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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 오페라 시 (광동 오페라 가사)

1. 광동 오페라의 멋진 가사에는 "션 가든에 다시 들어가다"라는 좋은 대사가 있습니다."두 노란 석양 붉은 고통 코너 슬픔, 슬픔이 가득한 시, 션 가든은 오래된 수영장 무대 부흥이 아니며, 붉은 바삭한 손, 황텡 와인, 젖은 눈물"이라는 긴 대사가 있습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봄이 왔다가 사라졌습니다. 꿈을 잃은 지 40 년이 지났습니다 ... 광둥오페라 '학교를 찾아서'의 여덟 번째 장면에서 말을 탄 셰바오가 세단 의자를 타고 가라고 재촉할 때, 셰바오의 차분한 말투도 끝까지 멋집니다."젠타이:쉬지 말고, 더 이상 말하지 말고! 가자. 셰바오:주군, 심장은 살로 만들어졌고 말이나 소가 아닙니다.

극 중 언어의 아름다움은 젠타이는 동물이고 젠타이는 무식하다는 것입니다. 탕티셩의 희곡은 가사가 아름답고 우아함을 담고 있습니다. 그의 걸작 '황실의 꽃'에는 아름다운 대사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기녀에게 물러서라고 말함)엎드려! 당시의 비극적 상황과 사건, 등장인물들의 심리를 간결하고 서정적으로 묘사한 네 편의 시에서 작가의 심오한 기량을 엿볼 수 있습니다.

'체류자설'의 다섯 번째 장면에는 다음과 같은 7언절의 연이 있다: 역사가 부패한 관리들을 미워하고 악을 벌하고 없애는 것이 안타깝고, 나는 그 상황에 익숙하지 않아서 목소리를 낮추기가 부끄럽다. 차라리 차를 마시고 가벼운 밥을 먹고 싶습니다.

재물은 한가해야 하며, 오래된 브랜드가 세상에 맞서기 어렵다는 것이 아닙니다. 위의 문장에서 셰 바오는 정의롭고 올곧고 헛되지 않고 고귀한 미덕을 묘사했을뿐만 아니라 성격, 문학적 재능 및 목소리도 묘사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말은 항상 일곱 단어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한 문장당 일곱 단어로 제한되어 있지 않나요? 네, 일곱 단어 토라에 한계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문제는 우리가 그것에 대해 소란을 피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모든 예술 형식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극이나 영화는 내용에 상관없이 약 3시간 100분 안에 끝내야 합니다. 이 공연은 러닝타임 자체가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작가들에게 그 한계 안에서 제약 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7음절 연의 구조는 1930년대의 '공무원은 악하다 - 부패한 공무원 - 참으로 불쌍하다'와 같이 '둘, 둘, 셋'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자는 우아함을 추구하고 후자는 대중성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쉬주셴은 "송곳니를 찾는 데 지쳤다"고 노래했습니다: 게으른 피곤, 슬픈, 무술 장교 사슴 공원, 슬프게 돌아보십시오.

아아!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칼을 휘두르지 못하고 얇은 커튼 동정을 구걸했습니다. 꽃을 키우고, 부지런히 얀을 방문하고, 깊은 사랑 얀, 사람들 주위에,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주 뤄 마을은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 마시 정 "바오 딩밍 주": (원앙 연주) 당신이 진정 누구인지 알게된다면 당신은 아름답고 대담 할 자격이 있지만, 당신은 장님이고 장님이고 패배자가 될 자격이 있기 때문에 대담 할 자격이 있습니다.

2. 중국 전통 연극과 관련된 시는 4성부 또는 2성부, 3성부, 7성부로 노래하고 낭송합니다.

무대를 잃는 것이 앞 무대를 잃는 것보다 낫고, 쉬만 대담할 수 없다. 난쿤(쿤산 악센트), 이베이(이양 악센트), 류동(류즈 악센트), 시방(방콕 악센트).

남자는 밤에 달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여자는 무대에서 당나라 광기를 잠시라도 생각하면 살 수 없으며, 관객은 자신의 통찰력을 연습하지 않고 하루에 10 년의 쿵푸, 이틀 연습, 사흘 연습하지 않고 쿵푸를 연습하지 않고 쿵푸를 연습합니다. 쿵푸는 집에서 연습하고 무대에서 무대 공포증은 없습니다.

장면을 저장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습니다. 노래하는 사람은 '미친 사람'이고 보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무대 위에서 울고 있으면 무대 아래에서 천 명이 울고 있고, 무대 위에서 웃고 있으면 무대 아래에서 모두가 행복합니다. 눈이 있는 극장, 눈이 없는 방귀입니다.

예술은 손에서 떠나지 않고, 음악은 입에서 떠나지 않는다. 한 번은 명확하고, 두 번은 혼재되어 있고, 세 번은 빠져 있습니다(첫 번째는 괜찮고, 두 번째는 흐릿하고, 세 번째는 잊어버리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연주(불기)와 배고픈 노래. 해와 달 램프, 구름, 천둥, 북, 하늘과 땅 사이의 위대한 놀이, 당우정, 원우성, 환원추, 고대와 현대의 인물들이 배역입니다.

스승은 문을 이끌고 연습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제자를 가르치고 스승을 굶긴다.

우수한 학생만 있고, 우월한 학생은 없다. 조상도 없고, 신분도 없고, 스승도 없고, 유산도 없다.

좋은 스승은 좋은 제자를 만든다. 압도당하지 않습니다.

세 가지는 가르침에 달려 있고, 일곱 가지는 배움에 달려 있다. 봄의 말 한마디를 전하는 것보다 금괴 하나를 보내는 것이 낫다.

(천: 사자성어를 가리킴) 예술가의 배를 채우는 데 10달러를 주는 것보다 예술을 전수하는 것이 낫다.

예술가는 대담하고 대담한 사람은 능숙합니다.

천 파운드의 말은 네 마디로 노래하고 세 마디로 부르고 일곱 마디로 읽는다. 앞쪽보다 뒤쪽을 잃는 것이 낫고, 오직 쉬만이 대담할 수 없다.

난쿤 (쿤산 공동), 이베이 (이양 공동), 류동 (류지 공동), 시방 (방방 공동). 남자들은 밤에 달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여자들은 무대에서 당나라 광기를 1 분 동안 살 수 없으며, 관객은 자신의 통찰력을 연습하지 않고 하루에 10 년의 쿵푸, 이틀 연습, 사흘 연습하지 않고 쿵푸를 연습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쿵푸는 집에서 연습하고 무대에서 무대 공포증은 없습니다. 현장을 구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습니다.

노래하는 남자는 '미친놈'이고 보는 남자는 '바보'입니다. 무대 위에는 울음이 많았고 무대 아래에는 천 명이 울고 있었고 무대 위에는 웃음이 많았고 무대 아래에는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눈이 있는 연극, 눈 없는 방귀. 예술은 손에서 떠나지 않고, 음악은 입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하나 명확, 둘 혼재, 셋 누락(결과를 처리할 기초가 없음: 첫 번째는 괜찮고, 두 번째는 흐릿하고, 세 번째는 잊어버림). 연주(불기)하고 배고픈 노래를 부른다.

해와 달 램프, 구름, 천둥, 북, 하늘과 땅 사이의 위대한 놀이; 당우징, 원우성, 환원 추한, 고대와 현대의 캐릭터가 배역입니다.

제자를 가르치는 스승, 굶주린 스승. 뛰어난 제자만 있고 뛰어난 스승은 없다.

조상도 없고, 신분도 없고, 스승도 없고, 유산도 없다. 좋은 스승이 좋은 제자를 만든다.

누구도 압도되지 않는다. 세 부분은 가르침에 달려 있고 일곱 부분은 배움에 달려 있다.

봄의 말 한 마디를 전하는 것보다 금덩어리 하나를 나눠주는 것이 낫다. (천: 사자성어를 가리키며) 예술을 전수하는 것보다 10달러를 주는 것이 낫다.

예술가의 배, 식료품점. 예술가는 대담하고 대담한 사람은 능숙하다.

부끄러움을 알기 전까지는 자신의 예술을 모른다. 손이 움직이지 않으면 입도 움직이지 않는다.

남들 앞에서 유명해지고 싶으면 뒤에서 고생해야 한다. 미래의 어른들을 위해 오늘 너를 때려라.

예술을 배우고 싶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세요. 난징에서 베이징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살 수 없습니다.

사업이 안 좋을 때 저는 의롭게 화가 났어요. 무대에는 크기가 없고 무대 밖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물건은 가짜지만 정신은 진짜다. 신사가 없으면 예술가도 없다.

노래를 연습하면 나이가 들면서 배운다. 쿵푸는 능숙하고 계속해서 새로워진다.

사람만 듣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없다. 모든 것이 잘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숙련된 예술가는 천일 동안 소고와 피리를 연주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호쿰이 허리가 부러졌지만 여전히 길을 가고 싶다면, 그것은 세 겨울과 두 여름 동안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어린 시절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어떻게 노래하고, 읽고, 하고, 연주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두 가지 연극이없는 에피소드는 불을 끄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것을 잘 배우고 잘 연습해야 진정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예술은 배우지 않고는 배울 수 없는 보물입니다. 들을 말이 없습니다. 무대에서 입을 여는 순간 어떤 말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7분 동안의 구령과 3분 동안의 노래, 흰색은 뼈대이고 노래는 살입니다. 네다섯 명이 한 부족이 될 수 있고, 열두 발자국이면 땅끝까지 갈 수 있습니다.

사적으로 연습하세요. 무대에서 뵙겠습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연극 이론을 이해해야만 좋은 연극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꽃은 푸른 잎과 어울리고, 좋은 배역은 모두의 응원에 달려 있습니다.

관중이 조용하면 잘 들립니다. 아무리 시끄러워도 무대 밖으로 나가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주먹이 떠나지 않고 입이 떠나지 않아요. 플레이가 있으면 반드시 맞춰야 하고, 맞추지 못하면 패배합니다.

강점은 연극에서의 장점과 역할에 있습니다. 노래하기는 쉽고 연마하기는 어렵습니다. 가사가 명확하지 않고 노래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가사가 맞지 않고, 명확하게 들리지 않고, 다시 듣지 않으면 잘 들리지 않습니다. 예술적으로 세련되고 싶으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느린 판은 단단해야 하고, 빠른 판은 안정적이어야 하며, 느슨한 판은 정확해야 합니다. 배우가 무대에 오를 때는 한 걸음이 천 번의 가치가 있습니다.

하나, 서서 움직이고 돌고 걷고 보고 비틀고 돌고 들어 올리고 번쩍이고 앉고 탈출하고 사방을 살피고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신이 되기에는 너무 큰 눈, 사원의 점토 조각상.

이빨이 보이지 않는 미소와 움직이지 않는 치마. 신이 없으면 연극은 재미없어요.

분장은 3분의 1, 눈은 7분의 1. 감정 없이 노래하고, 동정 없이 연극을 본다. 먼저 가고 싶고, 먼저 전진하고 싶고, 먼저 좌회전하고 싶고, 먼저 올라가고 싶다.

느리게 느슨해지고, 긴장하고, 느리게 일한다. 손과 눈, 눈과 손.

서기 위해 서고, 앉기 위해 앉는다. 그물줄은 단단하게, 단줄은 느슨하게, 건강줄은 절로, 무술줄은 갈 데로 간다.

난초 손, 연잎 손바닥, 봉황 머리처럼 꽉 쥔 주먹. 진실 속에는 거짓이 있고 거짓 속에는 진실이 있어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바쁘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느리지만 일정하지 않다. 백 가지 예술이 하나보다 낫다.

백 가지 예술이 하나보다 낫다. 한가한 연습, 바쁜 사용.

예술가가 되고 싶다면 피곤해야 합니다. 10년 동안 무대에서 오페라를 불러도 실력이 연마되지 않고 녹슬지 않고 다리에 주름이 없고 최고의 견습생도 없고 최고의 스승도 없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됩니다.

느린 일이 좋은 일을 만듭니다. 독서와 농사, 그리고 예술을 배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언젠가 연습하지 않으면 다시 돌아옵니다. 이틀 연습하지 않으면 날것 그대로입니다. 사흘 연습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배경은 양 같고 전경은 호랑이 같죠.

감정이 없는 연극은 감동이 없고, 이성이 없는 연극은 용납할 수 없으며, 연극은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산은 산으로, 물은 물로 보십시오. 마음은 신과 조화를 이루고, 신은 형식과 조화를 이루며, 형식은 형식과 조화를 이룹니다.

차근차근 살펴보고 입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좋은 드라마는 취하게 하고 나쁜 드라마는 잠들게 한다.

아침에 세 번, 저녁에 세 번 치고(연주하고). 신은 그의 눈에 있고 사랑은 그의 얼굴에 있다.

우아한 나무처럼 서고, 잎사귀를 날리는 바람처럼 걷는다. 실내에서 숨을 쉬고 야외에서 근육과 뼈를 단련하십시오.

3. 카누를 타고 가는 대사가 있는 광둥 오페라가 있습니다. 펑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원곡자: 신누이흥 &; 막빙권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 바람 따라 꿈에 사로잡혀 불화도 꿈도 끝났다고

사랑은 무한하고 남자가 고통을 알아도 얼굴에 눈물이 흐르지 않네

여자: 사랑은 무한하고 남자가 고통을 알아도 얼굴에 눈물이 흐르지 않네

남자: 사랑은 무한하고 남자가 고통을 알아도 얼굴에 눈물이 흐를 줄을 모른다.

마일스, 우리는 언제 다시 만나 관산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마음속의 외로운 거위를 기억하는 것은 쉽습니다.

남자:이국땅에서 꿈을 꾸게 되어 놀랐어요.

작은 눈물이 푸른빛을 적시고...

카누 한 척으로 만 개의 산을 건너는 사람들.

함께:새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새는 남쪽으로 돌아온다.

새들은 언제 돌아올까요?

남자:나는 혼자가 아니야.

여자:울지마, 걱정하지마.

삶은 아침 이슬처럼 어디에도 퍼지지 않아요.

오늘 밤, 사람들은 서로 작별 인사를 하고 꿈속에서 만납니다.

나는 탕랑에게 위로를 속삭이며 그녀의 눈물을 살며시 닦아주었다.

한숨 쉬지 마세요.

언젠가 봄바람이 옥문으로 불어오겠지.

사람:사랑은 바다와 같고 의로움은 산과 같다.

봄에 익숙해지기엔 너무 이르다.

푸른 셔츠에 대해 불평했던 것이 헛된 생각이었다.

여자:무한한 동정, 무한한 사랑.

남자:남편과 늙은 주연이 되고 싶어

명예와 재산에 압도되지 말라고 충고해.

젊을 때 게으르지 마라.

남자:마음이 아파도 불평할 이유가 없다.

술에 취해 무아지경에 빠졌다.

흐르는 물도 사라지고 샘도 사라졌어.

여성:하늘과 땅은 울타리에 기대지 않고 홀로 있다.

무한한 대지, 북쪽과 남쪽.

사랑은 춥지 않아, 사랑은 춥지 않아

남자:카누를 타고 가세요.

끝나지 않은 사랑

함께:새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새는 남쪽으로 돌아온다.

새들은 언제 돌아올까요?

남자:나는 왜 혼자인가?

그는 ~ ~ ~ 외로운 ~ ~ 독신

4. '연극'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1. 디웨이는 진짜 연극을 꿰매고, 푸젠의 표는 더욱 터무니없었다. --두무, 당나라, "회구, 서장강"

해석역사를 돌아보면, 곽위의 전략은 한 편의 드라마와 같았고, 심지어 부견의 투자만큼이나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였다.

2, 드라마의 첫 번째가 될 수있는 사람, 나는 웽 어를 더 미덕으로 웃습니다. -송수시 "고대의 의미"

해석송수시는 문제의 시작을 되짚어보고 "웽"에게 웃으며 "누가 처음으로 연극을 연습 한 사람입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웃으며 노인에게 말했다: '내 아들이 너보다 더 덕이 있구나!

3. 완치가 부족하면 사람이 비싸고 송령은 만금의 가치가 있다. -장송지, '주청유를 감상하며'

같은 비단으로 만든 옷을 입은 다른 소녀들도 많았지만, 세상의 주목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없었다. 오직 킹 다이아몬드의 이 노래만이 1,000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설명곡을 연주하고 나면 모든 선생들이 감탄했고(아주 잘 연주했다), 주변의 모든 게이샤들이 부러워했다(화장을 하고 아름다웠다).

5. 노래의 음정에는 좌절이 담겨 있고, 노래는 완곡하고 열정적이다. -- "북경 오페라를 찬양하는 일곱 개의 선율"

전통 오페라의 해석적 쉼표와 스타카토, 완곡한 노래는 단단함을 드러낸다.

6, 극장에 대한 한 관계자의 이야기, 기꺼이 유혹당하는 세 가지 길.

. -송천디, '완장공의 세 시'

관리가 중국 전통극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그가 관리하는 지역의 세 길은 반드시 불모지임에 틀림없다.

7. 인생은 다른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작은 영역에 불과하다. --송한기, "낮에는 손님이 없다"

이 인생은 전통 연극과 같아서 기복이 있고 순탄치 않을 것이다.

8. 모든 사람이 함께 도약하고 극장은 1등을 위해 경쟁한다.

모든 사람이 함께 응원하면 오페라는 큰 발전을 이룰 것이다.

9. 완추 씨는 작은 산처럼 길고, 완추 아카데미는 배처럼 작다. -송수시 배우경

배우의 목소리는 때로는 선생님의 목소리처럼 길고, 때로는 학교 집처럼 작다.

10, 스타일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고 노래는 땅과 연결되지 않아야 한다.

이 스타일의 해석은 하늘에 있어야하며 이런 종류의 노래가 지상에 존재하는 것은 불합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