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봄 시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봄 시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봄 시

바오위가 붉은 저택의 꿈에서 묘사한 봄, 여름, 가을, 겨울 시 1.

그는 겨울 시는 쓰지 않고 봄과 가을만 씁니다. 보세요, 아마 다 있을 겁니다. 또한 18 대 대유가 바오유를 대신하여 쓴 "보이는 살구 커튼"이 있고, 70 대 바오유와 지가 공동 집필 한 "탄천"은 여기에 나열되지 않았고, "팥 노래"는 여기에 나열되지 않았습니다. 찾아봐도 찾을 수 없습니다.

제방의 네 커플은 세 개의 녹색 꽃을 빌려 강 건너 꽃을 정맥으로 나눴습니다. 바오딩 차 향기는 여전히 녹색이고 조용한 창 체스는 여전히 시원하고 새로운 녹색 플러스 후안 형제입니다. 진나라 피커를 보호하는 좋은 구름과 좋은 향기는 카 다몬을 노래하고 꿈도 향기 롭습니다. 열여덟 번째, 봉황이 부끄럽지 않은 옥의 첫 성장을 보여주고 싶은 풍 바오유의 소원이 있습니다. 막대가 모두 녹색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로비가 향기를 돕습니다. 세 가지 봄 풀의 부드러운 안감은 향기를 부드럽게 끌었습니다. 가벼운 연기가 컬링, 차가운 녹색이 건물에 떨어집니다. 누가 연못이 구부러 졌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홍이 곧, 녹색은 매우 깊고 낮에는 매우 조용합니다. 봄 녹색 왁스가 여전히 굴러 가고 밤새도록 빨간 화장을하고 있습니다. 난간은 붉은 붉은 소매에 매달려 있고 돌은 연기를 보호합니다. 동풍에 주인은 봄 몽상가를 그 앞에 두어야합니다. 촛불이 넘쳐나는 눈물을 위해 누가 울고 있습니까? 나는 내 작은 꽃을 걱정하는 그에게 화가납니다. 게으르고 게으른 태생은 그것에 대해 자주 웃을 수 없습니다. 여름 피곤한 자수 아름다움 꿈 길고 황금 케이지 앵무새는 차 수프를 부릅니다. 창문이 깨끗하고 궁전 거울이 열려 있으며 방은 향기가납니다. 호박색 컵은 미끄럽고 유리 문턱은 시원하며 사방에 물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우물에는 젖은 까마귀의 이슬이 맺혀 떠 있다. 나는 하녀들을 수진봉으로 데려갔고, 문지방에 기대어 있던 하녀들은 구이화로 돌아갔다. 나는 술에 대한 갈증 때문에 밤에 잠을 잘 수 없었기 때문에 다시 차를 만들기 위해 따로 두었습니다. 겨울 밤, 매화 영혼 대나무 꿈을 꾸고 잠을 잘 자지 못했습니다. 소나무 독수리에서만 학을 보았고 모든 곳에서 노래하는 새를 듣지 못했습니다. 딸 추이 소매시 감기, 아들 골든 이글은 와인을 마셨다. 일곱 번째 단락은 모두 눈입니다. 목욕은 얼음 그림자를 만들기에는 너무 현실적이어서 시지유의 마음을 영혼으로 삼습니다. 바람은 슬픔의 천 점을 없애지 않을 것이고, 비는 눈물의 흔적을 더할 것입니다. 그림 울타리에 홀로 기대어 맑은 모루가 불평하는 샤오가 황혼을 보냅니다. 유휴 라인, 와인 컵 약이 오래 머물 때 서른 여덟 "국화 방문"서리가 맑습니다. 서리가 내리기 전에 누가 달을 심었습니까, 문지방 밖의 슬픔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는 멀리 떨어져 있으니 오늘은 지팡이의 짐을 짊어지지 마십시오. 괭이로 가을 정원에 국화를 심고 울타리 마당 앞에 심어 울타리 마당 앞에 심었습니다. 어젯밤에는 비를 맞을 줄 몰랐고 지금은 여전히 서리를 가져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수천 편의 가을시를 차갑게 부르고, 아이스 와인 한 잔을 마시고, 샘에 흙으로 물을주고, 부지런함을 지키고, 우물길이 절대적으로 먼지가 많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노래하는 게는 발톱으로 계피 나무 그늘을 좋아하고 생강 광기에 식초를 뿌립니다. 나는 신사의 이슬 한 병을 요구하지 않고 과부의 아름다움만을 요구합니다.

세상에 들어와 붉은 눈을 추위, 먼지가 많은 향을 따서 보라색 구름을 자릅니다. 시와 가녀린 어깨에 관심이 있다면 옷은 여전히 불교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일흔 여덟 "선선한 말" 왕은 용감하고 정욕이 많아서 아름다운 여자들에게 말을 타고 쏘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노래하고 춤출 때는 행복하지 못했지만 싸울 때는 거만했다.

앞에는 먼지가 없고, 장군은 빨간불에 있다. 권력을 잡았을 때는 입김 냄새를 맡을 수 있지만, 서리가 내린 창이나 섬세한 설검을 들기는 어렵다.

진주가 아닌 히비스커스 꽃을 빌린 라일락. 전쟁이 끝난 후 나는 기름으로 얼룩진 밤이 두려웠다.

내년에 산적들은 호랑이와 표범을 삼키는 봉우리처럼 산동으로 간다. 왕은 천군 병사들을 이끌고 진격했지만 전투는 실패로 돌아갔다.

비린내 나는 바람이 용마에 불고 해는 하늘에 빛났다. 푸른 산은 고요하고 물은 떨어지고, 헝왕이 전투에서 죽었을 때입니다.

수평왕에게 충성하고 충성하며 분노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누가 승자를 꼽을 수 있겠는가? 포대기에 싸인 장군 린신앙입니다.

조조의 딸을 몰아내라는 명령을 받고 전쟁터에 나선 이연. 수놓은 안장에는 봄날의 슬픔이 서려 있고, 진짜 갑옷은 고요하고 차가운 밤입니다.

승리와 패배는 구별하기 어렵다고 전왕은 맹세했다. 도적은 만연하고 무적이며 어둠은 밝다.

마견의 루즈 향기가 골수에 스며들고, 그의 영혼은 곽정의 고향에 의해 분리되었다. 형지가 수도에 들어왔을 때 누구의 자식들이 화를 내지 않았습니까! 하늘의 아들은 패닉에 빠졌고 그의 상실을 걱정했습니다. 그 순간 문무 관료들은 모두 고개를 숙였습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문무 관료들이 내실에 있는 임시년보다 못한가? 나는 장시녠을 위해 한숨을 쉬었지만 노래가 끝난 후에도 여전히 망설였다! 참고 : 여성 장군 린 신 냥을 위해 작곡 된 일흔 여덟 번째 노래 인 "히비스커스의 딸"은 영광과 아름다움의 달인 원이 어렵게 얻은 원입니다. 할 일이 없는 날, 홍이원의 탁한 옥을 꽃 수술에 바치고, 얼음물고기 냄비에 바치고, 향기로운 봄에 바치고, 단풍 이슬 차에 바치니, 네 가지가 작지만 정성을 다해 백이궁에 바치는 진심어린 공양이다. 그의 고향 성은 오랫동안 외면당했다.

그리고 베개 빗 속의 옥은 저녁의 연회 여행, 사랑과 모독, * * *, 8월에 불과 5 년 만에 찾았습니다. 여자의 일생을 되돌아보면, 그 질은 금과 옥이 풍부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 몸은 얼음과 눈이 풍부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벚꽃 입술은 붉게 물들고, 신음하는 운율, 살구 얼굴 향기는 시들고, 색은 오래되고 못생겼네. 소문과 비판은 화면에서 나오고, 가시나무와 개암나무는 창문 너머로 퍼진다.

그것은 끝이 없고, 끝이 없습니다. 질투의 기준이 높고, 여성들은 창사를 싫어하고, 순결이 위태롭고, 여성은 기러기보다 더 나쁘다.

자기 저장 매운맛, 누가 죽음을 동정합니까? 불멸의 구름이 흩어지고 향기로운 발가락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동굴에 모인 대륙의 팬들, 죽음의 향기는 어디 있나? 바다가 실패하면 다시 태어날 약이 없다.

어제는 녹색과 보라색으로 눈썹을 칠했는데, 반지는 차갑지만 오늘은 누가 따뜻한가? 가마솥에 남은 약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눈물의 흔적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거울은 그림자를 나누고 달은 슬픔으로 열리고 잠자리는 빗질하고 백단향 구름은 슬퍼합니다.

황금을 풀밭에 던지고, 에메랄드 상자를 주워 먼지에 던지네. 칠석의 바늘에 매달린 빈 까치를 짓고, 원앙을 떠나 누가 오선을 갱신할 것인가? 꽝 나이 진 티엔은 축제, 백 티 시시; 외로운 꿈, 빈 방 비어 있습니다.

노출 된 계단은 늦게 놓여 있고 커튼은 춥지 않고 가을 벽에 비가 내리고 옆 마당은 피리를 들으려고합니다. 이름은 살아 있고 앵무새는 여전히 처마에서 꽥꽥거리고, 화려한 자질은 사라지고 문지방 밖의 베고니아는 일찍 시들어 버립니다.

긁는 방충망 뒤에는 연꽃잎이 침묵하고 잔디밭 앞에는 난초가 헛되도다. 남은 자수 실과 은색 편지지는 버려라.

2. 봄잠의 고뇌를 묘사한 <홍루몽>에 나오는 시다.

1, 다섯 번째, 베고니아 봄잠 그림 옆의 부부:꽃샘추위로 인한 꽃샘추위가 꿈을 잠그고, 술 향기를 위한 아로마 케이지. 두 번째, 18 일, 바오위 "홍이 빠른 녹색"녹색 왁스의시는 여전히 봄 롤, 밤새도록 붉은 화장에 있습니다. 세 번째, 봄 색은 차선 건너편이 더 중요합니다.

베개는 차갑고 창문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누구를 위해 울어야 할까, 내 분노를 위한 작은 꽃 슬픔, 잉여 촛불 눈물.

자연히 게으른, 게으른, 농담의 빈도를 견딜 수 없습니다 .4. 가사의 23 번째 서쪽 날개는 마치 모두 징루이 정원 단락에 주어진 것처럼 꽃이 피었을 것입니다 .... 너에게는 꽃처럼 아름답고 물처럼 흐르고 ... ...5. 스물 여섯 번째로 Baodai는 서쪽 날개의 가사를 빌려 "매일 졸린"이라는 가사를 빌립니다. "사랑스러운 아가씨, 당신과 신혼여행을 떠나는데 어떻게 이불을 접을 여유가 있겠어요?"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봄의 슬픔과 원망에 대해 쓴 붉은 저택의 궁극적인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꽃은 시들고 꽃은 하늘을 가득 채운다. 시들어가는 붉은색을 누가 동정하겠는가? 비단은 봄 누각에 부드럽게 떠 있고 떨어지는 부유물은 수 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습니다. 봄 황혼의 품에 안긴 딸은 슬픔에 가득 차 어디에도 말할 곳이 없다.

자수 커튼에서 꽃을 괭이로 긁어내는 손으로 떨어지는 꽃을 견뎌냅니다. 버드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는 밀싹에서 나오고, 복숭아는 리페이와 함께 떠다닌다.

복숭아와 자두는 내년에 보낼 수 있습니다. 내년에 내실에 누가 올까요? 3 월 향 둥지가 지어졌고 빔 제비가 너무 무자비합니다!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 먹을 수 있지만 사람들은 빈 둥지로가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일년에 360 일, 풍검은 사람들을 강요했습니다.

얼마나 더 오래 화려 할 수 있습니까? 한 번 표류하면 찾기가 어렵습니다. 꽃은 보기는 쉬워도 찾기는 어려워서 계단 앞 장례식장의 장작불을 질식시킵니다.

꽃을 훔치는 괭이 혼자 눈물을 흘리며 하늘 가지 핏자국을 본다. 뻐꾸기는 해질녘에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온다.

푸른 빛이 벽에 비추면 사람들은 잠들기 시작하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농부의 엉덩이는 반은 동정심, 반은 억울함으로 두 배로 좌절합니다.

자비의 봄이 갑자기 짜증과 침묵으로 바뀝니다. 어젯밤 법원 밖에서 슬픈 노래를 발표했는데, 꽃과 새의 영혼이 알고 있습니까? 꽃이나 새의 영혼을 지키는 것은 항상 어렵고 새는 말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부끄러워합니다.

오늘 날개를 달고 꽃을 세상 끝까지 가져가길 바랍니다. 결국 샹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람을 숨길 틈도 없이.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는 깨끗해지는 게 낫다. 묻히고 싶지만 농이 언제 죽을지 모르니까요. 오늘 꽃을 묻은 사람은 웃고 있지만 꽃을 묻을 때 누구를 알았을까? 아름다움이 늙어 죽어갈 때 봄의 시든 꽃이 떨어지는 것을 보자.

나에게는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8. 일곱 번째, 임대유는 "복숭아 꽃 여행"을 만들었고, 동풍 밖의 복숭아 꽃 커튼은 부드럽고, 아침 화장 안의 복숭아 꽃 커튼은 게으른. 사람들의 복숭아 꽃 커튼 밖의 커튼, 복숭아 꽃의 사람들은 멀지 않습니다.

동풍은 커튼을 열려고하고 꽃은 커튼을 들여다보고 싶어합니다. 복숭아꽃 장막은 아직 밖에 열려 있고, 장막 속의 사람은 복숭아꽃보다 가늘다.

꽃도 슬프게도 사람들을 돕고, 뉴스 밖의 커튼이 불어옵니다. 커튼 사이로 바람이 불고 꽃이 법원을 가득 채우고 법원 앞의 봄 색이 두 배로 나빠집니다.

마당으로 통하는 문은 비어 있고 난간은 저절로 서 있습니다. 제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복숭아꽃 잎은 흐트러져 있고 꽃은 붉고 화려합니다. 안개에 싸인 연기가 1만 그루의 식물을 감싸고 제빵 건물의 벽이 붉게 흐려졌습니다.

비결은 만다린 오리 브로케이드를 태우고 봄이 일어나 베개를 움직이는 것입니다. 하녀는 금 냄비, 향기로운 봄 그림자 콜드 루즈에 익사했습니다! 어떤 루즈가 더 밝습니까? 꽃의 색이 눈물을 흘리게 한다.

인간의 눈물을 복숭아꽃에 비유하면 눈물은 길고 매혹적으로 흐릅니다. 꽃을 보면 눈물이 쉽게 마르고, 봄이 되면 꽃이 마르고 소나무가 마른다.

쇠약해진 꽃은 쇠약해진 사람을 덮고, 황혼에 날리는 꽃은 쉽게 지친다. 두유의 봄은 끝났고 외로운 커튼은 비어있다.9. 일흔 번째, 복숭아 꽃은 모든 사람들이 단어를 채울 것입니다, 여기에서 바오 유에서 선택한 "난 케지"의 라인을 갱신했습니다 :잉어 걱정 나비 밤 피곤, 내년의 "당 두오 링"은 대유와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분말 백 꽃 가을, 향기는 연 건물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룹이 쌍으로 나타납니다. 드리프트도 얇은 삶인 것 같다고 낭만주의자는 말했다.

3. 붉은 저택의 꿈 시

붉은 저택의 꿈 시 열두 편 - 소개 연도:청 저자:조슈친 뒤집어라, 연인은 누구인가? 모든 것은 로맨스를 위한 것이다.

외로울 때 어리석은 의도를 보내십시오. 그러니 진유를 애도할 때 이 '붉은 저택의 꿈'을 보여주세요.

붉은 저택의 꿈 - 거짓 눈썹의 시대열두 편저자:청저자:조슈친불멸의 꽃, 흠잡을 데 없는 옥이다. 이상한 운명만 없다면 이번 생에 다시 만날 수 있을 텐데, 이상한 운명이라고 하면 어찌 걱정할 수 있겠는가? 자식 낭비, 보살핌 낭비.

갚아야 할 호의는 있고 갚을 호의는 없다. 빚진 목숨은 이미 돌아왔고, 빚진 눈물은 이미 다 써버렸으니 복수는 가볍지 않고, 분열은 이미 정해져 있다.

전생을 생각하면 늙고 부자가 된 것은 정말 행운이다. 꿰뚫어보는 자들은 빈 문으로 도망쳐서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새를 다 잡아먹고 숲에 던져 버린 것 같아 땅이 너무 깨끗하다! 붉은 저택의 꿈 열두 곡 - 무상함을 미워하다 지은이:청나라 저자:조서진 때맞춰 오는 영광을 사랑하지만 무상함을 미워하여 모든 것을 버리고 방랑하며 시간을 보낸다. 고향으로 가는 길은 매우 멀고 산은 매우 높습니다.

비취 홀의 달빛처럼. 우리 친구는 재능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이겼는데, 어렸을 때 구덩이 모양으로 접혔나 봐요.

마침내 구름이 사라지고 샹장강에 물이 말라버렸다. 천하가 흥망성쇠한 횟수가 이 정도이니 슬퍼할 필요가 없지 않겠는가. 붉은 방의 꿈 XII - 상상의 꽃의 시대저자:칭저자:조슈친이 세 가지 샘을 탐험하는데, 복숭아, 붉은색, 초록색은 어떨까요? 젊음을 두드리고 밝은 하늘을 찾아보세요.

하늘에는 복숭아가 많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고 합니다. 도대체 누가 가을을 보나요? 그리고 백양 마을 사람들이 우는 소리와 푸른 단풍나무 숲에서 노래하는 귀신, 그리고 무덤에 썩은 풀이 가득한 것을보세요. 이는 어제 가난한 사람과 부자가 수고하고 봄과 가을에 꽃이 시들었기 때문입니다.

누가 이렇게 숨을 수 있을까? 서쪽에서 브라흐마푸트라는 귀한 나무는 오래도록 열매를 맺는다고 합니다. 붉은 방의 꿈 제12장 - 레이유:청저자:조서친, 중산 늑대, 무정한 짐승, 모두 하늘의 이치를 알지 못합니다.

맹목적으로 매력적이고 사치스럽고 음탕하고 탐욕스럽다. 호문과 신하 류의 장엄한 성품을 보고 비천한 관리의 딸이 되는 것은 음란한 일이다.

향기로운 영혼과 음탕한 영혼이 나른한 한숨을 내쉬었다. 붉은 방의 꿈 XII - 좋은 일의 끝:청나라 작가:조슈친이 량춘의 향기로운 먼지를 그렸다.

달의 위상을 파악하는 좋은 스타일은 가족을 잃는 것입니다. 권력의 상실은 존경스럽고 가족 문제의 죽음은 원죄입니다.

항상 사랑 때문에! 붉은 저택의 꿈 열두 곡-지혜 피곤한 시대:청저자:조슈친 오르간은 너무 영리하지만 청을 죽였다. 살아서는 가슴 아프고 죽어서는 미묘하다.

부자가 되는 것이 좋지만 결국 사람은 죽고 모두 각자의 길을 간다. 인생의 절반을 붙잡고 있는 것은 시간 낭비이고 긴 밤의 꿈과 같다.

나는 건물처럼 불안하고 램프처럼 어둡다. 아! 기쁨과 슬픔, 세상의 예측할 수 없음을 한탄하며! 붉은 방의 꿈 XII - 일생일대의 실수저자:청저자:조서친도 좋은 운명, 나는 나무와 돌의 동맹만 본다.

산에 내린 수정 같은 눈 앞에서, 나는 석산의 외로운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세상에 아름다움이 있음을 한탄하네.

메이치(梅奇)의 경우에도 그 의미가 평면적이지 않다. 붉은 저택의 꿈 XII - 중후기:청저자:조서친거울에 비친 은혜는 꿈의 공덕에 비할 바가 아니다! 그렇다면 어렸을 때 왜 자수 천막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까?

주관, 풍조를 입은 사람만이 무상함을 견딜 수 있습니다. 늙고 가난하게 사는 것도 견디기 힘들지만 자식과 손자 손녀를 낳는 것은 필수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가난하고 궁핍 한 사람들을 돕고, 돈에 대한 나의 사랑을 사용하지 말고 무자비한 삼촌의 살과 피를 잊지 말라고 조언하십시오.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은 하늘과 함께! 붉은 저택의 꿈 XII-쓰라린 시간 저자:청 저자:조서친 난초 같은 기질, 재능은 시안보다 풍부하다.

외로움은 모든 사람에게 드물다. 고기를 뱉어내고 새로운 사랑을 경멸하는 것이 당신의 방법이지만, 착한 사람이 질투할수록 세상은 더 깨끗해진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이 녹색 램프와 고대 사원은 오래되어 빨강과 분홍색 건물의 봄 색에 부응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결국, 여전히 회색이고 의지에 반합니다. 진흙 속에 갇힌 흠 잡을 데 없는 백옥처럼, 왕자의 손자는 왜 한숨을 쉬어야 할까요. 붉은 저택의 꿈 XII - 뼈와 살이 분리되는 시대:청저자:조서친은 3,000개의 폭풍우가 몰아치는 길을 항해하여 뼈와 살이 분리된 가족을 한데 모았습니다.

나는 울면 노년에 해가 될까 봐 두려워서 부모님께 쉬라고 말하곤 했다. 고대부터 가난이 시작되었고 헤어질 기회가 없었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뉘어 각각 안전하게 지낼 것입니다.

노예는 연루되지 않고 돌려보낼 것이다! 닝푸 년 집 커플트 :청나라 저자 :조슈친 세계의 학식, 기사에 대한 인도적 재배. 린장 시안 시대:청나라저자:조슈친봄 흰 구름이 홀 앞에서 춤을 추고 동풍이 고르게 굴러간다.

나비 주위에 벌이 떼 지어 몰려와 물과 함께 사라진 적이 몇 번이나 있었습니까? 천팡을 임명할 필요가 있습니까? 수천 마일의 변함없는, 그를 만나게하고 떠나게하십시오. 젊음에 뿌리없는 웃음:좋은 바람, 그 힘으로 나를 푸른 구름으로 보냅니다.

꽃을 노래하는 해:청나라 작가:조서친하늘을 날아다니는 꽃, 누가 죽음의 향기를 불쌍히 여기는가? 여행하는 비단이 부드럽게 떠다니는 봄 정자, 떨어지는 머리카락이 수 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가? 내실의 딸들은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고, 풀릴 곳이없는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수 놓은 내실에서 괭이 꽃을 꺼내서 떨어진 꽃을 몇 번이고 밟을 수 있습니까? 밀싹에서 버드 나무 느릅 나무 꼬투리, 복숭아가 뜨고 자두가 날지 여부에 관계없이 복숭아와 자두는 내년에 보낼 수 있습니다. 내년의 내실에는 누가 올까요? 향기로운 둥지는 3 월에 지어졌고 들보 사이의 제비는 너무 무자비합니다!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 먹을 수 있지만 사람들이 빈 둥지에 가기는 쉽지 않습니다. 일년에 삼백육십 일, 바람과 칼이 강요하니 언제 밝아질까, 한번 표류하면 찾기가 어렵다.

꽃은 보기 쉽고 찾기 어려워 계단 앞의 꽃을 질식시키고, 꽃 괭이에 홀로 기대어 눈물을 뿌리고 뿌렸다.

4. 붉은 방의 꿈의 시

배 알맹이를 3센트에 훔치고 매화의 영혼을 빌려. (대유 「백베고니아 푸가」)

세 갈래의 향길, 책사에게 가을을 던지네. (샹윈, '국화를 위하여')

찬 이슬이 내리는 짧은 사찰 세 길, 서리 향기 나는 가을 칡 아홉 송이. (단춘의 찬양극)

울타리 옆 나뭇가지에 앉아 차가운 향기에 무릎을 꿇고. (샹윈, 「성냥」)

아름다운 머리에 서리 내리고 달을 향해 달콤한 입으로 노래하네. (대유 '국화꽃 날개짓')

외롭고 자랑스러울 때 누가 숨어 있고, 같은 꽃이 마지막에 늦게 오는가? (대유 '국화에게 묻다')

앞길은 뒤틀림이 없고, 봄과 가을에 피부는 검고 노랗다.

꽃은 시들고, 꽃은 하늘을 가득 채우고, 붉은 향기는 동정심 없이 가득하다. (대유 "꽃의 매장")

품질을 청소하고, 청소하고, 오염이 도랑에 가라 앉지 않도록하십시오. (대유 "꽃의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