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남녀가 토큰을 교환하는 것에 관한 시입니다.

남녀가 토큰을 교환하는 것에 관한 시입니다.

1. 고대 친구들 사이에는 선물을 주고받는 관습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머리핀이라고도 알려진 비녀는 고대 여성들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던 토큰이었습니다.

또한 '정당한 아내'의 품위를 상징하기도 했습니다. 주(周)나라 선왕(宣王)이 국정을 소홀히 하는 것을 보고 "비녀를 뽑아 정부에 충고한다"는 고사가 있습니다. 장왕후는 그를 설득하기 위해 비녀를 뽑고 용상에게 무릎을 꿇고 죄책감을 표현했습니다. 주왕 선왕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이를 치료하려고 노력했다.

'전송과 반성'은 멀리 있는 연인을 위해 비녀를 정성스럽게 만든 여인의 이야기입니다. 연인에게 다른 사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들은 여인은 비녀를 불태워 다시는 첩이 되지 않겠다는 결심을 보여줍니다. 아로마 주머니향 주머니, 꽃 주머니라고도 불리는 아로마 주머니는 비단 실로 감싸고 다양한 향기로운 허브를 넣어 만든 주머니입니다.

진나라 이전 시대에는 젊은이들이 부모나 웃어른을 만날 때 공경의 표시로 향 주머니를 착용했습니다. 파우치는 개인 소지품이었기 때문에 연인들은 종종 서로에게 선물로 주기도 했습니다.

문학이나 영화에서 치마에 관한 문장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석류 치마 아래 ......"라는 문장은 거의 불멸의 문장이 되었습니다.

고대에는 여성들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치마를 장식하는 것을 좋아했고, 로파로파는 고대에 감정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던 더 친밀한 것으로, 말할 수 없는 여운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수건을 손에 들고 얼굴에 찡그린 미소를 짓고 있는 여자가 있었다." 꽃 한가운데 서서 이가 드러나는 부끄러움을 감추기 위해 손수건을 휘날리며 윙크를 하는 그 여인이 그리워집니다. 옥루이루이는 여왕의 즐거움을 위해 고궁의 여러 곳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루이는 토큰이기도 했습니다. 황제는 배우자를 선택할 때 루이를 가져가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수여했습니다. 루이는 오늘날에도 황궁에서 귀족의 선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황제가 즉위할 때나 황후의 생일 등 기쁜 날에는 왕자와 대신들이 황후에게 축복을 바쳐야 했습니다. 차이의 유명한 시인 신치지는 "주잉타이 봄의 끝"에서 "바오 머리핀이 뾰족하고 복숭아 잎이 가로지르며 난푸 연기와 버드나무가 어둡다"고 말했습니다. 차이는 하나의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사랑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고대에는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작별 인사를 하는 관습이 있었습니다. 한 여성이 머리의 머리핀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절반은 상대방에게 주고 나머지 절반은 자신이 보관했다가 다시 만났을 때 재회했습니다. 팔찌팔찌는 고대에 "점프"와 같은 많은 이름을 가졌습니다.

고대 문학에서 요정은 종종 연인에게 팔찌를 선물했습니다. "진환의 전설"에서 도홍징은 님프의 꽃받침과 녹색 꽃이 염소 진유에게 점프할 수 있는 권리를 준다고 묘사합니다.

푸송링의 '요재지이(遼齋志異), 백유유'에서도 학자 오선도가 요정의 세계에 들어가 보라색 요정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그가 떠날 때 기념품으로 팔찌를 주는 다리 장면이 나옵니다. 제이드 페이 "옥의 아름다움은 신사의 덕목과 같다."

고대 중국에서 옥은 신사의 상징이었습니다. 신사는 존중과 평화에 관심이 있으며 열정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사랑은 옥의 의미와 일치합니다.

따라서 고대의 우아하고 서두르지 않는 겸손한 신사는 모두 옥을 사랑의 증표로 사용하고, 온화하고 예의 바르며, 조급하지도 않고 멀리하지도 않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상호 선물을 주고받는 관습이 많이 있는데, 참고를 위해 단어 수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2. 고대에는 남성과 여성이 보통 일대일로 서로에게 사랑을 약속하곤 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토큰이었나요? 남성 대 여성 1, 금으로 감싼 팔 "왜 복싱을 하죠?" "만 팔, 두 개의 금반지" "만 팔, 두 개의 금반지"는 고대 중국에서 여성의 팔을 감싸는 장식인 '금으로 감싼 팔'이라고도 불리는 완장을 말합니다. 금괴와 은괴를 나선형 원으로 감은 것으로, 원의 개수는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3~8개, 많게는 12개, 13개까지 있습니다.

팔을 감싼 금의 비밀은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여러 개의 팔찌를 착용 한 것처럼 서로 관련이없는 여러 개의 고리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소동파의 시 '냉이'는 냉이라는 음식을 소재로 한 시인데, '밤에 잠들면 봄은 술보다 진하고 아름다움을 눌러서 금을 품는다'는 구절이 있다.

"이 대사는 팔을 금으로 감싸고 있는 여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데, 숙면을 취하는 여인의 모습에서 약간의 취기가 느껴지는데, 이는 고대 여인의 팔찌의 효과를 설명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남송의 여류 작사가 주(朱)는 '작별'에서 주와 가루는 항상 의도 없이 섞이고, 팔 금은 추위를 느끼기 어렵다고 썼다.

사랑이 아직 이 감정의 깊이에 이르지 못했다고 생각하면서 큰 싸움을 한 후 소나무를 멀리하지 마십시오. 과학이 점점 더 제한적이었던 남송 시대에 주희는 장벽을 과감히 뚫고 개인의 행복을 열정적으로 추구한 여성이었다. 이 시는 연인과의 이별에 대한 그리움, 그 그리움으로 인해 팔이 풀릴 정도로 야위고 초췌해진 그녀의 모습을 표현한 시입니다.

아쉽게도 사랑하는 사람이 결국 도망가는 길을 택해 결국 그리워하던 사람을 보지 못했고, 주씨는 "봉인되어 남탑에 있는 불운한 사람을 보내기 위해"라고 썼고 우울증으로 사망했다.

2, 링 링 "왜 부지런한가? "은 한 쌍"의 관습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왕조의 류의 "다른 정원"에는 남자가 무덤에있는 여자를 아내로 결혼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가 떠날 때 그녀는 "당신을 만나면 반지 한 쌍을 주고 내 허리띠에 차고 당신을 내보내겠습니다. 반지를 보면 당신을 무사히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당시(全唐詩)의 해석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창우와 시'는 당나라 화주에서 왕의 사위와 사랑에 빠진 학자 이창우에 관한 시입니다. 이별할 때 왕의 사위는 이창우에게 백옥 반지를 주며 다음과 같은 시를 선물했습니다."

"반지를 비틀며 서로를 생각하며 반지를 보네.

영원히 놀기를 바라네, 순환은 계속되네. "나중에 이장우가 다시 이오에 갔을 때 왕의 사위는 급히 죽었고 반지는 비어 있었다.

송리윤의 태평광지는 이장우와 왕의 사위의 영혼이 왕의 집에 있을 것이며, 이는 이 사랑의 끝을 기원하는 좋은 소원이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나라 말기에는 오늘날 중국과 서양에서 반지를 선물하는 방식과 비슷하게 점차 남성이 여성에게 반지를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이 남성에게 반지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다이판은 어린 시절 장샤를 여행하던 중 샤오유라는 소녀를 만나 사랑에 빠진 문인 웨이 가오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웨이 가오는 집으로 돌아가기 전 샤오유에게 옥 반지를 선물하며 5년 또는 7년 안에 결혼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수년 후, 웨이 가오는 출세하여 삶을 포기할 수 있을 정도로 성공했지만 샤오유의 죽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를 후회하고 경전을 열심히 수행하며 과거의 배은망덕을 뉘우쳤습니다. 나중에 누군가 위고에게 소유와 이름과 외모가 똑같고 가운데 손가락에 살이 낀 반지를 끼고 있는 가수를 선물했습니다. 웨이 가오는 샤오유가 저승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그에게 돌아왔고, 두 사람은 마침내 두 세대의 결합을 실현했습니다.

예, 아니오? 세상 연인들의 행복을 위해서는 헛된 믿음을 버려야 합니다. 십대의 영혼을 되살리는 기술로 샤오유의 영혼을 만난 웨이가오의 이야기를 통해 현대인들은 일차원적인 연인에게 약속을 어긴 고대의 열렬한 여인의 죄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만남이 끝난 후 샤오유는 헤어지는 웨이가오에게 "남편은 너무 변덕스러워서 사람을 죽고 살게 한다!"라고 말한다. 남편의 얇은 애정 약속 때문에 삶과 죽음으로 헤어진 것뿐입니다! 그리고 불만은 실제로 웃고 있는데, 그런 미소가 너무 고통 스럽습니다. 수천 년이 지난 지금도이 구절은 인류가 의존하는 고대 여성의 운명은 옥 피리의 길이 될 운명이라는 많은 감정을 느끼게합니다.

아카시아 백은 가을 물 건너 생각에 잠겨 길을 잃었다. 현생에서 그녀를 그리워하던 반지는 저승에서도 아무 불평 없이 끼고 있었다. 반지는 약혼을 의미하는 것이므로 고대의 무명 여인은 반지를 끼지 않았습니다.

수나라의 딩 리우니앙은 그의 십시에서 "나는 나의 가느다란 손에 랑소의 반지를 끼고 싶다"고 썼습니다. 고대는 물론 현대 여성들이 반지에 대해 느끼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반지는 가장 작지만 여자의 마음속에는 가장 무겁습니다.

희망으로 가득 차서 손을 뻗어 사랑하는 사람이 스스로 착용하게 한 다음, 아마도 평생 착용하게되어 기뻐할 것이며, 언젠가는 마음이 아플 때까지 울 것입니다 .3, 귀걸이 "왜 그냥 지구?" 귀에 진주 두 개 "중국 여성들이 귀걸이로 자신을 꾸미는 최초의 기록은 "산과 바다의 고전"에서 "젊은 여성의 산에 적합하고 허리가 작은 이빨이 하얗고 귀에 심벌즈가 통과하는 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제갈공명은 "구슬을 통해 귀를 통해 고대의 의지를 덮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삼대부터 귀를 착용하는 패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귀걸이는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및 기타 스타일로 나뉩니다.

"에세이"에서 청나라 초기의 리 다이웽은 "라일락"이라는 귀걸이에 작고 단순한 귀걸이가 될 것이며, "와인딩 로프"로 알려진 복잡하고 화려한 귀걸이가 될 것입니다. 인생". 그는 여자가 "귀에 머리핀을 꽂고, 그 삶을 동반 할 수 있습니다", 고대 미적 개념에서 눈에 보이는 귀걸이는 매우 중요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당나라 장지 "딸에게 바치는 송가" "진주 눈물을 돌려주고, 결혼하지 않고 증오를 만나지 않았다." 영화에서 '진주'는 귀걸이를 가리킵니다.

이 시가 사람들이 귀걸이를 증표로 삼는 것을 슬프게 느끼기 때문일까요? 원나라 말기 장희련이 죽은 남편을 추모하며 지은 시 '대나무 가지에'는 '진주를 따서 첩을 사서 머리를 빗고 눈썹을 꽂은 기억이 난다'는 대상에 대한 성찰이 담긴 작품이었을 것이다. 랑, 내 첩은 지금 어디 있니? 꽃들 사이에서 나비가 펄럭이는 것이 두렵습니다.

4. 향낭은 왜 노크합니까? 향 주머니의 역사는 오래되었습니다. 고대에는 향 주머니, 향 술, 향 주머니, 향 공, 페이 체, 연꽃 가방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인들이 향 주머니를 착용한 역사는 진나라 이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의례서"에 따르면 내부 규칙": "자녀는 부모, 주위에; ..... 부모와 고모에게 맞도록."

즉, 젊은이들은 부모와 어른을 만나러 가서 "술", 즉 향 주머니를 짠 향 주머니를 착용하여 존경을 표합니다. 향 주머니는 개인 물품이기 때문에 연인들은 종종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서로에게 선물로 주기도 합니다.

안시성 반란, 양귀비와 일행이 서둘러 서쪽으로 이동했지만 마유포의 육군은 탕원종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3. 남녀의 만남에 관한 시 나는 강가에 살고, 당신은 끝에 산다.

나는 사천을 상류로 가져 가고, 당신은 사천을 물로 마신다.

사천은 서로에게 달콤하게 흐른다.

차 현자 즈위안 시우양시우

지난 1월, 꽃시장은 불빛으로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버들 위로 달이 떠올랐고, 그와 나는 해질녘에 만남을 가졌다.

올 1월에도 달과 불빛은 여전히 그곳에 있습니다.

눈물이 내 봄 셔츠 소매를 가득 채웠던 작년을 보라.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별똥별이 이별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 오늘 밤 나는 조용히 건너갑니다.

황금 바람과 옥 이슬이 만나면 반드시 승리가 있어야하지만 세상은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함께 대. 애틋함, 부드러움, 꿈처럼 만나, 다리 길을 보지 못하면.

두 종류의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여전히 밤낮으로 지속됩니다.

우아한 신사 숙녀들과의 잦은 만남, 싸우고 죽이고. 이렇게 말하면서 그는 한쪽 눈썹을 찡그리며 순간적으로 날아갔다. 무력하고 무력한 두 개의 심장은 항상 남아 있었다.

출처:잔치정원연도:당나라저자:백주이

명랑한 만남, 동정을 버려라. 모든 기억, 옛것의 흔적을 미친 듯이 쫓는다. 길고 우울합니다. 누가 가서 돈을 써야합니까? 이 미드 레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길은 나를 돌리고 지루하게 변하고 꿈은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람과 달 아래에서 마음이 올바른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버그 버그, 사람들에게 처음으로 다른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봄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기, 한 마디만 해봐 이번엔 이라크를 잘 다뤄줘요.

출처:레비시대:송저자:류용

쉬는 마음속으로 불평 할 수밖에 없지만 납치도 당했다. 같은 날 동쪽의 단싱 벽을보고, 비밀 회의 녹색 창이 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과거는 눈에 선명하고 가난한 꿈은 의지하기 어렵습니다. 옛 사회에서 그들은 모두 그녀에게 불쌍한 운명을 주었지만 오늘날 그녀는 무자비합니다.

출처:칭핑 년:송 저자:얀

닭이 더 많은 휴식의 잔재를보고했습니다. 말 타월을 만들어 플러시하십시오. 빛 속에서 작별 인사를하지 마십시오. 산길은 위험하고 새로운 서리는 젖고 미끄럽습니다. 코야오가 울리고 새가 일어나고 황금 등자가 차갑고 저물어가는 달이 두드렸다. 서쪽 하늘에서 바람이 더 단단 해지고 소매는 씁쓸합니다. 백옥 풍경을 가리키며 황금 퀘가 보입니다. 여행은 언제 끝날까요? 지저분한 것이 아름다움입니다.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계절로 돌아 가야합니다. 서로를 만나고, 부드러운 옷을 입고, 만남을 갖고, 향기로운 눈을 포용하십시오. 허니문 허니문, 허영심을 피하십시오.

출처:세구년:송저자:류용

초봄에 장안모지가 돌아옵니다. 매달린 포플러가 풀을 물들인다. 지저귀는 지저귐과 제비 지저귐을 통해 새벽을 상기시킨다. 잦은 떨림이 있는 꿈일 뿐이다. 이때쯤이면 비닐하우스가 길에 가까워집니다. 만남의 장소, 두 사람이 유대감을 형성 한 횟수. 진주를 사랑하지 않고 길고 젊음을 이용합니다.

출처:춘절 음악 연도:노래 저자:얀슈

4. 고대 남녀 간의 사랑의 징표는 무엇일까요? 고대 연인들은 무엇이든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의 증표가 될 수 있었습니다. 옥 펜던트, 머리카락 한 묶음, 향 주머니, 심지어 소년이 재미로 사용하던 대나무 말까지도 남녀 간의 사랑의 징표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사랑의 상징에는 나름의 합리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옥 펜던트는 일반적으로 따뜻하고 먼, 절제되고 예의 바른 사랑을 보여주는 문화 간의 애정의 표시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일정한 경제적 기반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료가 부족했던 고대에는 옥 펜던트 조각조차 감당할 수 없습니다! 향 주머니는 진나라 이전 시대에는 젊은이들이 매일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었기 때문에 커플들이 선물로 교환하기가 더 쉬웠기 때문에 커플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5. 고대에 남녀가 바람을 맞으며 심었던 팥은 어떤 종류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청명 무렵, 계곡바람이 불면 버드나무 잎이 눈썹처럼 흩날립니다. "나가서 바람 따라 버드나무를 심고 돌아오면 황금빛 살구가 가득한 나무가 있다"는 원저우 풍물패의 속담이 생각납니다.

원저우 사람들은 일하러 나가서 사업을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매년 봄과 청명절이 되면 그들은 가족을 조직하여 나가서 장사를 합니다. 그의 가족과 이웃들은 그가 돈을 벌고 다른 곳에서 재산을 확장하는 데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는 버드나무처럼 심는 곳마다 뿌리를 내리고 번창했고, 나무는 잎으로 무성하게 자랐습니다. 가을이 되어 고향에 돌아오면 황금빛 살구가 불처럼 붉게 익어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이것은 고대의 상서로운 축복이지만, 양쯔강 북쪽과 남쪽, 만리장성 안팎, 심지어 바다 건너 조국에서 수백만 명의 원저우 인재들이 버드나무처럼 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돈을 벌 수 있도록 실현했습니다. 수많은 원저우 마을과 원저우 도시는 원저우 사람들이 바람을 타고 나가 버드나무를 심는 모습을 반영합니다.

버드나무는 원저우 사람들의 마스코트일 뿐만 아니라 중국 민족이 노래하고 보내는 시적 소재이기도 하며, 중국 전통 문화의 축적을 반영합니다. 버드나무의 한자는 '버드나무'라는 단어의 동음이의어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버드나무가 손님과 친척을 품고 있는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한(漢)나라 시대 초기에 버드나무를 심어 손님을 환송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수나라, 당나라, 송나라가 더 번성했습니다.

수나라의 익명의 작가는 "작별"이라는 시에서 "버드나무는 푸르고 낮게 매달려 있으며 꽃은 길고 도발적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버드나무는 부러지고 꽃은 날고 있다. 행인들이 다시 돌아올지 물어봐도 될까요?" 당나라 시대에는 장안시 동쪽 바수이강에 바교가 있었는데, 동쪽에서 낙양으로 가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길이었습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손님을 이곳에 머물게 한다는 표시로 버드나무를 보냈습니다.

당나라 때 페이의 시 '버드나무'에는 "위험한 건물은 높고 먼지는 낮은데, 바교는 한 가지 물건으로 올라간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무정한 나무라고 생각하니 어떻게 사람을 맞이하고 내보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라고 불평했습니다. 버드나무가 무정하다고 불평하는 것도, 남을 떠난다고 불평하는 것도 무정합니다.

이백의 시 '진이이'에서 유래한 발링은 이 매력적인 다리를 가리킵니다: "진루월, 해마다 버드나무 빛깔, 발링 슬픈 이별. 사람들이 이 다리를 떠나 작별 인사를 할 때 눈물을 억제하기 어렵습니다.

현대 음악에서 자주 들었던 진심 어린 친구 리수통이 쓴 "작별 인사"는 "저녁 바람 부는 버드나무 피리, 산 저편의 석양"도 친구의 슬픔에 다시 헤어지는 "진심 어린 친구 반 흩어진"을 표현합니다! 고대인들은 푸젠 관광객들의 부러진 버드나무에 대해서도 후회하고 불평했습니다. "강 남쪽을 바라보며"에서 탕둔황의 노래: "나에게 올라가지 마세요, 나는 너무 편향되어 있어요. 나는 취장강 숲속 웅덩이에 있는 버드나무이니, 그 사람에게서 버려두고 한동안 사랑할 것이다."라고 노래했습니다.

시인은 양저우 양쯔강변의 버드나무 가지를 비극적인 운명을 가진 게이샤의 무기로 사용합니다. 이쪽은 접고 저쪽은 마음대로 버립니다. 사랑은 한순간일 뿐입니다. 얼마나 속물적인지, 절묘하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위 대사들은 모두 슬프고 비참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또는 북송 오양 술 취한 웡의 루안 랑구이 : "콩과 버드나무 눈썹 같은 푸른 매화, 나비는 멀리 날아간다"는 생생하고 생동감 넘칩니다.

봄의 즐거움 속에서 봄 햇살을 받으며 목욕하는 소녀의 모습은 매우 매력적이며, 즐거워 보이는 듯이 밝은 분위기로 쓰여져 있습니다. '버들강아지 달에 해질녘에 만난다'는 '성차지원시'는 연인의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원주는 "바람과 함께 나가 버드 나무를 심는" 가장 자신감있는 봄바람이 자랑스러워하고 대의는 성공할 것입니다. 흙과 함께 사는 것은 고향에 집착하는 것보다 더 유망하고 햇빛이 가득합니다.

중국인들이 고향에 대한 애착이 깊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중국인들은 수천 년 동안 농경 생활을 해왔기 때문에 농업 생산에 뿌리를 둔 향수병이 특히 강합니다.

2,500년 전 시 '시서-소야-채위'의 마지막 장에 "나는 그곳에 가봤고, 버드나무는 이이이다"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오랜 참전 용사는 처음 전쟁터로 떠날 때 문 앞의 우아한 버드나무 가지가 마치 자신과 손을 잡고 옷을 잡아주는 것 같았다고 회상했습니다.

버드나무의 이미지를 통해 이별의 이미지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분위기로 승화되는 것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왕지루의 시 '왕피리 어찌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으랴. 봄바람이 옥문을 닫지 않네"는 버드나무를 애도하는 시입니다. 봄바람에 옥문이 닫혔다고 해서 봄을 모르고 새싹이 돋지 않는 것은 아니다! 또한 사람을 모집하는 국경 검문소의 열악한 환경과도 대비됩니다.

사랑은 인류의 영원한 주제이며, 버드나무를 사용하여 연인의 이별을 쓴다는 것은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황혼기에 접어든 남송시대 루유는 죽은 연인 당완의 그리움으로 옛 장소의 흔적인 심원을 다시 찾았습니다. "깨어진 꿈과 사십 년의 향기, 심원 노인은 솜을 불지 않는다"라는 후렴구가 있습니다.

선원 늙은 버드나무, 지안후 노인 눈물, 눈물을 흘리는 사람. 원나라 왕 시푸는 "버드나무 비단은 길고 옥은 묶기가 어렵다"는 문장으로 "서관-파빌리온에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버드나무 실크는 사랑에 맡겨졌지만 말을 잡을 수는 없습니다.

지루한 추격 끝에 마침내 결혼 한 연인들은 헤어졌다. 잉잉이 "십리 누각에서 눈을 돌리고 갑자기 옥근을 잃었다"고 한 것은 당연합니다. 포플러와 버드나무는 같은 과, 다른 속의 식물로 중국에서는 전통적으로 버드나무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부드러운 가지로 가득할 뿐만 아니라 버드나무 조각과 꽃이 무한한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남조의 유이칭은 "시수신기"를 편찬하면서 "눈 오는 날 파티에서 서태후가 자식들에게 그 종이의 의미를 말했는데, 갑자기 갑자기 눈이 내렸다"고 기록했습니다.

큰 소리로 웃었다. 동진(東晉)의 스승 서안(西安)은 눈 내리는 날에 이 시를 새겼다. 그의 딸이기도 한 동생이 바람에 따라 춤추는 버드나무 조각을 이용해 눈의 모양과 기운을 묘사했는데, 그 모양과 기운이 훌륭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천 년의 이야기가 되었다.

시다오슈안은 재능 있는 여성으로 칭송받았습니다. 후에 사람들은 많은 버드나무 시를 썼습니다.

그 중 소동파의 '수이장음, 지윤장부화양언'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 시의 첫 구절은 "꽃 같으면서도 꽃 같지 않다"는 뜻으로, "슬프고 졸려서 열고 닫고 싶다"는 뜻입니다.

꿈은 바람을 따라 수천 마일을 날아가 신랑을 찾지만, 꾀꼬리도 찾는다." "봄의 색은 셋, 먼지는 둘, 물은 하나다."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좋아, 쉽지 않은 것 같네, 수정 같은 눈물방울이다. "수비 씨, 동료의 가사보다 매우 적절하고 더 낫습니다.

수씨의 말 이전에 화양의 이름은 좋지 않고 변덕스러운 여성에 비유되어 "쉬운 미덕"이라고 불렸다. 동포는 그녀를 변호하고, 그녀의 결백을 돌려주고, 순수하고 무겁고 원망스럽고 다정한 딸의 원래 얼굴로 되돌려주었다.

버들나무는 그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버드 나무 둑"을 밟고 "달의 황혼"을 부르며 상상력의 날개를 펼치고 중국 전통 문화의 광대 한 하늘에서 질주하여 포플러 나무의 버드 나무가 우리의 기질을 키우고 마음을 즐겁게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합시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6. 커플이 서로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는 무엇인가요? 꽃이 피는 나무를 추천해 주세요.

내가 가장 잘할 때 부처님 우리 만나게 하소서,

이런 이유로 나는 500년 동안 부처님을 염송해왔으니, 먼지 쌓인 부처가 되어 당신이 지나야 할 길가에서 나는 나무가 되어 자라게 하소서.

햇살을 받으며 조심스레 꽃을 피우는 것, 이것이 내 전생의 희망입니다.

당신이 다가오면 떨리는 나뭇잎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소서, 이것은 나의 기다림의 열정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뒤에서 떨어지는 친구들을 지나칠 때, 그것은 꽃잎이 아니라 시든 내 마음입니다.

시무룽이 추천한 곡이라니 꽤 좋은 곡인 것 같아요. 꽤나 클래식하고 커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곡이죠.

그런 다음에는 봄에 바다를 마주하고 꽃이 피는 느낌이 나는 하이지의 사랑시를 추천합니다. 커플들은 듣고 나면 마음이 따뜻해질 것입니다. 제 답변에 만족하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