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한 세대의 시인 소동파는 왜' 다순은 선미, 송삼나무 진법음' 을 썼을까?
한 세대의 시인 소동파는 왜' 다순은 선미, 송삼나무 진법음' 을 썼을까?
수시가 죽순과 선종을 한데 모은 것은 죽순과 차의 맛이 선종불교와 관련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 죽순의 맛은 차의 맛과 비슷하다. 씁쓸하지만 뒷맛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다. 시 전체가 아래와 같이 읽으면 참선의 의미가 있다. < P >' 상단 초득지과원 회자 16 명 분운시' < P > 작가 스시? 조대 송 < P > 이 물을 불어서 옛 골짜기로 돌아오니, 비운은 옛 것을 생각하고 있다. 6 월 가족 손님을 잊고, 또한 마음을 품고 있다. 세 칸은 고요해야 하고, 몇 걸음 깊이 숨어 있다. 금노귤우드를 모아 양멜린을 흩어지게 하다. 죽순은 선미를 다하고, 송삼나무는 진법음을 다한다. 구름절벽에는 얕은 우물이 있고, 옥황은 늘 반을 찾는다. 그런 다음 suiming shenshen 스파 스, 조용한 사람 옷깃을 씻을 수 있습니다. 서로 가로령에 오르니, 쇠퇴의 해를 의식하지 못했다. 한눈에 강호를 삼키고, 만상이 고금을 아낀다. 6 월 더 작은 건물, 늦은 나이 솔루션 내 머리핀 을 바랍니다. < P > 입력 사진 설명 < P > 을 클릭하세요 우리 강남의 죽순에는 쓴맛이 없다.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소금을 삶는 것이다. 즉 신선한 고기, 소금에 절인 고기, 죽순을 함께 삶는 것이다. 때로는 모든 맛의 에센스를 흡수하는 백엽결도 첨가할 수 있다. 가장 맛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내 의견으로는, 연두선 죽순은 가장 높고 초월할 수 없다. < P > 선종 음식' 느린 맛' 에서 일본 승려 종철이는 "담백한 맛은 담백하지 않고, 담백한 맛은 충분하지 않다" 고 언급했다. 가벼운 맛, 음식 자체에 생명력 있는 맛이 있어야 한다 ... 짙고, 뚱뚱하고, 신, 간비진미, 진맛이야말로 싱겁다. 맛은 이렇습니다. 인생은 아름답다. 클릭합니다 나는 내가 줄곧 찾고 있는 것은 단지 음식의 원미를 꺼내는 것뿐이라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생활에서 찾는 것은 원래의 자신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 P > 소치도 이런 마음인 것 같아요. 제 마음속의 선차 문화와 잘 어울려요. 깨끗하고 탈속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