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붓을 찬양하는 시
붓을 찬양하는 시
붓
대나무와 옥관, 절대자의 네 가지 덕목.
원하는 대로 먹으로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봉황이 가볍게 춤을 추면 용의 도약도 멋질 것이다.
천 개의 명작을 남기며 천 년의 정신이 깃든다.
검은
술과 연기를 오랫동안 두드리고 절구와 절구를 두드린다.
정사각형과 원으로 규칙을 정하고 꽃과 새는 서로 가까이 있다.
구이쉔은 매력이 넘치고, 사향은 초록 장미를 땁니다.
수년이 지난 후에도 잔향이 여전히 소용돌이칩니다.
종이
형태는 깃털처럼 얇고 먹물을 뿌려 그림을 그렸다.
기러기는 소식을 전하고 시는 운율을 읊는다.
고상한 대중적 취향, 고전적인 영원한 정신.
새콤달콤하고 모든 연령대를 포용한다.
벼루
고대 경이로움의 유산, 손으로 그린 끝.
백 년의 돌 친구, 흩어지고 향기로운 놀이.
판롱은 먹물 바다, 야생 이슬 검은 서리를 만든다.
무겁고 심오하고 깊고 우아하다.
2. 쿼토 고대시 잉크 매화 잉크 매화? 왕 대관식 (원) 서안호 우리 집 옆 나무에 먹물이 희미하게 묻어 있다.
색을 칭찬하지 말고 마른 군으로 공기를 채우십시오. 우리 가족의 그림에서 꽃이 핀 시옌 호수 옆 매화나무는 옅은 먹물로 얼룩져 있습니다. 마른 군으로 공기를 가득 채우는 향기만 남긴다면 그 아름다운 색채에 대한 칭찬은 다른 사람에게서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난이도 노트:① 수묵 매화: 수묵화 속 매화.
② 서 벼루호: 붓과 벼루를 씻은 후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왕시지 "책 속의 웅덩이, 웅덩이 물은 모두 검은색" 전설.
이것은 여기서 사용된 암시입니다. 시인과 진나라 서예가 왕시지는 성이 같아서 "내 가족"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고] 1. 수묵 매화: 수묵화에서 매화.
2. 서연호: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후 붓과 벼루를 씻는 웅덩이.
왕시즈에는 "책 속의 연못, 연못물은 모두 검은색"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것이 여기서 사용된 암시입니다.
[분석] 이것은 새겨진 시입니다. 수묵매화는 먹으로 그린 매화입니다.
시인은 세상에 덕의 향기를 남기고자 먹매와 짝사랑 매화를 예찬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매화를 은유로 삼아 서민들에게 아첨하지 않는 자신의 인간적인 태도와 고고한 정서를 표현했다. 처음 두 줄은 "내 고향 서안호의 첫 번째 나무, 모두 옅은 먹자국"으로 모매를 직접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림 속 연못가의 매화나무에는 매화가 만개해 있고 매화는 모두 옅은 먹으로 채색되어 있습니다. '서안호'라는 이름은 왕시지가 "연못에서 글을 배우니 연못의 물은 모두 검었다"고 읊은 시를 암시합니다.
시인과 진나라 서예가 왕시즈는 성이 같아서 "내 가족"이라고 했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줄은 모매의 절개를 찬양합니다.
연한 먹으로 그려져 있으며 외관은 섬세하지 않지만 맑고 고상하고 위엄 있고 한적하고 초월적인 내면의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밝은 색으로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사람들을 기쁘게하고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싶지 않고 오직 향기를 발산하여 하늘과 땅에 머물기를 원합니다. 이 두 줄은 시인의 자화상입니다.
가난하게 자란 왕오천왕은 낮에는 소를 몰고 밤에는 절의 긴 불빛 아래서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결국 그는 많은 것을 배웠고 시와 그림에 뛰어났으며 다재다능했습니다. 그러나 거듭된 시도에 실패하고 권력자와 부자들에게 아첨하기 싫었던 그는 명성과 부를 버리고 살기로 결심하고 절강성 동부의 주리산에 은거하며 그림을 그리며 생계를 꾸려나갔습니다.
"좋은 성을 칭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텅 빈 마른 군을 떠나기 위해서"라는 구절에서 시인의 경멸적이고 독립적인 자기 인식이 드러납니다. 이 시는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먹 매화"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시인은 회화 양식, 시풍, 개성을 유기적으로 통합합니다. 말 그대로 매화를 찬양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서 있는 사람의 덕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수묵매화] 매화는 먹으로만 그렸다. [연못머리] 연못가.
[연못] 붓과 먹돌을 씻는 연못. [옅은 먹 자국] 꽃의 색을 나타내는 옅은 검은색 자국.
[청치] 향기로운 냄새. [간(기2n) 군(ㄱ &; ㄴ)] 하늘과 땅을 가리킴.
시:이 그림은 시옌 호수 옆에 있는 우리 집의 나무를 보여줍니다. 매화꽃은 밝은 색이 없이 연한 검은색이다. 하늘과 땅 사이에 은은한 향기를 남길 수만 있다면 다른 사람이 그 아름다운 색을 칭찬할 필요는 없다.
'옅다'와 '가득하다'가 개성을 보여주는 '먹매'는 모든 꽃이 시들어가는 추운 계절에 피어나는 매화를 감상합니다. 근육을 맑게 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매력으로 눈과 싸워 이기고 모든 꽃보다 먼저 봄을 맞이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위가 심할수록 더 향기로운 꽃입니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매화를 강인한 인품과 높은 도덕적 절개의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이 글에서 매화는 먹으로만 그린 무채색의 매화를 말하며, 매우 우아하고 넉넉해 보입니다. 이 시의 작가인 왕관(王冠)은 원나라 말 명나라 초에 태어났으며 '매화화의 대가'로 불렸어요.
작가가 직접 그린 매화를 소재로 한 시입니다. 시에 묘사된 수묵 매화는 아름답고 향기롭고 뛰어납니다.
고대인들은 시를 짓고 말의 세련미에 신경을 썼습니다. 시(詩)에 나오는 매화(그림이라고도 함)는 작가가 매일 붓과 벼루를 씻는 못가에서 자라는데, 모든 매화에는 희미한 먹 자국이 보인다.
처음 두 줄은 선묘로 매화의 모양을 묘사한 것입니다. '빛'이라는 단어는 매화를 그리는 방식과 추위 속에서도 당당히 서 있는 매화의 고풍스럽고 우아한 멋을 모두 표현하고 있어 상쾌합니다. 마지막 문장을 다시 한번 보세요. 시인은 왜 유독 매화를 채색 없이 담묵으로 그리는 것을 좋아했을까요? 천박한 사람들이 매화의 화려한 색채를 칭찬하는 것을 원치 않고, 오직 천지의 싱그러운 향기를 간직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라는 단어는 매화의 충만함과 흥분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빛나는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다. 이 거침없고 거만한 기질은 시인으로서 왕관(王冠)의 관심사이며, 매화의 정신을 사랑하면서도 헛되고 아름다운 방법의 표현을 추구하지 않는 것은 화가로서 왕관(王冠)의 장인적인 작업입니다. "매화 그림에는 매화의 정신이 있어야 하고, 사람은 매화처럼 맑아야 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왕관식을 칭송하는 방식입니다. 실제로 왕건은 그림 속 매화만큼이나 고집스럽고 자기 고집에 빠져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왕관식의 그림은 특히 뛰어났다고 합니다. 지역의 현령과 유력한 부자가 그의 이름을 갈망했지만 여러 번 그를 만나려고 시도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마침내 사또가 직접 시골로 내려와 그를 만나러 왔고, 그 소식을 들은 왕관군은 서둘러 숨어버리고 사또는 문을 닫아 버렸다.
이렇게 '먹과 매화'라는 시는 그가 그린 매화의 화풍과 작가의 고고한 취향과 명성과 재물에 대한 무관심을 모두 담고 있으며, 세상에 아첨하지 않는 그의 굳고 순수한 성품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이 시에서는 하나의 '빛'과 하나의 '가득'이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먹빛 매화의 풍요로움과 시인의 거만한 이미지가 화면에서 튀어나오고, 다른 한편으로는 서체와 매화의 향기가 얼굴로 다가오는 듯한 느낌이 든다. "시적 스타일", "회화 스타일", 개성이 교묘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작은 연결-바이 메이-얼음 숲의 왕 왕관 이것을 입고, 다른 복숭아와 매화가 향기로운 먼지와 섞여 있습니다.
어느 날 밤 갑자기 향이 마른 땅에 흩어져 만 마일의 향이 흩어졌습니다. 매화의 탄생은 문학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먼저 북송 시대의 임허정, 소동파 등 시인들은 매화의 풍부한 정신과 성품을 열렬히 찬양하여 사람들이 매화를 무한히 소중히 여겼습니다. '침묵시'의 그림이 이어졌고 매화는 회화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소재가 되었습니다.
당시 매화 그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공헌한 사람은 중런이고 해석을 맡은 양은 보조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어느 날 달빛 아래 창호지 위의 매화에서 영감을 얻은 중련은 화광 스님으로도 알려진 중련은 진하고 옅은 먹으로 후광을 만들어 이른바 수묵매화(墨梅畵)를 탄생시켰습니다.
왕코로네트는 양과 당의 전통을 이어받아 매화도감, 매화도장 등을 끊임없이 연구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예술적 재능을 발전시켰습니다. 왕대관식의 수묵 매화는 그의 생각과 감정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것은 새겨진 시입니다. 시인은 세상에 덕의 향기를 남기고자 먹매와 무소유를 찬양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는 매화를 은유로 삼아 세상에 아첨하지 않고 자신의 삶의 태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3."서예"를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서예"를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1. 이백의 "초서의 노래": "나는 항상 용과 뱀이 멀리 가는 것을 보고 왼쪽 원반이 두려워한다."
1.
2. 당나라 시인 치웨이의 시 "태아의 머리카락으로 펜을 렌공에게 보내며"에는 "안은 태아의 머리카락이고 밖은 가을 머리카락, 녹색 옷은 새것이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백주이가 서안에 있을 때 서안비의 아름다움을 한탄하는 시를 지었다. 시에서 그는 "강남의 바위 위에 늙은 토끼가 있는데, 대나무를 먹고 샘물을 마시며 보라색 머리를 하고 있다. 쉬안청 사람들은 머리카락 하나를 뽑기 위해 천만 마일을 펜을 사용합니다." 매년 쉬안청이 글을 쓸 때면 보라색 머리카락의 가격은 금처럼 귀하다."
4. 송나라 펜 산업, 촉성 제갈공명, 제갈량, 제갈원은 펜의 대가, 북송 시대 시인, 또한 촉성 사람들 메이는 "세계 최초의 펜 제갈공명"을 칭찬했고, 오우양 시우도 "제갈공명은 사람들이 자신의 산업을 유지하도록 기쁘게했다"고 칭찬했습니다. 단단한 심장 긴 머리, 세 가지 급여는 매우 정확합니다. 부드럽고 단단하여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백 튜브는 나쁘지 않습니다."
4. 붓을 묘사한 시. 당관수는 서예가의 고난과 그의 성공에 조금도 놀라지 않는다.
시험을 치르고 나니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하고 있고 키가 크면 포기하기 어렵죠.
언제나 바람을 돕는 오색이 되지 않을까요? 천 개의 산과 천 개의 물을 품은 펜탕 리자오가 문 쪽을 잡고 있네.
서리가 제인을 비추고, 브로케이드가 꿈을 펼치네. 앵무새가 대답하고, 유니콘이 답한다.
선한 역사를 만나고, 마법사를 휘젓고 다닐 수 있습니다. 당양의 펜을 도둑맞았지만 허젠은 뚫지 않는다.
정치의 칼자루를 잡으면 세 개의 끝이 있습니다. 당나라의 신사 서커리는 세 가지 끝 중 하나를 전문적으로 다루지만, 치하오는 그 끝을 쥐고 있는 사람입니다.
전서(戰書)의 기록에 따르면 황제는 왕연에게 나를 성공으로 대접하라고 명했다. 잠재적 인 건강, 풍상 재배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보습을 한 사람은 머리를 말리고, 미워하는 사람은 화상을 입었습니다. 보라색 펜 송곳처럼 날카롭고 칼처럼 날카로운 탕바이주이의 보라색 펜.
강남의 바위 위에 늙은 토끼가 있다. 대나무를 먹고 샘물을 마시면 보라색 머리카락이 태어납니다. 쉬안청 사람들은 천만 개 중 하나의 머리카락으로 펜을 사용합니다.
모발은 가볍지만 작업은 무겁습니다. 일꾼의 이름을 관리할 때 함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볍게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나는 동쪽과 서쪽 공관에 기꺼이 조언을 해주고, 좌우에 생계를 줄 의향이 있습니다. 관우가 금문으로 돌진하여 백옥 위에 섰다.
나는 악행이 있고, 나는 놀고 있고, 당신은 곧은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랑에 살고, 사기꾼이며, 보라색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Xuancheng이 글을 썼을 때 매년 동전의 가격은 금만큼 비쌉니다. 공중에서 악기를 놓치지 않도록 조심하고 공중에서 단어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탕은 붓을 사용하여 해마다 꽃으로 가득 찬 그림을 그렸지만 꽃은 여전히 많고 시들기 쉽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파도를 만들 때 더 싫어하고 봄바람에 이기는 사람은 더 가볍습니다.
쉬쉬안저우의 붓에 담긴 탕겅은 차가운 대나무를 부끄러워하며 약간 무겁다. 그림자의 가장자리는 곧지만 마음은 앞을 숨기기에 게으르다.
종이 떨어지고 바람이 일어나고 이슬의 흔들림이 짙다. 단경과 시원, 이것 없이는 어떻게 할 것인가?
펜을 잘 쓰는 이름 없는 사람 탕탕은 한때 몽테뉴의 축복을 받아 중수의 총애를 받았다. 남편이 안내하지 않았다면 어디서 은갈고리를 찾을 수 있었을까요?
왕에게서 배운 시와 책은 스스로 전파된다. 임금의 이름과 가격이 수천 년 동안 움직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소문이 수천리에 퍼져 용과 뱀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생이 서로를 좋아하지 않는 것에 실망한 그는 자만해야합니다.
진나라 장군 당수귀에 대한 두 편의 시는 용을 자르고 토끼를 찾아 영웅을 돕고 싶어합니다. 머리카락을 너무 많이 쓰는 사람은 머리카락을 뽑을 수 있지만 버리기는 더 어렵다.
시는 곧은 길로만 돌아가야하며, 장염은 많은 지식을 봅니다. 반 차오는 완리 롱 캐스트에서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준지 좋은 사람, 치하오 가볍지는 않지만. 전쟁 깃털의 책은 누가 기록, 황제는 왕 얀이 나를 성공으로 취급하도록 명령했다.
잠재적 인 건강, 풍상 재배는 아끼지 않았습니다. 머리 건조, 누가 평평하기 전에 영양을 공급할 수없고, 불타고 미워할 수 없습니다.
펜이 도착하자마자 돈은 고백하기 시작했고, 빨간 종이에 꽃이 뿌려졌습니다. 모든 운명은 긴 전선으로 지쳐서 Xi의 손에있을 수 없습니다.
연필 송양 완리 야생 국화와 야생 이끼는 각각 돈을 주조하고 금색과 파란색 두 개는 아름다움을 위해 경쟁하며 신은 가난한 시인에게 돈을주고 슬픔을 사기 위해 밭을 사지 않습니다. 시:옥파이프 "오늘 나는 옥파이프를 짊어지고 있는데, 천이라는 말은 은갈고리가 되네."
(허? ; 서도흥의 초심? 옥창 주조 옥관, 은봉을 덮는 소매. (당? 리원(李元)의 '관련 여인의 장례식') 은병 "촉나라 궁전의 눈이 방금 사라지고 은병에 초록 점이 가득하다."
(위안? 주원 "쉬타오 노트") 코끼리 관 "코끼리 관 얇은 축이 루이진, 위린 덮개 구름을 반영한다." (송? 미푸 "쉬랑중 샤오펑 보내기") "창문의 태양이 야생마를 날고, 책상의 머리는 프루"라고 말했다.
(당나라? 한보 "빈곤 구제")는 "마음의 책을 부드럽게 조작하여 은종이에 증오의 말을 썼다"고 했다. (위안? 백련부 '양춘송 비문')은 "구름과 파도가 바람에 닿고 구름과 연기가 태어난다"고 말합니다.
꿈같은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선객에게 묻기 위해 아껴두라."라고 말한다. (당나라? 루귀맹의 '간로지몽여행기'는 1인치 관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책의 역사는 한 장의 글이며, 잔창은 재능이 있다."
(청? 임자수, "항자후 삼현이 바람을 보고 시작하라", "밤은 장관 사직의 황금 열쇠를 열고, 방어 이후 담배를 피우라"고 말했다. (송? 왕안시, "중국 서적 벽에 새겨진 비문") 보라색 머리 "강남의 돌 위에 늙은 토끼가 있는데, 대나무를 먹고 샘물을 마셔서 보라색 머리카락이 나온다.
펜을 든 쉔청 노동자는 천만 명 중 한 명이다." (당나라? 바이주이 "보라색 붓") 토끼털은 "창문 염색 토끼털의 결과를 엿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 루오인, "전주의 스승 쉬를 보내다") 부드러움, "돌 운하의 부드러움, 캐럴이 치맛자락을 두드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청? 야오 나이, "청 유먼의 무덤 아래에서 작곡" 약함. "사물은 다르고, 사람만 늙었고, 약하다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진? ; 타오 위안밍 "군대에서 대답 팡") 치우 하오 "손목을 돌려서 피크를 파괴하여 배터리의 상승을 높이면 고치 종이가 종종 따라갑니다." (당나라? 주쿠이의 "화이수 필기체 쿠")는 천 인치가 있습니다. "원은 천 인치가 부족하고 무술에는 철의 발이 없습니다. 내가 살면서 무엇을 구했는지는 죽을 때까지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 (당? 루귀맹, "오중 쓴비에 대한 매주 공격에 대한 보상") 서리 "서리는 그것을 던져 추위에 기대어 떨어뜨리고 먹물을 가볍게 한다."
(청? 공자전 "지해 잡시" 은 가득, 옛 문장을 알다. (청콩런상 "복숭아꽃 부채를 보내다") 하오중산 "호산쉔을 숨기고, 리강 벼루를 줘라.
중산천을 흘리고 물들이고, 빛은 오문 수련을 반영한다." (당? 이백 "음11재 이강 벼루") 옥토끼의 정수 "금거리보다 날카로운, 미세한 점의 정수 옥토끼의 정수".
(다섯 왕조? 치 추적 "황희를 분서 시로 보내십시오") 가을 지구 호 "문학과 역사가 무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서리 가을 토끼를 만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송? 황팅지안 "류후이 타오허 청금석 벼루 삼촌") 전체 원뿔.
(당나라? 백주이 "세대서시 백운") 하오잉 "양은 방대하고, 오주에게 류지를 가르치지 마라." (금? 저앙, "리천영을 보내다") 한 "또한 한 병을 흔들며 한 장을 연주했습니다."
(송? 왕안시 "동보이를 지주에 보내다") 바람의 의도, 대나무 숲의 맑은 바람. (당나라? 맹하오란, "시란-주디관") 주한 "약한 왕관은 주한을 만들고, 주란은 책 무리를 관찰한다."
(서진 왕조? ; 주씨, "역사에 관한 시") 약한 "약한이 없으면 지탱할 수 없다." (진? 진나라? ; 노윤의 '장군의 술 공양구에 대한 답') 열정이 가득하다. "나는 열정이 가득하고, 해조류가 무겁고 향기롭다."
(위? 조자, "루루싱") 마오잉 "홍타오의 얼굴은 너무 차갑고 머리는 비용으로 가득 차 있다." (금? 팡주, "겨울밤에 지방에 머물다") 서리토끼 "서리토끼는 건강하고 물고기가 좋다고 자랑한다."
(위안? 니잔, "대나무를 그려 장천민에게 보내다") 밤꼬리 "책이 시를 구걸하러 오면 직접 써서 밤꼬리를 책으로 만들어야 한다." (송? 소서, "먹물과 멋진 정자를 구걸하는 손신장로") 닭피치 "닭피치는 먼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용림은 자급자족하지 못했다."
(송? 메이의 "주화 암자 천성이 소나무 관 펜을 보냈다") 마오의 "재 해고의 장점으로, 도넛을보기 위해 물을 나눴다." (당나라? 한유 "쿠이 스물 여섯 리지를 보내") 머리 원뿔 "포스트 책은 칸에게보고하기 위해 서두르고, 머리 원뿔 충격을 지시합니다."
(송? 루 유 "술 취함, 몇 가지 쓰기") 후퇴 랑펑 "대머리 친구 후퇴 랑펑, 사원 부상." (청? 구 타오, 청 루이? 문학적 사용").
5. 붓글씨에 관한 시:옥파이프 "오늘 나는 옥파이프를 들고 있는데, 천의 말은 은갈고리가 된다."
(허? ; 쉬다오헝의 초심자? 옥창 주조 옥관, 은봉을 덮는 소매. (당? 리원(李元)의 '관련 여인의 장례식') 은병 "촉나라 궁전의 눈이 먼저 사라지고 은병에 초록 점이 가득하다."
(위안? 주원 "쉬타오주") 코끼리관 "코끼리관 가는 축은 루이진, 위린 덮개 구름을 반영한다." (송? 미푸 "쉬랑중 샤오펑 보내기") "창문의 태양이 야생마를 날고, 책상의 머리는 프루"라고 말했다.
(당나라? 한보 "빈곤 구제")는 "마음의 책을 부드럽게 조작하여 은종이에 증오의 말을 썼다"고 했다. (위안? 백련부 '양춘송 비문')은 "구름과 파도가 바람에 닿아 구름과 연기가 태어난다"고 말합니다.
꿈같은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선객에게 묻기 위해 아껴두라."라고 말한다. (당나라? 루귀맹의 '간로지몽여행기'는 1인치 관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책의 역사는 한 장의 글이며, 잔창은 재능이 있다."
(청? 임자수, "항자후 삼현이 바람을 보고 시작하라", "밤은 장관 사직의 황금 열쇠를 열고, 방어 이후 담배를 피우라"고 말했다. (송? 왕안시, "중국 서적 벽에 새겨진 비문") 보라색 머리 "강남의 돌 위에 늙은 토끼가 있는데, 대나무를 먹고 샘물을 마셔서 보라색 머리카락이 나온다.
펜을 든 쉔청 노동자는 천만 명 중 한 명이다." (당나라? 바이주이 "보라색 붓") 토끼털은 "창문 염색 토끼털의 결과를 엿볼 수 있습니다."
(당나라? 루오인, "전주의 스승 쉬를 보내다") 부드러움, "돌 운하의 부드러움, 캐럴이 치맛자락을 두드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청? 야오 나이, "청 유먼의 무덤 아래에서 작곡" 약함. "사물은 다르고, 사람만 늙었고, 약하다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진? ; 타오 위안밍 "군대에서 대답 팡") 치우 하오 "손목을 돌려서 피크를 파괴하여 배터리의 상승을 높이면 고치 종이가 종종 따라갑니다." (당나라? 주쿠이의 "화이수 필기체 쿠")는 천 인치가 있습니다. "원은 천 인치가 부족하고 무술에는 철의 발이 없습니다. 내가 살면서 무엇을 구했는지는 죽을 때까지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 (당? 루귀맹, "오중 쓴비에 대한 매주 공격에 대한 보상") 서리 "서리는 그것을 던지고 추위에 기대어 떨어뜨리고 먹물을 밝히네."
(청? 공자전 "지해 잡시" 은 가득, 옛 문장을 알다. (청콩런상 "복숭아꽃 부채를 보내다") 하오중산 "호산쉔을 숨기고, 리강 벼루를 줘라.
중산천을 흘리고 물들이고, 빛은 오문 수련을 반영한다." (당? 이백 "음11재 이강 벼루") 옥토끼의 정수 "금거리보다 날카로운, 미세한 점의 정수 옥토끼의 정수".
(다섯 왕조? 치 추적 "황희를 분서 시로 보내십시오") 가을 지구 호 "문학과 역사가 무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서리 가을 토끼를 만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송? 황 팅젠 "류후이 타오허 청금석 벼루 삼촌") 전체 원뿔.
(당나라? 백주이 "세대서시 백운") 하오잉 "양은 방대하고, 오주에게 류지를 가르치지 마라." (금? 저앙, "리 티엔잉을 보내다") 한 "또한 한 병을 흔들며 한 장을 연주했습니다."
(송? 왕안시 "동보이를 지주에 보내다") 바람의 의도, 대나무 숲의 맑은 바람. (당나라? 맹하오란, "시란-주디관") 주한 "약한 왕관은 주한을 만들고, 주란은 책군을 관찰한다."
(서진 왕조? ; 주씨, "역사에 관한 시") 약한 "약한이 없으면 지탱할 수 없다." (진? 진나라? ; 노윤의 '장군의 술 공양 구에 대한 답') 열정이 가득하다. "나는 열정이 가득하고, 해조류가 무겁고 향기롭다."
(위? 조자, "루루싱") 마오잉 "홍타오의 얼굴은 너무 차갑고 머리는 비용으로 가득 차 있다." (금? 팡주, "겨울밤에 지방에 머물다") 서리토끼 "서리토끼는 건강하고 물고기가 좋다고 자랑한다."
(위안? 니잔, "대나무를 그려 장천민에게 보내다") 밤꼬리 "책이 시를 구걸하러 오면 직접 써서 밤꼬리를 책으로 만들어야 한다." (송? 소서, "먹물과 멋진 정자를 구걸하는 손신장로") 닭피치 "닭피치는 먼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용림은 자급자족하지 못했다."
(송? 메이의 "주화 암자 천성이 소나무 관 펜을 보냈다") 마오의 "재 해고의 장점으로, 도넛을보기 위해 물을 나눴다." (당나라? 한유 "쿠이 스물 여섯 리지를 보내") 머리 원뿔 "포스트 책은 칸에게보고하기 위해 서두르고, 머리 원뿔 충격을 지시합니다."
(송? 루 유 "술 취함, 몇 가지 쓰기") 후퇴 랑펑 "대머리 친구 후퇴 랑펑, 사원 부상." (청? 구 타오, 청 루이? 문학적 사용").
6. "서예"를 칭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요즘 사용하는 볼펜과 만년필은 잉크 없이는 글을 쓸 수 없으며 때로는 잉크로 글을 쓸 수 없습니다. 글씨가 똑같이 나와도 차이가 없습니다. 너무 딱딱합니다. 퀼 펜과 달리 그는 잉크를 찍어서 글을 씁니다. 그의 머리카락은 뻣뻣하면서도 부드럽고, 강철 같으면서도 힘이 넘치고, 부드러우면서도 흐르는 듯했다. 붓에 잉크를 아무리 많이 묻혀도 당시 작가의 기분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먹의 농담이 진한 만큼 가볍고, 옅은 만큼 부드러운 것은 작가의 표현입니다. 붓에 먹물 한 방울만 떨어뜨리면 그는 주저 없이 세상을 향해 글을 쓸 것이다.
2. 붓.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년필 볼펜을 사용하지만 고대의 붓은 잊고 있습니다. 붓은 고대인의 손에있는 칼이고 고대인의 손에있는 세상입니다. 손에 들고 다른 사람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적어보세요. 붓의 모는 양모, 늑대 털, 자주색 털(토끼털), 닭 깃털, 털, 콧수염 등 여러 가지 재료로 만들어졌지만 어떤 용도로 사용되든 세상과 자신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3. 레드베이는 정반교를 "지난 300년 동안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 중 한 명"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생각은 이상하고, 그의 시는 이상하고, 그의 서예와 그림은 특히 이상합니다. 그의 시, 서예, 그림을 보면 높은 지성을 보고 싶을 뿐만 아니라 그의 선함은 경이롭고, 특히 고대와 현대에 보기 드문 천재성을 지니고 있다"고 평했습니다. 정반초의 그림에 대한 생각은 주로 비문의 형태로 표현되었습니다. 정반차오의 거의 모든 그림에는 그림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대나무, 난초, 돌, 매화, 소나무의 고귀한 성격을 추구하는 예술가가 새겨져 있습니다.
4. 붓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맹천이 붓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떠올리며 진나라의 유명한 장군 맹천이 붓의 발명가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마도 그가 전임자보다 뛰어났기 때문에 그런 전설이 된 것 같습니다.1950년대 초, 후난성 창사에 있는 전국시대 무덤에서 길이 20cm의 붓이 출토되었습니다. 이 붓은 오늘날의 붓과 비슷하게 털이 없는 고급 펜촉과 대나무로 만든 샤프트가 있고, 펜촉을 안쪽에 고정하기 위해 갈라지고 비단실로 감싸여 있었습니다. 2,000년 이상 된 이 붓은 장사가 초나라에 속해 있어 '전국 붓', '초 붓'이라고도 불립니다.
5. 샤오 문화 유적지에는 많은 유색 도자기에 붓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상나라의 오라클 뼈 비문에는 붓으로 쓴 흔적이 있지만 이것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멍톈은 샨롄 마을에서 양털을 가져와 펜을 만들었으며 이 지역에서 펜의 원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6. 춤, 노래, 그림 등 누구나 취미가 있지만 저는 붓글씨를 가장 좋아합니다. 서예를 배우기 시작한 것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해 춘절에 할아버지가 처음으로 붓글씨를 쓰시는 걸 봤어요. 할아버지가 '여덟 발자국'을 펴고 펜을 들고 당황한 듯 빨간 종이에 글씨를 쓰시는 것을 봤죠. 펜의 획은 구름과 물처럼 부드럽고 유려하게 흐르고 있었고,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저는 순식간에 그 매력에 빠져들었고, '나도 저렇게 좋은 글씨를 쓸 수 있다면!"이라고 생각하며 부러워했습니다.
7. 한 세대의 장인들은 펜 튜브를 사용하여 1인치의 둘레에 독창적인 풍경화를 묘사하고 조각하여 독특한 장식적 관심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8.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펴면 머리카락 끝이 고르고 펜 끝의 머리카락 길이가 같으며 각 머리카락이 가늘고 틈이없고 절대적으로 균일하고 꽉 찬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검고 두껍고 밝고 매끄럽고 잔여 물이 없으며 글씨는 "완 리치"의 효과가 있습니다.
9. 펜은 실용적인 도구이지만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요구에 따라 브러시와 품종의 생산이 계속 개선되고 기술이 계속 개선되어 브러시가 점점 더 완벽하고 절묘 해지고 점차 호기심과 감사의 컬렉션이됩니다. 브러시는 보관하기 쉽지 않고 브러시는 실용적이고 부러지기 쉬우므로 브러시의 감상은 장식적이고 화려하며 풍부한 배럴에 초점을 맞춘 브러시 모양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0. 자이어야, 국가적 정수를 담은 문예가의 4대 보물, 국가적 정수와 나란히 놓인 자이어야.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갈고리는 양사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업가 정신의 역사에는 다양한 견해가 있으며, 혁신의 장점은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한 세대의 유명한 부부, 두 명의 전설적인 남녀, 즉 헝겊 붓의 여왕 맹천 장군, 최고의 펜 제작자, 공방 할아버지 할머니. 날카로움과 둥글음의 미덕은 종이 뒷면을 통해 보여지며, 잉크는 산을 회개하고 칼과 칼자루를 모았습니다.
11. 밀리의 모양은 글쓰기와 그림을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죽순을 사용하여 붓을 만들었는데, 이는 전통적인 중국 이름이며, 짧은 양의 양모가 솔질되고 이중 브러시를 칭찬하는 좋은 문장에 속합니다. 앞쪽 짧은 몸통은 짧고 두껍고 죽순 모양입니다. 앞 배가 두껍고 종이가 두껍게 끝나기 쉽습니다. 실용성 외에도 사람들에게 재미에 대한 일종의 감사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예는 난초 스타일의 붓모인데, 이 또한 전통적인 붓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손글씨는 둥글고 흰색이며 순수하고 섬세하며 새싹 목련처럼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감사를 선사합니다. 고대에는 조롱박 모양으로 만든 붓의 또 다른 이름이 있었습니다. 이중 브러시는 둥글고 튼튼합니다.
12. 붓은 팡 문학가의 네 가지 보물 중 하나이며 한나라 초기부터 전국적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많은 문인들이 붓을 들어 흰 바탕에 둥글고 잘생긴 서체와 검은색 글씨가 있는 새하얀 종이 위에 붓을 휘둘렀습니다.
13. 붓대는 매끄럽고 둥글고 튼튼하며 끝이 조롱박 모양의 원추형이고 아름답고 곧고 섬세하고 영리하며 예리하고 평평하고 둥글고 건강한 네 가지 덕을 갖추고 있습니다. 명나라 펜 수준의 모델이며 문인의 보물이며 세계 4 대 보물이며 브러시에 대한 드문 감상입니다. 따라서 브러시 감상의 초점은 브러시 튜브의 재질과 브러시 튜브의 장식, 그림, 조각 및 인레이의 예술적 수준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재료와 장식이 최고이며 가치가 높습니다.
14. 붓통이 감상과 수집의 대상이 된 후 사람들은 종종 장식의 아름다움을 얻거나 부와 지위를 자랑하기 위해 귀중한 진주와 옥을 사용하여 붓통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 건륭 43년(서기 1778년)에 당빙준은 『문인고사』 제3권에서 "금으로 조각하고 벽 장식품으로 장식하고 수이 구슬로 장식하고 페이쿠이로 쓴 중국 붓이 있다.
15. 붓의 강모는 대추야자처럼 충분히 많고 완전하여 중요한 보조 역할을 합니다. 가볍지만 얇고 붓의 힘이 없는 오늘날의 연필과는 다릅니다. 붓은 딱딱하면서도 부드러운, 평범함에서 벗어난 완벽한 획으로 글을 씁니다.
7. 서예를 찬양하는 시 당리백 "당투조연소부분토풍경송"
서쪽 하늘의 서극보다 높은 곳에 있는 뤄푸는 남러시아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신사들은 색색의 붓을 휘두르며 산을 바다로 몰아 눈을 고치려 했다. 홀은 쓸어내린 듯 푸르고 붉은 도시는 연기로 가득합니다. 연기와 안개 향기, 세 강과 일곱 강이 사랑하네. 파도가 거친 곳, 외로운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입니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하늘로 떨어지는 것처럼 바람과 함께 표류합니다. 세 산의 정상에는 언제 도착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는 우뚝 솟은 분수대가 있고 바위 사이로 흐르는 물이 소용돌이칩니다. 동쪽 절벽에는 옅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뒤섞여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낮과 밤이 사라지고 소리도 매미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다음 깃털 손님은 난창 시안으로 조용히 앉아 있습니다. 난창셴 자오푸지, 작년의 탤런트입니다. 마치 단청의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마당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뤄, 그는 마치 단청의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오색 가루 지도 안주 진짜? 진짜 요정이 내 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옷이 털어지기를 기다리며 우릉 복숭아꽃이 웃고 있을 것이다.
탕두푸 "독수리 그림"
평범하고 연습한 서리, 독수리 그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한 노예가 교활한 토끼를 떠올리며 눈을 찡그렸다. 태피스트리와 심벌즈를 집어들 수 있고, 입구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를 치면 머리카락과 피가 튀어나와 잡초를 부드럽게 한다.
탕두푸 '장송' 그림 '뿔 달린 독수리'
추공은 뿔이 달린 독수리를 그려 귀신의 달에 가스를 빽빽이 꽂아 죽였다. 보는 사람은 어리둥절하고 화가는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이 독수리는 왼쪽에 그려져 있지만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대들보 위의 제비는 겁을 먹지 않았고 아홉 하늘이 비어 있지도 않다.
8. 문장 1. 붓글씨가 가득하다:붓과 먹이 자유롭고 가득하게 쓰인다.
서예와 시를 묘사합니다. 용과 뱀이 붓에:용과 뱀이 붓에 뛰어든다.
활기차고 즉흥적인 서예의 붓놀림을 묘사합니다. 명령문을 쓸 때도 사용합니다.
2. 움직임, 눈빛, 말을 타고 날아가는 모습, 하늘을 날아가는 용은 무에서 왔다가 무로 돌아가는 모습이 마치 미친 듯이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4. 서예는 유가의 인내와 담대함, 진취적인 정신과 노장의 비움, 흩어짐, 고요함, 한가함을 담고 있으며,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고 오묘하고 멀리 나아가기 위해 붓질에서 종종 생략합니다.
5. 힘을 잃지 않고, 과장되지 않은 자세를 보이고, 구름과 흐르는 물을 타고 흐르는 획을 보아야 합니다.
6. 두 시제 뼈의 힘, 단어 그림은 약간 얇습니다. 서리가 내린 숲에 나뭇잎이 없으면 폭포가 날아갈 것이다.7. 바다의 번영, 공중에서 춤추는 학, 공중에서 수영하는 학(양나라 우황제, 소연, 왕시지에 대한 논평).8. 구름처럼 떠다니고 용처럼 민첩하다. 철제 책과 은제 갈고리, 가장 고대와 현대.9. 회수는 칼을 휘두르는 강인한 남자와 같고, 표정에는 움직임이 있지만 안팎으로 구불구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