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취원의 사랑 시

취원의 사랑 시

취원의 고전 연애시 1. 사람이 산이라면 이시가 들어 올릴 것이다.

출발:

구원의 산신령 아홉 곡

해석:

산에 사람이 있는 것 같고, 덮개를 쓰고 여무가 있는 것 같다.

2. 경작에 몰두하여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두 살, 당신은 행복합니다.

출발:

구원의 아홉 노래 산신령

해설;

여신이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었을 때, 내가 늙으면 누가 나를 영원히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인가?

3."산속의 세 가지 쇼", 시 레이 쉴러 제마만; 아들의 건망증은 미안하지만 나는 나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출발:

구원의 산신령 9곡

해설:

산에서 장수한 조자룡을 뽑고, 암벽 레이 레이 거만만이 감겨 있다. 여신이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고 불평하면서 내가 그리워요? 올 시간이 없습니까?

출발:

구원의 산신령 아홉 노래

해석:

천둥은 비를 채우고 바람은 바스락거리고 밤에는 유인원들이 지저귀네. 바람이 불고 나뭇잎이 바스락거리고 여신의 생각은 헛된 것이다.

5. 고대인들을 만날 수 없어 아쉽다. 이 약초를 누구와 연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출발:

구원의 치인

해설:

올바른 길이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어쩔 수 없네. 수레가 뒤집히고 말이 쓰러졌지만 나는 여전히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6. 웃는 것은 어색하면서도 적절하며, 당신에게 좋다.

출처:

초서, 구곡과 산신령

해석:

저 영혼이 담긴 미소의 아름다움을 보면, 나의 매끈한 몸매가 부러워질 것이다.

7. 붉은 표범을 타고 가니, 자동차 세계의 문자가 다시 돌아왔고, 시란 시두흥이 팡신시가 정신을 잃었다.

출발:

추사, 구곡과 산신령

해석:

붉은 표범을 몰고 비버와 오얏나무, 목련, 오색 깃발의 수레를 뒤따랐다. 나는 실란의 허리를 묶고 두헝을 묶고 꽃을 보내며 그리움을 이야기한다.

8... 나머지 세계는 하늘을 볼 수없고 길은 위험하고 어렵습니다.

출발:

추이, 구곡, 산신령

해는 대나무 숲 깊은 곳에서 보이지 않고, 길은 너무 험하여 사람이 걷기 힘들다

설명이:

1.

2. 취원은 어떤 사랑시를 썼나요? 구원의 사랑시 :1. 산이 있는 사람은 이시에게 빼앗길 것이다.

2. 어색하고 적절하게 웃는 것이 좋다.3. 붉은 표범을 타면 자동차 세계의 글자가 가스로 돌아가고, 시란 시두횡이 쓴 팡신시는 정신을 잃는다.

4. 하늘이 보이지 않고, 길은 위험하고 어렵다. 5. 산과 들과 무관하고, 구름은 포괄적이며, 하늘은 어둡고, 동풍은 떠돌고, 신은 비를 내린다.

6. 경작에 갇혀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두 살이 되면 감사하게 될 것이다.7. 산에서 세 가지 쇼를 가져 가라, 시 레이 실러 그리만 만; 아들의 건망증은 미안하지만 나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8. 산속 사람들은 두릅 향기를 맡으며 바위 샘과 노송에서 물을 마시니, 내가 의심스럽구나.9. 천둥이 비를 채우고 밤이 지저귀니, 바람이 바스락거리고 나무가 바스락거리고 아들이 보고 싶고 걱정스럽구나.

10.고대인을 만날 수 없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이 풀을 가지고 놀고 싶지 않아요.

3. 취원의 시에 사랑을 묘사하는 대사가 있나요? 원시에는 사랑을 묘사하는 대사가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산을 오르는 사람은 피쿠스에게 끌려갈 것이다. 구원의 "아홉 개의 노래-산신령"에서 발췌.

2. 경작에 갇혀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두 살이 되면 행복하다. 취원의 '아홉 노래-산신령' 중에서.

3. 시레이 실러 제마만 '산속의 세 가지 쇼'에서 아들의 건망증은 미안하지만, 내 생각은 어쩔 수 없다. 구원의 아홉 가지 노래 - 산신령에서.

4. 천둥은 비를 채우고 밤은 종을 울리고, 바람은 바스락거리고 나무는 바스락거리고 아들이 그리워 걱정되네. 구원의 '아홉 노래-산신령' 중에서.

5. 옛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안타깝구나. 이 약초를 누구와 연주해야 할지 모르겠다. 구원의 '추시'에서.

4. 취원은 어떤 사랑시를 썼나요? 취원의 사랑시 :

1. 산을 오르는 사람이 있으면 피쿠스에게 빼앗길 것이다.

2. 웃는 것은 어색하고 적절하며 당신에게 좋습니다.

3. 붉은 표범을 타고 자동차 세계의 문자가 가스로 돌아가고, 시란 시두헝에 의해 팡신시는 정신을 잃었다.

4. 나머지 세계는 하늘을 볼 수 없었고 길은 위험하고 어려웠습니다.

5. 테이블은 산과 무관하고 구름은 포괄적이며 하늘은 어둡고 동풍은 표류하고 신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6. 경작에 남아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두 살, 내가 너에게 준다.

7. 산에서 세 번의 쇼를 가져 가라, 실러 실러 그리만 만; 아들의 건망증에 대해 미안하지만 나를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8. 산속 사람들은 두루 향을 피우고 소나무와 편백나무 암반수를 마시니, 내가 의심스럽구나.

9. 천둥은 비를 채우고 밤은 종을 울리고, 바람은 바스락거리고 나무는 바스락거리고, 아들이 보고 싶고 걱정이 되네.

10. 옛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안타깝구나. 이 풀을 가지고 놀고 싶지 않아요.

5.취원은 어떤 사랑시를 썼나요? 고전 연애시: 구곡향준.

구원

할 수 없다면 누가 중주에 머물러 있습니까?

미녀를 고치려면 배를 타고 싶다.

위안과 샹을 파도 없이 만들고, 강을 평화롭게 흐르게 하소서.

미래를 바라보며 누가 생각하겠습니까?

날아가는 용을 타고 북쪽으로 가서 동팅으로 가자.

무화과나무, 사이프러스와 비단, 태양, 방사형과 푸른색.

태양을 바라보며, 나는 필사적으로 똥을 싸고, 나는 영양을 갈망한다.

양링시는 별로 좋지 않고, 암컷 캐년시는 더 숨이 차다!

나는 울고 불평하고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을 걱정합니다.

월계수는 파랗고 얼음은 새하얗네.

물속의 무화과나무를 따고 히비스커스와 톱밥을 따세요.

마음이 다르고, 중매가 어렵고, 은혜가 얕지 않다.

이시세는 얕고 날아다니는 용은 우아하다.

불성실하게 지불하고 오래 불평하지만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나머지 사람들에게 말하십시오.

아침에는 강이 높고 저녁에는 축제가 북쪽에 있습니다.

새는 집 위에 있고 물은 홀 아래에 있습니다.

유준을 강 가운데로 보내고 유비는 리푸에게 맡기세요.

저우팡-시두루와 결혼하면 시나라의 딸을 상속받게 됩니다.

다시 얻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6. 시 '이사오'는 황제 라이원(来文)의 자식인 구원(丘元)의 사랑을 노래한 시로, 황제가 시우차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맹희에게 충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굉음은 나의 패배자였다. 황제는 시에서 유를 지켜봤고, 조시는 그녀의 이름으로 유명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일반 시이고, 그녀의 단어 유월령은 아름답고 영리합니다. 상하이와 비는 분리되었고 그녀의 이름은 아름다웠습니다. 밤에는 대륙이 거친 곳에 머물러 있습니다. 해와 달이 갑자기 사라지고 봄과 가을이 그 자리를 대신합니다. 그러나 흩어진 풀은 아름다움의 퇴색을 두려워합니다. 강한 것을 사랑하지 않고 더러운 것을 버림으로써이 정도를 바꾸지 않겠습니까? 말을 타고 질주하여 내 길로 먼저 오십시오! 과거의 순결, 과거의 순결, 미래의 순결은 모든 사람이 향기로운 곳입니다. 허야순의 겅제시, 순도, 도를 얻었네. 왜 고집스럽고 오만한가요? 남편은 지름길과 부끄러움만을 취합니다. 그러나 파티원은 즐거움을 훔치고 길은 모호하고 위험합니다. 내가 어떻게 법원의 실패를 두려워 할 수 있겠습니까!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차례로 시나라로 달려 갔고, 전 왕의 발 뒤꿈치는 오관이었다. 나는 구유의 감정을 관찰하지 않았지만 [B183]에게 화가 났다. 구유는 부끄러운 일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지우톈은 제가 긍정적이고 남편은 연습만 한다고 생각했으니까요. 저는 밤에 시 구간을 바꿨다고 말했고, 저는 도로 한가운데에 있었어요. 처음 유세이와 통화했을 때 저는 그를 떠난 것을 후회했어요. 남편을 떠나는 것이 어렵지 않았고, 니드라 수행에 지장이 없었습니다. 저는 난초의 아홉 가지 꽃뿐만 아니라 백 에이커의 나무이기도 합니다. 저는 해외에 머물면서 두헝과 팡즈를 섞은 제 차를 보여줬습니다. 지의 가지가 무성하니 하루빨리 잘라내야겠습니다. 비록 시들어 버리더라도 해롭지 않고 팡을 슬퍼합니다. 서두르지 않겠습니다. 늙은 란란이 오고 있는데, 그는 자신의 명성을 잃을까봐 두려워하고 있다. 그는 아침에는 목련을 마시고 저녁에는 가을 국화를 마신다. 사랑에 빠지면 믿고 실천하겠지만 성장하면 상처받겠지. 나는 나무를 뿌리 뽑을 것이고 그것은 반얀 가을의 핵심을 통과 할 것입니다. 박테리아를 수정하십시오. 나는 사람들의 삶의 고난을 슬퍼합니다. 수리는 잘하지만 저는 그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을 돌보고 그들에게 적용됩니다. 나는 또한 마음이 착합니다. 9년 전에 죽었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나는 강한 영적 관행에 대해 불평하지만 남편의 마음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질투합니다. 그들의 마음을 저주하고 야망을 억제하며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분노를 견뎌냅니다. 그들의 결백을 묻고, 정직하게 죽음에 직면하고, 한때 성지였던 것을 통합합니다. 진실을 지키지 않은 것을 후회하며 반항합니다. 내 차로 돌아간다면 당신은 다시 길을 떠난 것이고 방황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할 것이다. 전진하지 않으면 나의 원래 옷으로 되돌아갈 것이다. 당신은 연꽃 생각의 튜닉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페이의 땅과 제의 땅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송곳니와 제나라가 섞여 있지만 그 품격은 잃지 않았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네 개의 황무지가 보입니다. 페이는 화려하지만 비밀의 장입니다. 사람들의 생계가 다르고 나는 그것을 수리하는 데 능숙합니다. 나는 몸을 바꾸지 않았지만 내 마음을 처벌 할 수 없습니다. 내 딸의 마음은 행복합니다. 나는 혼자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지 않을 것이므로 유 씨의 감정을 관찰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하늘은 동시에 좋은 친구인데 왜 혼자서 듣지 않습니까? 옛 성현의 말씀에 따라 저는 마음에서 배웠습니다. 지원, 상남이 중화에게 메모를 남겼다:나는 아홉 가지 노래에 대한 아홉 가지 지식을 열고, 강 기사도적인 자기 오락을 즐깁니다. 미래를 그리는 것이 아무리 어려워도 우즈수는 집과 골목을 잃었습니다. 나는 음란하게 방황하며 남편을 잘 쏘았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재앙입니다. 신나라 이후 인종은 사용하기 어려웠습니다. 당허는 존경 할 뿐이지 만 저우는 길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나쁘지 않습니다. 그는 재능을주고 능력을 주지만 잉크를 따르는 것은 완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신은 이타적이고 사람들의 도덕은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위에게 돈을 준 현자는 그것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했습니다. 기대의 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좋지 않지만 켜질 수 있습니까? 나는 죽어 가고 있지만 애초에 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습니다. 치수를 재지는 않았지만 제가 옳았어요. 과거를 고쳤어요. 나는 슬플 때 슬프다. 나는 루와이의 숨겨진 눈물로 여분의 공간의 파도를 만집니다. 나는 무릎을 꿇고 내 말을 적용합니다. 밀어붙이지 마세요. 땅은 거리를 고치는 것으로 가득 차 있고, 나는 위아래로 갈 것입니다. 나는 짠 웅덩이에서 나머지 말을 마시고 나머지는 히비스커스 꽃에 묶을 것입니다. 나무를 부수면 태양에 키스하고 양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촉나라가 선봉에 서고 유비가 후방에 서길 바랍니다. 루안 황제가 가장 먼저 그만두고 시레는 내게 아무것도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내가 불사조를 날게 할 것이다. 기대해 주십시오. 따뜻해지면 멈추고 난초는 지속될 것입니다. 세상은 진흙 투성이이고 구별 할 수 없으며 아름다움과 부러움을 은폐하십시오. 나는 급류를 돕고 바람을 타고 말을 벗을 것입니다. 나는 갑자기 등을 돌리고 울며 산의 자식이없는 것을 슬퍼하며 울었습니다. 나는 그곳을 방문했다. 한 번에 한 치도 움직이기가 어려웠습니다. 밤에는 가난한 돌 옆에 있었고 아침에는 거의 접시 옆에있었습니다. 아름다움을 보호하는 것이 자랑스럽고 낮에는 여행하는 것이 해 롭습니다. 아름다움을 믿는 것은 무례하지만 포기와는 반대로 아름다움을 추구하십시오. 네 개의 극을 바라보면 원주가 하늘을 가로질러 흐릅니다. 야오의 연단을 바라보니 무언가가 보입니다. 제 앞에 놓인 높은 이상이 두려웠습니다. 나는 계속 멀리서 모여서 그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샤오강에게 집이 없는 게 두렵습니다. 나는 추리력이 약하고 미디어에 서툴고 확실한 소개가 없는 것이 두렵다. 세상은 혼탁하고 현자를 질투하며 아름다움을 악으로 덮어버립니다. 내 내실에서 나는 조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으며 철학자가 아닙니다. 어떻게 감정을 잉태하면서도 걱정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아름다움에 대한 감각을 가진 소저너 마우는 영혼의 분위기가 쉬고 있다고 명령합니다. 그는 "이 두 가지 아름다움은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누가 경작을 믿고 누가 그들을 존경합니까? 아홉 개의 주가 광활한 것을 생각하면 혼자 딸이 있습니까?" 그는 "의심 할 여지없이 나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누가 아름다움을 원하고 여성을 두는가? 왜 남자인가?

7. 구원의 시와 명언에는 어떤 감정이 표현되어 있습니까.1. 길은 멀고 수리하는 데 멀기 때문에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입니다. ("리사오")

"길은 길고 수리 중이니 오르내리겠다"는 구원의 유명한 시 '리사오'에 나오는 말로, 진리를 추구하는 길은 아직 멀지만 끈기 있게 진리를 추구하고 탐구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Long:Dragon.

휴:길다.

시: "아"에 해당하는 굴절음.

Will:그럴 것이다, 그럴 것이다.

Seek:찾다.

이 문장은 현실은 어둡고 잔인하고 진리에 이르는 길은 험난하고 멀지만 '나'(즉, 구원)는 진리를 추구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는 생각과 느낌을 표현한 것으로, 구원의 인내와 불굴의 정신, 진리 추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보여줍니다.

2, 내가 나만큼 잘하지 못한다면, 내 나이가 나와 함께하지 않는 것이 두렵다. ("리사오")

시간은 흘러가는데, 이 찰나의 순간을 붙잡지 못하고 세월이 내 아름다운 마음을 빚게 할까 두렵다.

"노"는 노를 의미합니다.

"헤엄쳐 지나간다"는 시간의 흐름을 뜻한다.

3. 사람들의 고단한 삶을 애도하며 눈물을 감추기 위해 오랫동안 숨을 쉰다. ("리사오")

이 문장은 "한숨을 쉬고, 눈물을 멈출 수 없고, 그 사람들의 삶이 얼마나 힘든지 한탄하고 있다!"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구연이 초나라의 귀족이자 학자였지만, 유배 생활 동안 노동하는 백성들과 깊이 접촉하면서 백성들의 고통을 깊이 느꼈기 때문에 그의 시에는 국가와 백성을 걱정하는 대사가 자주 등장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대목은 백성에 대한 그의 깊은 동정심을 보여준다.

4, 해와 달은 범람하지 않고 봄과 가을에는 질서가 있다. (이사오)

의미의 뜻은:해와 달은 번갈아 가며 멈추지 않고 봄과 가을에는 질서가 있다.

5, 그러나 풀은 흩어져 있고 아름다움이 늦어질까 두렵다. (이사오)

의미 : 나무에 노란 잎이 떨어지고 머리에 서리가 내리는 것을 생각하면 아름다움이 두렵다!

6, 긍정적 인 푸 전용 정신의 아홉 하늘을 가리킨다. (리사오)

의미: 나는 하늘에 맹세하노니 하늘이 나를 위해 증인이 되게 하소서. 나의 충성은 오직 왕에게만 있습니다.

'영성'은 초나라 혜왕이라는 신과 선지자를 가리킨다.

7. 가을바람이 일어나고 떨어지는 낙엽은 동굴의 물결로 내려가네. (구곡-향씨부인)

동풍:불어오는 바람을 묘사함.

동팅:후난성 북쪽에 있는 동팅 호수.

파도:정상을 돌아다니는 마이크로파.

무예:노란 나뭇잎.

8. 슬픔과 슬픔, 이별, 행복과 기쁨. (구곡 - 다시위)

의미:이별보다 슬픈 것은 없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행복한 것은 없다.

9, 하늘이 보이지 않는 외딴 곳, 홀로 있는 길은 힘들다. (구곡-산신령)

의미:대나무 숲 깊은 곳에서 하늘을 본 적이 없고, 길이 더 어려워 혼자 늦게 온다는 뜻이다.

"요호"는 대나무 숲입니다.

10, 춘란시 가을 국화, 길고 끝이 없다. (구곡 - 제례의식)

의미: 봄과 가을이 차례로 오지만 해마다 제사 의식이 폐지되지 않고 예로부터 제례와 음악이 전해져 내려온다.

이 노래는 앞의 열 곡에서 신을 보내는 노래로 흔히 사용됩니다. 천지신명 안에 보내는 신이 있기 때문에 귀신이 있으므로 의식의 신을 의식 영혼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