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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의 깨진 사랑에 대한 시
1. 리바이가 쓴 가장 슬픈 시는 무엇인가요?
소비뇽 블랑: 장안의 소비뇽 블랑.
진징란에는 뤄웨이의 가을 울음소리가 들리고, 서리는 황량하고 돗자리 색깔은 차갑다.
고독한 등불은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하며 커튼을 걷어 올리고 달빛이 비치는 하늘을 바라보며 한숨을 쉰다.
그 아름다움은 구름에서 분리된 꽃과 같고, 위로는 푸른 하늘이 있고, 아래로는 루강의 파도가 있습니다.
영혼은 하늘과 땅의 거리로 고통받고 있다.
꿈의 영혼이 관산에 도달하는 것은 어렵다. 소비뇽 블랑은 가슴 아프다. 먼저 '쇼비뇽 블랑, 장안'에서는 자신은 다른 곳에 있지만 보고 싶은 사람은 장안에 있다고 직설적으로 말한다. 그런 다음 그는 환경을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을에 황금 우물에서 울고, 서리는 황량하고 매트는 차갑습니다." 직공 소녀는 황금 우물 옆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매트가 차갑습니다. 여기서 시인은 가을의 소리와 정취에 영감을 받아 갑자기 가을의 풍경이 나타난다. 이 "약간 서리가 내린" 날에 시인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외로운 등불이 없어, 누군가가 그리워요. 커튼을 걷어 올리고 달빛이 비치는 하늘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는데, 알고 보니 시인은 외로운 등불을 들고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 추운 가을 밤에. "누군가가 그리워요." 이백의 시 이 방법은 중국어에서 흔히 사용되며, 동사 뒤에 기능어를 붙여 강조와 긍정의 역할을 합니다. 누군가를 너무 그리워하는 가슴 아픈 감정을 더 잘 이해해 보겠습니다. 보세요, 시인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었고 불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창가로 걸어가서 커튼을 걷어 올렸고, 창밖 하늘에는 달이 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서리, 추위가 가중되고, 가을의 정취가 더욱 강해졌는데, 그런 애증이 잠을 이루기 더욱 어려워지자 시인은 달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이렇게 무거운 마음을 갖고 있는 그가 누구를 그리워하고 있는 걸까?
"아름다움은 구름 속의 꽃과 같다"! 그가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어떻게 그토록 깊게 표현해야 할까요? 시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첫째, “위에 청명의 긴 하늘이 있고 아래에 여수(呂樂)의 파도가 있다”는 단순한 대조를 통해 독자의 생각을 더 큰 공간과 분위기로 이끌어 주고, 그 뒤를 이어 "하늘은 길다." "땅은 멀고, 영혼은 괴로워 꿈의 영혼은 산에 닿을 수 없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했는데, 저 위에는 드넓은 푸른 하늘이 있다. , 그리고 그 아래로 출렁이는 푸른 물의 파도. 그 둘은 멀리 떨어져 있고, 산을 가로지르는 위험한 장애물은 말할 것도 없고, 영혼이 앞뒤로 날아다니는 것도 극도로 어렵습니다. 이기기도 어렵고, 만나기는 더욱 어렵다! 우리는 서로 너무 사랑해서 꿈에서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수천 개의 산과 강으로 갈라져 있어도 우리의 영혼은 끊임없이 앞뒤로 날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꿈속의 영혼은 산에 도달하기 어렵다"는 위험 때문에 꿈속의 영혼은 산을 넘지 못하고, 그런 사랑병이 계속된다면 두 사람이 만날 수 없을까 두렵다. 오랫동안 마음이 아프지 않을까요? 그래서 마지막 문장은 "장기적인 사랑병, 가슴 아프다"로 글 전체를 마무리하는데, 이는 말은 끝났지만 아직 감정은 고갈되지 않은 듯한 느낌을 준다.
이 글은 전체적으로 짧고 간결하며, 풍경과 장면의 혼합으로 인해 진정한 감정이 단순하고 자연스럽게 드러납니다. 음운은 조화롭고 눈길을 끌며, 쓰기는 이해하기 쉽지만 진부하지는 않습니다.
꿈을 꾸는 영혼조차도 극복할 수 없을 만큼 큰 장애물이 있는 감정에는 어떤 감정이 있을까? 말 그대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그리워하며 하는 뼈아픈 말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비방을 받고 장안을 떠난 리바이의 이상 추구와 그의 이상이 실현되지 못한 우울함과 슬픔을 표현한 작품이라고 연구하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백의 삶이 우여곡절이 많았고, 그의 상상력이 훌륭했고, 대담하고 열정적이었고, 감히 말하고 행동했다고 생각한다. 촉이 어렵다', '길은 여행하기 어렵다' 등이 그 예이다.
물론 시인의 초심이 무엇이든, 어떤 변명을 갖고 있든, 무엇을 숨기고 있든 오늘 내가 시험해보고 표현하고 싶은 것은 아니다. 오늘은 순전히 감성적인 시로 읽어보세요. 인생에서 남자에게서 이렇게 깊은 사랑과 사랑을 얻을 수 있다면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광대한 중국 고전문화 속에서 사람들은 처음에는 그냥 따라하고 싶었지만 나중에는 습관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남자가 가을을 슬퍼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송우를 생각할 것이고, 여자가 봄을 슬퍼하면 사람들은 두리니앙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이 봄과 가을, 가을이 지나고 봄이 오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리움이 해마다, 언제나 존재한다는 것을 더욱 깊이 깨닫게 됩니다. 『사랑에 대한 그리움』 1번에서 남자는 가을밤에 연인을 그리워하며 “상사병에 대한 그리움은 가슴 아프다”고 외친다. 시인은 여자에 대한 상사병의 고통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는가? 2. 이백의 슬픈 시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의 흐름이 빨라지고, 슬픔을 덜어주기 위해 잔을 올리면 슬픔이 더 심해진다. ——Li Bai의 "Xuanzhou Xiezhen Tower에서 Shu Yun 교장에게 작별 인사"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고 밤이 서쪽에 올 때까지 바람을 따르십시오. —— Li Bai "Wang Changling이 왼쪽으로 이동하여 Long Biaoyuan에게이 메시지를 보냈다고 들었습니다."
평평한 숲은 사막에 짠 연기 같고 한산 지역은 슬프고 녹색입니다. ——Li Bai의 "야만인 보살 : 평원과 사막의 연기"
떠 다니는 구름은 항상 태양을 가릴 수 있으며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만듭니다. —— 이백의 "금릉 봉황탑 오름"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면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 이백의 "원한"
기러기는 슬픔을 이끌고 산은 좋은 달을 가져옵니다. ——이백의 "하십이와 함께 악양탑에 오르다"
이 노래는 누구에게도 전해지지 않는 곡으로 봄바람과 함께 옌란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저 멀리 푸른 하늘에. ——이백의 '소비뇽 블랑 삼가·2부'
해는 지고 꽃에는 연기가 가득하고 달은 밝아 잠이 오지 않는다. ——이백의 "소비뇽 블랑 삼가 파트 2"
예전에는 눈의 물결이었던 것이 이제는 눈물의 샘이 되었습니다. ——이백의 '소비뇽 블랑 삼가·2부'
어둠 속에서 고층빌딩에 들어서자 위층에는 걱정스러운 사람들이 있다. —— 리바이의 "오랑캐살·핑린모모는 연기를 엮는 것 같다"
세상이 슬픈 곳에는 손님을 배웅하는 정자가 있다. —— 리바이의 "라오 라오 관"
침묵 속에서 원숭이의 슬픔이 들리고, 걸을 때 구름이 닫히는 것을 봅니다. ——이백의 "순가오펑시먼산 중원 단추"
연꽃은 너무 섬세해서 이야기하고 싶지만 뱃사공을 죽일까 봐 걱정됩니다. —— 이백의 "여수 노래"
두호 노래를 부르자마자 가슴이 비처럼 눈물이 흘렀습니다. —— 리바이의 "Ding Duhu Song"
나는 평생 눈물을 흘린 적이 없으며 여기서 끝없이 울 것입니다. —— 리바이의 "장샤 송나라 작별"
드디어 당신을 혼자 볼 수없고 헛된 눈물을 흘렸다는 것을 압니다. ——이백의 "나는 당신을 혼자 보지 않는다"
빛나는 돌을 보면 영원한 슬픔으로 눈물을 숨깁니다. —— 리바이의 "정두호송"
초목은 무자비하지만 의존이 있기 때문에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백의 "나무 속의 풀"
이 사람이 사라진 것을 한숨 쉬며 Xu Sikong은 우울할 것입니다. ——Li Bai의 "Jing Xia Pi Fei Bridge Huai Zhang Zifang"
진사가 금으로 변하고 용을 타고 태청의 집으로 날아가고 구름은 슬프고 바다의 생각은 사람들을 한숨짓게 만듭니다. ——이백의 "비용음두시·제1부"
친절이 부족하면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가 봄바람을 상하게 한다. ——이백의 "마지막 장으로 돌아가기"
우울증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광활한 바다는 조용하고 파도가 없습니다. ——리바이의 "바다의 노래"
슬픔은 사람을 해칠 수 있고 녹색 사원은 서리로 변할 수 있습니다. —— 이백의 "원한의 노래"
Wuzuo Niu Mountain은 슬프고 동정심의 눈물은 추측으로 물들었습니다. —— 이백의 "신사는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앉아서 걱정하면 꽃이 쉬고 흰 이슬이 시들고 있습니다. —— 리바이의 "가을 생각"
좋은 시절 제방 아래 남쪽에는 구름이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이백의 "제방의 노래"
오랫동안 정자 길을 걷다가 미녀는 하늘의 연기가 걱정됩니다. ——이백의 "마지막 장으로 돌아가기"
하녀가 녹색 관자놀이 빗질을 그쳤을 때 그녀는 자신을 휘감는 하얀 눈만큼 슬픔을 느꼈습니다. ——이백의 '오랜 이별'
손님이 슬퍼 할 때 듣지 못하는 사람은 그의 무릎에서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이백의 "비밀 건전"
시에는 슬픈 원숭이가 그림자를 드리우고 위험에 처해 가을나무를 부르며 긴 노래를 부른다. —— 리바이의 "유지 안 봄"
상산 기슭으로 돌아가는 구름은 구름처럼 무자비합니다. ——이백의 '산인 장려'
이 노래는 누구에게도 전해지지 않는 곡이지만, 봄바람과 함께 옌란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이백의 '사우브아카시아·2부'
내 첩의 눈물을 감추고 당신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리바이의 "밤에 앉아서 찬송하다"
Qin Lou Yue, 버드나무는 매년 색깔이 변하고, Baling은 작별 인사를 하게 되어 슬프다. ——이백의 "진애를 회상하다·소의 소리"
새로운 바람이 불고, Xingzi는 슬픔에 잠겨 집으로 돌아갑니다.
——이백의 "영문의 가을 포옹" 3. 깨진 사랑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인생이 첫 만남과 같다면 부채를 그리는 데 가을 바람은 왜 슬픈가요? ——Nalan Xingde의 "목련 · Naigu Jue Ci 캄보디아 친구"
해석: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항상 방금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며 애정이 넘치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런데 너와 나는 서로 사랑했어야 했는데 왜 오늘은 헤어지게 된 걸까?
2. 두 가지 의견이 있다고 해서 해결하러 왔어요. —— Zhuo Wenjun의 "Baitou Yin"
정의 : 당신이 생각이 다르다는 소식을 듣고 헤어지러 왔습니다.
3. 10년의 삶과 죽음은 너무나 광대해서 아무 생각 없이 잊을 수가 없다. ——소시의 『장성자·의마오월 20일 밤의 꿈』
해석: 두 사람은 일생에 한 번 죽고 10년 동안 헤어졌다. 하지만 당황해서 서로를 볼 수 없었습니다.
4.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고,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이상인의 '무제'
해석: 만남은 흔치 않은 기회이고 헤어짐은 더욱 어렵다. 게다가 동풍이 다가오는 늦봄 날씨에 꽃은 더욱 힘들어진다. 퇴색되어 사람들을 더욱 슬프게 만듭니다.
5. 이렇게 귀찮은 일인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왜 서로를 알지 못했을까. ——이백의 '가을바람자'
해석: 상사병이 이렇게 마음에 얽힐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서로를 알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6.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올릴 수 있지만 이미 당황했습니다. ——이상인의 '진세'
해석: 이별과 재회의 기쁨과 슬픔은 오늘날에는 회상할 수 없지만 그들은 부주의했고 이미 헤매고 있었다.
7. 술을 두려워하지 말고 깊은 잠에 빠지십시오. 책에 도박을 하면 차 향이 흩날리게 됩니다. 그 당시에는 그저 평범했습니다. ——Nalan Xingde의 "Huanxisha · 혼자서 서풍과 추위를 걱정하는 사람"
해석 : 술을 마시고 낮잠을 자고, 좋은 봄 풍경이 피어나고, 내실에서 도박을하고, 옷이 가득합니다. 차의 향기, 과거의 평범한 것들은 더 이상 있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소원을 들어보세요.
8. 화공을 가만히 돌아보면 반은 도교를 행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이다. ——Yuan Zhen의 "리시 사상 5시 · 제 4 부"
정의 : 서둘러 꽃 속을 걷다가 뒤돌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게으른 것은 부분적으로는 승려들의 금욕주의 때문입니다. 한때 가졌던 너 때문에.
9. 이제는 그때의 내가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비참함을 느낀다. 붉은 눈물이 몰래 흘러내리고, 눈가에는 봄바람이 가득하고 모든 것이 이상하다. ——Nalan Xingde, "오디 따기: 당시에는 잘못되었습니다"
해석: 이제서야 그 당시의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봄바람이 부는 것 같지만 예전과는 다릅니다.
10. 사람의 얼굴은 알 수 없지만 녹색 물결은 여전히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Yan Shu의 "청평락·빨간 음표의 작은 글자"
해석: 복숭아꽃 같은 인간의 얼굴은 아무데도 사라지고 푸른 파도와 녹색 물만이 여전히 동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4. 애절한 사랑에 관한 중국 고전시를 찾아서
동한의 유명한 천문학자이자 작가인 장형(張興)이 쓴 『네 가지 슬픔의 시』:
내 생각 태산에 있어요. 양의 아버지는 따라가기가 어려워 눈물을 흘리며 옆으로 돌아 동쪽을 바라보았다.
미인이 나에게 금칼을 줬는데, 잉충야오에게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길은 멀어도 자유에 의지하지 말고 왜 고민하고 고민해야 할까요?
내가 생각하는 것은 계림이다. 가고 싶은데 향강이 깊어서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리며 남쪽으로 돌아서 남쪽을 바라보았습니다.
미인이 나에게 거문고와 거문고를 줬는데 왜 옥판 한 쌍으로 보답해야 합니까? 갈 길이 멀으니 우울에 의지하지 말고 걱정하고 속상해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내 생각은 한양에 있다. 나는 장롱반을 따라가려고 옆으로 돌아서 서쪽을 바라보았는데 눈물이 옷을 더럽혔다.
미인이 밍크를 줬는데 왜 명월진주로 보답해야 할까요? 갈 길이 멀지만 주저하지 말고 기대어 고민하고 속상해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내가 생각하는 것은 옌먼이다. 눈 내리는 분위기를 따라가고 싶어서 눈물이 흠뻑 젖어 옆으로 돌아서 북쪽을 바라보았습니다.
미인이 나에게 비단 조각을 줬는데 왜 사파이어 케이스를 갚아야 하나? 길이 멀으니 기대어 고민하고 속상해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루쉰은 이 시를 모방하여 고대를 모방한 새로운 시 "나의 부서진 사랑"을 썼습니다.
내 사랑은 산에 있습니다. 너무 높아서 고개를 숙이면 울 수가 없어요.
애인은 나에게 나비 스카프를 줬고, 나는 그 답례로 부엉이를 선물했다.
그 이후로 그는 나에게 등을 돌리고 나를 무시했는데, 그 때문에 나는 왠지 겁이 났다.
내 사랑은 바쁜 도시에 있습니다. 그녀를 찾고 싶습니다. 혼잡하고, 올려다 보면 울 수 없습니다.
내 애인이 나에게 제비 두 마리 사진을 줬는데 내가 그녀에게 답장한 것은 바로 Candied Haws였다. 그때부터 그 사람은 나에게 등을 돌리고 무시했는데, 그게 어째서인지 나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내 사랑은 강가에 있다. 그녀를 찾고 싶은데 물이 깊지만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흘릴 수 없다.
내 애인은 나에게 금시계 줄을 줬고, 나는 그 답례로 발한제를 주었다. 그 이후로 그는 나에게 등을 돌리고 나를 무시했다.
내 사랑은 부잣집에 있는데, 찾으러 가고 싶은데 차가 없어 고개를 저으며 눈물을 흘렸다.
내 애인은 나에게 장미를 줬고, 내가 답례로 말한 것은 붉은 뱀이었다. 그때부터 그 사람은 나에게 등을 돌리고 무시했다. 어떻게든 그녀에게 맡기세요. 5. 깨진 사랑을 표현한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이 감정이 떠오를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상실되었습니다.
당나라 이상인이 지은 원시 '진세'에서 '진세'는 이유 없이 50개의 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현과 한 열에는 과거가 반영되어 있다. 장승은 새벽 꿈에 나비에 푹 빠져 뻐꾸기와 함께 황제의 봄 마음을 고대했다.
바다의 달에는 눈물이 있고, 난전의 태양은 따뜻하고 옥에서는 연기가 난다. 이 느낌은 나중에 기억할 수 있지만 이미 당황했습니다.
번역 절묘한 치터에는 왜 50개의 현이 있는 걸까요? 현 하나하나, 각 부분이 사람들을 과거를 그리워하게 만듭니다. Zhuang Zhou는 잠에서 춤을 추고 나비로 변했습니다. 왕 황제는 뻐꾸기에 대한 증오심을 표현했습니다.
바다 높이 밝은 달이 빛나고, 상어의 눈물이 구슬로 변하고, 란천의 붉은 태양은 따뜻하고 좋은 옥의 연기를 볼 수 있다. 이별과 재회의 기쁨과 슬픔은 지금은 기억할 수 없지만, 그때는 방심했고 이미 헤매고 있었다.
2. 절반은 도교를 수행할 운명이고 절반은 왕이 될 운명인 화공을 게으르게 되돌아보세요. 당나라 시인 원진이 지은 원시 《리시오상4》에서 따온 것입니다. 옛날에는 오산을 제외하고는 바다에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 클라우드가 아닙니다.
꽃나무를 데리고 나른하게 뒤를 돌아보면 반은 도교를 실천하는 운명, 반은 왕이 될 운명이 있다. 번역: 웅장한 바다를 경험하고 나면 다른 곳의 물은 더 이상 볼 가치가 없습니다.
일단 우산의 구름비 꿈에 취하면 다른 곳의 풍경은 구름비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수천 송이의 꽃 속에 있어도 뒤를 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게으른 것도 스님의 수행 때문이기도 하고, 한때 나에게 있었던 당신 때문이기도 하다.
3. 오늘 강 상류에는 두세 그루의 나무가 나뭇잎과 함께 마지막 봄을 불쌍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위안진의 원시 '리프팅오시'에서 따온 '리프팅오시' 아침 거울에 자기애가 남아 있는 머리핀이 녹색 비단으로 덮여 있다.
어느덧 붉은 뺨에 햇살이 비치고, 붉은 장미 한 송이가 녹아내리려 한다. 계단 주변에는 산천이 느슨하게 흐르고, 수천 그루의 나무와 복숭아꽃이 작은 건물을 비춥니다.
일어나지 않고 도교를 읽고, 크리스탈 커튼 아래에서 머리를 빗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붉은 색은 새 계절을 맞아 꽃실이 부드럽고 먼지가 길다.
우선 물질과 땅이 약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약간의 부주의가 가장 즐겁습니다. 옛날 바다에는 물이 없었지만 오산 외에는 구름과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꽃나무를 데리고 나른하게 뒤를 돌아보면 반은 도교를 실천하는 운명, 반은 왕이 될 운명이 있다. 보통 수백 종류의 꽃이 피는데, 배꽃과 흰 꽃이 주로 꺾인다.
오늘 강 상류에는 두세 그루의 나무가 나뭇잎과 함께 마지막 봄을 가엾게 보내고 있습니다. 번역: 나는 아침 거울에 비친 내 화장의 흔적과 머리에 꽂힌 머리핀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잠시 후, 붉은 꽃이 깨어나 꽃을 피우고 곧 녹아버릴 듯, 붉은색의 뺨에 떠오르는 태양이 빛났다. 산천이 거리를 따라 천천히 흐르고, 수천그루의 나무와 복숭아꽃이 작은 건물들을 덮고 있습니다.
나는 (위층에서) 일어나지 않고 한가롭게 도교 서적을 읽었고, (화장대 앞에서) 크리스탈 커튼 사이로 머리를 빗고 있는 당신을 지켜보았다. 프레스(직조기법의 일종)를 하는 홍뤄는 늘 패셔너블하고 참신한 패턴을 추구한다. 진지(앵무새와 비슷한 새)의 문양이 수놓인 망사는 증류 효모처럼 부드러운 색으로 염색된다.
(당신이 말했잖아요) 일단 원단의 재질이 너무 약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날실과 씨실이 살짝 듬성듬성한 실크가 가장 편해요. 넓은 바다를 경험한 후에는 다른 곳의 물이 그에 비해 창백하다는 것을 느꼈고, 한때 오산의 안개를 경험한 적이 있고, 다른 곳의 구름도 그에 비해 창백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수천 송이의 꽃 속에 있어도 뒤를 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게으르다. 이것은 나의 수행 때문일 수도 있고, 당신 때문일 수도 있다. 그 때 수백 송이의 꽃이 피었는데 하얀 배꽃 한 송이를 따서 옥처럼 하얀 피부를 가진 당신에게 주었습니다.
이제 나는 저 두 그루의 나무처럼 강가에 조용히 서 있다. 안타깝게도 푸른 잎을 가진 한 그루의 나무만이 마지막 봄을 나와 함께 보내고 있다. 4. 여원의 제자들은 머리가 새하얗고, 교방의 포로 청아는 늙었다.
당나라 시인 백거이가 지은 원시 '영원한 노래'에서 발췌. 저녁당에는 반딧불이가 날아다니며 조용히 생각하고, 외로운 등불은 잠들기 전에 꺼진다.
종소리와 북소리로 긴 밤이 시작되고, 별이 곧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원앙 타일은 서리가 내리고 무겁고 옥 이불은 차갑습니다.
수년간 삶과 죽음이 분리된 후에도 내 영혼은 잠에 들지 못했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성실함으로 영혼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왕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라고 가르쳤다. 에너지를 비우고 다스리며 전기처럼 돌진하여 하늘과 땅에 올라 모든 곳을 찾습니다.
번역 성악가와 무용수들의 머리카락은 백설공주가 되었고, 고추방 하녀들의 아름다움은 빛바랜다. 밤이 되자 궁궐에는 반딧불이가 날아다니는데, 현종은 등불에 기름이 가득했는데도 몰래 첩을 그리워하여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나른한 종소리와 북소리가 점점 길어지고, 밤은 점점 길어지고, 별은 넘쳐나고 낮이 밝아오려 한다. 원양기와의 서리꽃이 다시 태어난다. 차가운 에메랄드 이불 속에서 왕과 함께 자는 사람은 누구일까? 음양이 헤어진 지 1년이 지났는데 왜 꿈에는 한 번도 찾아오지 않았나요? 임경에서 장안으로 온 도사가 있었는데, 그 성실함으로 귀한 후궁의 영혼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한다.
첩을 향한 왕의 그리움에 감동되어 도사는 첩의 영혼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솟아오르는 구름과 안개가 번개 같아서 온 세상을 두루 찾아다녔습니다.
5. 노인의 마음을 바꾸기는 쉽지만 노인의 마음은 바꾸기 쉽습니다. 청나라 시인 나란 싱더(Nalan Xingde)가 지은 『목련·벌거벗은 고대 쥐쥐에자, 캄보디아 친구』의 원문에서 따온 것이다.
늙은 사람의 마음을 바꾸기는 쉽지만, 늙은 사람의 마음은 바꾸기 쉽습니다. Lishan의 말은 자정 반이 넘었고 비와 종소리는 눈물로 가득 차고 후회가 없습니다.
비단을 입은 잘생긴 남자가 날개와 가지로 그날을 기원하는 것은 얼마나 행운인가. 번역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처럼 서로 잘 지낼 수 있다면, 이제 서로 이별하고 그리워하는 쓸쓸한 고통은 없을 텐데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은 마음이 쉽게 바뀌는데, 연인도 마음이 바뀌기 쉽다고 하더라고요. 나는 당 황제와 그의 첩 사이의 영원한 서약을 아직도 기억하지만, 그들은 마침내 결정적인 차이를 만들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한의 여지는 없었다.
지금 내 옆에 있는 보싱진일랑은 쌍둥이 날개의 소원을 빌었던 당나라 명제만큼 좋지는 않다. 6. 사랑과 애틋함에 대한 시를 누가 주실 수 있나요
수도 난장
당오대-최호
작년 오늘 이 문에서 ,
인간의 얼굴에 있는 복숭아꽃은 붉은색으로 서로를 보완한다.
사람 얼굴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직도 봄바람에 복숭아꽃이 활짝 웃고 있어요.
진심이 담긴 서정시입니다. 최호는 진사고시 마지막 해에 청명절 기간에 장안 외곽의 남장으로 혼자 여행을 갔는데, 복숭아꽃이 만발한 농가에 왔을 때 한 아름다운 소녀가 마중 나왔다. 그를 따뜻하게, 두 사람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듬해 다시 청명절이 찾아왔을 때, 안뜰의 문은 닫혀 있었고 소녀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아직 봄바람에 복숭아꽃만 피어 있어 우울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당신이 나를 낳기 전, 당신을 낳고 난 이미 늙었다
당신은 내가 늦게 태어난 걸 미워했지만, 나는 당신이 일찍 태어난 것도 미워했다
당신이 나를 낳기 전, 나는 당신을 낳았을 때 이미 늙었습니다
동시에 당신을 낳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잘해 주었습니다. 매일
내가 너를 낳기 전, 네가 나를 낳은 후에 나는 이미 늙었다
나는 너와 멀리 떨어져 있고, 너는 나와 모퉁이에서 떨어져 있다. 바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당신이 태어났지만 당신이 태어난 후에 나는 이미 늙었습니다
꽃을 찾으러 나비가 되어 밤마다 풀밭에 눕곤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