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이집트 문화
이집트 문화
고대 이집트 문명의 특징
1. 가장 오래된 문명이자 가장 오래된 고대 국가 문명 형성의 중요한 징후 중 하나는 국가의 출현입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먼저 국가를 세우고 문명사회에 진입한 곳은 나일강 유역과 메소포타미아였다. 기원전 4000년대 중반 이후에는 나일강 유역에서 이집트 문명이, 메소포타미아 남부에서는 수메르 문명이 출현했다.
이 문명의 창조자는 누구인가? 지난 세기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이집트인은 아프리카의 하미어를 사용하는 부족과 아시아의 셈족 부족이 장기간 융합하여 발전했다고 믿어집니다.
언어학적 관점에서 볼 때, 현재 사람들은 고대 이집트인이 Se(M)-Ha(M) 어족, 또는 아프리카아시아어족에 속한다고 믿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종적 특성의 관점에서 볼 때 고대 이집트인은 백인도 흑인도 아니었습니다.
사실 남쪽의 이집트인들은 북쪽의 이집트인들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이집트인들은 긴 머리, 계란형 얼굴, 날씬한 키, 검은색과 웨이브진 머리카락이 특징이었습니다.
이러한 기본 아프리카 집단은 아나톨리아 출신의 팔레스타인과 셈족 출신의 머리가 넓은 이민자들에 의해 아주 일찍부터 혼합되고 변화되어 역사적인 이집트인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들은 큰 두뇌와 강한 뼈, 유난히 큰 손목과 발목을 가진 매끈하고 몸집이 큰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여성은 일반적으로 키가 작고 날씬합니다.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선사시대 이집트인은 지중해 민족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르면 기원전 4000년 후반, 수메르인들은 고대 이집트인들과 거의 동시에 메소포타미아에서 수메르 문명을 창조했다. 2. 동서양 군주제를 통합한 전형적인 전제정치 사람들은 전제정치 제도를 생각할 때 소위 '동양 전제정치'를 먼저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동양 전제정치'라는 개념 중 대표적인 것이 고대 이집트의 전제정치이다.
고왕국에서는 국가 통합이 최종적으로 확립되고 공고해지며 왕권이 강화되면서 절대주의가 구체화되기 시작했다. 소위 권위주의는 국가 시스템과 관리의 한 형태입니다.
절대주의 체제 하에서 군주는 절대적이고 무한한 권력을 갖는다. 군주와 왕의 통치는 종종 자신의 의지에 따라 이루어지며 어떤 법률이나 규범의 제한도 받지 않습니다.
파라오는 고대 이집트의 군주로서 법적, 행정적, 재정적 측면에서 무한한 권력을 가졌고, 개인의 의지에 따라 한 사람의 절대적 통치를 시행했습니다. 피라미드의 건축물은 절대주의 통치의 절대적인 힘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고왕국에서는 수도 건설 사업에 대해 중앙 정부가 통일된 계획과 관리를 했다는 점을 입증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고왕국 말기와 중기 1기에는 지방 정부와 국가 통치자들이 수자원 건설과 관개 사업을 담당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Assiut 주의 Kaiti 비문에는 그가 물을 "산"으로 돌리고 농경지를 개방하기 위해 어떻게 수문을 설치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제12왕조 이전에는 수리와 관개사업은 지방자치단체의 소관이었고, 중앙정부의 수리와 수리사업에 대한 통일적인 건설은 없었다.
그러므로 이집트의 전제정치를 '물 통제 전제정치'라고 표현하는 것은 분명히 조작이다. 고대 이집트의 전제주의는 노예를 소유한 귀족, 노예에 대한 독재 군주, 그리고 수많은 자유 농민의 계급 지배에 기초를 두었으며, 이는 계급 관계가 첨예해진 결과였습니다.
3. 강한 종교적 의식과 그 광범위하고 심오한 사회적 영향력 종교는 인간 사회의 사회적 이념 중 하나이며 또한 이념적 이념 중 하나입니다. 종교는 실생활의 반영이기도 하지만 환상의 반영이자 전도된 이데올로기이기도 하다.
고대 사회에서는 군주와 귀족의 통치 아래서 사람들이 자연 앞에 약해 보일 때가 많았고, 사회는 심각하게 분열되어 있었고, 백성들은 무기력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종교, 즉 신에게 제사를 드리며 전례의식을 거행함으로써 현실생활의 여러 가지 어려움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삶을 추구하고자 한다.
지배계급은 이러한 사람들의 공통된 심리를 이용하여 종교를 노예화와 지배의 수단으로 이용한다. 종교는 고대세계의 이념적 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고대 이집트는 고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종교의식을 지닌 문명국이었다. 종교는 국가의 정치, 경제 생활을 간섭할 뿐만 아니라 문화 발전에도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모든 사람의 실생활에까지 침투합니다.
그 이유는 한편으로는 고대 이집트의 상대적으로 고립된 자연 환경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보이지 않는 통제와 영향, 더 중요한 것은 장기적인 권위주의 통치 때문입니다. 신권정치와 왕권. 4. 고유한 문화적 전통과 다양한 문명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고대 이집트는 폐쇄적이고 보수적인 국가였으며 느리게 발전하고 침체된 문명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상당 부분 지리적 환경에 기인합니다. 이집트는 아프리카 북동부에 위치하며 나일강을 중심으로 동쪽과 서쪽은 건조한 사막, 남쪽과 북쪽은 지중해와 나일강의 여러 큰 폭포를 갖고 있다.
이렇게 상대적으로 고립된 환경은 외국 소수민족에게는 거의 자연적인 장벽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이집트는 유목민이나 일부 문명민족의 침입을 거의 받지 않으며 메소포타미아처럼 상호 문화 교류가 활발하다.
그러나 사실 이러한 자연적인 지리적 장벽은 이집트와 근동, 지중해 세계, 아프리카 내륙과의 교류를 제한하지 못했습니다. 고대부터 이집트인들은 홍해 해협과 수에즈 해협을 통해 시리아 및 팔레스타인과 교류했습니다.
남쪽에는 여러 개의 폭포를 지나갈 수 있으며 종종 에티오피아인과 밀접하게 접촉합니다. 특히 신왕국 시대 이후 이집트는 외국의 군사 및 상업 활동에 점점 더 많이 관여해 왔습니다.
이집트인들의 계속되는 대외전쟁 속에서 이집트 제국은 근동 역사상 최초의 군사 패권국이 되었고, 지리적 환경이 이를 제한하고 영향을 점점 덜 받게 되었다. 폐쇄와 보수성 외국의 군사 활동과 정치, 문화 교류로 인해 성적 취향이 점점 약화되고 있습니다.
확장 정보: 이집트 문명이 외부 세계로 전파된 이유 1. 지리적 이유 이집트는 아프리카 북동쪽에 위치하며 나일강을 중심으로 동쪽과 서쪽은 건조한 사막, 북쪽과 남쪽으로 지중해와 나일강을 접하고 있는 여러 곳.
이러한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환경은 외국민족에게는 거의 자연스러운 장벽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이집트는 유목민이나 일부 문명민족의 침입을 거의 받지 않으며 메소포타미아처럼 상호 문화 교류가 활발하다.
고대 이집트의 문화!
이집트는 중국보다 역사가 길다. 나일강은 고대 이집트 문명을 탄생시켰다. 이집트를 이야기하면 한때 이집트를 침공한 알렉산더를 빼놓을 수 없다. 나폴레옹도 이집트를 침공했고, 프랑스는 이집트를 식민지화했지만 알렉산드리아에서 영국 함대에 의해 전멸했다. 이집트는 마법의 땅이다.
이집트 다음으로는 오랫동안 무아마르 카다피 치하의 불량국가로 폄하되었던 리비아가 있다. 이제 이집트는 주요 관광지역이 되었고, 관광은 이집트의 중요한 기둥산업이 되었습니다. 미라와 피라미드는 이집트의 상징이며, 고대 미스터리가 셀링 포인트입니다. 여기서 고대 이집트 문화 전체를 완전히 설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몇 가지 전설이 포함된 고대 이집트 문화의 몇 가지 키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미라(Mummy) 한때 인기를 끌었던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미라(The Mummy)'('툼 레이더'로도 번역됨)는 수많은 영화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영화와 속편은 파라오의 아내와 관계를 맺은 반항적인 성직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 결과 파라오의 분노는 파라오의 아내를 미라로 만들어 묻히고 신부는 저주를 받아 투옥됩니다. 3천년 후, 사람들은 보물을 찾다가 원한 마귀로 변한 사제를 실수로 풀어주어 인류에게 재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그리고 예상외로 4억 달러 흥행에 성공한 이 영화는 사실 1970년대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에 불과하다. 물론 뛰어난 특수효과와 이어지는 전개가 가장 큰 성공 요인이지만. 그렇습니다. 신비로운 미라 테마는 현대인에게 특별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한마디로 미라는 몸에 향신료를 입혀 보존한 몸이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인간의 삶은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으며, "죽음" 이후에도 삶은 어떤 식으로든 계속될 수 있으며, 시체는 영혼이 거주하는 곳이었습니다. 따라서 고대 이집트인들은 고인의 시신을 보호하기 위해 매우 진보된 방부 처리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고대 이집트인들은 미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어떠한 서면 기록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후대의 연구에서는 고대 이집트인들의 마법적이고 뛰어난 의학적 비밀을 설명할 수 있는 '미라 이론'이 추론되었습니다.
헤로도토스와 디오도로스에 따르면 미라화는 주로 이집트의 특정 지역, 특히 네트론 저지대에서 생산되는 산화나트륨을 이용해 시체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뇌수를 빨아들여 뇌에 주입하는 방식이다. 약물을 체내에 주입한 후 내부 장기를 제거하고 심장과 신장만 남깁니다. 그런 다음 체강을 코코넛 와인과 으깬 향신료로 씻은 다음 레진에 적신 레진이나 리넨을 주입하고 그대로 재봉합니다. 물론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체를 산화나트륨에 묻혀 70일 동안 건조시킨 다음 깨끗이 닦고 연고와 향료를 바르게 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고운 리넨으로 몸을 단단히 감싸고 리넨에 수지를 바르는 것입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내장을 마음대로 처리하지 않았다. 적출된 내장을 모두 말린 뒤 아마포로 싸서 병에 담아 무덤에 넣었다. 물론 이 방법으로 정확하게 미라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으며, 이를 위해서는 1,000미터 이상의 고급 리넨이 필요하며, 일반 민간인에게는 이러한 재원이 없습니다. 이것은 미라가 오늘날까지 살아남을 정도로 희귀한 이유를 부분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미라 제작 과정은 고대 이집트인들이 건조제로 사용되는 산화나트륨, 고급 리넨 직물 등 관련 물품을 대규모로 생산할 수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의심할 바 없이 풍부한 화학적, 의학적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아주 일찍부터 시체를 해부할 수 있었고 허용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고대 이집트인들의 종교적 견해가 그들과 매우 달랐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증명합니다. 아시다시피 고대 그리스에서는 시체를 해부하는 것이 큰 죄였습니다.
미라는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불멸의 길을 상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폰 다니켄은 신들이 돌아오면 잠자는 미라를 깨울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실제로 오늘날의 과학과 기술은 이미 영하 195도에서 시간 제한 없이 신선한 인간의 혈액을 보존할 수 있음을 보장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인체 냉동에 대한 연구도 수행했습니다. 아픈 인체는 일단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특수 냉동 장소에 보관됩니다. 과학이 원인을 알아내면 그 사람은 해동될 것입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대담한 아이디어이며 영화와 컴퓨터 게임에서 더 대담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습니다. 미라는 부활한 괴물로 묘사되는데, 이 괴물은 엄청난 힘을 갖고 사람들에게 질병과 불편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영화 "미라" 시리즈에서 미라의 과장되고 놀라운 힘을 보았습니다. 수많은 전자 게임과 컴퓨터 게임에서 미라는 공통의 적입니다. 이미 FC 게임 "Double Dragon"에서 미라는 최종 BOSS 중 하나로 존재했습니다. PC 걸작 "Baldur's Gate II"에서는 미라가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아프게 하고 빠르게 체력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영화 "미라"를 각색한 작품 역시 강력한 극장 흥행과 큰 영향력을 지닌 게임 콘솔과 컴퓨터에 상륙했습니다. 오늘날 미라는 뱀파이어만큼 고전적인 영화 및 게임 테마가 되었으며, 원래 의미인 사악하고 강력한 언데드에서 벗어난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되었습니다. 아메리칸 하더(American Harder)가 쓴 소설 『미라 부활의 미스터리』는 미라 부활 이야기를 생생하게 그려낸다.
이집트 문화?
이집트는 오랜 역사를 지닌 나라인데, 이 오랜 역사 속에서 이집트 문화도 점차 성숙해졌습니다. 이집트의 다채로운 문화도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집트 문화 중 하나, 이집트 음악
음악의 역사는 이집트의 역사만큼 길며, 이곳의 음악은 유럽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곳의 악기는 고대부터 크게 변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개의 조잡한 악기가 있었지만 나중에는 교회에서 연주하는 악기가 다른 음악에 적합합니다.
이집트 문화 2: 이집트 천문학
이집트인들은 자신의 독창성에 의존하여 자신만의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천문학에 대한 상세한 연구도 진행되어 이집트 천문학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집트인의 독창성은 세계 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이집트 문화에 많은 색채를 더했습니다.
이집트 문화 3: 이집트 건축
건축은 문화의 전달자로서 이집트 고유의 문화적 취향을 반영합니다. 고대 이집트는 건축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집트 문화 제6종교와 무덤 전통
고대 국가로서 전 세계적으로 피라미드의 위상을 엿볼 수 있다. 이집트인의 독창성은 세계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했고 수많은 문화 애호가를 사로잡았기 때문에 이 문헌은 매우 복잡합니다. 이곳의 악기는 고대부터 크게 변했습니다.
이집트 문화 2: 이집트 천문학
이집트인들은 자신들만의 독창성을 발휘하여 자신들만의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이곳의 건물은 일반적으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고대이지만 발전된 문화입니다. 이집트의 다채로운 문화도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죽음을 영혼이 다른 세계로 이동하는 것으로 간주하므로 건물을 짓기에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이집트에는 고유한 종교적 전통이 있으며 고대 이집트인은 무한한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 오랜 시간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이곳의 건물은 매우 견고하고 끊임없는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이곳의 사원은 일반적으로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이 오랜 역사 동안 이집트 문화는 점차 성숙해졌으며 이집트 문화도 제공됩니다. 색상이 많이 추가됩니다.
이집트 문화 4: 고대 이집트 수학
고대 이집트가 수학에 큰 공헌을 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집트 문화 5, 예술, 문자 및 왕권
이곳의 건물은 이집트 왕의 권력을 상징하고 고대인의 뛰어난 디자인 능력을 반영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수학에 큰 공헌을 했으며 세계로부터 큰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이집트 문화 3: 이집트 건축
건축은 문화의 전달체이다. 상형문자이기 때문에 이곳의 음악은 유럽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고대 이집트는 건축 분야에서 큰 성취를 이루었고, 이집트 천문학도 탄생할 만큼 매력적이었습니다.
이집트 문화는 정말 매력적이에요. 이곳 사람들은 이 건축물이 파라오의 영광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투박한 악기를 시작으로 동물의 몸으로 신에 대한 경외심을 표현했습니다.
이집트 문화 중 하나, 이집트 음악
이집트 음악의 역사는 이집트의 역사만큼 길며, 이집트인들의 신앙인 이집트 특유의 문화적 취향이 반영되어 있다. . 모든 조각품과 모든 건물에는 많은 단어가 있으며 나중에 교회에서 연주하는 악기에 소개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천국에 대한 상세한 연구도 진행했습니다. 신의 영역에 있는 필사자들은 같은 세계에 산다. 사원은 이곳의 또 다른 주요 특징입니다.
이집트에는 돌이 많이 있습니다. 이집트는 오랜 역사를 가진 나라입니다. 다양한 악기가 다양한 음악에 적합합니다.
고대 이집트의 주요 문명 성과를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고대 이집트 문자 고대 이집트 문자의 진화는 네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상형 문자: 우리가 알고 있는 시스템을 구성하는 최초의 고대 이집트 문자는 상형 문자입니다. 이 시스템은 기원전 300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2. 제사: 실용성과 편의를 위해 서기들이 상형문자의 상징형식을 단순화하여 제사문자를 만들었다. 3. 제사문자: 제사문자에 비하여 연결된 형태이다. 세속적 글쓰기는 더 단순하고 더 이상 그림의 특징을 갖지 않습니다. 글쓰기 방향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4. 콥트 글쓰기는 고대 이집트 글쓰기 발전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고대 이집트의 종교는 고대 이집트 문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고대 이집트의 전체 역사를 관통합니다. 고대 이집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헬리오폴리스, 멤피스, 헤르모폴리스와 테베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3000년 이상 동안 잘 보존된 시체를 말하며, 인류 최초의 태양력인 피라미드도 있다. 고대 이집트는 이미 기원전 4000년부터 1년을 365일로 정하고, 1년을 12개월로 나누고, 한 달을 30일로 하고, 나머지 5일을 달력으로 정했습니다. 동시에 축제로도 사용되며, 1년은 '홍수기', '파종기', '수확기'의 3개 계절로 구분됩니다. 사실 고대 이집트 달력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천문년은 365.25일이므로 고대 이집트 달력은 4년마다 천문 달력보다 1일씩 늦습니다. 그러나 고대 세계에서는 가장 좋은 달력이었습니다. 홍수가 시작되자 시리우스는 이른 아침 이집트 지평선 바로 위에 나타났기 때문에 고대 이집트인들은 이날을 새해의 첫날로 삼았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건축은 천문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많은 건물에는 유명한 피라미드에는 많은 천문학 지식이 담겨 있으며, 피라미드의 네 면이 남동쪽, 북서쪽, 북서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의 중앙에서 북쪽 밤하늘을 바라볼 수 있으며, 카프레의 피라미드에는 북쪽과 남쪽 방향으로 두 개의 통풍구가 있습니다. 또한 당시 오리온자리의 제타별은 사자의 얼굴을 한 조각상의 정면이 항상 춘분점과 추분점에 태양이 떠오르는 곳을 향하고 있으며, 이는 수천만년 동안 변함이 없었다. 계산법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주 일찍이 수학을 채택했는데, 현존하는 린트 파피루스와 모스크바 파피루스에는 많은 이집트 수학 문제가 단편에 불과하지만 당시 고대 이집트인들이 수학 분야에서 상당한 성취를 이루었음을 보여준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획을 사용하여 9까지 센 다음 거꾸로 된 "U" 모양의 기호를 사용하여 10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고대 이집트인들이 세 자리 숫자 111을 썼을 때 각 숫자는 특수 문자로 표시되었습니다. 지금 같은 기호 대신에 1을 반복해서 쓰십시오. 이것은 이집트인들이 당시 십진법을 완전히 익히지 못했음을 보여줍니다. 고대 이집트 의학에는 수천 년 동안 부패하지 않은 미라가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부패한 미라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인간의 육체가 영혼의 안식처라고 믿었습니다. 영생을 얻으려면 제1왕조 이전에 시작된 육체를 잘 보존해야 합니다. 1991년 이집트 과학자 *** 세구트 박사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미라를 만들 때 방사성 물질이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집트 국립 박물관은 고대 파라오와 왕비의 미라를 연구할 때 탐지 장비를 사용하여 고대 이집트의 다양한 시대와 장소의 여러 미라 시체에 들어 있는 충전재에는 방사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α, β, γ 광선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이미 4,000개 이상의 파라오의 미라를 보호하기 위해 방사성 물질을 사용했음을 확인시켜 줍니다. 몇 년 전 영화 이집트 왕자도 이집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주요 문명적 성취는 무엇입니까?
첫째, 상형문자는 기원전 3500년경에 형성되어 서기 2세기까지 사용되었습니다. 원래의 사용자는 상형문자였습니다. 주로 승려의 책으로, 신전이나 종교 기념물의 벽에 새겨져 있었기 때문에 고대 그리스인들은 사용 기간 동안 세 가지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첫 번째 중간 기간에는 성직자로 진화했습니다. 기원전 1000년대 초에 세속 문자는 진화했고, 기원전에는 콥트 문자로 발전했습니다. 비록 이 세 가지 문자가 점점 더 단순화되고 있지만, 상형 문자의 기본 내부 구조는 일반적으로 표의 문자, 음성 기호, 부수 기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또는 유한 기호) 24개의 단일 자음 기호가 있고 모음이 없으며 문자로 발전되지 않았습니다. 상형 문자 체계가 너무 복잡하여 일반 사람들이 익히고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상형문자는 서아시아의 페니키아 문자 생산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둘째, 신화와 전설: 태양신 라(Ra)와 명왕성(Pluto)의 이름으로. 오시리스는 두 개의 주요 판테온을 형성했습니다. 그 중 오시리스의 이야기가 가장 유명합니다. 현대 이집트 학자들은 이 전설에서 왕좌가 형제에서 아들로 이어지며, 이는 모권제가 가부장제로 대체되었음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이야기: 많은 주제가 있습니다. "신우하이 이야기", "난파선", "웅변적인 농부", "유바 도시 점령"은 모두 매우 유명합니다. 시: 주로 세속시와 종교시입니다. 주로 노동가요, 사랑노래 등의 민요로 '농민의 발라드', '탈곡자의 발라드', '곡물 옮기는 사람의 발라드' 등 노예나 노동자의 감정이 주로 드러난다. 대부분의 시는 "아텐에 대한 송가", "나일강에 대한 송가" 등과 같이 태양신, 나일강, 파라오에 대한 송시입니다. 전쟁 서사 작품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트모세 3세가 첫 번째 서아시아 원정 중에 전쟁 회의에서 므깃도를 공격하는 전술을 논의한 기록이 있는 『투트모세 3세 연대기』와 같은 잠언서의 기록이다. 또는 문학 교육: 내용이 매우 풍부합니다. 이 책들은 대개 황제나 관료, 귀족이 쓴 것입니다. 예를 들어 메리칼라 왕의 교훈도 있습니다. "Duauf의 아들 Heqi" "그의 아들을위한 교훈"과 같은 젊은 세대. 내용은 "Amenemuhit I의 교훈"과 같은 윤리, 일반적인 사회 문제 또는 사회 관습 등과 관련됩니다. 셋째, 천문학의 과학적 업적. : 이집트인들은 아주 오랫동안 점성술 도표를 그려왔고, 신왕국에서는 천문 관측을 바탕으로 43개의 별자리를 인정했으며, 이집트 달력(태양력)은 시리우스와 태양력을 기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일강이 범람하는 기간은 365일이며 세 계절(홍수기, 파종기, 수확기)로 나누어 각 계절은 4개월로, 한 달은 30일이며 나머지 5일은 절기이다. 현재의 태양력과 약간 다를 뿐인 연말. 이후 로마 제국 말기에 카이사르는 현대 달력의 기초가 되는 태양력을 바탕으로 율리우스력을 공식화했습니다. 또한 이집트인들은 별을 관찰하기 위한 천문 도구인 해시계도 발명했습니다. 의학: 고대 이집트인의 수술 기술이 특히 발전했습니다. 테베의 "아벨스 파피루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칼, 가위, 갈고리 등 또한 고대 이집트인들은 해부학도 매우 발달했습니다. 수학: 고대 이집트인들은 십진법을 사용했지만 몇 가지 수학적 파피루스가 없었습니다. 문서는 보존되었습니다: 모스크바 수학 파피루스, 린데 파피루스, 아랍 파피루스 고대 이집트인의 수학적 지식에는 산술, 대수학 및 기하학의 세 가지 주요 범주가 포함되어 있음을 Nastasi 파피루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첩 방법, 곱셈과 나눗셈도 중첩 방법의 단계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하학 측면에서 이미 직사각형, 삼각형, 사다리꼴 및 원의 면적을 계산할 수 있으며 파이 비율은 3.16입니다. 모스크바 파피루스에서는 잘린 피라미드, 반절형 피라미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넷째, 건축적, 예술적 업적 고대 이집트인들은 건축 분야에서 눈부신 업적을 남겼습니다. 알렉산드리아 항구의 파로스 등대는 테베에 건설된 고대 세계의 불가사의입니다. 사원과 룩소르 사원은 모두 고대 건축물의 예입니다. 두 사원 모두 거대한 기둥으로 유명합니다. 사원의 기둥과 벽은 조각과 상형 문자 비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머지 예술 작품도 주로 포함됩니다. 조각품과 그림에는 주로 나무, 돌, 상아 및 기타 재료에 조각된 부조와 둥근 조각품이 포함되며, 그 중 돌 조각품은 고대 이집트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을 반영하며 고대 연구에 중요합니다. 이집트 역사는 풍부한 시각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후, 먼저 명계의 삶을 경험해야 하며, 그곳에서 다양한 관문의 시험을 통과한 후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귀족이 죽은 후 몸에 향료를 바르고 미라를 만들었습니다. , 린넨으로 싸서 석관에 넣었습니다. 죽은 사람이 읽을 수있는 책에는 "죽은 자의 책", "하위 영역의 책", "의 책"이 있습니다. the Gates". 실제로는 명계로 망자를 위한 여행 안내서로서 명계에서 영혼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보호하고 온갖 문제를 피하게 해주는 책이다. 이런 어려움을 헤쳐나갈 수 있다면, 심판을 무사히 이겨내고 '진리의 궁전'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곡식이 풍부하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상세계에서도 신과 함께 갈 수 있을 것이다. (이집트 전체를 의미하는 신) 신은 원래 식물과 물의 신이었습니다. 식물이 매년 자라는 것에서 사람들은 오시리스가 죽은 자로부터 부활한다는 개념을 얻었고, 그를 죽은 자의 신으로 숭배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의 사상과 신념, 그리고 그들의 다양한 세부 사항에서 우리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삶을 사랑하고 행복한 삶을 갈망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영생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영생을 보여 준다는 단순한 믿음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죽은 자의 서』는 분명히 노예 사회에서 고대 이집트인들의 삶에 대한 생각을 이해하는 데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대다수의 가난한 사람들과 노예들은 이런 종류의 "죽은 자의 책"을 구입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실제로 노예 소유자가 죽은 후 자신의 삶의 부와 영광을 세상에 확장하려는 시도를 반영합니다. "죽은 자의 책"은 각각 길거나 짧은 27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마다 고유한 제목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장 시작 부분의 몇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을 찬양하는 태양의 찬송, 아, 당신의 놀라운 상승을! 당신은 일어나, 당신은 빛난다! 천국이 옆으로 굴러갑니다! 당신은 신들의 왕이시며 모든 것의 하나님이시니 우리는 당신에게서 나와서 당신 가운데서 경배를 받으나이다. 당신의 황금빛 끈은 당신의 날개에서 빛을 반사하는 구름처럼 당신을 감싸 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