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천통푸에게 전하는 장자의 '장자 수사학'에 대한 암시.

천통푸에게 전하는 장자의 '장자 수사학'에 대한 암시.

감상 2009년 3월 6일 금요일 13:08 장자 장자가 천통푸에게 한 말입니다.

신치지

저자 소개

칭핑레 마을 주민의 거주지 참조.

문제 해결

이 노래 '형식을 깨고'는 자허구절에 나오는 노래입니다. 천통푸는 천량의 인물입니다. 역사에 따르면 천량은 "총명하고 군사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했으며" 항상 정치에서 저항을 주장했다고 합니다. 그와 신치지는 함께 노래를 부르는 마음이 맞는 친구였습니다. 이 시는 진나라 군대의 삶에 맞서 싸우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경력을 쌓아 천량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작가의 애국적인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싸우려는 작가의 열망에 관한 것입니다. "강한 말"은 강하고 격렬한 말을 의미합니다.

"부러진 포메이션"이라는 이름은 원래 "부러진 포메이션 음악"이라고도 알려진 당나라의 이름이었으며 나중에 단어 브랜드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2,000명의 군대가 옻칠한 갑옷과 깃발을 들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장관을 연출했는데, 이는 군대가 '대형을 깼다'는 뜻입니다. 저는 이 곡을 작곡하기 위해 7연으로 된 곡을 사용했고, 오래된 노래이기 때문에 새로운 사운드를 부여했습니다. 2음보 62단어, 연당 5행, 3단계의 운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뷰

유등 아래서 칼을 보는 꿈에 취해, 나팔소리를 들으며 군영의 옛 시절을 꿈꾼다. 취하다:술에 취하다. 램프를 들다:램프를 들어 올리다. 칼을 보라 : 적을 죽이기 위해 전장에 갈 준비를하는 이미지. 저자는 술에 취해도 적을 잊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시 꿈꿀 꿈:꿈에서 깨어나는 꿈. 숙취나 경적에 의해 울리는 알람일 수 있습니다. 나팔:나팔은 고대 군대에서 명령을 내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대대:대대가 합쳐지다, 즉 연습이나 공격을 준비하기 위해 부대를 소집하다. ○첫 번째 문장은 장군의 모습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병사의 목소리와 병사의 능력에 대해 썼습니다. 팔백리(八百里) 불(火) 아래 오십 줄(十) 박제(博製)의 소리를 뒤집는다. 팔백리: 소의 이름. 왕진지 전기 포함 : 왕 왕국 팔백 리 반박 소 이름, 귀중한. 왕지와 왕왕국은 내기 소를 이기고 부하들에게 소를 죽이고 구운 소의 심장을 꺼내 먹으라고 명령했습니다. 포인트: 배포. 부하 : 부하. 로스트 : 바베큐. 이 문장은 황소가 부하에게 상을 주는 장면에 관한 것입니다. 오십 줄: 요셉의 다른 이름. 한수 - 자오시궈: "진나라 황제는 채식주의 소녀에게 오십 줄의 북을 치게 했다." 리상인의 시 "진세": "내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는가?". 여기서 '진세'는 군대에서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악기를 가리킵니다. 돌리다: 연주하다. 바닷가의 소리: 군악대에서 연주하는 장엄한 군가를 말합니다. 군인들에게 구운 소고기를 먹게 하고 장엄한 군악을 연주하여 군사력의 위용을 드러냈습니다. 이것은 가을의 전장에서의 퍼레이드입니다. 전장: 전장. 가을: 가을, 가을. 병력 점검 : 병력 점검. 즉, 검사하여 파견하다. ○항상 문장을 쓰고 싸우지 않는다.

상군은 전장에 있는 병사들을 묘사함으로써 병사들의 높은 사기를 보여줍니다.

말은 마도로처럼 달렸고 활과 화살은 천둥처럼 날아갔다. 말:군마. 다음은 저자가 상상한 탈것입니다. 할 도:아. 루:불 같은 말의 이름. 삼국지연의에 따르면 유비는 경주에서 적군 장수에게 쫓기던 중 불타는 말을 타고 도망쳤습니다. 다행히 말을 타고 있던 신룡이 세 발을 뛰어넘어 탄시를 뛰어넘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벼락: 천둥소리, 화살을 쏠 때 활시위에서 나는 소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북사-성전기: "투르크족의 최고 관리인 손권이 활소리를 듣고 크게 두려워하여 벼락이라고 불렀다." 활시위 진동: 활시위가 진동하여 적에게 공포심을 일으킨다. ○마음속으로 두려움 없이 싸우는 이미지. 황제가 잃어버린 나라를 되찾는 대업을 완수하고 대대로 명성을 얻게 된 것은 좋은 생각이었다. 완료:완료. 천하통일:천하를 통일하는 것, 즉 중원을 회복하는 대의. 승리하다: 이기다, 얻다. 사후명성 : 생전에 세상에 이름을 떨치고 사후에 역사에 이름을 남김. ○중원 회복에 대한 야망과 열망을 보여주는 것이 삶의 가치입니다. 불쌍한 머리칼! 오랫동안 간절히 바라던 소원을 이루지 못했으니 '가난하다'고, 머리가 희어지면 소원을 실현할 수 없으니 더욱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천통푸는 작가보다 조금 어렸을 때였습니다. 신치지가 벼슬을 떠나 은둔 생활을 할 때 천통부는 송나라 광종 황제에게 더욱 인기가 있었던 '바람과 구름 속의 천둥'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작가는 그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이 말을 사용했습니다. ○현실로 번역되어 무한한 감동을 담고 있습니다.

샤쿤은 상상력을 통해 중원을 회복하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주인공의 야망과 그 야망을 이루기 어려운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번역

술에 취하면 내 검을 보고, 깨어나면 모인 대열의 나팔을 불어라.

병사들에게 포도주와 술로 보답하고, 거문고로 국경 노래를 연주하라.

전장에서의 가을 퍼레이드. 군마는 루처럼 빠르고 활과 화살은 벼락처럼 강하다.

왕의 중앙 평원 복구를 완수하고 그 뒤를 이어 명성을 얻으세요. 불행히도 백발이 생겼습니다!

간략한 분석

"고대와 현대의 꽃과 가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량은 가선을 지나며 세상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밝은 밤에 나는 내가 젊고 안전하다고 생각했고 질투가 났다. 말을 훔쳐서 그곳에 가려고 했어요. 유안후가 준 말인데 '부러진 지형'이라고 쓰여 있었어요." 제목의 '강한 말'이라는 단어는 '강한 말'이라는 의미뿐만 아니라 천량을 격려하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이 글은 작가가 43세에 벼슬을 떠나 장시성 신저우(현재의 상라오)에 살 때 쓴 글입니다. 동시에 그는 "육신랑"(六新郞, 술관에 대해 말하다)도 썼습니다. 서문에서 진량이 말을 타고 도망친 다음 날 신치지는 "마음이 너무 애착이 되어 다시 길을 떠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가 백로 숲에 도착했을 때 눈이 깊고 진흙탕이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지키지 못하는 것이 싫었다." '허신랑'에서는 이별 후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부러진 전선'에서는 야망을, 더지에서는 "아버지를 위해 슬퍼하고 나 자신을 위해 슬퍼한다"고 표현한다.

'부서진 전선'은 인생의 전성기에 모래를 타는 남자의 영웅적 이미지를 만들어내며, 시인의 이상적인 자아를 구현한 작품이다. 가사의 전반부는 "술에 취하면 칼을 보고, 꿈속에서는 나팔을 불고"라는 구절로 시작됩니다. 주인공은 술에 취해도 칼을 보는 것을 잊지 않는다. 심지어 꿈속에서도 나팔을 부는 장면이 나온다.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영웅의 유일한 신념이자 삶의 전체 내용이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검을 보는 횃불과 대대와 싸우기 위해 나팔을 부는 것은 주인공이 군 장군임을 보여 주며, 이는 작가와 겅징이 반란군을 이끌던 초기에 묘사 된 방식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다음 가을 전장에서의 군대 생활 장면은 "수천 명의 병력과 함께 전성기에 큰 깃발을 들고" 부하들에게 불고기를 나눠주고 장엄한 군악을 연주하며 적의 공격에 대비하여 가을 전장에서 병력을 시찰하는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이기도 합니다. 정말 감동적인 장면입니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인생에서 자랑스러워하고 매혹적으로 회상하는 경험입니다. 이런 식으로 첸량은 자연스럽게 감염되고 영감을 얻습니다.

시의 두 번째 부분은 영웅의 이상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루를 타고 벼락처럼 강한 활을 타고 전투에 돌진하여 적을 죽이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왕의 대의를 달성함으로써 자신의 역사적 업적을 쌓는 것입니다. 영웅은 열정적이고 전술로 가득 찬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는 것, 즉 영웅의 용도가 있는 것입니다. 남송 말기의 역사적 조건에서 국가의 미래와 민족의 운명을 위해 최우선 과제는 금의 침략에 맞서 싸우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당시 위패, 종제, 노유는 물론 신치지와 진량 등 모든 지망생들의 삶의 이상이었습니다. 이상향의 빛을 통해 독자는 영웅의 진정한 색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은 작가가 천량과 친분을 쌓은 이념적 기반입니다. 무엇이 그렇게 소심한 "금기"일 수 있습니까? 저자의 "강한 말" 천량, 천량이 항일 대의에 동참하도록 격려하려는 의도가 있음을 알기 어렵지 않습니다.

기사 전체는 매우 따뜻하고 훌륭하지만 "불쌍한"이라는 단어의 끝은 날카 롭고 날카 롭고 완전히 다른 이미지입니다. 정말 감동적이고 크지 않은 것은 할 수 없습니다. 43 세, 몇 가지 흰 머리카락은 동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가난한"은 현재의 적, 국가 위기가 더 깊고 깊은 순간, 국가의 명예의 사람이 전투 위치에서 옮겨져 유휴 직책에 배치되고 마음이없는 "가난한"은 평생의 이상을 아무것도없는 것입니다! "가난한"은 "나무를 심는 책의 주인과 교환 한 10,000 단어와 함께"평생의 이상을 무의미하게 만들고, 가난의 삶을 살도록 강요당했습니다 : 이것은 정말 슬픈 역사의 한 부분입니다! "장자의 말"은 이제 "슬픈 말"이 되었습니다.

왕궈웨이는 "청년의 평화의 아름다움은 그의 기질과 영역, 즉 날씨의 이론에 있지만 바람과 파도를 타고 미세한 구름의 일반적인 의도를 수행하는 데에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래를 읽으면 이러한 특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자 및 문장 기초 개요

천둥과 번개

"천둥 번"은 원래 천둥을 뜻하는 운율적인 말이지만, 기세의 세기를 나타내거나 속도를 묘사할 때에도 쓰입니다. 또한 고대 별, 고대 진나라 노래, 고대 진나라의 이름을 가리키며 모두 특수 명사입니다. "활은 벼락과 같다"라는 문구에서 벼락은 천둥 소리를 말하며, 화살을 쏠 때 활시위에서 나는 소리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동시에 북사 - 손권 전기의 "손권 장수를 두려워하는 투르크족이 그의 활소리를 들으니 벼락이 울렸다"라는 구절에 대한 암시이기도 합니다.

피곤해! 최고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