 방의 비문탕:유유시한가할 때는 어떻습니까? 바위 위의 소나무 가지에는 항상 바람이 불고 있다.
치샤 사원의 구름 방탕:흰 이슬이 맺힌 빈 정원, 취안데이, 이웃 사원의 남은 벽. 나는 오랫동안 혼자 누워 있었다. 언제 조국을 위해 헌신할 수 있을까요?
담탕의 가을 국화:마대의 날 밤이 되자 징은 촛불을 밝혔다. 밤이 짧다고 불평하고 있지만 동쪽은 희어지고 새벽으로 가는 길이 있다.
웨이진:도원명 원서 꿈이 가득하고 빈 침대 만이 수 가을의 적입니다.
당:울타리 밖의 배에 묶여 있지 않은 리상인, 어항으로 불어오는 바람.
당:나는 너무 오랫동안 관복과 예복에 시달렸고, 이 야만적인 남쪽 나라에서 유배생활을 하게 되어 기쁘다. 나는 이제 경작자와 사신의 이웃이 되었고, 산의 손님이 되었습니다.
서쪽집당:류종원붉은 나뭇잎이 차가운 시냇물을 가득 채우고, 끝없이 비어 있다. 산의 높고 낮은 작은 건물에 힘겹게 올라간다.
산비탈에 연기 구름이 걸려 있다. 난향지(蘭香之)의 가을 숲에 사는 마을은 맑다:난향지의 시에는 붉은 단풍이 가득하고 어두운 샘이 진을 감싸고 흐른다.
돌로 지은 시골집 당나라:용태, 울타리를 비추는 복숭아와 살구 두 개가 여전히 집을 만든다. 송나라:왕유청 서풍 그룹은 주름 아래 나뭇잎이 얽혀 있습니다.
빈 녹색 건물을 매달아 추도사를 참조하십시오. 당나라:이춘유 서산 북쪽의 서풍이 곧장 서안양으로 향한다.
두 개의 강이 녹아 궁궐 성벽으로 흘러 들어간다. 건물까지 다섯 걸음, 누각까지 열 걸음.
건물은 허리를 감싸고 처마와 이가 높다. 지형을 지키며 음모를 꾸미고 계략을 꾸밉니다.
접시, 잔물결, 벌집 물 소용돌이, 수천만 명이 떨어질지 궁금합니다. 아방궁 푸가에 나오는 방의 호화스러움을 묘사하는 탕두무의 관용구는 무엇인가요? 조각된 대들보와 칠해진 건물:건물의 화려함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되는 집의 웅장한 페인트 장식을 말합니다. 웅장함: 집의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을 묘사합니다. 고대: 도구, 그림 및 서예의 고대 색상과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동굴 속 동굴: 동굴 속에는 또 다른 세계가 있습니다. 기묘하고 매혹적인 풍경을 묘사합니다. 줄줄이 이어지다:집이나 그릇의 빽빽하고 깔끔한 배열을 묘사합니다. 화려하다:장식이 화려하고 눈부신 것을 묘사합니다. 같지 않다.
5. 방을 묘사한 시
모란:구름은 옷을 입고 싶고, 꽃은 보기 좋게 보이고 싶고, 봄바람이 문지방을 불어 부유함을 나타낸다. 이백의 '청평의 노래'
복숭아꽃:만개한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사랑스러운 진홍색은 연한 붉은색을 좋아한다. 두보의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아서'
작년 오늘, 이 문에 복숭아꽃은 그에 걸맞게 붉다.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냈습니다. 추구의 "수도 남쪽 마을"
매화 :
장웨이는 "이른 매화"
백옥 리본의 차가운 매화가 달린 나무가 마을 길과 다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겨울눈이 내린 후에도 아직 지워지지 않은 것 같아 물이 먼저 왔는지 모르겠다.
루미의 서매
서매는 시인의 정자 펜값을 읊으며 봄을 위해 내려오기를 거부한다.
메이쉰의 눈은 세 번이나 하얗지만, 눈에는 매화 향기가 사라졌다.
국화 :
원진의 국화
가을의 덤불은 다우너처럼 보이고 울타리의 가장자리는 점점 더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 중에서 선호되는 것은 아니지만이 꽃은 훨씬 더 꽃이 없습니다.
6. 인테리어 명언
"최소한의 투입으로 기존 공간을 최대한 아름답게 꾸미고 활용한다"; 모든 것이 자유롭고, 공간을 느낄 수 있는 마음만 있으면 된다.
삶은 창의성의 원천이며, 창의성은 문화로부터, 창의성은 자신으로부터 나온다.
디자인을 인간의 본성에 통합하고 집을 여유로운 상황으로 만듭니다. 디자인은 완벽한 삶을 추구하는 태도이며, 디자인은 품격 있는 삶을 추구하는 개념입니다.
영감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영혼이 갈망하는 공간을 창조하십시오.
인위적으로 삶의 방식을 디자인하고 더 나은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디자인은 느낌, 마음의 상태, 편안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입니다.
디자인은 공간, 색상, 디자인을 표준으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디자인은 삶에서 비롯되며 디테일이 품질을 구현합니다.
디자인은 점, 선, 면의 유연한 사용에 집중하여 전체 환경에 따뜻한 집을 만드는 것입니다.
의자는 기능뿐만 아니라 풍경을 만드는 것이기도 합니다.
형태는 기능을 따릅니다
하나의 디자인 분야보다 열 개의 디자인 분야에 100%의 에너지를 쏟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디자인은 기능에 대한 컨셉과 디테일에서 시작됩니다.
적을수록 풍성하고 단순할수록 풍부합니다. 디자인은 기능, 재료, 기술, 비용, 미적 형태, 예술적 스타일, 정신적 개념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창작물입니다.
배움은 디자인의 원천이고, 책임은 디자인의 원리이며, 영감은 디자인의 승화라고 주장합니다. 예술은 삶의 승화, 디자인은 예술의 표현, 공간의 합리적인 분할, 삶으로의 디자인, 자연, 맛, 스타일을 창조합니다.
디자인은 삶에서 비롯되며 디자인으로 인해 삶이 바뀝니다! 공간적 조화를 이루고, 돈에 대한 디자인 가치를 높이고, 가능한 한 좋은 디테일을 만드십시오!
사람은 환경을 바꿀 수 있고, 환경은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디자인은 사람과 환경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마음을 다해 삶을 관찰하고, 삶의 진정한 의미를 경험하고, 디자인이 삶과 상호 작용하도록하십시오.
장식의 영혼은 디자인의 영혼입니다. 문화 디자인은 인간 중심적이며 자연의 법칙을 따라 고전적인 가정 장식을 만듭니다.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재산 안전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삶의 취향을 창조합니다.
쾌적한 공간, 명예로운 삶, 독점적 인 세계의 한면은 가장 적합한 식탁, 효과적인 계획 레이아웃, 공간의 합리적 사용, 크고 작은 그림, 맛있는 가정 생활을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흠이없고 평범합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가벼운 가구 배치로 원래 공간을 정화하고, 기질과 취향을 암시 적으로 보여줍니다 ...
미니멀한 선을 사용하여 가장 영적인 공간의 윤곽을 그립니다. 제한된 공간을 활용하고 무한한 디자인을 만들어 꿈의 집을 실현합니다.
공간 활용에 초점을 맞추고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현대적인 기술과 전통적인 요소를 인테리어 디자인에 도입하는 데 능숙합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과부하가 걸린 놀이까지 예술의 본체를 구성합니다!
장식의 아름다움의 즐거움은 고객의 것이고 창의성의 기쁨은 디자이너의 것입니다!
큰 그림보다 부지런한 소통이 더 중요하고, 전문성보다 디테일이 더 중요합니다.
이 디자인은 영구적이며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만족스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목적은 사람들의 물질적, 정신적 필요를 충족하는 실내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을 중심으로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 활동 전반에 걸쳐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디자인의 지속과 심화이며 실내 공간 환경의 재창조입니다.
인테리어는 건물의 영혼이며, 사람과 환경의 연결고리이며, 인간 예술과 물질 문명의 결합입니다.
내추럴 홈은 단순히 자연 요소를 인테리어에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의 자연 환경적 특성과 창조적 창조의 결합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주요 목표는 고객의 기본적인 생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하늘, 바닥, 벽, 가구 및 비품을 포함한 환경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품질을 추구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재료, 브랜드, 질감의 선택과 관련이 있으며, 생활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며, 디자인이기 때문에 아름답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편안하며 편안한 생활 환경을 디자인하기 위해 사물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미래를 창조하고 시대의 트렌드를 선택합니다. 사람들은 삶을 위해 디자인하고, 삶을 위해 디자인합니다.
예술은 삶에서 나오고, 삶은 예술의 원천이며, 예술의 아름다움은 삶 속에서 추구됩니다.
인간의 공간이 온갖 물질에 눌리면 본질을 잃게 됩니다. 우리는 더 많은 공간, 더 많은 편안함, 더 많은 효율성 및 더 많은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 모든 거짓, 피상적, 쓸모없는 것들을 제거하고 실제, 필수 및 필수적인 것들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