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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령유시우에 관한 시
홍루몽, 에피소드 3, 에피소드 6: "중링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청귀자수각의 바람도!" 루칭은 "신통한 잡다한 지식"을 예로 들어 "천태는 요정의 나라, 불교의 나라입니다. 중링이 아름답고 다른 도시에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루칭은 "천태는 신선의 나라, 불교의 나라"라는 '신통한잡지'를 예로 들며 "천태는 신선의 나라, 불교의 나라입니다. 중링이 아름답고 다른 도시에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진의 "치두푸": "황량한 옛 수도, 황량한 플랫폼에 얼마나 많은 아름다움이 숨겨져 있는가!"
류탕종위안의 "산에서 물러난 마오쩌둥과 마오팅 이야기":
"멀리서 온 사람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2. 많은 학생들이 열심히 일한다. 지아의 잉어 도약 용문에서 중령.
시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들은 매우 열심히 일하고 밤에 감히 경쟁합니다.
용문을 뛰어넘어 날을 축하하며 갇힌 새가 노래하네.
통역: 학생들은 쟁기질처럼 열심히 일한다. 그들은 밤낮으로 열심히 공부하며 반 친구들과 성적을 비교하고 진도를 나갑니다. 진정으로 학업에 성공하면 새장에 갇힌 새처럼 행복할 것이다.
이 시는 많은 학생들이 밤낮으로 비교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둔 뒤에는 여유를 갖고 행복한 기분을 갖는다는 것을 표현한 시입니다. 용문을 뛰어넘는 잉어는 개인이 자신의 노력으로 운명을 바꾸고자 하는 서민들의 소망과 자식에 대한 스승과 가족의 기대를 표현한 것입니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황하의 잉어가 용문(산시성 허진시 위먼커우)을 뛰어넘으면 용으로 변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야야시유: "속담처럼 용문을 뛰어넘는 물고기가 용문을 통과하면 용으로 변한다는 것은 잉어에게만 가능한 일입니다." 리원, 청나라, "크리핑 팬": "잉어 ... 매년 황천지만은 해류를 거슬러 용문을 오르고 하늘의 불이 뒤에서 꼬리를 태우면 용으로 변한다." 나중에 이 말은 공식적인 지위나 높은 직책으로 승진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는 물살을 거슬러 헤엄쳐서 전진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되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_잉어가 용문을 뛰어넘다 참조
3."열심히 노력하는 학생"은 지아의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다"에서 따온 말입니다.
잉어 물고기 용문 뛰어넘기 지아 궈후이
학생들은 열심히 일하고 밤에는 감히 경쟁을 한다.
용문을 뛰어넘어 날을 축하하며 새장에 갇힌 새가 노래한다.
통역: 많은 학생들이 쟁기질하듯 열심히 일한다. 그들은 밤낮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급우들과 자신을 비교하며 발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진정으로 학업에 성공하면 새장 속의 새처럼 행복할 것입니다.
이 시는 많은 학생들이 밤낮으로 비교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은 뒤에는 긴장을 풀고 행복한 기분을 갖는다는 것을 표현한 시입니다. 용문을 뛰어넘는 잉어는 개인이 자신의 노력으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서민들의 기대와 자식에 대한 스승과 가족의 기대를 표현한 것입니다!
4. 고대 시적 관용구에서 중링은 매우 아름답고 땅이 흔들리고 며칠 밖에 걸리지 않으며 벽에는 귀가 있고 수많은 정박지가 있습니다. 과저우는 중산에서 산 몇 개만 가면 됩니다. 봄바람은 푸르고 강남의 강둑은 언제 달이 나를 비출까요? 이 시는 1068년에 쓰인 시로, 왕안석은 한림학사로 장녕에서 베이징으로 소환되어 징커우를 거쳐 금산에서 절친한 친구인 승려 바오쥬를 만나 머물렀습니다. 과주에게 작별을 고하면서 쓴 시로, 일곱 관용구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시인은 배를 타고 과저우를 지나 진링(난징)에 있는 자신의 옛 거처를 그리워했습니다. 징커우와 과저우 사이에는 양쯔강이 하나뿐이고, 제가 사는 중산은 큰 산 몇 개 뒤에 숨어 있습니다. 강남의 들판에는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데, 밍위, 언제쯤 중산 아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과저우 :양저우 남쪽 양쯔강 북쪽 강둑. 징커우 :현재의 장쑤성 젠장. 중산:현재 난징의 지진산.
5. 고대 중국의 중링 유슈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중링:채집. 유:육아. 쉬우:너무 좋다. "중링유시우"라는 단어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사람을 묘사할 때 사용됩니다. '중령유시우'의 사자성어는 뛰어난 인재를 키우기 위해 천지의 기운을 모은다는 뜻입니다.
중국어 관용구: 중령유시우
병음: 중령유시우
단축형: zlyx
해석: 중: 모으다, 집중하다; 유: 아이를 키우다. 하늘과 땅 사이의 기운을 모아 뛰어난 인재를 낳는다. 산과 강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재능을 가리킨다.
출처:당종원의 "말다리산 마오팅 기록": "개천중수, 그래서 먼 곳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예문:나도 치옹구이 자수관에서 이 바람을 맞을 만큼 운이 나빠지고 싶지 않다. 정말 부정적인 덕목입니다. 조청쇄친의 붉은 저택의 꿈:36장
동의어:롼샹 몬순
반의어:
문법:술어와 결정자로써; 훌륭한 사람을 가리킴.
중국어:우주의 좋은 영혼으로 끝나는 장소.
중국에는 '종산'이라는 지명이 많은데, '종'이라는 단어가 '모임, 집중'을 의미하기 때문에 종소리와는 관련이 없고 오히려 인재의 모임이나 물류의 집결을 나타냅니다. "/>
확장
확장 데이터:
출처:
청의 붉은 저택의 꿈, 36편: "중경의 미덕을 품은 청귀자수관에 또 다른 바람이 불다!"
루칭이툰 "차가운 잡다한 지식": "천태는 요정의 나라, 부처의 나라, 다른 도시의 아름다움의 종의 정신은 당연한 일입니다."
진쭤시 "치두푸": "유령의 황량한 플랫폼의 옛 수도, 얼마나 많은 종과 휘파람을 숨기고 있는가!"
유탕종원 《말다리 산의 마오팅지》: "개천중수, 그러므로 먼 곳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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