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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호단교로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서호 깨진 다리 도로 다음 문장: 나는 마수양을 만들 것이다.

서호 깨진 다리 도로 다음 문장: 나는 마수양을 만들 것이다. 시명: "물처럼 세월을 회상하고 황종인에게 작별을 고하라" 는 본명: 오문영. 사후: 이상은우 맹창. 글꼴 크기: 군특이란 단어는 몽창이고, 만년은 잠옹이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스밍 (현재 절강 닝보). 생년월일: 약 1200. 사망 시간: 약 1260. 주요 작품:' 도강삼죄',' 바람이 솔솔',' 라쿤계사',' 해련',' 해련' 등. 주요 업적: 남송의 유명한 은둔시인.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당신에게 "서호단교로" 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고, 노랗게 하지 마라" 전문은 여기를 클릭하여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고, 노랗게 하지 말라" 는 세부 사항을 살펴본다.

사람을 보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그들을 봄까지 보내고, 그들을 하늘 끝까지 모시는 것이다.

붉은빛이 날아가고, 정음이 녹색을 적시고,

어둠 속의 까마귀, 눈, 절,

꿈을 날리고 먼지를 쫓다. 한숨은 아프고, 목마르고, 황량하며,

향긋한 분위기를 나누어 다이어트를 하고, 두 곳에서 꽃을 보다.

서호가 다리를 부러뜨리고, 마수양을 떠올렸고,

아직도 경향. 해바라기 밀 안개의 땅,

둥지에서 날아가는 외로운 제비에게 물었다.

고인은 애틋한 원한을 쓰고, 빈 벽은 가을 뱀을 쓸었다.

그러나 네가 오대산에 취하면 석양의 풀색은 외상이다.

둘째, 번역

사람을 보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그들을 봄까지 보내고, 그들을 하늘 끝까지 모시는 것이다. 붉은 조각이 모두 날아가고, 음윤하고 푸르러지고, 까마귀가 어둠 속에서 울고 있다. 사랑과 눈, 꿈을 날리고 먼지를 쫓다. 한숨에 목이 마르고 처량하며 향기로운 다이어트를 나누고 두 곳에서 꽃을 본다.

남포에게 주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고, 더 고통스러운 것은 천애에게 주는 것이다. 가지 끝의 잔화는 날아가고, 잎은 살지고 구름은 푸르고, 울음소리가 난다. 시정은 귀밑머리가 희고, 비몽은 먼지를 쫓고, 모래는 멀리 떨어져 있다. 탄병 갈증이 처량하여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향기로운 사람을 멀리 미워하고, 두 곳에서 혼자 꽃을 본다.

서호는 이미 다리가 끊어져서, 나는 마철 수양을 생각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기울어져 있다. 해바라기 밀은 아득히 아득히 아득하여, 둥지 고연 () 에서 누가 날아가느냐고 물었다. 고인은 애틋한 원한을 쓰고, 빈 벽은 가을 뱀을 쓸었다. 그러나 네가 오대산에 취하면 석양의 풀색은 외상이다.

서호의 부러진 다리처럼 말을 매던 수양버들이 여전히 흔들리고 있다. 토규 귀리 미연, 둥지에서 외로운 제비를 떠나 누구의 집으로 날아가느냐고 물었다. 옛 친구는 나를 위해 깊은 원한을 적고, 시 한 수를 써서 빈 담벼락 한 수를 써서 뱀을 가을처럼 쓸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문설주가 없는 높은 무대에서 술에 취하면 석양초가 너와 함께 멀어져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 노트

양음윤록, 어둠 속에서 울다: 나무가 무성한 녹색 가지와 잎을 가리키며 까마귀는 사람이 볼 수 없는 곳에서 운다.

설: 여기는 동사로 쓰이고, 희게 합니다.

갈증: 갈증을 앓는 것을 가리킨다. 사마상은 갈증을 푸는 병이 있는데, 그는 늘 병이 나서 무릉에 누워 있다고 말한다.

분향 날씬함: 분리로 허리가 가늘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부러진 다리: "부러진 다리는 황무하고 빈 뜰은 꽃이 깊다. 기울이다. 가벼운 담배 속의 토끼 해바라기 귀리를 가리킨다. 해바라기 밀, 즉' 토끼 해바라기 귀리' 입니다. 유우석' 51 골목': "구사회 왕사당이 죽어서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지휘자는 의문으로 가득 차 있고 필봉은 용뱀과 같다. 가을 뱀, 글씨가 감겨 있다.

5 대: 태원지, 고대 무도가 있는 곳 (현재 소주) 을 가리킨다.

Guisi 신용: guisi 는 매우 강하다. 신용, 길고 멀다.

넷째, 감상한다

글자는 "사람을 보내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그들을 봄까지 보내고, 그들을 하늘 끝까지 모시는 것이다." 로 시작한다. 고생' 자는 이별의 슬픔을 지적하기 위해 함께 사용한다. 한 시인이 쑤저우 창대에서 친구를 보내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특별히 슬퍼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하지만 이 봄철에 비바람이 그의 친구를 세상의 끝으로 보냈을 때, 그의 마음은 갑자기 복잡하고, 알 수 없고, 무거운 슬픔을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런데 하필 늦봄 같은 특별한 계절에 친구들과 봄이 함께 가고, 봄에 작별하는 느낌이 함께 와서 슬픔이 더 무거워졌다.

붉은 꽃이 다 떨어지고, 그늘이 촉촉하고, 까마귀가 새까맣게 울고 있다' 는 말이' 쓴봄' 을 이어받아 봄말의 광경을 건드렸다. 모든 꽃이 시들어 무성한 푸른 잎그늘, 까마귀가 끊임없이 우는 것은 마치 봄말 여름 초의 그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그중' 도' 라는 글자는 묵직하여 봄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는' 양음이 푸르고 까마귀가 어둠 속에서 울고 있다' 는 소시의 라쿤계사, 주방연의 도강운,' 천실만실',' 왕조류의 점정립' 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니? 까마귀가 울면 행복한 컴백이 술보다 더 강렬하다. 늦봄의 경치를 섬세하게 묘사하며 시인의 소중함과 봄의 감정을 반영한 것이 바로' 모든 풍경 단어는 감상적인 말' 이다. ""

눈에 대한 감정' 이라는 말을 쓴 시인은 친구를 항주로 보내서 항주의 길인대를 놓쳐서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관자놀이가 단번에 하얗게 되고,' 눈' 이라는 글자의 유연한 운용이 더욱 움직임과 속도를 더했다. 비몽이 먼지를 쫓다' 는 친구를 배웅할 때, 항기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단어의 마음을 완전히 차지하고, 꿈에 매료되어 항기의 종적을 쫓고 싶다는 것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상춘과 상처의 심정을 표현했다.

\ "한숨 갈증 황량한, 향기로운 스파 스, 두 곳에서 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작가와 항집 노안이 분리되어 연인이 헤어진 그리움의 고통이 있다. 자신이 당뇨병에 걸렸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슬프고 항집도 자기와 분리되어 야위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당뇨병명언) 항집과 자신이 지금 꽃을 보고, 봄을 보고, 그리움과 추억을 서로 보내는 것이 얼마나 심오하고 그리운지 상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갈증' 은 시인 본인이 사마상루에 있는 처지를 가리키며 시인의 만년 비참하고 고독한 심정을 반영한 것이다.

다음 편에는 "서호가 부러졌다. 나는 마수양을 그리워하지만, 나는 여전히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는 세 마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호, 서호, 서호, 서호, 서호, 서호) 작가가 친구를 항주로 보냈을 때, 그는 과거 항집과의 모임이 생각났다. 과거의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는 그의 기억 속에 깊이 새겨져 지울 수 없었다. 시인' 강운 삼범' 에 연락한다.' 천사가 파랑을 미워하고, 점차 길로 들어서고, 요정이 잃는다. 창자가 넘치고, 꽃이 너를 보고, 등이 깊고 허리까지 온다. ","꾀꼬리소리 연어 한기링 병주서 ":"10 년 서호, 버드나무는 말이고, 먼지는 부드럽고 안개가 많다. 뿌리를 뒤쫓아 빨갛게 물들어 점차 선계로 끌렸고, 김아는 비경 원소를 훔쳐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호, 조 xiuyun 모두 운: 서호 옛날, 그림 창 이동 주파수, 한숨 몇 가지 꿈; 그리고 불행하게도 qiuhua 목부용: 이순신 깨진 다리. 갑자기, 옥은 이미 지나갔고, 천미인은 응결되었다. 나는 어젯밤 꿈에서 깨어나 약속대로 눈썹을 푸르게 했다. " 축영대는 이미 초봄에 가까워졌는데,' 밤' 을 제외하고는' 꿈의 호수로 돌아가, 나는 여전히 거울 속에서 길을 잃었다' 는 등. 시인의 서호 옛 여행에 대한 미련이 깊어 지금 또 친구를 항주로 보내니, 백감이 교차하여 상상이 떠오른다.

해바라기밀이 연샤에서 누가 둥지에서 날아가는지 물어본다' 는 말에서 시인은 유우석의' 옛 왕 사당으로 평범한 사람' 으로 항희의 종적을 알아보고 항희에 대한 그리움과 걱정을 표현하거나, 친구들이 이번에 항주에 가서 그녀의 행방을 알아보길 바란다.

"고인은 애틋한 원한을 쓰고, 빈 도시는 가을 뱀을 쓸어 버린다." 시인은 친구의 송별연이나 정자의 송별회에서 모두 흥분하여 벽에 즉흥적으로 제사를 지어 마음속의 걱정과 억울함을 표현했다.

오대산에 취해 석양초색을 외상으로 돌리다' 는 말에서 작가는 친구를 배웅한 뒤 취기를 머금고 혼자 고모수대에 올라 눈앞의 쓸쓸한 석양을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석양 아래 풀처럼 슬픔이 점점 희미해지면서, 그는 자신의 귀환을 위해 한숨을 내쉬며 끝없는 향수의 정을 낳고, 무한한 외로움과 돌아오는 서글픔을 놓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봄에 대한 작별과 상처의 정을 표현하며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계층이 뚜렷하고 고리가 맞물려' 두 곳에서 꽃을 보는 것' 이라는 느낌이 든다. "사람을 보내다" 와 "봄을 보내다" 는 것은 여전히 씁쓸하지 않고, 다시 만나는 것을 기억하는 고통을 강조한다. 다음 영화는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을 위주로,' 깊은 억울함을 적어라' 와' 회상' 으로 향수로 끝난다. 억울함 쓰기' 는 지난 영화에서' 감정 지불' 에 해당한다.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는 여전하지만, 애희는 떠났다. 황혼 무렵, 나는 강호에 있었고, 외롭고, 향수병을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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