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7자 연 작성 팁

7자 연 작성 팁

방법 1: 네 문장이 아래쪽으로 회전하고, 네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및 두 번째 문장과 같은 단어 한두 개를 사용하며, 문장 첫머리에 '그러나'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각 연 뒤에는 서너 개의 문장이 이어져야 하지만 첫 번째 및 두 번째 문장과 분리되어서는 안 됩니다. 변형의 핵심은 세 번째 문장에 있습니다. 그래야만 네 번째 문장이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을 매우 밀접하게 반영할 수 있으며, 한 호흡에 네 문장을 다루는 사람들은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탕자도의 '상간을 건너다' "합종연횡의 환대에 서리가 열 번이나 내렸고, 밤낮으로 선양을 생각하네. 상간을 건너지만 평행국이 내 고향이기를 바라네." 리상인의 '비오는 밤 북쪽의 친구에게 보내는 글': "왕의 귀환을 기다리며 가을 연못에서 저녁비가 내린다.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끄고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 * *." "각 연마다 셋째 줄과 넷째 줄은 서로 이어져야 하지만 첫째 줄과 둘째 줄과 분리될 수 없으므로 전환의 열쇠는 셋째 줄에 있다." 이 문장은 펑이 요약하고 다듬은 일곱 문장 연의 구체적인 관행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관행의 대부분은 세 번째 문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독자가 통찰력이 있으면 좋습니다.

두 번째 방법: 첫 번째 및 두 번째 방법과 비슷하지만 이전 방법과는 약간 다른 네 문장 또는 세 문장.

예를 들어 송나라 왕안시의 '중산유람기'를 보면 "나는 하루 종일 산을 보아도 질리지 않고, 산을 사 봐도 질리지 않는다. 산의 꽃은 떨어지지만 산은 자라고, 산과 강은 자유롭게 흐른다." 명승 덕향의 여가에 대한 사랑: "나는 내 인생에서 오직 여가를 추구하며, 약간의 여유가 있다." 한가한 눈과 귀를 없애고 싶다면 흐르는 물소리를 듣고 산을 바라봐야 합니다." 청장 쿤 "보트 투 오드"(위): "떠다니는 삶은 외로운 배, 더 외로운 배 짐이었습니다. 그러나 뱃사공은 아내를 안고 있고, 배 위 집에는 슬픔이 없다."

방법 3: 세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이 굴러 내려오므로 네 번째 문장에는 "또한"와 "당신"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세 번째 문장과 결합하는 한두 개의 단어가 있어야 하며, 세 번째 문장 앞에는 단어 세 번째 문장 앞에 "이미"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 시인의 '절대 문장'은 "사람들은 노을이 지는 것이 세상의 종말이라고 하는데, 세상의 종말에는 고향이 보이지 않는다. 나는 푸른 산이 싫지만 아직 황혼의 구름에 덮여 있다", 명나라 야오루쉰의 '연희봉': "연희봉은 황실을 바라보고 있고, 차가운 구름은 우울하다. 지아성은 장사까지 먼 길을 여행했지만 지금은 장사를 여러 번 통과했다." 오양용수의 "춘산은 모든 것이 평탄한 곳이고, 푸른 산 밖에는 많은 행인이 있다"는 말도 이 구절에 들어 있습니다.

방법 4: 앞의 방법과 동일하므로 서너 문장 안에 합성어가 있어야 합니다. 앞의 방법이 특히 간결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모래를 깨는 바람": "소용돌이치는 모래에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면 풀은 한 해를 버티지 못한다. 모옌 "플러그 밖에는 봄이 없고, 항상 알아야 할 봄이 있다"; 룽 "소 그림": "녹색의 흐름, 가을을 찾아 고독한 피리를 누워. 남산 아래의 소를 놓치지 마세요. 어제 호랑이가 남산에서 소를 잡아먹었다."

방법 5: 처음 두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이 대조되므로 처음 두 문장에는 "작년" "작년" 단어가 더 많고, 세 번째 문장에는 "올해" "올해"가 더 많습니다. "오늘" 단어, 처음 두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에 "반복"이라는 단어가 있어야 에코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양완리의 '중추절 이틀 전 낚시': "작년 중추절에 나는 아팠고, 밝은 달을 사랑했다. 올해는 내가 늙고 병들어 중추절에 달이 없다", 송이리의 '원저우에 봄을 보내다': "지난 봄 이춘에 나는 술에 취해 눈물을 흘리며 동풍을 보냈다. 이번 봄 이중 우울, 작년이 아닌 만나다."

법 6:처음 두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을 비교하므로 처음 두 문장은 종종 "재작년", "어제" 및 기타 단어, 세 번째 문장은 "오늘"과 함께 사용됩니다, "오늘"과 다른 단어를 사용하지만 이전 법과 다른 합성어 에코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송루하오 "렌라오가 먹물 매화를 보내다": "재작년에 나는 꽃의 능선에 있는 차가운 매화인 신저우에 갔다. 이제 서리가 내리고 바람이 불지 않는 곳에 몇 개의 가지가 있습니다." 송주시, "물 입구에서 항해": "어제 배에 비가 내렸는데, 강에서 폭풍우가 치는 밤은 어때?" 이제 시험지는 외롭고 푸른 언덕과 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법 7: 처음 두 문장을 마지막 두 문장과 비교하되, 세 번째 문장에서는 "오늘"과 "지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첫 번째 문장에서는 "지난 몇 년"과 "지난 몇 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세요. 첫 번째 문장은 "지난 몇 년"과 "지난 몇 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확고하게 암시하는 의미에서 과거를 가리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두보의 '지루함에서 벗어나다'를 보면 "한 가지 말하자면, 고향은 지나간 가을이고, 가을 참외를 볼 때마다 옛 산을 떠올린다. 오늘날 남호 고사리 따기, 누가 올바른 멜론 섬을 찾고 있습니까?"; 명원 카이 "양주, 리 열두 연을 만나다": "아들을 만나, 모두 젊은이, 동우를 강으로. 이제 백발은 얼마나 많은 양주 바람과 비가 잠을 자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법 8: 세 번째 문장은 "오늘만"과 "오직"으로 시작하는데, 이는 앞의 법과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이백의 '태수회구'에는 "옛 정원은 황폐하고, 양류신, 영송은 봄을 이기지 못하네. 오늘만이 서강의 달이 한때 오공의 사람들을 촬영했다", 명나라 왕팅샹의 "오청의 노래": "여섯 왕조는 수궁을 요구하지 않았다. 오늘도 호숫가의 버드나무는 봄바람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법 9: 세 번째 문장 뒤에 "묻고 싶다"라는 말을 넣으면 상대방이 무엇을 물었는지 설명할 필요가 없지만 네 번째 문장의 대답은 질문의 의미를 보여줍니다. 당나라 왕창령의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치지의 작별": "밤에 추운 비가 우롄장강에 내리고, 추산이 손님을 보냅니다. 낙양의 친구와 친척이 질문하면 옥 항아리에 얼음 한 조각"; 션 "선물 시강 셰렌 수백 곡": "70 명의 상원 의원, 운남 고개에서 당신을 보냈습니다. 가족의 아들이 문제를 제기하면 2월에 돌아와 항복을보고하십시오."

라우노. 10:세 번째 문장은 "나는 묻는다", "나는 묻고 싶다", "나는 묻는다", "나는 질문한다"로 시작한다. 세 번째 문장은 "묻습니다", "묻고 싶습니다", "묻습니다", "질문합니다"로 시작하고 "그"와 "누구"가 이어져 무엇을 묻는지 명확히 하고 네 번째 문장이 답입니다. 예를 들어, 당가오시의 '벙커에서 피리소리를 들으니': "눈을 치운 말은 아직 호수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고, 힘센 피리는 달빛 아래 건물을 지키고 있다. 매화는 어디로 떨어지고 밤새 바람이 온 산에 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왕명 벤 "배에서 성공": "고향은 국경없이 남쪽으로 보이고 물은 깊고 기울어 진 구름이 있습니다. 떠다니는 삶이 어떤 것인지 묻고 싶다면 바람에 떠다니는 화양을 보십시오."

법 12: 세 번째 문장은 "그", "누구", "자신", "안"이라는 단어로 질문을 합니다. 세 번째 질문은 "그", "누구", "자기", "안", "그"라는 단어로 시작하거나 당나라 백주이가 쓴 "위"와 같은 네 번째 문장으로 대답합니다: "꽃은 춥고 게으르고 새는 지저귀고 말은 서쪽으로 걷는다. 봄이 오기 전에 생각이 있는 곳에 버드나무는 무력한 위"또는 네 번째 문장은 "숲집 무거운 휴식 야생 연못, 물꽃 수천 헥타르"와 같은 Rong "제목 그림"과 같은 질문의 숨결이기도합니다. 올해는 몇 년이지만 공무가 며칠 동안 산 사람들을 이용하기 위해 오십시오."

법 13: 세 번째 문장도 질문으로 사용되지만 "그"와 "누구"라는 단어는 문장의 시작이 아니라 중간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오란은 "두 14세를 강남으로 보낸다": "고향으로 물로 연결되어, 당신은 봄 강으로 간다. 석양의 돛은 어디에 있으며, 창자를 볼 수있는 세상의 끝"; 명종순 "맑은 밤에 피리를 들었다": "달 초에 사람들은 술에 취해 바다 건너 수천 마일을 생각했습니다. 창자를 날려버리는 피콜로는 향기로운 눈과 매화로 가득하다." "수도의 요정은 귀중한 램프이고, 구름 시럽은 아직 얼음에 취하지 않았습니다. 눈 내리는 달에 밝은 밤을 만드는 방법, 여전히 야오 타이의 12 층에서"; 송 주시 "수 데화 극장 잡화점, 밤에 두유를 듣고": "왕 시셴은 자만심이 많고 공무원은 다섯 살입니다. 어떻게 광야에 홀로 남아서 규칙을 들어야 하는가?"

15 방법: 그러나 네 번째 문장은 수사적 질문으로 사용되므로 "어떻게"라는 단어가 첫 번째 문장이 됩니다. 예를 들어, 송샹안시의 "밤비":

"밤 창문에서 빗소리가 들리지 않고, 추운 방에 혼자 앉아있는 것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오늘 밤, 노인은 강가에 머물렀고, 텐트를 치는 소리를 금지하는 방법"; 청나라 그는 "정원없이 야채 심기": "쇼의 정신의 다섯 밤, 강자의 은혜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야채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배고픈 사람들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법칙 16: 세 번째 문장은 "어떻게"라는 단어로 끝납니다. 예를 들어, 원탕의 '오성육곡 중 하나': "하늘의 구름은 비뚤어지고 강물은 폭풍우를 일으킨다. 바람이 구름을 걷어내면 가을 물은 긴 하늘과 같을 것이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왕명현의 '개울과 산의 깊은 숨은 그림': "고목 한두 그루는 차갑고, 나무 문은 낮에 숨겨져 울고 있다. 그냥 지상에 살면서 손님과 함께 꽃을 밟는 것은 어떨까요?"

법 19: 세 번째 문장도 "모르겠다"로 시작하지만 증거로 사용되지 않으므로 "누구", "그"아래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등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당왕덕의 "여름 계절 노래": "청년은 장학금을 사임하고 황금 안장과 칼은 명예를 불러 일으킨다. 말뼈가 장티푸스인지는 모르지만 용성의 저녁노을이 보인다", 청나라 - 샹 "비를 듣는 바나나 창, 루성문": "떨어지는 물방울이 창을 깨고 빗소리를 깨고 가을 새벽의 꿈을 깨네. 하룻밤에 시가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나뭇잎 위에서 태어났다."

법 20: 세 번째 문장은 수사적 질문이 아닌 "모르겠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므로 아래에 "누구" 또는 "그"가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및 기타 단어와 "유다", "행복", "당신" 및 기타 단어가있는 네 번째 문장이 울려 퍼집니다. 예를 들어, 당두무 "보친화이": "모래로 가득 찬 차가운 달, 진화이 식당 근처의 밤. 연기 케이지. 비즈니스 세계의 강한 여성들은 조국의 증오를 알지 못하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 꽃을 노래합니다."불교 사원에 대한 천밍의시 :"산과 물의 잔재는 불모의 바리케이드이고 고대 사원은 연기로 덮여 있고 하얀 탑은 낮습니다. 제비는 자신이 손님인 줄 모르고, 가을바람은 여전히 오래된 둥지의 진흙을 좋아한다."

법 22: 네 번째 문장의 제목은 "모르겠다"이지만 질문이 아니므로 "누구", "무엇", ". 아무것도", "몇" 및 기타 단어를 사용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당나라의 리상인의 '석양탑': "꽃과 버드나무가 하늘을 어둡게 하고 도시에는 더 많은 건물이 있다. 구홍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내 인생 경험을 모르겠다." 청나라 - 저우쥔 "나비 시": "꽃의 계곡에서 향기로운 먼지가 배출되고 자기애가 마음을 상쾌하게합니다. 얼마나 많은 번영과 무자비한 사랑, 나는 그것이 단지 꿈이라는 것을 모릅니다."

법 23: 네 번째 문장만 주어로 사용하거나 "누가", "얼마나 많은", "그", "아무것도" 같은 단어를 사용합니다. "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거나 문장의 시작 부분에 "알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남쪽 정원": "왜 사람들은 관산에 있는 50개 주를 가져가지 않나요? 만약 당신이 서차의 만호 후작이라면 당분간 영연정으로 가십시오."(당신이 누구라면), 당장지의 '자도와 함께 방황하다': "북쪽의 풀은 싱싱하고 눈은 따뜻해 먼지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도시에는 수많은 마차와 말이 있을 텐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법 24: 네 번째 문장은 '알고 있다' 또는 '알고 있다' 또는 '알고 있다'로 표시하고, 세 번째 문장은 그 지식의 이유를 예측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송유기의 '개울'은 "구름 기슭에서는 희미한 천둥 소리만 남기고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소년은 앞 마을에 비가 내리는 것을 알고 갑자기 개울이 솟아오르고 있다고 보고한다", 송조충의 '야행': "늙으면 명성과 재산이 얇아져 홀로 가는 말 타고 천리 길을 간다. 외딴 마을에 가면 밤에 책을 읽는 사람을 알게 될 것이다."

법칙 XXV: 세 번째 문장은 "~만큼 좋지 않다" 또는 "~만큼 좋지 않다", "~만큼 좋지 않다", "~로 잃다"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송의 "매화 구경에서 돌아와 말을 타고 놀다": "강길의 울타리는 이미 맑고 서리는 달에 차갑다. 금 대야에 접어서 촛불과 은등을 그려 빛을 보는 것이 낫다", 류진앙 "이중탄 매달기": "이 기사는 세상과 상반되고 그 뒤에 새로운 선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풀밭의 풀만큼 좋지 않고 봄비는 옷처럼 푸르다."

법 26: 세 번째 문장에서도 비교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같지 않다", "같지 않다", "같지 않다" 등의 단어를 사용합니다. 세 번째 문장의 시작은 "이로써"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342"라는 단어로 사용하여 이전 방법과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왕창령의 시 '창신으로의 가을 여행'에는 "빗자루가 황금 궁전을 열고 부채가 잠시 표류하게 하네. 옥은 서쪽의 차가운 까마귀만큼 좋지 않고 소양의 태양 그림자와 함께"; 송 잡다한 감정 : "오래된 책이 삶과 죽음에 대해 물어 보러 와서 차이 징을 쪼아 먹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상사만큼 크지 않아 죽을 때까지 아무도 내 이름을 모른다."

법 27: 세 번째 문장은 네 번째 문장과 비교되므로 네 번째 문장의 시작 부분에 "보다 적은", "달리", "보다 적은", "같은 것을 잃다" 및 기타 단어. 예를 들어, 당나라 이백의 '왕륜에게 바치는 선물': "이백이 뗏목을 타려고 하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다. 복숭아꽃 연못의 깊이는 천 피트,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않다", 진의 '길 가는 조카 구이':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차이시는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함께한 6년은 언제나 어젯밤보다 낫다."

법 28: 비교 앞뒤의 네 번째 문장만 있으므로 '달리'와 '같지 않다'는 두 단어가 문장의 시작이 아니라 문장 안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유 "타오시시 초상화" 구름: "다섯 명의 아이들이 자이칭셴을 자랐고, 펑제는 술에 취해 졸리기만 하고 돌아왔다. 울타리 아래의 노란 꽃과 문 밖의 버드나무, 풍경은 뤄시 예술 이전과는 다르다", 쉬는 "맹봉과 함께 술을 마시고 기록의 책": "산과 강이 천 번이나 돌아왔고 젊은이들은 서로 만났다."라고 썼습니다. 샹푸 테라스 아래에서 한 잔의 술, 산은 사람만큼 강하지 않다."

천지의 법은 천하의 법이다.

법칙 29: 세 번째 문장의 시작 부분에 "뚜렷한"이라는 단어를 쓰세요. 예를 들어, 당나라 후장의 '거문고 듣기'에서 "열 손가락은 길고 가늘고 옥순은 붉고 기러기는 초록색 줄에 가볍게 묶여 있다. 만리장성은 물이 차가운 구름을 삼키고 밤새도록 바람이 불고", 송양완리의 '용산 푸젠': "고향에 돌아가고 싶지만 갈 수 없네. 가끔 용산에 가곤 합니다. 서쪽으로 가는 길, 차로 들어가는 길, 고개로 들어가는 길을 분명히 알아본다."

규칙 30: 네 번째 문장의 첫머리에 "뚜렷한"이라는 단어를 씁니다. 예를 들어, 왕탕창링의 '장신의 가을 시'

"오랫동안 생각하니 정말 안타깝고, 당신을 보는 꿈을 꾸니 의심스러워요. 불에 따르면 서궁은 밤에 술을 마시는 법을 알고 음식이 제공 될 때 뚜렷합니다."; 동명의 궁전 가사 : "세 명씩, 나는 슬퍼하는 법을 모르고, 나는 결국 옷을 입고 공을 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저녁에 갑자기 불멸의 음악이 동쪽 사원에서만 분명히 들렸다."

Fa 31: 세 번째 문장은 "수업"이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탕백주이의 '물고기 구경':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보기 위해 수영장을 돌아다니는 것은 어린아이가 낚시를 할 때와 같다. 물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이 다르므로 당신에게 그것을줍니다. 류밍지안 "후친의 말 듣기": "후셴광 모춘싱, 부서진 간주가 눈물을 흘릴 것이다. 전 셴 술 취한 손님에 대한 일종의 존경심은 논쟁을 들어 본 적이없는 것 같습니다." .

법 XXXII: 세 번째 문장은 "일종의"이라는 단어로 작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 샤인 "봄밤 노래"는 "귀페이 오리 연기가 향 몇 가닥 사라지고 달은 복도를 가로 질러 꽃과 그림자를 움직입니다. 봄 사랑은 일종의 지루함이고, 자멸하는 램프는 베고니아를 비춘다"; Shen Qing Shouhong "그리고 카누를 타는 소녀 Qian Taishi의 이야기": "와인 녹색 밤, 바다 구름 동굴 건너편 고향. 슬픔은 세상의 종말의 손님, 비서는 꽃을 날리고 나는 부러졌다."

법 33: 세 번째 문장에서는 "기억"("기억하다", "오랫동안 기억하다", "조금 기억하다", "기억하다", "조금 기억하다", "기억하다", "기억하다", "기억하다", "기억하다", "기억하다", "기억하다"와 같은)이라는 단어가 "기억"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기억", "기억", "기억", "기억", "기억", "가끔 기억", "가끔 기억 ", "오랫동안 기억하다", "대부분 기억하다"). 예를 들어, 송나라의 오우양 쉬는 "미드웨이 섬을 건너다"라는 시에서 "미드웨이 섬의 다리 옆 버드나무가 있는 지우유로 돌아가야 한다"라고 썼습니다. 이곳에 왔을 때 다리를 건넜을 때 강에는 깨진 얼음과 눈이 가득했던 기억이 납니다." 밍취유광, '백강의 시작': "황사는 후의 바람에 날리고, 3월의 장안에는 꽃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향의 풍경이 좋아서 체리가 익을 때 고향으로 돌아간다."라고 노래했다.

법 34: 세 번째 문장은 "궁금해하지 마라", "의심하지 마라", "의지하지 마라", "세지 마라. " 등의 단어로 시작하고, 네 번째 문장은 모든 것을 선언합니다. 예를 들어, 탕자다오의 '막대기에 얼룩덜룩한 대나무를 주다'는 "숲에서 가장 가는 가지를 꺾을 수 있지만 뿌리 돌은 늦게 자랍니다. 페이샹이 눈물을 다 흘렸을 때처럼 붉은 반점을 떨어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리상인의 '공언': "당신의 은혜는 동쪽으로 흐르는 물과 같아서 은혜를 얻었지만 잃게 된다. 서늘한 바람은 서쪽 끝에서야 비로소 성전의 서막이 열립니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왕명공의 '봄기러기': "어느 날 밤 봄바람이 형양에 도착하니 초나라의 물과 바위산은 만 리나 된다. 강남이 좋아도 봄이 돌아오는 것은 당연하다."

법 35: '먹향기'와 '먹괴'라는 단어는 네 번째 문장의 첫머리에 쓰여 있고, 세 번째 문장은 그 의미를 먼저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정구(鄭逸)는 "구곡(九曲) 근처에 꽃과 달이 있고, 청송 금항아리가 있다"라는 '탁선곡(托鍊曲)'을 썼습니다. 그 자리에는 강남에 손님이 있고 봄바람에 자고기를 부르지 않습니다."; 왕밍루 칭 "우랑에게": "우산의 꿈, 선물은 비어 있습니다. 랑 편지도 떠다니고 있으니 화양이 바람을 쫓는 것을 탓하지 마세요."

법칙 36: 세 번째 문장은 "불필요한" 또는 "불필요한"으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두무는 "탑제(塔題)"를 썼습니다: "강탑 한 모퉁이, 해돋이 차가운 가을. 난간을 돌아갈 필요가 없고, 내 고향에는 75개의 누각이 있다."라고 썼습니다. 송나라 루유는 '항해두완성'이라는 시에서 "산은 춥고 색은 따뜻하며, 다음 여정을 시작할 때 정자의 문은 닫혀 있다. 슬픔을 술로 달랠 필요도 없고, 상한 영혼에 익숙해져 있다."라고 했다.

법 37:세 번째 문장은 "묻다", "길", "말하다", "언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보기", "지적" 및 기타 단어, 단어의 네 번째 문장은 또한 그들이 물었다, 말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주칭유는 "장 장관의 내실에 대한 법원의 시험 전날"에서 "어젯밤 동굴은 이모, 삼촌, 조카의 희생 전에 법원에 붉은 양초를 멈추기 위해 동굴을 멈추었습니다. 나는 얼굴을 화장 한 후 남편에게 낮은 목소리로 물었지만 눈썹의 깊이가 시간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위안 송 위안 "장작 구걸": "하이슈는 전성기에 큰 재능을 보이다가 한순간에 잘려나갔습니다. 산사람은 장송이 유랑이 죽은 후에 심었다고 말했다"고 지적했다.

법 38: "말했다"라는 단어는 세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문자에 쓰여 있으므로 화자는 네 번째 문장, 즉 세 번째 문장의 마지막 다섯 글자도 자신의 말을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에서 후장의 "궁중 사람들의 후퇴": "개원 황제는 손바닥을 불쌍히 여기고 20 년 동안 살았습니다. 용은 연회가 하늘 문에 있다고 말했고 관리들은 아래층에서 돈을 모았다", 주청풍향의 '마을 밖에서 방황하다': "연꽃이 괭이질하면 달이 돌아오고 어린아이들이 대나무 잎을 기다리고 있다. 밭두렁의 향기가 아름답고, 잉어 기름 뒤에 벼꽃 향기가 있다."라는 구절이 있다.

법 39: 세 번째 문장은 "아무것도" 또는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무것도"로 시작합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및 기타 단어로 시작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네 번째 문장이 무엇을 말하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수시의 '봄날': "비둘기 소리는 조용하고 서쪽 창문으로 햇살이 비친다. 오후에 술에 취해 일어나면 봄잠을 자고 봄빛을 즐길 뿐이다." 위안가오밍의 '푸른 산과 흰 구름 그림': "어젯밤 산은 흐리고 비가 내렸고 흰 구름과 푸른 나무가 가장 두드러졌다. 아침 일찍 일어나 난시의 새로운 수생 생물을 확인해도 좋습니다."

법 40: 세 번째 문장은 '도발하지 않다'라는 단어로 시작하므로 앞의 두 문장 외에 다른 의미가 갑자기 삽입된 것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이상인의 '긍정'은 "구름 스크린의 무한한 아름다움 때문에 풍청은 춥고 봄밤을 두려워한다. 괜히 금빛 첩과 결혼해 가을을 향해 가는 젊은 시절이 부끄럽다", 장송용의 '비오는 밤': "대나무 마당에 커튼이 바스락거리고, 손님은 등불을 들고 홀로 있다. 밤하늘에 내리는 알 수 없는 비는 향수병에 걸린 마일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

법칙 41: 세 번째 문장에서는 '대부분' 또는 '오직'과 '오직'을 사용하고, 네 번째 문장에서는 '여전히'와 '여전히'를 사용합니다. 네 번째 문장에서는 "아직도"와 "여전히"를 사용합니다. 당나라 위장 "진령지도"와 같이 "강 풀 제나라에 비 내리고, 육조 새가 꿈처럼 울어. 감정이 없는 것은 태청 버드나무, 여전히 제방 10마일의 연기 케이지"; 장송미의 "배웅": "셰가아에 가는 꿈을 꾸지 마라, 작은 복도가 슬래시를 돌린다. 감성은 봄 궁정일 뿐, 여전히 사람들이 빛나는 것을 유지합니다."

법 42: 세 번째 문장의 시작 부분에 "대부분"이라는 단어가 사용되는데, 이는 앞의 법과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당한유의 '초봄': "하늘 거리의 비는 선명하게 내리지만, 풀의 색깔은 멀고 가깝다. 일 년의 계획이 봄에 있으니, 황제의 연기와 버드나무가 가득한 것보다 낫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선 감정 위안샹, '매화 그리기': "새봄에 산사에 손님이 오지 않고, 맑고 조용한 곳의 창문에 비가 차를 뿌린다.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매화를 그리는 것이다."

법 43:세 번째 문장은 "纵" 또는 "任" 또는 "總"으로 시작하고, 네 번째 문장은 "才 ", "끝", "여전히", "여전히", "다시" 및 기타 단어로 시작됩니다. 첫 번째는 "잘 모르겠습니다"이고 두 번째는 "잘 모르겠습니다"입니다.

예를 들어, 탕시콩슈의 "강촌은 사물이다": "어선이 돌아와도 묶여 있지 않고 강촌은 그냥 잠자고 있다. 밤새 바람이 불어도 루화의 얕은 물 근처에 있다", 리상인의 '선물': "높은 건물에서 남동쪽 쇼가 빛나고, 사람들은 위층 돌배에서 노래를 부른다. 항상 봄 산을 쓸어내리고, 얼마나 많은 것들이 내 마음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송궈전, "베테랑": "나이가 들면 몸을 떠나 전장이 더 신성하다고 말할 수있어 기쁩니다. 장군들이 모두 승리하고 돌아갈 수 있게 해주세요."

법 44: 세 번째 문장의 세 번째 단어에 "수직"이라는 단어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당양령의 '페이밍쿠': "한의 페이밍은 돌아오지 않고, 그의 말은 줄을 이끌고 음산으로 간다. 상자 안에는 다이아몬드 거울이 있는데, 나는 칸이라는 것이 부끄럽다." 조명 - 시슈의 "약초 따기 경전": "10년 동안 약초를 따는 불멸의 가족, 봄바람은 맑고 조용합니다. 요즘은 만남의 장소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복숭아꽃이 피거나 나무 그늘이다."

법칙 45: "수직"이라는 단어는 네 번째 문장의 첫머리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당왕위(唐王偉)의 '녹색 여행'을 보면:

"나는 한나라의 위대한 관리인 위린랑에서 태어나 처음에는 후사라는 이름으로 유양과 싸웠다. 나는 국경의 궁정에서 고생을 하고 싶지 않고, 죽어서도 선비의 뼈 냄새를 맡고 싶지 않다." 당가오찬, '봄': "밝은 달이 구름을 깨고 평야는 슬픔으로 푸르다. 인생은 머리를 눈처럼 보내지 않으니 동쪽으로 갈 필요가 없다."

법 46: 세 번째 문장은 다른 사물과 비교하기 위해 "같다" 또는 "닮다"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네 번째 문장은 그 유사성을 서술합니다.

예를 들어 당왕위의 '심자를 보내며'에는 "버드나무 나룻배에는 손님이 거의 없고, 선생은 입구를 향해 노를 휘두른다. 오직 서로의 사랑만이 봄의 빛깔과 같으니, 강남과 장베이는 당신을 집으로 보내네", 명서하(明西河)의 '장티푸스의 노래': "밤은 춥고 푸른 커튼은 낮으니, 누구를 위해 비파를 조율하지 않는가. 그대의 마음은 밝은 달처럼 고정되어 있지 않고 동서로 돌아간다."

법 47: 세 번째 문장은 "유일한" 또는 "독특한", "유일한", "그러나 있다. "로 시작하고, 네 번째 문장은 "해마다", "영원히", "여전히" 등과 같은 단어로 반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두무 "궈친정루": "천 년의 희생 이름이 공허하고 룻은 떠났다. 부분적인 것은 보라색 이끼뿐이며 매년 비로 인해 금으로 덮여 있습니다." 명 황푸 리안 "양류지": "소화가 궁전에서 뒤를 돌아보니 양원수가 잡초가 우거진 땅이었다. 독특한 강버들 색, 낮게 매달려 있거나 가을바람에 불평하고 있다."

제48조: 네 번째 문장은 "오직"과 "오직"이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유유시의 '양류지(楊柳志)'에는 "성 밖에서는 봄바람이 술 깃발을 날리고, 행인들의 물결 위에 해가 떠오른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수양버들로만 분리된 장안의 이상하게 무한한 나무들." 송-루유, "추시": "강가의 황량한 도시에는 원숭이와 새들이 있고, 강 건너편에는 취원사가 있습니다. 지난 1500년 동안 해변의 물소리만 고대처럼 느껴집니다."

세 번째 문장은 "子" 또는 "子怡"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이이의 '수이공연'을 보면 "제비는 고향에서 상처 입은 듯 말하네* 꽃은 떨어지고 싶고 먼지로 변하고 싶다. 풍경이 닫힌 이후 몇 번이나 사람을 보지 못했다", 지아 섬 '마웨이': "창천 여러 나무 초록색, 외로운 게시물 위험한 건물이 쿠이 스크린에 맞서고 있다. 황제가 실망한 이후로 앞뒤로 왔다 갔다했습니다."

규칙 50: 세 번째 문장은 "좋다"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장자의 '창저우의 일식'

"거리에는 버드나무와 푸른 연기가 가득하여 맑은 2월의 날을 그려내고 있다. 꽃과 나무는 커튼으로 옮겨지고 소녀는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그네를 보냅니다."; 왕 밍시 바오의 "후커우 현": "녹색 언덕이 여러 개 있고 커튼이 기울어지지 않았습니다. 여객선이 좋은 곳에 정박해 있고, 버드나무가 줄지어 있고, 평평한 모래밭이 펼쳐져 있다."

법 51: 세 번째 문장은 "만약"이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유종원의 '선추가 주를 따라 산을 보고 도읍에 친구를 보내다'를 보면 "바닷가의 산은 칼과 같아서 가을이면 사방에서 심장을 자른다. 백억으로 변하려면 정상에 올라가 고향을 바라보라."라고 했다. 송수시(宋蘇轼)《寒寒亭》: "매일 침상을 움직여 부드러운 바람을 타니 향기가 끝이 없다. 내가 거북이로 변하면 내 둥지는 들판의 나뭇잎 속에 있다."라고 했다.

법 52: 세 번째 문장은 "여유롭게"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 링후추의 '녹색 여행자': "내가 청허의 다섯 도시에 살면 활과 화살로 명성을 얻게 될 것이다. 가을이 평원에서 조용히 날아갈 때까지 기다리며 홀로 차가운 구름을 쏘고"; 송유귀 "장터": "흰 백로가 유푸산을 날고, 서싱 나룻배 일몰이 약간 밝다. 다음 고개를 기다리며 탐욕스럽게 강물을 바라보며 돌아오지 않는다."

법 53: 세 번째 문장은 "정확한"이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두보는 "하류에서 흐르는 강물을 만나다"라는 글을 썼다: "저택에서도 흔히 볼 수 있지만, 나는 쿠이에서 여러 번 들은 적이 있다. 강남의 좋은 풍경이며 꽃이 떨어지면 만나세요"; 당두 무 "난링로드": "난링 물은 길고 바람이 빡빡하고 구름이 차갑고 가을 색을 바꾸고 싶다. 강가에서 차를 마시는 손님은 외로운 곳입니다."

법 54:세 번째 문장의 두 번째와 네 번째 줄에서 "그래서"라는 단어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원나라의 양위전은 "장시청의 자리에서"에서 "장강 남쪽에서 연초부터 매년 황실의 술이 바다로오고 있습니다. 그런 장산 그런 와인, 노인이 잡을 때?" 태양 사랑 위안 샹 타이틀 팬 : "달은 눈보다 하얗고 꽃 향기입니다. 너무 건조해서 군 밤, 먼지가 많은 숨결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법 55:네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에 "있다"라는 단어가 있는 단어, 다섯 번째 단어에 "하나" 또는 "숫자" 또는 "몇 개 ", 모두 단어로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탕리는 '등산'과 관련하여 "하루 종일 술에 취해 멍하니 있다가 갑자기 온 힘을 다해 산을 오르고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대나무 마당에 있는 스님의 말씀 때문에 하루를 쉬어야 합니다." 송-루유, "여름 기타 질문": "오후 꿈이 시작될 때 오래된 거문고가 복원되었고 대나무 난로는 하이난보다 무거웠습니다." 마오 불꽃이 사흘 동안 비가 내리고 몇 피트의 바나나 그늘이 드러났습니다."; 명나라 첸 헌장 "De Ting Shu": "조에서 대나무와 꽃을 씻고 갑자기 유휴 쓴맛을 유지합니다. 낚시가없는 동문 샘물, 몇 피트 높이의 긴 흐르는 머리."

법칙 56: 마지막 문장의 처음 세 단어는 명사이지만 가운데 단어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당 백주이의 "중수성을 알기"에서 "당신의 글은 조용하고 종과 북탑은 길다. 황혼에 홀로 앉아서 동반자, 위지화 대 지위랑"; 송-루유 '매화 연': "매화에 취해 황금도시 서쪽을 여행하며 매화에 취해. 20마일의 향기, 청양궁에서 너구리 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