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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를 빼앗긴 송나라 하이난 시인들
하이난 시의 고대 시인들 1. 하이난 시
수시는 하이난 섬으로 강등되어 현지 리족 여성들도 재스민 꽃을 사용하여 사원을 장식하고 검은 사향과 재스민 꽃으로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하고 적조가 빈랑을 마시는 풍습을 묘사 한 시를 썼습니다.
하이난 베이리 전우진
수시
아홉 명의 용의자는 대관식조차도 헝샹이고
창우라는 사람입니다.
나팔이 부는 외로운 도시에 달이 지기 전에 강이 지네.
베개에 앉아 한숨을 내쉬니,
순의 은신처에 도착했다.
강가의 노인이 말하길,
백발에 붉은 얼굴은 당신만큼이나 길다.
천티는 나를 히메코로 데려갔고,
이 의미는 불모지로 남겨둬야 한다.
그 당시 하이난 베이리 전우향에서 지리와 기록을 썼다.
2. '하이난'에 관한 추천시
1. 다섯 손가락 산
다섯 손가락 푸른 다섯 봉우리가 이어져 큰 가뭄의 절반을 견뎌내네.
밤은 은하수를 씻어 별을 모으고, 하늘은 구름과 연기로 만들어진다.
비가 내리면 옥빛 새싹이 공중에 나타나고 달은 손바닥에서 빛납니다.
팔을 뻗어 해외에서 중원을 세는 것은 인간의 정신인가?
2. 치옹산
바다에서 3,000리 떨어져 있으며, 주아에 있는 첫 번째 산이다.
사해에서 유명하며 봉우리의 무리를 보여준다.
달 아래에서 바람을 맞으며 반지를 흔들고 있는 센잔야오.
외롭고 축축한, 등반이 금지된 왁스 타일.
3. '칭핑레'와 (청원해)
조수가 왔다가 갔다. 백 마일 떨어진 곳.
나는 마오쥔의 첫 방문을 반가워하며 하이난에서 지팡이를 보내줄 수 있었다.
창백한 풍. 노란 나무는 안 돼요. 천 년의 맑은 공기와 함께 보통 쓴맛이 납니다.
4."고 우종국 장활 아홉 살"(두부)
구상은 난지에서 태어났고, 진푸에는 광석이 없었다. 학은 땅으로 내려가 홀로 서리를 맞았다.
장과. 외로움, 나는 땅의 발자취가 그리워, 나는 기다리고 싶지 않다.
당신의 상관 백유탕, 당신의 상관 진화. 제석천은 영광스러운 시절이었고 세상은 개구리였지.
왜 공공장소에서 밥 먹고 노래할 때 개암 테리어를 기억하지 못하죠? 뼈는 철학자를 두려워하고 갑자기 부정적이 된다.
매미 왕관은 바뀌었지만 올바른 장소는 운이 좋습니다. 감히 술탄의 은혜에 의해 고통스럽게 강요된 두 녹의 귀환을 잊어 버리십시오.
보라색 리본은 황혼, 징저우 시에 칼라를 반영합니다. 바라오 마을은 얕지 않고 매우 조용합니다.
같은 열쇠, 아이러니한 서비스 화면의 손님. 시는 매우 크고 기사의 끝이 명확합니다.
이양모 음관, 수기에는 딩공이 들어 있다. 신사의 마음을 알고 재능을 사용하여 기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가늘고 푸른 덤불은 마른 마녀와 루에게 기대어 있다. 아름답고 찬란하며 렌팡청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우리 가족에 관해서는 말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바다 건너 천 년, 이름은 주새 그림자다.
늙은 숲을 지키기 위해 노년으로 돌아가 조용히 목을 뻗는 사랑 큐. 파도는 좋은 역사 펜이고, 산은 독특하다.
에티켓을 분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쉬루 기념비를 다시 읽고 연기 보트를 생각해보십시오.
3. 하이난시 설명하기
하이난을 묘사 한시 :
원나라 중기에 위왕태와 하이난에가는 두 편의시
왕조:송저자:쩡펑
큰 길에서만있을 수 있으며 위왕태에 열심히 충돌했습니다.
화선지에는 아직 잉크가 남아 있고, 단 그림자는 이미 석탄 위에 있다.
늙은 관광객들은 지쳤습니다. 우리는 오늘 간다.
옛 팬의 비석은 온전합니다. 처음부터 읽어보세요.
해리 난민 표석에 작별 인사
시대:송저자:수시
나는 시수저우에 사는 하이난 사람입니다.
문득 나는 먼 곳을 여행하듯 바다를 떠돌았다.
삶과 죽음은 꿈이며, 세 가지 사이에 열등함은 없습니다.
다시 만나지 못할 것을 알기에 우리는 가고 싶고 덜 머물고 싶다.
하이난
시대:송저자:시커샹
산들이 파도 속에 굴러가고 소년의 눈은 좁아졌다.
뒤돌아서서 세게 치자 맨발의 페르시아인은 상아가 되었다.
이명부를 하이난으로 보내다
시대:당나라저자:피룡수형식:칠언율
마이양시는 신기루 끝자락에 있어 순진한 10대들을 갈고 있다. 산은 너무 조용해서 새가 지저귀는 소리조차 들을 수 없다. 풀이 깊어 봄에 대한 욕심을 부린다. 조수의 문턱에서 맑은 날에는 게가 노예가 되고, 가을에는 제비가 배를 타고 온다.
법원 앞의 공식적인 우유 바나나 꽃과는 거리가 멀다.
하이난 손님을 옛 섬으로 돌려보내다
시대:당나라저자:스타일:우파
바다로 나가는 것은 매우 멀고 집은 외롭다. 대나무 배는 귀포에 오고, 산시장에서는 생선 수염을 팔고.
나라로 들어가 보물을 주면 사람들은 진주를 더 많이 준다. 대신 샘굴 입구로 돌아와 하늘에 제사 지내듯 우를 참수했다.
원(元) 중기의 두 시가 월왕태와 해남으로 갔다
시대:송(宋)작자:증풍(曾風)
중추절 둘째 날, 마른 반달, 가을.
갑자기 위험이 닥치자 노인이 불을 부채질했다.
북쪽 손님은 하늘 끝에서 남쪽을 날것으로 마주한다.
4. 하이난에 대한 소시의 시
지금 뤄푸산의 네 번째 봄, 루의 오렌지 자두가 가장 늦게 피었습니다. 하루에 300개의 열매를 따면 링난으로 자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수시는 후이저우에 도착한 후 후이저우의 경치가 정말 그 이름에 걸맞다고 느꼈다.
이제는 뤄푸산의 네 번째 봄이고 루의 주황색 매화가 가장 늦게 핀다.
하루에 300개의 열매를 먹으면 링난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후이저우)
그는 어디를 가든 그곳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시는 혜주에서 허장루, 자판사, 바이허펑 세 곳에 살았다.
그는 그의 시 '움직이는 사람들'의 서문에서 이렇게 말했다."
성왕 원년 10 월 2 일에 혜주에 와서 허장루에 머물렀다. 18일이 되어 자반으로 옮겼습니다. 2002년 3월 19일, 강건물 주변으로 이동, 4월 20일, 가와사(川寺)로 돌아왔다. 백허봉에 새 집을 짓는 것이 어떻게 안전할 수 있습니까?
"이사"라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재작년에 나는 수이동에 살면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살았습니다.
작년에 서쪽의 물은 맑고 비가 내리고 있었다.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죽어야만 한다.
올해 동쪽으로 이사하면 오래된 박물관에서 수다를 떨 겁니다.
나는 이미 노후 대책으로 백학봉을 샀어요.
수시는 처음 후이저우에 도착했을 때 후이저우의 동문 건물인 허장 빌딩에 머물렀습니다. 이 건물은 동장강과 서장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다와 산이 울창하고 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초가을 바람이 불고 새들이 노래하는 이곳은 마치 신선의 나라 같았습니다. 그는 그의 시 "허장 건물에 살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바다와 산은 무성하고 향기롭고 두 강이 합류하는 곳에 주홍색 건물이 열려 있습니다.
펑라이의 수도원장은 멀지 않아야 하며, 나는 지수를 위해 강에 떠다니고 싶다.
소사는 자판궁의 송봉각으로 이사한 직후 이곳에서 살았다. 소서는 강등되어 황주로 가던 중 후베이성 마청의 춘풍 능선을 지나다가 만개한 매화를 만났다. 이번에는 후이저우로 강등되어 자판사 송봉각에 살면서 만개한 매화를 보았습니다. 소서는 그의 시 '11월 26일 송풍각 아래 피어난 매화'에서 이렇게 읊었다."
회남의 춘풍령에는 매화가 지고 있었다.
유배지에서 다시 만나게 될까 두렵고, 비바람이 황혼을 걱정하네.
수시는 혜주로 관리로 강등되어 몇 년 동안 그곳에서 살았다. 그는 "중앙 평원에서 북쪽을 바라보면 일본으로 돌아갈 길이 없다"는 사실에 깊은 감명을 받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바이허펑에 몇 에이커의 땅을 사서 집 20채를 짓고 40피트 깊이의 우물을 파고 다양한 과일나무를 심었습니다. 그는 과일나무와 묘목에 대해 겸손했는데, 너무 커서 산 채로 심기에는 너무 작고 너무 작아서 숲을 만들기 전에 죽을까 봐 두려워했습니다.
수시는 후이저우에 머무는 동안 대체로 소박했습니다. "옥설이 뼈가 되고 얼음이 영혼이 되는 뤄푸산 기슭의 매화 마을.
..... 내 술은 익고 내 시는 따뜻하니, 비사얀의 천상의 향기, 나를 위해 안아주고 싶다." ("솔바람 정자 아래 매화꽃이 피네") - 매화를 감상하며 "썩은 해바라기 국을 계피(술)에 부은 것이 안타깝다"고 읊은 구절입니다. ("새로 양조한 계피주") - 이것은 양조한 와인입니다."첫날에 태양이 비치고 다이빙 저울이 내려다 보입니다. 물고기는 잊고 낚싯줄을 즐기고 싶어요." (강변 교외) - 이것은 낚시입니다. 수시는 때때로 승려와 친구들을 방문했습니다. 후이저우의 총독 잔판은 소서에게 매우 친절했습니다. 한 번은 술과 함께 소서를 찾아와 "술은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음식은 집주인에게 빚을 졌다"며 재정적으로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새로 양조한 귀족주") 그리고 "공진의 쌀 한 톨을 원해서 장성의 돌병 다섯 병을 먹었다"고 덧붙였다. ("희수 잔준, 평화를 보고 다시 운율을 읊다") 저우쉰(현 광둥성 룽촨) 총독도 "밤에는 감히 문을 닫고 이야기하고 아침에는 쌀을 보내 계속 요리할 수 있도록 감히 문을 닫지 말라"며 소시를 재정적으로 도왔다. 월급을 받기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그는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노란 진액을 찾기도 했습니다." (저우 대답) 소서가 혜주에 있을 때 광저우 태수로 있던 사촌 청이 혜주에 있는 그를 찾아왔다."형이 사원을 청소하고 바다에서 제사를 지냈습니다. ...... 사람들은 한나라 관리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늘은 살아있는 초나라 포로들을 보냅니다. 혜란은 나를 다시 만나러 와서 열흘 동안 기꺼이 머물러 주었다. "칭이 혜주에 도착한 후 그들은 함께 백운산과 사찰 및 기타 명소를 방문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시는 후이저우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현지 음식도 나쁘지 않고 공무원과 사람들이 모두 매우 친절합니다." ("천지창에게 답장")
5. 하이난을 찬양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바다는 멀고 집은 외로워야 한다.
2, 대나무 배가 구이푸에 오고, 산시장에서는 생선 수염을 팔네. -장지 "하이난 손님을 옛 섬으로 돌려 보내라" 2. 자신의 아기, 모두에게 더 많은 진주를주기 위해 나라로 들어갑니다. 대신 샘 동굴 입구로 돌아와 하늘에 제사 지내듯 우를 참수했다. -장자, "하이난 손님을 옛 섬으로 돌려보내다" 3. 롄수아이의 초대를 받아 영남으로 여행을 떠났다.
가난한 바다가 도착했고, 사람이 항해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마다이, "총 삼촌을 하이난에 보내다" 4. 풀은 깊고 탐욕스럽다.
밝은 날에는 게 노예가 조수의 문턱에 있고, 가을에는 제비의 수행원이 배와 함께 온다. -피리수, '리밍푸를 하이난에 보내다' 5. 봄에 하이난에 가고 가을에 한밤중에 매미소리를 듣는다. 고래가 물 한 그릇을 삼키고 코뿔소가 등대를 만지는 모습. --동리, 「윤경을 아난에게 보내다」 6. 섬은 여러 나라로 나뉘고, 은하수 * * * 어느날.
장안은 일본으로 돌아갔고, 옌송은 오래된 집 앞에서 살았다. --동리, "아난을 방문하기 위해 윤칭 보내기" 7. 남쪽 순찰대가 하이난에 갔고 관광객은 돌아 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 장웨이 "남쪽 친구에게 행복한 날로 돌아가는 날" 8. 하이난 일곱 보물. 족쇄처럼 그룹을 던지십시오.
쿤룬에 가봤다. 산은 옥녀의 대야를 구걸한다.
--수서, 「백목련」 9. 사흘째 밤이 되자 마침내 매서운 비가 그쳤다. --수시, '6월 20일 저녁 바다를 건너다' 10. 누가 구름과 달을 장식했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바다의 색채에 대한 설명.
--수시, '6월 20일 밤 바다를 건너다' 11. 구름 사이 철제 항아리는 하늘에 가깝고, 하늘을 나는 건물은 백 피트나 된다. --미피 "바다 타워를 바라보며" 12. 수평의 바람과 비가 대각선으로 건물에 들어와 그 웅장함을 칭찬해야 한다.
--수시, '비바람을 건너 건물 안으로 들어오는 바다타워의 야경' 13, 흰 파도와 바다는 연속적이고 평평한 모래는 끝이 없다.
--백주이, '파도 아모이 모래, 경계 없는 흰 파도, 해련' 14, 하늘 서남쪽 가뭄 가을, 이웃의 닭들이 연이어 울어댄다.
--루유 '가을 밤 울타리 문 샤오투시' 15. -두푸 '늙은 오른 하인 아홉 살 활 쏘는 나라 장궁'.